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전설의 열혈에 등장하는 장비의 숨겨진 속성은 무엇인가요?

전설의 열혈에 등장하는 장비의 숨겨진 속성은 무엇인가요?

(1) 사무라이 장

징중웨: 공격 7~22

상한 및 하한 공격 제한이 높기 때문에 다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무라이 소령 슈퍼 무기 중 하나. 데스 글러브 등 경량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전사 자신의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다. PK에서는 같은 레벨 35의 전사 중 한 명은 Jing Zhongyue를 입고 다른 한 명은 Lian Jing을 입습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검을 뽑으면 경중월의 사무라이가 수련무사를 미리 베고 최대 공격을 제압한다. 반달 시미터 스킬 사용 시 공격 한계가 최대화되는 속성도 가지고 있다. 같은 두 전사가 몬스터 무리에 둘러싸여 있었는데, 징중웨의 전사는 붉은색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도 주변의 몬스터를 쉽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결정: 공격 0~30

용을 죽이는 검과 유사한 매우 멋진 모양과 공격 속성으로 인해 사무라이 PK 및 보물 사냥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숨겨진 속성은 천둥검술이나 불검술을 사용할 때 공격 한계를 극대화하여 상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전사들은 마법사를 공격할 때 변함없이 공격력이 높은 장비를 착용하고, 판단력을 활용해 즉시 처치 효과를 얻습니다.

썬더 퓨리:

이 무기는 확실히 독보적인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소공격력이 13으로 높고, 상한공격력이 26으로 높아 안정적인 위력을 발휘하기에는 확실히 좋은 무기입니다. 공격브레이킹, 방패깨기, 암살, 반달 스킬을 사용할 때 가장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그리고 히트에 3을 추가하는 독특한 속성도 PK에 좋은 무기입니다. 조사 후 레벨 43 이상의 사무라이는 무기 적중 + 3의 무기를 사용하는 한 마법사의 바람 그림자 방패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제압, 혈안정, 암살(연속타 확률 증가), 천둥검의 위력 강화, 다이아몬드 몬스터에게 2배 피해, 제압 목걸이와 함께 사용하여 공격 전환(즉, 적중이 가끔 공격으로 전환될 수 있음) 공격

스윙)과 85의 무게가 더해져 수비를 무너뜨리고 상대가 고개를 들 수 있는 시간을 늘리는 강력한 도구이기도 하다. 특히 블러드 섀도우 소드 기술의 위력은 베었을 때 더욱 뚜렷이 나타나며, 화력도 상한이 더 높은 무기들에 뒤지지 않는다. 발생률이 낮아 시장수요는 크지만 거래량이 상대적으로 적고, 보관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운명의 검:

출처를 알 수 없는 신비한 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엄청난 힘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도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운명의 검의 모양과 그 속성은 매우 평범해 보이며, 운명을 가진 자만이 그것을 꺼낼 수 있다. 그것을 소유한 사람은 틀림없이 최고의 명예를 갖게 될 것이다. 레벨 35 전사의 운명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속성 1~27 공격, 적중 3, 행운 3, 무게 70. 적중 보너스가 3인 사무라이 무기는 확실히 드뭅니다. 고위급 사무라이라면 마법사가 열어놓은 바람의 그림자 방패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는데, 이는 절대 히트이고, 럭키 3가 최고 수준의 럭키 7 무기를 추구하는 것은 분명 대승이다. 이 칼은 상대가 고개를 드는 시간을 늘리는 효과는 없지만, 방어력을 무너뜨리고 일정 확률로 이중 공격을 가할 수 있는 특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드래곤 슬레이잉:

99라는 높은 무게와 레벨 34에서도 장착이 가능하다는 점은 사무라이만이 사용할 수 있는 운명이다. 공격의 하한은 5, 공격의 상한은 35에 이른다. 우선 파이어썬더는 사무라이가 최대공격력을 발휘하는데 확실히 큰 도움이 되고 그 위력은 배가 된다고 할 수 있다. 하한 공격 역시 암살, 방패 파괴, 공격 파괴 등 균형 잡힌 공격 스킬에 매우 유리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실험 연구를 통해 고중량 무기가 방어를 무너뜨리고 적의 후퇴 시간을 연장시키는 데 매우 분명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모든 고중량 무기의 공통된 특징입니다. 용을 죽이는 힘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운이 없으면 이 칼은 그 위력을 전혀 발휘할 수 없습니다. 운이 3 이상인 용을 죽이면 전사 PK는 특히 칼에 누르는 힘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강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공격, 소위 최종 판단, 즉 칼로 공격하기에 상대의 HP가 부족할 때 이미 칼을 뽑은 상태에서 제 시간에 날아가지 않으면 대신 죽게 됩니다. 이 점은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만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방어가 무너지는 느낌을 줍니다. 더욱이 Fire Thunder는 더 많은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치명적인 피해는 공격 빈도에 있으며, 이는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한 첫 번째 시도를 통해 보상될 수 있습니다.

