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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살찐다는게 무슨 뜻인가요?
질문 1: 가을 살을 잡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북쪽에서는 가을이 시작되는 날 삼겹살을 끓여서 몸의 손실을 보충합니다. 더운 여름 내내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질문 2: 가을 지방을 잡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을 지방을 잡는 것으로 알려진 북방에서는 보통 가을이 시작되는 날 삼겹살을 끓여서 손실된 영양분을 보충합니다. 더운 여름 내내 몸.
질문 3 : "갉아 먹는 가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십니까? 가을의 시작은 선선한 날씨와 가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난징 사람들에게 '가을의 시작' 날 가장 중요한 풍습은 '구추'인데, 이는 배를 벌리고 수박을 먹는다는 의미입니다. 하인호 선생은 난징 민속풍속을 기록한 『수화기』에서 “(난징 사람들은) 참외를 미리 먹고, 초가을에 먹으면 '아먹는 가을'이라고 한다!
질문 4 : 가을의 시작 사람들은 가을 살을 찌워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왜 "가을 살찐다"는 말은 무엇입니까? 복전 시대에는 사람들이 식욕이 나빠서 시작되는 날에 많은 사람들이 살이 찌게 됩니다. 물론 대부분 어린이들이 매달린 저울에 체중을 실어 초여름의 체중과 비교하여 살이 찐 것인지 마른 것인지를 테스트했습니다. 살이 쪘는지 날씬했는지에 따라 건강을 판단하는데, 이를 보충하는 방법은 가을이 시작되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물론 고기가 첫 번째 선택입니다. 요즘 일반 사람들은 찌개를 먹지만, 좀 더 특별한 사람들은 일반 고기, 붉은 고기 조림, 고기 만두, 닭고기 조림, 오리 조림, 생선 조림 등을 먹습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절기를 많이 강조했는데, 그 중 대부분이 식사와 질병 예방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초가을은 매우 중요한 절기라 베이징과 허베이 사람들은 '가을 살 포스팅'이 인기다.>
초가을의 '가을 살 포스팅' 외에도 사람들은 천진 등지에서도 초가을에 참외를 먹으면 겨울과 봄에 설사를 피할 수 있다고 믿는다. “초가을에 참외를 먹으면 설사를 피할 수 있다.” “청대에는 초가을 전날 참외, 찐 가지, 향긋한 찹쌀국 등을 마당에 넣어서 하룻밤 말렸다가 초가을에 먹었는데, 이는 더위를 쫓고,
초초 농부들이 매우 중시하는 절기인데, "초초에 앉으면 배가 고프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내년 봄." 더 열심히 일하고 풍작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좋은 쌀". "가을의 모든 것은 7월에 거두어들이고 6월에 진다"는 말이 있다. 음력 7월에 곡식이 풍년일 것으로 예상되며, 음력 6월에 가을이 시작되면 곡식이 풍부하지 않으면 곡식이 없을 것입니다. "가을 이전에는 북풍, 가을 이후에는 비, 가을 이후에는 북풍"이라는 말은 가을이 시작되기 전에 북풍이 불면 가을 이후에 북풍이 불면 비가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거 날씨에 의존해야 했던 농부들에게 가을의 시작은 먹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가을의 시작은 주로 촉촉한 건조함과 가을을 조심하는 것입니다. 가을에는 날씨가 점차 시원해지며 입, 코, 피부 등 신체 부위가 건조해지는 정도가 다양하므로 체액을 촉진하는 수분이 많고 수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가을에는 촉촉하고 달고 신맛이 나는 음식을 먹어야 하며, 단맛이 있는 음식은 성질이 기름지고 지치게 하고 중화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신 음식은 수렴, 체액 촉진, 갈증 해소 기능이 있는 동시에 폐가 가을 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므로 폐를 촉촉하게 하는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백합, 연꽃씨, 참마, 연근, 느타리버섯, 토마토 등과 같은 체액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가을이 시작된 이후에는 수분 공급과 강화를 위해 규칙적이고 정량적인 음식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질문 5: 팻 라이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프로젝트 소개 작년부터 우리는 이탈리아와 러시아 등 시장에서 슈퍼 팻 라이트 가공 직물을 발견했습니다. 직물의 빛이 이전에 했던 것과 다릅니다
