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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는 남자에게 궁중 봉사를 하게 하면 여자에게도 이런 형벌이 있었나요?

네,

부패는 궁형이라고도 불리며 고대 중국의 5대 형벌 중 하나이자 가장 잔인한 형벌 중 하나입니다. 사형집행인은 칼을 사용하여 고문당한 남성의 고환을 잘라냈고, 이로 인해 고문당한 여성의 생식 기능도 파괴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인격을 극도로 모독하는 처벌이다.

1. 거세란

'공'은 '남편은 권력을 끊고 여자는 궁궐을 닫는다'는 뜻으로 남성의 성기를 거세하고 성기를 거세하는 일종의 체벌이다. 여성의 생식 기능을 파괴합니다. 궁중 형벌은 누에방, 썩은 형벌, 저승 형벌, 사형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름은 이 형벌의 잔인함을 반영합니다. 일명 누에실이라 불리는 당나라 사람 안시구(延吉后)의 설명에 따르면, “누에를 키우는 사람은 누에를 일찍 따뜻하고 성숙하게 해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누에방이라 부르며, 가축불을 이용해 누에를 놓는다. 새로운 썩은 형벌도 뇌졸중 위험이 있고 밀실에 들어가야 한다(아마도 가장 초기의 '무균실 개념'은 누에방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살릴 수 있을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상처로 인해 뇌졸중에 걸리기 쉽습니다. 살아남으려면 누에방과 같은 밀실에 머물러야 합니다. 바람도 없고 햇빛도 없는 환경에서 수백일 동안 쪼그려 앉아 있어야만 상처가 낫습니다. 거세는 부패라고도 하는데, 그 이유는 피해자에게는 육체적으로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굴욕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질 처벌이라고도 알려진 피마자 처벌은 남성이나 여성의 은밀한 부분에 대한 처벌을 의미합니다. 『椓毬』라고 하는데, 『Shuowen』에 따르면 『椓』는 막대기로 치는 것을 뜻한다고 한다. 나무를 사용한다고 불리는 "椓毬". 막대기는 여성의 하반신을 때려 생식 기능을 파괴하는 데 사용됩니다.

2. 거세의 기원

중국 역사에서 거세의 출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경전』에는 오형과 거세에 대한 언급이 여럿 나온다. 예를 들어 요법에는 “오형을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오늘날 주삼각대에서 출토된 금문에는 '중환복삼각대'가 있는데, 거기에는 '중환부의 아버지가 삼각대를 만들었고 그의 후손들이 항상 이 삼각대를 사용할 것이다'라고 적혀 있다. 부패, 그리고 Lu Xing은 처벌을받습니다." "600 동전, 범죄가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성교의 시작은 哓, 刖, 椓 (즉 궁전), 문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Shun의 코드"라고 말합니다. 5형 중 궁궐이다." 『신자』에는 이렇게 나와 있다. : “우우는 다섯 번 처형되었고, 애비를 궁궐로 삼았다.” 『주례』에는 “여름궁전은 500명으로 건립되었다”고 되어 있다. 위의 기록에 따르면 , 후세대는 일반적으로 궁중 형벌이 적어도 Xia Yu 이전에 나타났다고 믿습니다. 주(周)나라 시대에는 거세된 남자를 '내시'라고 불렀다. "사원"이라는 단어는 "Shi"와 "Cun"이라는 두 글자로 구성됩니다. 고대에는 "Shi"가 남성 성기를 가리키는 문자였으며 "Shiren"은 남성을 의미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경우 'Cun'은 한 손에 칼을 쥐는 것과 비슷하며, 'Shi'와 'Cun'을 합치면 칼로 남성 성기를 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 거세를 당하면 음경이 뿌리부터 잘려지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이해되지만, 고대 기록에 따르면 음낭과 고환이 파괴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윤희』라는 책에는 “외신은 힘이 있고, 수컷은 거세로 절단된다”고 되어 있는데, 외신은 음낭과 고환이 파괴되면 더 이상 발달하지 못한다. , 음경이 발기되지 않고 성적 능력이 상실됩니다.