썬더 크랙 나이프:

이 나이프의 모양이 매우 독특하고, 퓨리어스 슬래시와 속성이 유사하기 때문에 퓨리어스 슬래시와 속성이 유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과도한 속성이 직업적 균형에 영향을 미칠까 두렵습니다. 마찬가지로 암살, 공격 파괴, 방패 파괴, 반달 등의 스킬이 가장 강력합니다. 공격력은 13~25, 무게는 80이다. 위력 면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이다. 또한 방어력을 무너뜨리고 상대의 헤딩 시간을 늘려주는 능력도 갖고 있다. 공격방식은 드래곤슬레이와 비슷하다. 일반적으로 파워가 낮으면 위력을 발휘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럭키3를 언급해야 하는데, 공격 상한도 25에 불과하다. 영원한 행운의 분노 사무라이의 화염과 천둥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모양이 정말 좋고 강력합니다. 돈이 더 많은 Jianyi의 친구들은 Fury Slash보다 훨씬 저렴하고 뒤처지지 않습니다. 억압하는 신을 데려오면.

붉은 내일의 황제:

치밍 황제의 속성을 보면 공격력이 22~28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한 또는 상한. 즉, 붉은내일황제는 운이 좋건 저주를 받건 상관없이 엄청난 살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의 모양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칼은 전사의 손에 들어가면 확실히 멋있을 것 같습니다. 이 마법 무기는 상대적으로 기능이 적고, 정확하지 않으며, 상한도 낮습니다. 하지만 전사들의 최고 무기인 천황검은 끔찍한 특수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50%의 화염 이중 공격 보너스는 다른 직업들에게는 악몽이기 때문에 상한선과 하한선이 서로 근접해 있기도 합니다. 아그니의 공격력을 확보하기 위해.

빛나는 팔찌 :

빛나는 장갑을 착용하면 전신의 물리 방어력이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극대화됩니다.

야마 팔찌 : 방어력 0~4

야마 팔찌는 흑철두와 마찬가지로 전설적인 공격 반사 속성이 없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레전드 PK에서는 플레이어가 야마나 검은색 스티커를 부착한 캐릭터를 공격해도 플레이어가 반사되어 죽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 숨겨진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최대 방어 수치가 나타날 확률 증가, 공격을 받은 후 자신의 반동 확률 감소. 게다가 최대 공격 한계도 보장된다.

전쟁의 신 갑옷:

전쟁의 신 갑옷과 마찬가지로 레벨 40의 새로운 옷은 최대 공격력이 증가할 확률이 있습니다. 동시에 밟으면 착용자의 이동 속도가 3포인트 증가하고 독 회복력이 20포인트 증가합니다.

흑철 투구 : 방어력 4~5, 마법 방어력 2~3

공격을 받은 후 착용자의 반동률을 감소시킵니다. 숨은 속성 : 전 계열 공통적으로 방어력 2~2입니다. 슈트를 착용하거나 자신의 방어력이 상대 공격의 1/3에 도달하면 상대 공격 제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천우 목걸이 : 방어 0~4, 공격 1~8, 도교 1~8, 마법 1~8

이 목걸이는 1.69 버전에서 최신 업데이트된 장비임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표면의 속성만 보면 좋은 장비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전신의 다양한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과 럭키4의 숨겨진 속성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진짜 BT 포인트입니다. Baohe는 PK에서 매우 좋은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 도사 장

이별고리

남자는 가고, 여자는 생각한다. 2히트의 숨겨진 속성이 있지만 귀복을 착용해야만 사용할 수 있고, 도교 스킬은 1~4에 플러스 자체 무게도 비교적 적당한 무게라 중, 하급 도사도 착용 가능하다. . 기타 브랜드 장비.

오지봉: 공격력 8~16, 도교 기술 3~5, 정신력 25 필요

세계수 줄기에 오행신수를 섞어 만들어집니다. 날씬하고 날씬한 외모에 팔괘 문양이 프린트된 귀신 전투복을 매치해 도사의 우아함과 연금술의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게다가 물리공격력과 도교공격력이 상대적으로 높다. 실제 숨겨진 속성은 숨겨진 속성은 공격 속도 1이지만, 부적 사용 위력이 무작위로 증가하는 한 쌍의 사이킥 팔찌를 착용하면 무기의 숨겨진 속성을 실제로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용문검 : 공격력 8~20, 도교술 3~6

검 몸체는 가늘고 가벼우며, 칠흑색은 영혼을 감동시키는 아우라를 풍긴다.

