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지금 더 나은 유통 대행 모델이 있나요?

지금 더 나은 유통 대행 모델이 있나요?

지난 몇 년 동안 3단계 배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모두가 이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상당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몇 년 동안 이 모델의 효율성이 점점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통팀이 점점 더 느리게 확장되고 있나요? 유통업체의 열의가 높지 않고, 상품을 가져오려는 동기가 강하지 않아 결국 유통몰 플랫폼은 점차 인기를 잃게 되며, 홍보를 도와주는 유통업체가 없으면 자연스럽게 트래픽도 없게 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현상을 분석하는 이유도 아주 간단합니다. 인간 본성적으로 보면 단순히 유통업체가 점점 돈을 덜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3단계 유통 모델 자체에 허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하위 에이전트를 끊임없이 찾고 발전시켜야 하고, 하위 에이전트도 자신의 에이전트를 끊임없이 찾아야 하므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고, 그 커미션은 레벨 3 내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을 초과하는 경우 3, 나와 관련이 없으면 모든 사람의 연락처 네트워크가 제한됩니다. 당신이 아는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이십시오. 후속 하위 에이전트가 들어오지 않는 한 지속적인 커미션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의욕이 없어지고 천천히 이런 플레이 스타일을 포기하기 시작하세요.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물론, 최근에는 유통업체들이 커미션을 받기 위해 계속해서 에이전트를 개발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모델을 개발하게 되었는데, 실제 적용 효과도 나쁘지 않고, 유통업체들의 피드백도 매우 좋아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이 모델은 배포 + 팀 관리 상 + 차등 보상의 종합 보상 모델입니다.

1 플랫폼은 2단계 배포 모델로 설정됩니다(법률에서는 3개 이내 허용). 모델이 레드 라인을 밟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유통업체가 되기 위한 기준은 일회성 XX위안 소비(금액은 맞춤 설정됨) 또는 유통 패키지를 구매하여 플래티넘 유통업체가 되는 것입니다. 대리점이 된 후, 직접 에이전트를 육성하고 직접 프로모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에이전트가 생성됩니다. 또한 귀하의 성과에 따라 프로모션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직속 승격자로부터 플래티넘 디스트리뷰터 3명이 생성되면 크라운 디스트리뷰터로 승급할 수 있으며, 직접 승격상과 간접 승격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 매니지먼트 상. 소위 팀 관리상은 주문을 한 후 크라운 아래의 모든 팀 구성원에게 주어지는 주문 배당금으로, 크라운 아래의 모든 주문은 무제한으로 카운트다운될 수 있습니다.

3. 크라운 아래에 크라운 레벨이 있는 경우 두 크라운은 아래 크라운 팀과 동등한 관계에 있습니다.

4. 등급 차이 보상은 왕관 분배에 대한 독점 보상이기도 합니다. 왕관 아래에 여러 왕관이 있는 경우, 위의 왕관은 아래 왕관 팀의 성적 차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회 399위안을 소비하면 플랫폼에서 플래티넘 배포자가 되어 15% 직접 프로모션 보너스와 5% 간접 프로모션 보너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3개의 플래티넘 디스트리뷰터를 직접 추천하여 크라운 디스트리뷰터로 업그레이드하고 직접 추천 보너스 18%, 간접 추천 보너스 8%를 받으세요

크라운이 된 후 다음 팀의 성과를 2개 얻을 수 있습니다. 주문 금액의 %를 관리 보너스로, 크라운 아래에 크라운을 생산할 경우 크라운 팀 성과의 1%를 레벨 관리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 아래에 여러 개의 크라운 레벨이 있는 경우 크라운 배포자는 팀의 레벨 차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팀 성과가 30,000위안 이내인 경우 2%

팀 성과가 30,000~80,000 사이인 경우 3%

팀 성과가 80,000~150,000 사이인 경우 4%

팀 성과 150,000-300,000 5%

이렇게 하면 유통업자가 된 후 3명의 부하 직원만 교육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유통업자의 낮은 의욕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