3. 거세의 목적

연구에 따르면 거세의 본래 기능은 남녀 간의 부적절한 성관계를 처벌하는 것, 즉 “여성이 문란한 경우, 그녀는 궁전에 살 수 없습니다." "남편이 문란하면 그의 권력을 끊을 것입니다." 『부성서』에는 “남자와 여자가 ​​의로운 관계를 맺지 못하면 궁벌을 받게 된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궁벌은 일부일처제가 등장한 이후에 이루어졌음을 유추할 수 있다. 남성과 여성 사이의 성적 관계는 처벌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다섯 가지 형벌의 배열로 볼 때, 거세는 다피(참수)에 이어 두 번째로 무거운 형벌로, 당시 사람들의 마음에는 여전히 원시인의 성기 숭배의 영향이 남아 있었습니다. 성기의 비율은 머리에 이어 두 번째였습니다. 전설적인 요순은 중국의 가부장적 씨족사회에서 계급사회로의 전환기를 대략적으로 표시한 것으로서, 이 시기부터 거세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거세의 초기 역할은 남성과 여성 사이의 부적절한 성관계를 처벌하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는 인간 결혼 제도가 이제 막 문명의 문턱에 들어섰던 당시에 현실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노예를 소유한 계급과 봉건 지배자들의 잔혹한 통치 하에서 거세의 범위는 본래의 의도와 전혀 무관할 정도로 확대되었고, 민간인과 반체제 사상을 가진 사람들을 탄압하는 가혹한 방법이 되었다. 이 확장이 시작되었을 때 역사상 명확한 기록은 없지만 주나라 무왕 시대에 이르러 서주 왕조에는 이미 "오백 궁중 범죄"가 규정되어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궁중의 형벌이 내려졌고, 형벌의 대상은 노예와 일반 민간인이었다.

“그 종족을 멸절하지 아니한다”는 것은 노예를 소유한 귀족들이 궁궐에 있는 죄를 범하여도 감옥에 갇힌 자의 머리를 깎는 일만 했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의 목은 고된 노동을 위해 사슬로 묶여 있을 것이지만, 궁전에서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고대 형벌의 계급적 성격이 얼마나 뚜렷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국시대에 『열자학부변』에는 진나라 왕이 인의로 나라를 다스릴 것을 권고한 기록이 있다. “인의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멸망의 길이니라”는 죄에 대해 “이것은 봉건통치자들이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죄를 지은 사람들에게 거세형을 선고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기: 진시황기』에는 진시황이 아방궁과 리산산을 건축할 때, 숨은 궁에서 70만 명이 넘는 포로가 노동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70만명이 넘는 사람들 중에 거세된 사람이 꽤 많을 것입니다.

4. 궁중 형벌의 전개

진나라는 잔혹한 통치로 인해 급속히 멸망했고, 그 뒤를 이은 한나라는 성격이 별로 나아지지 않았다. 거세는 한 왕조에서 더 흔했습니다. 한나라 징제(景帝) 시대에 특정 사형은 거세로 대체될 수 있다고 규정했지만, 한나라 무제(吳帝)는 천성적으로 잔인했다. 그와, 거세된 리옌녠. 사마천은 한무제의 의견을 구하자 사실을 말했기 때문에 훈족에게 항복한 이령을 변호하면서 "상급자들은 이전을 거짓으로 여기고 두 주인을 진압하기 위해 영묘를 위해 로비를 했고 아랫사람들은 타락하여 처벌을 받았다." 이렇게 해서 그는 거세형을 선고받았다. 장화(張貞)가 위(魏) 태자가 되는 행운을 누렸기 때문에 태자는 패하고 장화(張貴)도 형을 선고받았다. 죽음에. 동한조(趙帝) 황제도 “심히 반역하고 도의가 없는 자는 죽임을 당하고, 죽은 자는 모두 누에실로 보내리라”는 칙령을 내렸다. 최고 통치자의 뜻에 조금이라도 불복종하는 장관과 관료들은 고문을 당할 것이며, 이 고문으로 더 많은 민간인들이 피해를 입어야 한다. 남북조 시대에도 여전히 거세는 행해졌다. 특히 북위 왕조에서는 궁중 형벌 시행에 대해 명확한 규정을 두고 있었는데, 『동지』 16권에 따르면 북위 왕조에서는 '큰 반역과 부도덕을 범한 자는 모두 처형하고 동족은 반드시 처형해야 한다. 14세 미만은 부패한 처벌을 받는다." 그러므로 북위 왕조에서는 궁중형이 일반적으로 사용되었다. 우는 반역자의 후손으로 간주되었다. 예를 들어, "위서(魏書)" 94권에서 핑지는 그의 아버지와 승려가 반역을 시도했다는 이유로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거세된 사람들의 범죄는 사형보다 약간 적었습니다. 비록 사면을 받았더라도 그들은 노예로 정부에 보내졌습니다. 예를 들어, 북제(隆朝) 황제는 한때 자비를 베풀어 면제해 주었습니다. 원래 공식 노예로 거세를 선고 받았습니다.