도교의 등급 무기로서, 물론 매우 강력한 숨겨진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 패턴으로 소환된 신수는 다른 무기로 소환된 신수에 비해 업그레이드 및 물리 회복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게다가 무작위로 도교의 한계를 몸 전체에 발휘할 수 있으며, 부적에 명확하게 표시될 뿐만 아니라 독, 귀신 방패, 신성한 갑옷 모두 용문검으로 인해 더욱 강력해집니다.

영원한 검:

용을 죽이는 검이 세상 최고의 신무기를 명령했을 때, 조용히 신검이 탄생했다. 이 검의 몸체는 선(禪) 날개처럼 가늘지만 금처럼 깎여져 있고, 검을 휘두른 후에도 몸 전체에 차가운 빛이 묻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꿈꾸지만 그것을 지나쳐버릴지 모릅니다. 황금시대에 당신은 그 마법을 목격할 만큼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이티엔 검은 항상 수많은 도교 승려들의 꿈의 무기였습니다. 5~12개의 도교 기술과 3의 자연 운을 갖춘 그 힘은 상상할 수 있으며 현재의 모든 도교 무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숨겨진 속성을 제외하고 표면 속성으로 판단하면 이 마법무기의 가격은 금괴로 구입하면 천문학적이다. 천현검과 이천검 세트를 소유한 도사에게 불의 부적과 독의 힘은 대마법사의 번개에 뒤지지 않을 것입니다. 타고난 행운 플러스 3이 축복 오일을 소모하면 행운 플러스 10으로 바뀔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티안 검을 소유한 플레이어는 서버 내 도사 1위가 되지만, 숨겨진 속성이 살짝 열등하고, 공격 속도를 30 올려도 소용이 없습니다.

타이탄 링, 도교 2~6

도교 승려의 세 번째 고리(제1천수안, 제2준)로서 타이탄 자체가 도교의 상한을 높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재산. 레벨 40의 도사도 두 명 있었는데, 한 명은 타이탄 한 쌍을, 다른 한 명은 도교 5개 진주반지를 들고 부적을 가지고 싸웠는데, 진주 도사들의 HP가 기본적으로 1.5로 크게 감소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타이탄 도교 사제들의 배 정도입니다.

심령팔찌, 도교 1~2, 기타 속성은 없습니다. 다만 도교 요건은 24점으로 세눈도사 스킬(세눈도사 1~3)보다 2점 높다. 부적의 공격력. 실제로 사이킥 팔찌는 '전설의 세계' 초반 영적 깨달음의 표시 시간을 연장하는 효과가 있다. 이 속성 외에도 영혼팔찌를 착용하면 전신 장신구 상한 출현율도 증가할 수 있어, 부적이 붙은 영혼팔찌를 착용하는 공격이 더욱 강력해질 것으로 보인다.

귀신갑옷, 방어력 3~6, ​​마법방어력 3~4, 도교 1~4

같은 반지, 같은 팔찌를 착용하면서, 귀신갑옷 A를 사용하면 일일 레벨링에서 상한 도교 공격의 성능 속도를 약 20~30 정도 높일 수 있습니다.

천시 도교 로브

새로운 레벨 40 의상은 전쟁의 신 갑옷과 마찬가지로 최대 도교 공격 값을 증가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동시에 밟으면 착용자의 이동 속도가 3포인트 증가하고 독 회복력이 20포인트 증가합니다.

(3) 메이지챕터

본옥, 공격력 6~12, 마법력 2~6

본옥의 숨겨진 속성은 효과를 확장시키는 것 마법방패의 생명이 위태로운 마법사인 이 마법사는 생존 확률을 높여주며, 보다 실용적인 숨겨진 속성입니다. PK에서는 마법사가 끊임없이 달리면서 공격할 시간을 벌어야 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에게 마법방패를 추가해야 하는데, 스킬을 사용할 때는 멈춰야 하고, 상대, 특히 전사에게 즉사할 확률이 매우 높다. 뼈옥을 사용하여 마법 보호막의 효과를 연장하면 공격하거나 탈출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혈액, 공격력 3~14, 마법 3~5, 명중 5

천우 목걸이와 마찬가지로 블러드 드링크는 속성만 봐도 좋은 장비입니다. 반면, 혈액 음료의 숨겨진 속성은 실제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속성은 마법사를 PK에서 더욱 위협적이고 적극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고유의 정확도 5 속성은 마법사의 낮은 적중률 문제를 해결하여 소유자가 번개에 거의 확실하게 맞도록 만들어 마법사의 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마법 제어를 무시하는 것이 사실상 정확도 5의 완벽한 성능이다.

