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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정크 게임

트렌드를 따라가는 사람이 많고 실질적인 의미가 전혀없는 설명 할 수없는 인기 게임. 하지만 교통이 왕이고 관객이 가라앉고 있는 이 시대에, 당신의 작품이 대중화될 수 있는 한, 작품 자체가 가치가 있는지는 의미가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사회의 전형이며,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기 있고 조잡한 영화 및 TV 예능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스타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1.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저질의 게임, 영화, 연예인에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누워서 배우는 것의 인기를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눕는 것도 좋지만 유두 쾌락 같은 것은 피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교통비밀번호를 일부 알아냈다고 할 수 있지만, 솔직히 기술적인 내용은 없습니다.

이 게임은 인기가 많아지고 나서 한 번 플레이해봤습니다. 사실 본질은 샤오샤오레와 다르지 않은데, 엄청 어려운 버전이었는데,

광고를 추가했습니다. 굉장히 지루했을텐데 돈벌이가 되는 제품이 갑자기 인기를 끌게 된 것은 앞으로 국내 게임의 발전 방향을 반성하게 만드는 부분이다.

창업자가 이 게임으로 직접 돈을 많이 벌었으니, 3a만큼 긴 제작 시간도 없고, 인력 투자도 많이 안 하고, 세심하게 디자인할 필요도 없습니다.

세부 사항에 신경 쓸 필요도 없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몇 센트에 두 개의 광고를 받고 하나를 볼 수 있으며, 며칠 만에 수십만, 심지어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나는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고 밤낮없이 원고를 그리고 모델을 만들었는데, 게임이 나온 후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와서 이것저것 불평을 하더군요.

대세를 따라가는 사람들 같으니,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먼저 몇 마디로 표절과 폐해에 대해 온갖 것을 꾸짖었다.

2. 때론 일반 대중들이 우리를 보면 냉정하게 느껴질 때도 있겠지만, 우리가 편견을 깨고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 당시 나는 루쉰 씨가 매우 강력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너무 무관심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모든 사람을 구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자신이 과시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머러스하다고 생각되는 몇 마디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날 사회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독립적인 사고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 그들은 단지 뜨거운 주제를 다루고 모방할 뿐 혁신 능력이 없습니다. 다양한 비디오 플랫폼처럼 무의미한 비디오가 속속 등장하고, 리메이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 환경은 오늘날의 젊은이들이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점점 더 상실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학교에 최고 득점자, 과학자, 리더 등이 있으면 홍보 방향으로 사용됩니다. ?

표절과 편파성으로 주목을 받고 약간의 돈을 받은 사람이 상징적인 인물이 되었다는 것은 이 학교가 모두가 '돈에 집중'하도록 장려한다는 뜻인가요? 첫날, 나는 내가 남들보다 낫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한 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에 나는 아마도 내가 아직 평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음 날, 이 게임은 대부분의 경우 레벨을 통과하지 못한다는 많은 뉴스가 인터넷에 퍼졌을 때, 앞으로도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것이 무례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더 이상 이해할 수 없습니다.

3. 이 작은 게임은 조작이 간단하고 시작하기 쉽습니다. 단순한 미니 게임인데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이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작은 게임의 첫 번째 레벨이 매우 간단하고 튜토리얼일 뿐이라는 것을 알지만, 두 번째 레벨부터 난이도가 급상승하여 거의 누구도 이 게임을 화장실에서 플레이하면 탈출할 수 없습니다. 항문, 게다가 그 순위 메커니즘은 더욱 중독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는 사기입니다. 두 번째 레벨의 모듈은 완전히 무작위이며 규칙이 없습니다. 즉, 그는 당신이 그것을 통과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통과합니다. 그들은 광고비를 징수하기 위해 스팸 광고를 읽습니다. 그러니 이 쓰레기 게임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그것이 어떻게 인기를 얻었는지 상관하지 마세요. 두 번째 레벨이 순전히 무작위 결과로 사람들을 괴롭히고 플레이어에게 레벨 통과에 대한 잘못된 희망을 주는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 그는 의도치 않게 수많은 광고 클릭과 그에 따른 수익을 개발자에게 기여했습니다.

전통적인 이해에 따르면, 게임 제품이 돈을 벌고 명성을 얻으려면 그 제품이 충분히 좋아야 합니다.

상속성, 스토리 하이라이트,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편리한 UI, 안정적인 시스템, 좋은 최적화, 뛰어난 아트, 부드러운 조작, 정확한 타격감 등을 갖춘다면 하나 또는 몇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이러한 장점과 경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돈을 지출해야 개발자와 관련 이해관계자가 이익을 얻고 이 사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이는 좋은 제품만이 이 사이클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많아야 몇 세대.

그런데 지금은 위의 장점이 하나도 없다고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는데, 대신 경험의 연마 단계를 건너뛰고 의도적으로 레벨을 완료할 수 있는 환상적 가능성을 사용합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보도록 유도하는 것은 직접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므로 좋은 게임으로 간주됩니까? 기계적인 반복과 명확한 상업적 목적에는 양질의 작품이 없지는 않지만, 그 창작자들은 일부 세계적인 거장들에 필적할 만한 명망과 지위를 획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유명 게임 제작자가 코드를 좀 더 잘 따라할 수 있지만, 그런 사람이 언제까지 학교의 놀림거리가 될 수 있는지는 알 수 없다는 게 정말 인상적이다. 학교에서 상장회사 CEO라든가를 배출했다고 해도 홍보 정도일 뿐이고, 그 사람도 성공한 기업가라고 볼 수 있다. ?

게임 산업은 사실 독립 게임의 영역을 벗어나더라도 전형적인 상업 작품에서 핵심 창작자들의 진취적인 정신과 탁월함, 독특한 아이디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면 말이다. 진지한 게임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이런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양식화된 표현 자체가 게임의 예술적 가치이자 예술적 매력입니다. 한편, 이마에 돈을 쓰려고 애쓰는 게임상품으로 포장된 많은 슬롯머신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버려지는 것은 역사적 필연이다.

일부 제조업체는 완벽한 알고리즘을 설계하기 위해 수학 전문가를 초대합니다. 모든 값은 크립톤을 사용하는 한 문제가 거의 해결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퍼즐.. 게임을 즐기시지 말고 아래 광고를 클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부 제조사에서 만든 일부 게임은 인간과 동물에게 무해해 보이지만 온라인에 접속하자마자 친절한 사람들이 시스템 패치를 출시합니다. 복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면 생활이 꽤 편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