질문 6: 우리는 왜 초가을에 수박을 먹나요? 이곳의 풍습에 따르면 내일이 시작됩니다. , 수박을 먹습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제가 과일을 안 좋아한다는 걸 아시겠지만, 수박도 예외는 아니죠. 한여름에 가족들이 큰 수박을 쪼개어 나에게 줄 때마다 나는 증표로 작은 수박 두 개 정도를 먹는다. 그런데 초가을이 되면 어머니는 나에게 몇 조각을 더 먹으라고 강요하셨다. 한번은 그녀에게 왜 더 많이 먹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단지 Gaoqiu (가을의 시작)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Zha Chen Qinjian이 편집한 "중국 풍속 소사전"에서는 이 풍습이 주로 상하이에 퍼져 있다고 설명합니다. 평일에는 우리가 먹는 것은 모두 자생 멜론입니다. 이 천수는 배달된 멜론을 먹으며, 맛을 바꾸는 것 외에 주로 서로 맛보고, 개량 품종을 발견하고, 재배 기술을 교류합니다." 이런 설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것이 이 관습이 형성된 근본적인 이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을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시원해지고 수박 생산이 중단되기 시작하므로, 멜론 농민들은 내년에 재배할 우수한 품종을 선택하기 위해 직접 맛을 봐야 합니다. 그러나 상하이는 이 풍습이 유행한 곳일 뿐이지 원산지가 아닐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상하이는 개항 이전에는 어촌이었고, 개항 이후에는 공업 및 상업 도시가 되었기 때문에 이 지역은 집약적인 농업의 전통도 없었고, 수박의 풍부한 생산지도 아니었습니다. 상하이가 이민도시이고 인구가 주로 현지인, 소주인, 닝보인, 장쑤성 북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저자는 상하이의 이러한 풍습이 닝보에서 상하이의 닝보인을 거쳐 전해져야 한다고 과감하게 추측한다. 닝보는 여전히 장강삼각주에서 수박의 풍부한 생산지이고, 츠시(紫溪), 둥차오(Dongqiao) 등 유명한 생산지가 있고, 닝보 사람들은 초가을에 수박을 먹는 것이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닝보가 이 풍습의 유래인지 여부를 검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저자는 원시적인 농업 풍습으로 현재 비교적 폭넓은 대중성을 갖고 있으며 그 인기가 원래의 참외 농가를 훨씬 능가하지만 전체 수박 소비자층으로 그 계승과 인기가 확대되었음을 설명하고 싶다. 다른 이유도 있을 것이다. 다양한 정보와 내 추측을 바탕으로 저자는 다른 두 가지 이론을 제시한다. 첫째, '더 이상 먹을 수 없다'는 것이다. 가을의 시작은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을이 시작된 후에도 한동안 더위가 가시지 않고 '가을호랑이' 기세가 여전하겠지만, 날씨가 점차 시원해지는 것이 대세입니다. 이때 수박의 성장이 멈춘다. 남은 수박이 참외밭에 썩는 것을 막기 위해 참외 농가에서는 이 시기를 틈타 그물 하나로 '배고픈 자를 잡아' 시장에 내다놓는다. 이때 집집마다 '한여름 과일'을 더 먹고 싶다면 몇 개 더 사서 집에 보관해야 하는 풍습이 형성됐다. 그러나 요즘에는 제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사람들에게는 좋은 일이지만, 초가을에 수박을 먹는 풍습은 점차 잊혀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 세대. 둘째, “먹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요즘 사람들의 식단은 건강 보존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수박은 성질이 차서 여름에 먹기에 적합합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 적게 먹거나 아예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초가을에 수박을 든든히 먹으며 여름의 추억을 간직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풍습이다. 그러므로 위에서 언급한 제철 외 식품은 적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은 자신의 규칙에 따라 성장합니다. 인간의 개입은 사물 자체뿐만 아니라 우리 인간도 파괴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여러 곳의 추석 풍습, 특히 음식과 관련된 풍습을 많이 수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독자들의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결합하여 이 기사의 링크로 선택했습니다. 링크: 고대와 현대 각지의 초가을 음식 풍습. 고대에는 당송대부터 이 날에 팥을 물에 담그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작은 팥 7~14개를 우물물과 함께 삼켜서 복용하면 가을 내내 이질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송나라 때 초가을에 궁궐에서는 화분에 심은 돌무화과나무를 궁궐로 옮겨야 했고, 초가을이 되면 태시관은 큰 소리로 “가을이 온다”고 알렸다. . 공연이 끝난 후 봉황나무는 가을을 알리기 위해 잎사귀를 한 두 개씩 떨어뜨렸습니다. 북동부에서 만두 먹기 초가을에는 가족들이 주로 만두나 찐빵을 먹습니다. 이는 아마도 북동부 사람들의 대담한 성격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그릇에서 만두를 집어 들면 가을에 힘을 얻고 여름에 잃어버린 기름과 물을 보충할 것입니다.