마법 지팡이

지팡이 머리에 부적이 두 개 달려 있는데, 이는 부적의 숨은 힘을 지팡이에 더해주는 것이다.

전설의 세계에는 메이스 마법 1~4가 있고, 업그레이드된 메이스 1~7은 이미 매우 흔하기 때문에 마법봉은 더 이상 전설만큼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지팡이에 실제로 숨겨진 속성이 있어 아기 소환 성공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연약한 마법사들은 야생에서 레벨업을 할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아기들을 소환해야 하는데, 마법봉을 사용하면 마법 에너지가 모두 소모되어 소환에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며, 아기 소환 성공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많은 돈을 절약합니다. 후기에 고급 소환 기술을 익히는 마법사들에게 지팡이는 스킬 수련과 레벨링에 활용할 수 있는 무기이기도 하다.

생명의 목걸이, 마법 1~5 적중 1

생명 적중 1의 속성만 보면 성스러운 말씀의 성공률을 높여주는 기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1~2레벨 성스러운 권능의 경우 기본적으로 성공률이 20정도에 불과해 1~2레벨에서는 개선의 여지가 없지만, 생명력을 착용한 후 성스러운 권능을 사용하면 40~20에 가까운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퍼센트 포인트!

악마의 종, 마법 0~7, 적중 2

악마의 종은 마력 0~7의 매우 신비한 장비로, 상한은 입니다. 생명력보다 2포인트나 더 위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다. 하한치는 0임에도 불구하고 상한치와 하한치의 차이가 큰 문제를 2안타로 완벽하게 보완한 데다가, 최고급 장비의 완벽한 특성까지 더해져 악마의 종의 역할은 상당히 강력하다.

마혼 팔찌, 마법 0~2

마혼 팔찌를 사용하면 마법 회피 기능을 갖춘 호랑이 이빨을 상대할 때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일부 무시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성능, 일반적으로 50 매직 회피를 착용한 백호 이빨 캐릭터를 번개를 사용하여 공격하면 두 개의 볼트에 한 번 맞습니다. 데몬 소울 팔찌를 사용한 후 기본적으로 전기 10이면 상대의 마법 회피 10을 무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썬더볼트 스태프:

매직시티 1.70의 최신 업데이트 무기 중 하나입니다. 우선 썬더볼트의 외형은 정말 완벽합니다. 본옥의 하한치보다 1점밖에 높지 않지만, 손에 쥐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법사의 긍지이다. 반면, 썬더볼트의 숨겨진 속성은 지속 마법 효과입니다. 이 속성은 마법사를 PK에서 더욱 위협적이고 적극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지팡이의 이름대로 '썬더볼트, 썬더볼트, 썬더볼트'는 착용하여 소환한 천둥과 번개의 기술이 반드시 적중한다는 뜻으로, 마법사의 힘을 크게 강화시키는 마법 제어를 무시한다. "썬더볼트"의 숨겨진 속성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영혼에 굶주린:

영혼에 굶주린 것은 겉모습만 보면 업그레이드된 지팡이와 같습니다. 마법사의 무기 공격은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으며, 모든 사람은 일반적으로 마법의 수준과 정확성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설금에 비하면 훈훈의 정확도는 5점 덜하고, 마법도 2~8로 그리 높지는 않지만, 겉모습에 속지 마세요. 이 궁극기 이후로는 대상의 마법 회피 확률이 장난이 아닙니다. , 40 매직 닷지 호랑이 이빨 목걸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공개되는 영혼 진주 목걸이의 비밀

전설에 따르면 마성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을 조종하는 발록은 역사상 드래곤 영혼 목걸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고 한다 마왕 앞에서는 절대 세상에 흘러가지 못하게~ ~안타깝게도 그의 맹세는 깨졌다. 점점 더 많은 인간들이 용의 영혼목걸이를 소유하고, 신의 힘을 이용해 마법의 도시를 침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더 강력한 힘을 맡긴 영혼구슬목걸이가 조용히 세상에 찾아오는데...

生어려운 시대에는 혼돈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2~8의 마법은 상한과 하한 모두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하지만, 하한인 2는 마법사의 하한인 목걸이인 2와 비교하면 약간 낮다. 마법의 포인트는 어느 정도 마법사의 마법의 평균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0 히트 확률을 감소시킵니다. 비록 더 많은 돌파를 달성하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매드맨의 경우 마법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롱 지디안과 같은 고레벨 마법 스킬의 경우, 영혼 진주 목걸이는 이 스킬의 초고 데미지 확률을 극대화시켜 세상을 움직입니다.