위의 역사에서 볼 때 거세는 남녀 간의 부적절한 성관계에 대한 처벌로 반군을 진압하는 잔혹한 방법으로만 사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거세집행의 범위는 확대되었지만, 여전히 성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피해자가 무능력하고 후손이 없다는 것입니다. 상속자와 미래 세대를 중시하는 봉건 사회에서 이는 참으로 가혹한 일입니다! 거세는 피해자의 육체와 정신을 파괴하는 목적도 있으며 피해자는 평생 굴욕을 당할 것이며 삶은 죽음보다 더 나쁩니다. 사마천은 의지가 강하고 야망이 강한 사람이지만, 거세된 수치심을 생각할 때마다 여전히 땀을 흘리며 '자살을 유혹'하고 싶고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고문을 사용하면 역사상 일부 올바른 사람들의 반대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습니다. 유명한 인물로는 동한 시대의 진중(陳忠)과 공융(孔容), 삼국 시대의 위(魏)나라 왕랑(王浪) 등이 있다. 그러나 공융과 왕랑의 동시대인인 종야오(忠聲)와 진췬(陳泉)과 같이 최고 통치자의 뜻을 고수하고 궁벌에 매달리는 사람들도 있다. 궁형은 수나라가 건국되면서 공식적으로 폐지되었고, 이후 왕조의 형벌제도에서는 더 이상 찾아볼 수 없지만, 명청대까지 일부 황제와 귀족들은 여전히 ​​자신의 의지에 따라 임의로 부과하였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안록산(An Lushan)은 한때 주아(Zhu'er)라는 남자를 거세했는데, 그 사람은 몇 리터의 출혈을 하다가 나중에 거의 죽을 뻔했고, 안록산(An Lushan)도 주얼의 세푸쿠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초창기에 Zhu'er는 아내 Dan 부족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열 살이 넘었을 때 Lushan (An)에있었습니다. 그는 매우 현명하고 영리했습니다. Lushan은 그의 모든 힘을 제거하기 위해 칼날을 쥐었습니다. 그의 피가 여러 번 흘렀고 그는 죽을 때까지 재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Su. Lushan은 그를 가장 신뢰했기 때문에 그는 무게가 330kg이었습니다. 그가 옷을 입고 있을 때 서너 명이 그를 도와주었는데, 두 사람이 배를 들어올리고 돼지 머리를 들어올린 뒤, 현종 황제가 여산을 총애해 화청궁에서 목욕을 시키기 시작했다. , 그리고 모두 돼지와 다른 사람들이 그의 옷을 풀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명나라의 위대한 조상 Zhu Yuanzhang입니다. "대칙"은 노예로 거세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많은 가혹한 처벌을 규정했습니다. 명나라 홍무9년에 난징궁에 진신당을 건립했는데, 관련 관리들이 중산층 장인을 일류 장인으로 착각했기 때문에 주원장은 너무 화가 나서 거세하려고 했습니다. 모두 2,000명이 넘는 장인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누군가가 최선을 다해 막아냈기 때문에 이 장인들은 끔찍한 재앙을 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로부터도 봉건 지배자들이 임의로, 무심코 거세를 행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명나라에서는 궁정에서 거세를 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고위 장군들도 과도한 무력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완리 야생 수확 기록"에 따르면 명나라 영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실제로 징위안 왕자가 어린 아이들을 거세했습니다. , 명영종은 이를 알고도 간섭하지 않았는데, 이는 당시 이러한 관행이 허용되었음을 보여준다. 청나라에는 형벌제도에 명확하게 기재되지 않은 일부 고문을 일컫는 이른바 '내실형'이 있었는데, 그중에는 궁중형이 없는 것이 불가피했다.