쓰촨성 동부와 서부에서는 "리추수"를 마시는 것도 인기가 있습니다. 즉, 가을이 시작되면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한 잔씩 마시면 쌓인 열을 없애고 위장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을이 오면 속상하다. ■가을이 지나면 영양제 섭취가 적기이다. 초가을은 농민들이 중시하는 절기이다. “가을 전에 북풍이 불고, 가을 뒤에 비가 오고, 가을이 지나서 북풍이 강바닥을 말린다.” 가을이 시작된 이후에는 바람이 불고, 겨울에는 가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거 날씨에 의존해 식량을 조달해야 했던 농민들에게 입순의 의미는 먹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라이시 지역에서는 초가을에 다진 콩과 녹색 야채를 넣어 만든 작은 두부인 '자'를 먹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토하지도 않고 설사하지도 않을 것이다." 한의학 및 한의학의 이론에 따르면, 가을은 인체가 보충제를 섭취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입니다. 이는 여름철 손실을 보충할 뿐만 아니라 신체 에너지를 저장하고 에너지를 축적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겨울. 가을 보약은 건조함이 없고 끈적임이 없는 플랫 토닉을 선택해야 합니다...gt;gt;
질문 8: 가을의 시작의 전통 식단. 음력 7월(양력 8월 7일)은 유서 깊은 전통 명절이다. 일찍이 주(周)나라 초가을에 황제가 친히 삼태자, 아홉 신상, 왕자, 관료들을 이끌고 서쪽 교외로 가서 가을을 맞이하고 제사를 지냈습니다. 이 풍습은 한나라에서도 이어져 가을의 도래와 전쟁의 촉진을 표현하기 위해 동물을 제물로 바쳤습니다. 가을이 시작되면 날씨가 덥거나 추울 것이라고 점치는 민속 풍습이 있습니다. 동한 왕조의 "사인의 월령"의 Cui Yan : 아침에 가을이 시작되면 쌀쌀하고 밤에 시작되면 매우 덥습니다. 당송시대부터 이 날에 팥을 물에 타서 먹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작은 팥 7~14개를 우물물과 함께 삼켜서 복용하면 가을 내내 이질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초가을 아침에 체중을 재는 초여름의 몸무게를 비교해 보면 여름에 얼마나 뚱뚱하고 마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음식에 있어서는 초가을에 수박을 먹거나 토마토를 쪄서 먹거나 찹쌀을 튀겨 먹거나 소주를 마시는 것이 널리 퍼져 있으며 오랜 전통을 지닌 음식 풍습이다. 과거 사람들은 절기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는데, 그 중 대부분이 식사와 질병 예방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사람에게는 음식이 가장 중요하다.” 추석은 매우 중요한 절기입니다. 물론 먹는 것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을 살찌기'는 베이징과 허베이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푸텐 사람들은 식욕이 좋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살이 빠지게 됩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서복절에 사람(물론 대부분 어린이임)의 체중을 저울로 달아 초여름의 체중과 비교하여 살이 찐 것인지 마른 것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했습니다. 체중 감량을 "Bitter Summer"라고 불렀습니다. 그 당시에는 사람들이 건강을 뚱뚱함과 마른 체형으로만 판단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살이 빠졌다면 '보충'이 필요하지만, 이를 만회하는 방법은 초가을에 '가을 살을 찌우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다. 첫 번째 선택은 '고기로 살찌기'. 이날 일반 사람들은 고기 조림을 먹고, 교양 있는 사람들은 흰살 고기, 붉은 고기 조림, 고기 만두, 닭고기 조림, 오리 조림, 생선 조림 등을 먹습니다. 초가을의 '가을 살찐 게시' 외에도 천진 등지에서는 '무는 가을'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는 봄'처럼, 사람들은 가을 초에 멜론을 먹으면 겨울과 봄에 설사를 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청나라 장도(張道)의 『금문기(金文節)』에는 “초가을에 참외를 먹는 것을 무가을이라 하여 청나라에서는 설사를 피할 수 있다”는 기록이 있다. 참외, 가지 등을 찌고 향긋한 찹쌀국과 재료를 마당에 하룻밤 말려서 먹습니다. 