숨겨진 속성: 유혹 성공 확률 증가

마법사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레벨링 속도를 높이기 위해 유혹의 빛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기를 유혹하지만 종종 유혹에 실패합니다. 높은 수준의 아기 인 Iron Wing Demon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며 골치 아픈 일입니다. 이제 영혼구슬이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왕

왕의 반지의 속성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예상한 대로 악마 진압 반지의 초강력 버전과 동일합니다. 동시에 그 화려한 형태, 독특한 황금빛 빛, 부와 눈부신 광채는 확실히 시각적인 파괴력을 충분히 갖고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거의 무적에 가까운 이 반지에도 매우 숨겨진 속성이 있다는 공식적인 힌트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속성은 무엇입니까? 추측과 분석을 해보자. 우선, 전설에서 확인된 숨겨진 속성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카테고리 1: 함수의 숨겨진 속성. 순간이동, 천지통일, 보호, 환생, 감지, 마비, 스킬 훈련 속도 증가, 스킬 추가 등이 포함됩니다. 보이지 않는. 과체중 등 카테고리 2: 속성의 숨겨진 속성. 행운의 가치도 포함됩니다. PK값, 평판값, 공격속도, 마법방출속도, 회피, 적중, 이동, 마법회피, 독회피, 독회복, HP회복, MP회복, 마법 지속시간. 또한, 미확인: 스킬 레벨이 증가합니다. 특정 스킬의 해방 시간 단축, 무기 업그레이드 성공률 증가 등 첫 번째 유형의 숨겨진 속성이 대대로 전해지는 다양한 특수 주얼리에 반영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Tongtian이 개장함에 따라 이러한 보석의 폭발 속도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마법 반지나 스킬 목걸이 같은 것은 더 이상 희귀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순간이동 링도 포함되며, 서버에는 종종 여러 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왕의 반지에 이런 숨겨진 속성이 있다면 우선 반복적으로 느껴지고, 둘째 플레이어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왕의 반지의 숨겨진 속성은 두 번째 유형의 숨겨진 속성에서 나타나야 함은 자명하다. 간단한 분석 후, 왕의 반지가 세 직업의 유일한 반지라는 원칙과 기본적인 기술적 상식에 따라 먼저 명백히 부적절한 속성(PK 값, 평판 값, 공격 속도, 마법 해제 속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히트, 이동, MP 회복, ​​연속 마법 시간. 이러한 숨겨진 속성을 하나씩 설명하겠습니다.

행운의 가치: 일반적으로 행운의 가치 10은 행운 7 무기와 행운 3 목걸이로 구성됩니다. Lucky 7의 무기는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Lucky 4는 임계값입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행운 +3이라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40% 놀라움 정도: ★★☆☆☆

회피: 현재는 회피의 존재가 크게 과소평가되어 있습니다. 24 회피는 여전히 철 날개 악마의 공격을 10%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회피를 20개 추가하면 달라집니다. 왕의 반지에 회피 속성이 적용되면 회피 자체의 위력이 확실히 달라집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회피 +5라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10% 놀라움 정도: ★★★☆☆

마법 회피: 현재 플레이어의 마법 회피는 일반적으로 50에 도달하여 거의 무적이 됩니다. 마법 회피율이 높아질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고 생각합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마법 회피 + 30의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10 놀라움 수준: ★☆☆☆☆

독극물 회피 및 독극물 회복: 독극물 회피는 저레벨 플레이어에게 특정한 의미를 갖습니다. 하지만 왕의 반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레벨 42에 도달한 것 같아요. 어떤 직업을 가지더라도 독을 별로 무서워하지 않는 나이가 된 것 같아요. 하하, 왕의 반지는 독 회피 + 30이 있고, 독 회복 30개의 숨겨진 속성을 추가합니다. 가능성: 10 놀라움: ★☆☆☆☆

HP 회복: 작은 HP 회복 속도는 플레이어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높은 비율은 전사들에게 분명히 매우 위력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균형 잡힌 척도는 아닙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HP 회복력을 50만큼 증가시키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30 놀라움: ★★☆☆☆

스킬 레벨을 증가시키는 확인되지 않은 숨겨진 속성: 세 가지 직업 모두에 공평합니다. 레벨 4로. '킹'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캐릭터의 능력치가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모든 스킬을 4레벨까지 올려주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20 놀라움: ★★★★★