5. 거세 수술

거세 과정은 과도한 출혈이나 과도한 통증으로 인해 오랫동안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염증을 줄이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재와 불로 칠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날카로운 칼로 음낭을 절개해 고환을 벗겨내는 것이다. 이 방법에 의한 거세는 분명히 생식 기관을 완전히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Hong Mai가 쓴 Yi Jian Zhi의 8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른 기록에 따르면 고대에는 이른바 '줄 묶는 방법'과 '반죽하는 방법'도 있었다고 한다. 전자는 소년이 어렸을 때 생식기의 "고환"뿌리에서 대마 밧줄을 묶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는 배뇨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생식기의 정상적인 발달을 방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아의 생식기는 기능을 잃게 됩니다. 후자의 경우, 소년이 어릴 때 이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 매일 고환을 부드럽게 주무르며 점차 익숙해지면 고환이 부서질 때까지 손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고환이 잘리거나 으스러진 경우 이미 발달한 사람이라면 수정을 완전히 피할 수는 있지만 일정 기간 동안 성욕과 법원의 능력이 여전히 존재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사람은 결과적으로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고대의 내시는 모든 생식기를 차단하기 위해 "모든 힘을 제거하는"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고대에는 상대적으로 낙후된 의료기술 하에서 거세수술로 인한 사망률이 상당히 높았다. 명나라 천순시대 호광과 귀주를 호위하던 내시 완랑이 한꺼번에 사로잡은 묘족 어린이 1,565명을 선발해 모두 거세하고 모두 법정에 제출할 준비를 했다. 그러나 수술의 잔혹성과 열악한 의료기술로 인해 루안랑이 어린 아이들을 거세한 후 법원에 신고할 때까지 짧은 기간 동안 329명의 아이들이 고통과 질병으로 사망했다. 나중에 완랑은 또 다른 어린 아이들을 사서 거세하여 사망자 수를 보충한 뒤 법정에 제출했습니다. Ruan Rang은 사망 전후에 1,894명의 어린이를 거세했으며 사망률은 거의 20%에 달했습니다. 이처럼 집중적이고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것은 분명히 거세수술의 실패나 수술 후 합병증과 관련이 있다.

과거 왕조의 고서에는 일반적으로 거세 수술에 대한 세부 사항이 매우 간략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중국에 건너온 일부 유럽인들은 서구와는 매우 다른 중국 궁중문화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고, 당시의 거세수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기술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은 대부분 소문에 불과하여 청나라 말기 환관들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회고에 비해 내용이 훨씬 적고 신빙성도 의심스럽다. 청나라 말기 환관들의 회상에 따르면 베이징에는 '공장'으로 알려진 두 명의 유명한 환관 가족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난창 거리에 있는 경리부 후통의 비 가족이었고 다른 하나는 "소다오 류"였습니다. Di'anmen 외곽의 Fangzhuan Hutong에 있습니다. 그 일을 주관하는 자들은 모두 황실에서 인정한 가문의 후손들이었으며, 그들은 6급의 관을 받았고 '칼 제작자'로 불렸다. 각 가문에는 고유한 기술이 있지만 그 기술은 결코 노출되지 않고 단지 아버지에서 아들에게 전수될 뿐이라고 합니다.

하체가 옷을 입을 수 없기 때문에 기온이 높지도 낮지도 않고 파리나 모기가 없는 늦은 봄이나 초여름에 정화를 위한 적절한 계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수술 후 약 한 달 동안. 정결을 하는 사람들은 수술 전에 필요한 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생사에 관계없이 자발적으로 정결함을 나타내는 노인 3명과 청년 4명을 증인으로 삼는 것이 관건이다. 앞으로 문제와 소송을 피하기 위해. 물론 비용을 내야 하지만 대부분의 정수기는 가난한 집 출신이어서 당장은 돈을 많이 벌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궁궐에 들어가 번영을 누린 뒤에는 해마다 지불하면 된다. . 이것도 서류에 명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하지만 꼭 가져가야 할 것이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칼 제작자를 위한 선물입니다. 보통 돼지 머리나 닭, 그리고 와인 한 병입니다. 두 번째는 작업에 사용되는 품목입니다. 쌀 30kg, 옥수수 속대 여러 바구니, 짚풀 몇 뭉치, 창호지 반 칼 등입니다. 그 중 쌀은 정수기의 한 달 분량이고, 옥수수 속은 깡을 태워 따뜻하게 유지하고, 짚은 짚을 재로 태워 깡을 덧대고, 창호지는 창문에 종이를 덮어 추위를 막는다. 수술 후 바람에 노출됩니다. 칼 제작자는 신선한 돼지 쓸개 두 개와 냄새나는 대마국, 밀짚을 준비해야 합니다. 돼지 쓸개는 수술 후 상처에 바르면 통증이 완화되고, 냄새 나는 대마초 수프를 수술 전에 마시면 마취 효과가 있습니다. 수술자는 설사를 하고 배뇨를 완화합니다. 배설량은 수술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즉, 밀짚의 기능은 수술 후 요도에 삽입됩니다.