이질을 피하십시오. 일찍이 당송시대에는 가을의 첫날에 우물물을 이용해 팥 7~14개를 우물물과 함께 운반했는데, 설사 등 질병에 걸리지 않기를 빌기 위해 서쪽을 향해 서 있어야 했다. 가을. 요즘 초가을의 음식 풍습도 우리나라 각지마다 다릅니다. 예전에는 항저우에서는 가을 복숭아를 먹는 것이 인기였습니다. 가을이 시작되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가을복숭아를 1인당 하나씩 먹으며, 먹은 뒤 심지를 지킨다. 섣달 그믐 날에 복숭아 돌을 난로에 던져 재로 만들면 사람들은 이것이 1년 동안 전염병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쓰촨 동부와 서부에서는 "리추수"를 마시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즉, 가을이 시작될 때(구체적인 시간은 많은 옛 황실 달력에 표시되어 있음) 온 가족이 남녀노소 모두가 한 잔씩 마십니다. 여름에 쌓인 더위를 없애주고, 가을이 오면 배탈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산둥성 라이시(Laixi) 지역에서는 초가을에 된장과 푸른 채소를 넣어 만든 작은 두부인 '찌꺼기'를 먹는 것이 인기다. 초가을의 찌꺼기를 먹으면 토하지도 않고 설사하지도 아니하리라." 이러한 음식 풍습의 대부분은 이질을 예방하기 위한 것인데, 이는 우리 나라 근로자들이 가을철 설사 예방에 대해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난퉁에서는 초가을의 절기인 아침이나 밤을 이용하여 초가을 이후의 덥고 시원한 날씨를 예측하는 것이 풍습입니다. “아침에 가을이 시작되면 선선하고, 밤에 가을이 시작되면 덥고 소란스럽다”라는 속담의 의미가 여기에 있습니다.
달력으로 보면 올해는 8월 8일 오전 6시 24분부터 시작되는 시원한 가을날이겠군요! 난통 민속에서는 초가을의 날씨 변화가 가을 농지 수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초가을에 천둥소리가 들리면 밭의 농작물이 잘 보이지 않고(이삭과 꽃이 피지 않음), 조가 잘 자라지 않고, 낟알이 많이 오그라들어서 그 양이 크게 줄어들 것이다. 수익률. 또한 벼 전시 시즌에 짙은 안개가 끼고 하얀 무지개가 하늘을 관통하면 이 천상 현상을 모래민족이 '백말굽게'라고 부르며, 수확기에는 더 많은 곡물이 나올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일반적으로 "하늘의 수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을의 천둥과 무지개의 출현과 같은 자연 현상은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금기시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남(Jiangnan) 지역과 마찬가지로 난퉁(Nantong)에도 가을 첫날에 수박을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난통(Nantong)과 강남(Jiangnan) 지역의 수박 시장 성수기는 소더위와 무더위 사이입니다. 또한 이 기간에는 여름이 시작되는 8월 7일과 8일에 시작됩니다. 이 지역의 수박 시장은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고, 멜론의 당도와 품질도 크게 떨어졌고, 날씨도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 초가을에 수박을 먹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런데 왜 초가을에 수박을 먹는 풍습이 생긴 걸까요? 중원에는 송나라 때부터 수박이 전래되었으나 재배가 널리 보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초가을에 수박을 먹는 풍습이 당시에는 생겨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서부지방에서는 수박의 원산지를 중심으로 초가을에 수박을 먹는 풍습이 널리 퍼져 있다. 서부 지역은 중국 북서부에 위치하고 위도가 높기 때문에 이제 막 가을이 시작될 무렵 수박 따기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gt;gt
질문 9: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몽골 민족의 기원, 그리고 결국 카타를 어떻게 바칠 것인가? 몽골의 기원은 원래 동호를 유래로 한 몽골 부족의 이름일 뿐이며, 나중에 점차 흡수되어 갔습니다. 모베이(Mobei) 지역에 거주하는 산림수렵과 초원 유목민들을 통합하여 발전했습니다. 이들 부족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몽골"이라는 단어는 당나라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망후올레", 즉 신구 당서에 나오는 "맹우시위"의 음변화이다.