특정 마법의 출시 간격 단축: 또한 입증되지 않았지만 똑같이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구현하기는 어려워야 합니다. 동시에 세 가지 직업에 어떤 기술을 추가할지 선택하는 것도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종합적으로 스킬레벨이 향상되는 것에 비하면 장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특정 마법의 방출 간격을 단축하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20 놀라움 수준: ★★★☆☆

무기 업그레이드 성공률 증가: 얼마나 됩니까? 이것은 문제입니다. 일반 무기라면 '왕의 반지' 소유자는 이를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가 업그레이드해야 할 것은 단지 용문 심판 레벨 이상의 무기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무기들은 한 번 실패하더라도 사람들을 가슴 아프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추측: 왕의 반지에는 무기 업그레이드 성공률을 50만큼 증가시키는 숨겨진 속성이 있습니다. 가능성: 20 서프라이즈 레벨: ★★★☆☆

신의 은총 목걸이의 속성 계시

신의 은총 목걸이의 신비한 속성은 모든 전사가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모든 세대가 꿈꾸는 철혈마왕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것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성의 중심부로 깊숙이 들어가는 것뿐이다.

신의 은총 목걸이의 외형은 신진정 목걸이와 동일하지만, 현재 존재하는 모든 목걸이와 장신구 중 4~7공격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전사에게는 어퍼가 필요하다.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 공격 한계를 설정하고, 공격을 보장하기 위해 공격 한계를 낮추는 것이 가장 적합한 장비입니다.

공격 한계 7이 한계에 이르렀습니다. 특히 화검 기술을 사용하면 공격 데미지를 크게 높일 수 있는 목걸이가 현재로서는 최고입니다. 목걸이에서는 공격 하한이 4인 경우도 매우 드뭅니다. 왜냐하면 목걸이는 일반적으로 상한을 높이는 데에만 사용되는 반면, 신성한 은혜는 상한이 7에 도달하면 하한인 4를 증가시키고 둘의 합이 11에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 전사의 전체적인 공격력이 극대화됩니다.

신의 은총 목걸이 역시 체력 2점과 회피점 1점을 추가해 전사의 공격 효율성을 크게 높여주며 매우 실용적이다.

숨겨진 속성:

1. 암살 데미지 증가

신의 은총 목걸이를 사용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 신성한 장식을 착용할 때 균형 잡힌 공격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인상적인 것은 착용한 상태에서 암살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초고속 데미지 효과이다.

2. 물리 데미지 회피 개선

암살 데미지 증가와 더불어, 백호의 이빨과 달리 물리 데미지와 회피율도 증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 아닙니다 백분율로 표시되는데, 이는 신의 은총 목걸이로 증가된 물리적 회피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보석을 착용하면 쉽게 악마를 물리칠 수 있으며 신의 은총으로 물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는 PK든 레벨링이든 플레이할 수 있는 여지가 많습니다.

영혼 목걸이의 속성을 밝히다

영혼 목걸이와 영혼구슬도 신의 은총처럼 철혈 깊숙이 숨겨져 있어 이전부터 전설이 등장한 적이 있다. 도교 승려들의 궁극적인 꿈은 인류의 가장 귀중한 재산을 악마로부터 빼앗는 것입니다.

도교와 여의 목걸이는 모두 3~5이지만 마법 회피율 20%와 행운 +2를 결합한 이러한 좋은 특성은 천현과 여의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Ruyi의 마법 회피 능력뿐만 아니라 Tianxuan의 행운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의 장점을 결합한 심령 효과는 1+1=2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마력 회피는 도사와 마법사 사이의 PK에서 중요한 마법 무기 중 하나입니다. 높은 마법 저항력과 특정 마법 회피 능력을 갖춘 도사는 마법사들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목걸이가 종종 있었습니다. 동시에 마법 회피 속성도 너무 높지 않아 도사들은 높은 공격을 사용할 수 없으며 종종 마법사와 소모전을 벌여야 합니다. 이제 채널링, 3~6의 높은 도교 스킬을 사용합니다. 행운 +2 속성을 통해 도사들은 불의 주문이든 독 주문이든 안정적으로 공격력을 발휘하고 전투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가오다오의 특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속성:

1. 사망 후 장비 손상 확률 감소

영혼 목걸이에는 마법의 "축복"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소위 축복이 있다. 심령 목걸이를 착용하면 사망 후 장비가 노출될 확률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도교 보조 기술 증가