수술 중에는 외과 의사 외에 보조원이 보통 3~4명 정도 있다.

거세한 사람은 반쯤 누운 자세로 침대에 누워야 하며, 여러 명의 보조원이 하복부와 허벅지 윗부분을 흰색 천으로 묶어 고정한 후, 다른 사람이 허리와 복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고추" "스프"를 사용하여 거세된 부위를 세척 및 소독합니다. 거세에 사용하는 메스는 낫 모양의 곡선 칼날로 금과 구리의 합금으로 만들어져 수술 후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구워서 사용할 경우 특별한 소독 방법은 없다. 불이 소독되더라도.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외과 의사는 낫 모양의 곡선 칼날을 사용하여 거세된 사람의 음경과 음낭을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 번째 단계는 고환을 절단하는 것입니다. 주머니의 왼쪽과 오른쪽에 깊게 절개하고 고환을 짜낼 수 있도록 힘줄을 잘라냅니다. 이를 위해서는 거세자가 몸을 곧게 펴고 배를 바깥쪽으로 밀어야 합니다. 온 몸의 힘을 다해 고환을 짜낸 뒤, 절단기는 잘라낸 돼지 쓸개를 풍선의 좌우 측면에 붙여준다.

두 번째 단계는 성기를 자르는 것이다. 이렇게 하려면 매우 높은 수준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절단 부위가 얕으면 공간이 남게 되고, 내부의 부서지기 쉬운 뼈가 앞으로 튀어나오게 되어 일반적으로 "수염 브러싱"으로 알려진 두 번째 절단이 필요하게 됩니다. 궁궐에서는 안쪽으로 무너져 구덩이 모양을 이루고, 소변을 볼 때는 부채꼴 모양이 되어 생활에 불편하다. 궁중 내시 10명 중 9명은 소변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거세의 후유증입니다. 음경을 잘라낸 후 보리짚을 삽입하고, 또 다른 돼지 쓸개 조각을 쪼개어 나비 모양으로 상처 부위에 붙인다. 플러그 모양의 흰색 왁스 바늘을 사용하여 요도에 삽입하고 찬물에 적신 종이로 상처를 덮었다 고합니다. 이는 아마도 정화 장소의 차이로 인한 기술적인 차이일 것입니다.

수술 후 거세된 사람은 누군가의 부축을 받고 실내에서 2~3시간 정도 걸어야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수술 후 3일은 거세된 사람에게 가장 힘든 시간이다. 이 3일 동안 그들은 손과 다리를 자물쇠로 단단히 묶은 채 특별히 제작된 문 패널 위에 누워 있었고, 주된 목적은 감염을 피하기 위해 상처를 만지는 것을 피하는 것이었습니다. 배변을 위해 도어 패널 중앙에 트랩이 있는 작은 구멍도 있습니다. 당시에는 상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좋은 통증 완화 방법이나 항염증 방법이 없었습니다. 3일이 지나면 흰색 왁스바늘이나 밀짚을 제거하고 소변을 배출할 수 있으며 수술은 성공적이다. 그러나 고통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리를 뻗을 때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심장과 간이 부서지고 온몸이 떨리는 것입니다. 거세를 하지 않으면 구루병이 생길 수도 있고 평생 허리를 펴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극심한 고통을 견딜 수밖에 없습니다. 이후의 복구 기간은 여전히 ​​약 100일 정도 소요됩니다.

거세된 남성이라면 누구나 예외 없이 고통스러운 고문을 경험했다. 이 과정은 너무 잔인하고 고통스러워서 거세된 사람들은 평생 기억할 것이다. 청나라 말기 환관 마덕청은 말년에 다음과 같이 회고했다.

당시에는 마취제, 주사바늘, 지혈제 등이 없었는데...활달한 아이를 강제로 압박했다. 그곳에서 그를 죽인다면 아이의 몸에서 장기가 절단된다면 아이는 얼마나 고통스러울 것입니까! 심장과 연결된 정맥 하나하나가 심장이 너무 아파 입 밖으로 튀어나올 뻔했다... 수술 후 요도에 튜브를 꽂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과립이 죽어서 소변도 나오지 않는다. , 그리고 세 번째 장기를 옮겨야 합니다. 나중에 아는 사람들한테는 그걸 잘라낸 뒤에 상처가 빨리 나면 안 되니까... 드레싱도 자주 갈아줘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약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 참기름, 고춧가루를 코팅한 휴지일 뿐입니다. 드레싱을 바꿀 때마다 통증이 극심했습니다.