유래 몽골족
몽골은 본래 동호를 어원으로 하는 몽골 부족 중 하나가 사용하던 명칭일 뿐이며, 이후 점차 모베이 지역에 거주하는 삼림 수렵 및 초원 유목민들을 흡수 통합하게 되었으며, *동일한 이름으로 발전했습니다.
"몽골"이라는 단어는 당나라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Mangwu Shiwei"의 발음입니다. 새로운 "당서". "우"는 "몽골"이라는 단어의 최초 중국어 번역입니다. 나중에 "맹구", "맹구", "맹구자", "눈먼 뼈", "맹구"와 같은 동음이의어 번역이 많이 나왔습니다. " 등이 있습니다. "몽골" 번역의 중국 이름은 원나라 문서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몽골"은 "영원한 불"을 의미합니다. 고대 몽골어로 "몽골"이라는 단어는 "몽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몽우'의 원래 뜻은 '몽골'인데, 이는 당나라 때 처음으로 등장한 것이다.
몽골인의 초기 사회경제는 주로 사냥이었다. 13세기까지 유목생활을 하던 몽골인들은 오랫동안 '사냥'의 풍습을 갖고 있었는데, 16세기까지 몽골인들은 가축경제를 주요 사회경제적 범주로 삼았습니다. 20세기 초에 이르러 몽골인의 지역경제는 축산지역, 농업지역, 농업지역으로 구분될 수 있었다. 반 가축과 반 농업 지역.
몽골 음식
p>몽골 사람들은 오랫동안 초원에서 생활해 왔으며 목축업을 주요 생산 방법으로 삼아 왔습니다. 우유와 육류 제품이 주요 생산품입니다. 구미, 구운 고기, 구운 양고기, 차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 음식 및 별미입니다. 몽골 사람들의 음식 풍습은 물론 양고기 통째로 만든 수프, '손으로 만든 양고기' 등 몽골 동부 지역의 독특한 별미도 있습니다.
일명 통양고기를 물에 넣고 잘게 썰어서 끓이는 요리로 맛이 좋고 맛이 좋아 원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현재는 랴오닝성 서부 푸신에서 손님을 접대하는 별미가 되었으며, 특히 음력 '초가을'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으며, 흔히 '가을을 잡는다'고 합니다. 지방".
'손양고기'는 몽골 전통음식 중 하나이다. '손양고기'를 만들려면 살이 많고 부드러운 양을 골라 그 자리에서 도살해 껍질을 벗겨 냄비에 넣고 양념을 곁들인 후 쪄야 색과 향, 맛이 모두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미다. 몽골 사람들이 손님을 접대합니다.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손만 사용하기 때문에 손불고기라고도 합니다.
몽골 최고의 예절: 하다
하다 공양: 하다(하다)는 몽골의 일상의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건이다. 하다를 공양하는 것은 몽골 목동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일상적인 상호 작용에서 사용하는 예절입니다. 하다를 내놓을 때 주인은 하다를 양손에 쥐고 길상이나 찬사를 외치며 존경의 분위기를 과장하는 동시에 하다를 받는 손님을 향해 하다의 접힌 부분을 가리킨다. 손님은 일어서서 하다 발표자를 마주하고 건배를 듣고 건배를 받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하다를 받을 때 손님은 몸을 앞으로 살짝 숙여야 하며, 건네는 사람은 하다를 손님의 목에 걸어야 합니다. 하객들은 가슴 앞에 손을 모아 하다를 선물한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