종종 도교 사제 장비의 숨겨진 속성은 불의 부적, 독 주문 등과 같은 도교의 공격을 증가시키는 것이지만 심령 목걸이는 관련이 있습니다. 이와는 다르게 도사 보조 스킬의 시간을 대폭 연장시키는 또 하나의 숨겨진 속성은 신성전투를 예로 들자면, 전신 도사 스킬의 해방 시간도 동일하다. 채널링을 사용한 후와 채널링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각각 124초와 160초가 소요되며 Ghost Shield 및 Invisibility 스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러한 보조 스킬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PK이든 BOSS이든 이러한 스킬의 도움으로 사이킥 목걸이의 출현이 훨씬 쉬워질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템의 숨겨진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반 아이템(기억나는 아이템만 나열합니다)

산호반지 암살가속

용의 반지는 공격을 안정시킨다

파워링은 최대 공격력을 발휘하기 쉽게 한다

전사의 팔찌는 공격을 안정시키며 쉽게 방어를 무너뜨린다

녹색 목걸이를 사용하면 쉽게 최대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성전의 모든 것은 공격력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신우의 비밀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백금반지는 도교를 안정시킨다

심팔찌의 도부적은 빠르게 공격한다(믿기지 않는다면 한번 해보세요)

도교의 최고를 이끌어내는 타이탄 반지 마법

세눈 팔찌는 방어 마법 시간을 연장합니다

영혼의 목걸이는 도교를 안정시킵니다

Tianzun은 도교를 극대화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루비 반지는 마법 보호 시간을 연장합니다.

비라 반지는 마법 공격 적중률을 증가시킵니다.

드래곤 비늘 팔찌는 마법 공격을 안정시킵니다.

악마의 종은 마법 공격의 성공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유혹의 빛. 구체적인 발현은 몬스터를 유혹하는 시간이 남들보다 짧다는 것이다

방법신 역시 마법을 극대화하기 위해 존재하며, 마족이라면 누구나 그것을 알고 있다

다음은 무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지팡이, 은뱀은 심지어 숨겨진 속성도 없습니다

모두 레벨 28 무기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무기 확장 방어 마법 시간인 홀리 5는 성전 갑옷 고스트 실드가 일반 시간보다 오래 걸리며 소환된 베이비 블러드가 드래곤 마크로 소환한 베이비 블러드보다 더 좋습니다.

드래곤 패턴은 공격력 마력을 증가시킵니다. 최대 제한은 신성 3입니다. 무기 아기보다 불의 부적의 위력이 더 높습니다. 소환된 아기의 공격력은 무기 아기보다 높습니다.

샤오야오 무기선에 대해 확실한 증거를 제시한 바가 없어 무책임하게 모두에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정확한 숫자는 신성 5입니다

징중웨의 평균 공격은 수비를 뚫고 공격은 로 판단됩니다. 같은 판단으로 식칼은 안정되지 않는다

공격력을 극대화한 판결로 고공격력을 추구하는 사무라이에게 적합하다

여기서 운명은 위조품이 캔슬되었기 때문에 언급되지 않는다. 그리고 합성된 운명이 그렇지 않다는 증거는 없으므로 그 위조품의 운명을 판단할 방법은 없다

본옥은 마법방패, 바람그림자방패 등 방어마법의 시간을 연장한다

혈약의 피에 굶주린 효과와 유혹의 빛의 높은 성공률의 중첩이 반영된 얼음 포효, 얼음 회오리 등 공격 마법의 경우

물론 위의 비교는 상대적으로 평균적인 환경에서 도교 25, 35를 공격 35, 45와 마법 25, 35와 비교하라고 하면 나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잖아요

이제 다들 아시죠? 뱀을 감전시킬 때, 좀비를 감전시킬 때 뱀의 느낌이 나는 것은 당연지사 = 생활형의 경우 5번을 때려야 한다면 좀비 = 언데드형은 그렇지요. 3번만 시도하면 내 말이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세계》벼락의 숨겨진 속성을 연습해 보세요.

p>

필리를 거의 사용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한 달,

첫 번째: 정말 놀랍습니다! ~지난번에 벼락을 사용하여 처음으로 내면의 악마와 싸웠던 때가 기억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앞으로 달려가서 그것을 보러 돌아왔습니다! 아직도 소리 지르고 있으니 벼락을 찾아보세요! ~~기분이 좋아요! ~

둘째: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혈액과 마나 재생이 훨씬 빠릅니다! ~전에 썬더볼트를 얻지 못했을 때는 일반 악마, 달마 세트, 일반 구유, 천두 강화 도교를 사용하여 8층에서 다크호스와 싸우다가 몇 대 때린 후 마나 회복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약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주는 약이 부족할 수도 있어요! ~ 썬더볼트를 복용한 후에도 두 사람의 다른 장비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하며 밤새 논스톱으로 매직 8에서 다크호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8층 오른쪽 가장 안쪽 블록과 그 위 블록 12개를 2곳에서 20분 안에 브러싱할 수 있습니다.