절단된 성기를 '보물'이라 부르는데, 보통 칼 제작자는 그것을 '보물'처럼 숨길 것이고, 숙청된 사람은 그것을 되찾을 권리가 없다. 칼 제작자가 가공한 후 "보물"은 일반적으로 "셩(sheng)"에 넣고 크고 붉은 천으로 싸서 조심스럽게 실내의 높은 곳에 두는데, 이는 높은 위치에 오르는 것을 의미하는 "가오셩(gaosheng)"이라고 합니다. , 정화를 기원하기 위해 그 사람은 미래에 행운을 누리고 단계적으로 승진할 것입니다. 미래에 자신을 정화하는 사람이 성공하여 자신의 '보물'을 되찾으면 칼 제작자는 돈을 측정하고 요구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시들은 자신의 소유물을 속량하는 것을 '혈육을 가족에게 돌려주는 것'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에게는 이것이 일생에 가장 큰 행복한 행사이고, 결혼식은 마치 신부를 맞이하는 것처럼 매우 성대하다. 정화된 사람의 가족이 직접 보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시골의 가난한 집들이 집의 들보보다 더 높은 것이 없었기 때문에 종종 들보에 걸어 놓고 매년 조금씩 높이 올려 자녀들이 궁궐에서 "더 높이 승진"하기를 바랍니다.

'보물'을 보존하는 이유는 대략 세 가지다. 첫째, 흔히 말하는 '보물검사'로 환관이 된 후 승격할 때 그 환관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미래에 내시가 죽은 후 보물을 조사하십시오. 내시들이 다른 세계로 가거나 세 번째로 환생하면 인간의 진정한 본성을 되찾기를 희망했기 때문에 "보물"은 관에 넣어 함께 묻혔습니다. 중국 전통에서는 머리카락, 머리카락, 피부, 몸이 몸에 영향을 미친다는 개념은 부모와 환관에 의해 형벌로 영향을 받는다는 개념입니다. 남은 사람들은 불효이며, 가계를 이어갈 수 없다는 것은 더욱 불효입니다. 그러므로 '보물'을 보존하고 사후에 관과 함께 묻어두는 것도 일종의 심리적 보상이다.

거세는 환관이 되기 위한 필수 전제조건이지만, 모든 왕조에서 거세된 사람이 모두 성공적으로 입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법정에 들어가든 안 들어가든 내시는 전혀 다른 삶을 시작하게 된다. 이 때문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인생의 모든 고통과 기쁨이 거세하는 날부터 시작되고, 거세하는 날이 그들의 새로운 생일이 된다고 믿고 있다. 거세.

궁에 대한 칼 휘두르는 공격은 아마도 고전 궁중 고문의 최고 ​​기술일 것입니다. 작은 피는 아무것도 아니고 단지 몇 개의 경혈과 내부 신체를 보호하는 자하 마법의 힘으로, 감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거세는 더욱 인도적이고 과학적입니다. 노르웨이, 덴마크 등의 국가에서는 미쳤으나 진심으로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성적 욕망을 화학적으로 거세하는 일명 '화학적 거세'가 있다고 합니다. 형태는 유지하되 정신을 없애는 것이 궁중형의 최고 경지라 할 수 있다.

