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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저우 북의 역사

리저우대고의 유래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전설이 있다. 주효왕의 어머니는 효도를 보여 어머니인 주효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자주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다고 한다. 어머니와 함께 식탁을 두드리며 이야기를 자주 나누었습니다. 주효왕이 어머니에게 효도하는 이야기는 깊은 감동과 존경을 불러일으키며, 그의 행위와 행동은 점차 대중들에게 퍼져나갔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탁자를 두드리는 것에서 대나무 관과 토기를 두드리는 것으로 진화하여 마침내 효북으로 발전했습니다. 장자 시대에는 이미 애도 북이 형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리서안 예술가들 사이에는 “주공은 의례를 다스리고, 공자는 시를 다스리며, 장자는 북소리를 다스리며, 큰 북소리는 효심을 담고, 리저우(Lizhou) 북은 효도와 정의를 담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중국에 존재해 왔습니다. 청나라 가경(嘉淸)시대, 리저우(利州)의 낙제자 소금부(蘇金富, 1779~1842)는 거듭되는 시험에 낙제하여 세계를 떠돌며 많은 민속예술가를 만나며 상북예술에 반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재능을 총동원하여 상고를 개혁하고, 창법을 표준화하고, 일류, 이류, 삼류, 아다지오, 템포 스타일을 정의하여 상고의 예술적 표현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후기에는 드럼 가사 창작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백사전설', '반나절 야마', '' 등 20곡 이상을 각색, 작곡했다. 백마 낙타 시체', '교토 폭풍', '리틀 바이'. , Lizhou 민속 예술가의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수진푸의 광기와 예술에 대한 사랑은 수진푸의 드럼 연주 생활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의 예술 계승과 혁신은 그를 예술가들이 항상 기억하고 숭배할 대가가 되도록 운명지었습니다.

7대에 걸친 대가와 예술 대가의 추적 가능한 관계에서 시작하여 리저우 북 예술의 발전 역사는 400년 이상이어야 함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