좌우의 다크호스는 벼락이 없으면 가장 안쪽의 8도 때리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썬더볼트를 먹은 뒤 마왕을 자주 스쳐 지나가던 바깥 광장의 다크호스 4마리까지 물리쳤지만 역부족! ~

이 두 가지만! ~ 페락의 다른 좋은 곳을 이야기 할 때 페락의 느낌을 자주 사용합니다! ~온라인할 시간도 별로 없고 기본적으로 게임을 끊습니다. 주말에만 매직8로 다크호스 때리러 접속해서 필리PK의 장점이 뭔지 모르겠어요! ~

여기서 우리는 벼락이 없으면 벼락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경멸합니다. 나는 또한 단지 사용하기 위해 창고에 벼락을 보관하는 사람들을 경멸합니다. 전설의 세계 모든 최고의 보석의 숨겨진 속성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 3

이전에도 보석의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물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자신들이 충분히 권위가 없으며 그들 중 많은 수가 오해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를 살펴보겠습니다:

워리어 챕터:

드래곤 링(공격 0~5, 공격 필요 37) 드래곤 링이 전설적인 BOSS를 기반으로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신의 일부로 만들어진 다크 터치 드래곤. 색깔은 황금색이며, 죽은 뒤에도 아직 응고되지 않은 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효과: 공격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공격의 상한선을 발사할 확률을 어느 정도 증가시킵니다.

파워링(공격력 0~6, 공격 필요 46) 파워링은 중국 본토 보석상의 가보라는 소문이 있다. 여러 차례 피비린내 나는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효과 : 전신 장비의 최대 공격력을 극대화하며, 불에 강력한 보조 효과를 준다. 이를 통해 Raging Fire의 높은 공격력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기사의 팔찌(공격력 2~2, 공격력 37 필요)는 영웅의 행운의 보물이라고 합니다. 그는 모든 전투에서 그것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효과: 공격의 하한을 강화하는 동시에 어느 정도의 방어 파괴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역마족처럼 피가 매우 단단한 몬스터에게 효과가 뚜렷이 나타납니다.

얌라 장갑(방어력 0~4, 레벨 30 필요)은 일반 전사들이 감히 착용하기 힘든 장갑이다. 매우 무겁기 때문에 또한 매우 강합니다. 효과: 10‰ 공격 리바운드.

흑철 투구(방어력 4-5, 마법 제어 2-3, 공격 46 필요)는 매우 강력한 것입니다. 그는 또한 매우 잘생겼어요. 효과: 묵시적 기본 방어는 2-2, Tan⒒?-2 기본 방어에 의존하는 방법. 꽤 강력합니다.

녹색 목걸이 (공격력 2-5, 공격 39 필요) 먼 옛날, 영웅적인 전사가 원정을 떠나기 전에 연인에게 주었지만 영웅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연인은 하루 종일 눈물을 흘리며 목걸이를 녹색으로 물들였습니다. 효과: 꽤 강력합니다. 칼에 맞은 후 상대의 경직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PK를 사용하면 매우 강력해집니다.

도교 장:

백금 반지(도교 0-4, 도교 17 필요) 효과: 부적의 힘을 약하게 강화하며 방어력 1-2 암시)

타이탄 반지(Tao 2-6, Tao 24 필요)가 유물 중 하나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효과 : 도교 공격력 대폭 강화, 펫 파워 대폭 강화)

세눈팔찌 (방어력 1-1, 도교 스킬 1~3, 도교 스킬 22 필요) 이라고 합니다. 세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것인데, 세 개의 빛나는 보석이 새겨져 있는데 매우 아름답습니다. 효과: 보조 주문의 지속 시간이 연장되고, 기본 방어력은 0~2가 됩니다.

마음팔찌(도교 1-2, 도교 24 필요)는 그 유래를 알 수 없는 신비한 보석입니다. 효과: 특히 PK 시 부적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예상 공격 속도 1.

Dzi 구슬 목걸이 (도 스킬 1-5, 도 스킬 22 필요) 저주받은 유물입니다. 효과: 마법을 깨는 것, 즉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크게 파괴할 수 있으며, 몬스터와 싸울 때 가지고 다니면 쉽게 폭발할 수 있다. 물론 착용하면 쉽게 폭발할 수도 있다. 당신은 패배했습니다. 제 말을 믿을 수 없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참고 자료: /bbs/bbs_topic.do?forumID=1amp; postID=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