6. 여성 거세

여성 거세를 '폐소공포증'이라고 합니다. 왕푸지는 '사소로'에서 "'남자는 거세되고 여자는 밀실공포증이 있다'고 하는데 밀실공포증의 의미를 아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이런 형벌에 대해 언급한 적 있어요." 그 방법은 한마디로 가두거나 꿰매는 게 절대 아니다. 최근에야 조금 알게 된 것 같다. 그 사납고 적절하며 해부학적인 방법이 정말 놀랐다. . 루쉰은 '폐쇄 비행사'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검열을 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참을 수 없거나 조상들의 '위대한 발명품'을 정말 부끄러워해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나라 초인이 『건호전』을 수상했는데, 제4권에 '여성밀실공포증'에 관한 글이 있는데, 저자는 명나라 왕소윤의 『계석성탄』의 한 구절을 인용해 '밀실공포증'을 설명했다. "나무 망치로 여자의 가슴을 때린다" 복부에 무언가가 떨어져서 여자의 입을 막으면 배변만 할 수 있고, 인체는 영원히 파괴된다. 퇴폐병에는 닫혀 있거나 심지어 외부에 노출 된 것도 있습니다. "박은 망가졌고 영원히 남편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정의의''라는 말은 아마도 신빙성이 있을 것이다. '밀실'은 인위적으로 유발된 자궁탈출로 여성을 파멸시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게다가 린치에도 '밀실'이 있다. 초족의 '건호문집'에 따르면, 관리와 사대부 집안에는 "마늘을 쳐서 첩을 질에 넣고 밧줄로 꿰매거나", "송곳으로 질을 뚫고 잠그고 열쇠를 버리거나" 하녀를 고문하는 질투심 많은 여자들이 있다. 우물 속에서” 등의 고문이 이루어졌음을 알 수 있는데, 이러한 고문은 궁정뿐만 아니라 관료나 양반의 집에서도 널리 행해졌음을 알 수 있다. "는 "Shang Shu Ming Xing"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hou 및 Qin 왕조에서 Ming 및 Qing 왕조에 이르기까지이 처벌로 사망 한 여성이 많았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Sima Qian과 같은 이름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죽음에 이어 두 번째의 고문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왕어지는 "이것은 나라 초기에 사용되었는데 여자들이 죽는 경우가 많아 현실적이지 못했다"고 말했다. . “아마도 이 때문에 이 형벌은 점차 폐지되고 있는 것 같아요.

7. 이념적 거세

거세는 처음에는 노예나 포로를 길들이는 데 사용되었고, 나중에는 처벌하고 예방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성범죄" ". 황제에게는 첩이 많았습니다 (주 왕조의 황제는 후대의 첩 72 명과 미인 3 천 명에 비해 3 천 미인을 가진 황실 아내가 더 적었지만 저우 의례에 따르면 여전히 오늘날의 일부일처제 제도를 생각해 보십시오. 순결한 속옷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녀를 섬기고 감시하기 위해 노예를 보내고 싶어합니다. 그들 중 누구도 자살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이 없었고 오만한 일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노예를 하나씩 거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 명을 놔주느니 차라리 실수로 천 명을 죽이겠다"는 원칙으로 그들은 황제의 하렘 성적 독점에 위협이 될 수 없는 환관이 되었고, 이후 거세는 주로 환관들의 성범죄 예방을 위한 도구가 되었다. 하렘에서는 성범죄에 대한 형벌보다는 간헐적으로 형벌의 형태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더 이상 육체적 음행을 처벌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ima Qian의 처형은 확실히 남성과 여성의 난잡한 관계 때문에 하렘에 재앙을 가져온 것이 아닙니다. 한나라 무제와 이념적으로 불일치하고, 한나라 무제에게 언어적으로 반박했기 때문이다. 한나라 무제가 사마천의 혀를 자르거나 참수하는 등의 형벌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누군가 이런 일을 했으며, 문화대혁명 당시에는 목을 베는 것으로까지 격상됨)에 대해서는 아마도 한 왕조는 사마천의 행동이 일종의 "외설"이라고 믿었습니다. '음행'이므로 거세를 강요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념적 외설은 여러 시대에 걸쳐 황제들에게 깊은 혐오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침대에서 누군가를 붙잡은 뒤 범죄에 사용된 도구를 단번에 압수하는 일반적인 성범죄와는 다릅니다. 극도로 은폐되고 예방하기 어렵고 확산되기 쉬운 일종의 사상범죄다. 그리고 통치에 대한 위협은 극도로 치명적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모든 시대의 통치자들에게 가장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황제가 백성의 행위를 통제하기는 쉽지만, 백성의 생각을 통제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한나라 무제(吳帝)는 사마천의 생각을 억누르기 위해 물리적인 거세를 했으나 그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았다. 실제로 진시황도 이런 시도를 했으나 책을 불태우고 유교를 함정에 빠뜨리는 효과는 좋지 않았다. 영원한 제국은 불과 2대 만에 멸망했다. 아마도 한나라의 무제는 신체적 거세가 사상범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대신 그는 이념적 처벌을 추구했습니다. '왕권', '유교만 존중하고 수백 가지 학파를 폐한다' 등의 거세 이론은 한나라 무제의 요구와 일치했다. 그것은 또한 미래의 황제들의 필요를 충족시켰습니다. 단지 송나라 이전에는 이런 이념적 거세가 성숙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송나라 이후 주승학은 유교를 유교로 발전시켰다. 그것은 민족의 피를 거세하는 일종의 날카로운 칼날이 되었다. 문인들은 지식이 많을수록 더 완벽하게 거세당했습니다. 황실고시제도는 이러한 이념적 거세의 공범이 되었다. 공직에 들어가고자 하는 모든 문인들은 "마법을 성취하고 싶다면 칼을 들고 궁궐에서 스스로 시들어야" 한다. 그리고 정신적으로 거세된 사람은 수동적으로든 적극적으로든 거세된 소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풀을 먹고 일할 줄만 알 뿐, 그들을 죽이기 위해 묶여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소보다 더 나쁜데, 죽임을 당하기 전에는 대개 땅에 무릎을 꿇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린 다음 독약을 먹거나 목을 닦거나 목을 매어 자살합니다. 공무원뿐만 아니라 군 장성들도 예외는 아니다. “왕이 신하가 죽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죽어야 한다”는 문장은 그들의 머리에 저주를 퍼붓는 것과 같습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이런 이념적 거세로 인해 온 나라가 거세되어 인간의 본성이 마비될 뿐이라는 사실이다. 이는 또한 몽골에 의해 한 정권의 파괴로 직접적으로 이어졌고 처음부터 끝까지 130,000명 미만의 몽골 기병대도 파괴했습니다. 청나라가 명나라를 멸망시켰을 때 만주군의 수는 고작 15만명에 불과했다. 이전에는 완전히 외래종족에게 합병된 일이 없었다. 단지 몽골 지배자들은 과거제도가 자신들의 통치에 유익한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과거제도를 폐지했을 뿐입니다. 한족은 점차 민족성을 어느 정도 회복했습니다. 마침내 한나라 정부는 지식이 거의 없는 승려의 지도 아래 복원되었습니다. 명나라는 과거제도를 복원했고, 한족은 옛 방식으로 돌아갔다. 십여 명의 일본 해적이 본토 내륙 깊숙이 침투하여 누구도 저항하지 않고 난징 전역을 학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항일전쟁 당시 난징대학살이 생각난다. 학살을 당한 사람들은 얼굴이 마비된 채 집단 학살을 당하기 위해 줄을 서는 경우가 많았고, 저항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인간 본성의 무감각과 무술의 상실은 인간의 욕망을 파괴하고 거세를 통해 국가를 거세하려는 주승학의 이념이 성공했음을 증명한다. 그러나 사회를 안정시키고 통치를 통치하는 역할은 그것이 가져오는 비참한 결과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인간의 욕망은 악한 면도 있지만, 인류 문명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기도 하다. 인간의 욕망이 죽으면서 한족의 정신도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한족은 더 이상 초기의 영광을 누리지 못했습니다. 남은 것은 지는 해의 여운 아래 오래된 신문들 사이에서 자존심을 찾는 능력뿐이다.

각종 사상 시대는 중화 민족의 위대한 황금 시대입니다. 중화 민족의 활력이 가장 활발하고 활발한 시대입니다. 질주하는 무지개는 생기 넘치는 영성과 풍요로운 삶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생각에 의해 고문을 당했기 때문에 그 이후로 그의 빛은 어두워졌습니다! 지난 2천년 동안 중국 학술 및 사상 저술의 90%는 제한된 수의 고대 고전에 대한 연구와 재연구였습니다. 거의 모든 소위 학자, 전문가 및 사상가가 이 소수의 책에 주석을 달았습니다. 그 중 특정 문장에 댓글을 달고, 특정 단어에 대한 텍스트 연구를 하고, 서로 베끼고, 참고문헌을 인용하다 보면 연기바다가 쌓이고 결국 명쾌한 머리를 찾기 힘들다. 그러나 그때부터 중국인의 생각은 하나가 되어 하늘과 사람이 하나되어 하늘을 중심으로 하나되어 큰 사상의 성벽을 이루게 되었는데, 작은 반역을 일으키려는 자는 돌을 치는 것과 같았습니다. 계란.

만주청나라가 멸망하면서 육체적 거세는 사라졌지만, 사상적 거세는 함께 죽지 않았다. 지금까지 우리 교육이 생산할 수 있는 것은 이념적 거세를 겪은 이념적 내시들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