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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경제계에는 파벌이 있나요?
1. 경제학의 관점에서 주류 경제학파를 분석해 보세요
1. 두꺼운 흑인 경제학파는 특히 특이합니다. 지하 경제. 두꺼운 흑인 경제학은 가치의 법칙을 완전히 위반하는 특히 특이한 지하 경제학입니다.
이 그룹은 지하 경제를 찬양하고 부패한 비범 한 수단이나 반 전통적인 가치를 사용하여 '경제 발전'을 옹호합니다. 대표자로는 Zhang Wuchang 등이 있습니다.
장우창은 2008년 12월 9일 광저우일보 기자와 인터뷰에서 “1984년쯤 중국 본토에 부패가 만연했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 왜 행복했을까”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 계층이 붕괴되기 시작합니다. 계층이 백도어를 통해 탈취됩니다. 계층이 자산으로 정의되는 시스템으로 전환되면 이는 불법이 아닙니다. 여기서 중요한 의미는 중국의 경제 개혁이 계층별로 권리를 정의하는 시스템에서 자산별로 권리를 정의하는 시스템으로 전환하거나, 경쟁을 제한하기 위해 하나의 계약 방식에서 다른 계약 방식으로 전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교수가 공개석상에서 이렇게 천둥 같은 말을 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고대와 현대,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든 왕조를 막론하고 부패는 절대 용납될 수 없으며, 부패를 처벌하는 고대법의 엄중함은 현대와 현대의 부패에 못지않게 가혹합니다. 현대법. 청나라 때 건륭(乾隆) 때 허신(河心)이라는 관리가 있었는데, 그는 경호원에서 내무부, 병기부 등으로 승진해 20년 넘게 집권했다. 문화궁 학사. 그는 재임 중에 사리사욕을 위해 당원을 심고 부패에 연루되었으며 뇌물을 받았습니다. 가족 재산의 가치는 은화 약 10억 냥으로 당시 20년간 청나라 정부의 재정 수입 총액과 맞먹었습니다. Jiaqing 황제는 그의 폭정을 싫어했고 건륭 황제가 죽자마자 그의 가족 재산을 잃고 9 가문이 멸절되었습니다. 옛날에는 '의사는 형벌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이 있었지만 부패한 요소들에게는 자비를 베풀지 않았고, 위엄 있는 왕조의 재상조차도 그들을 가볍게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부패는 생산성을 창출할 수 없고 생산성을 파괴합니다. 부패는 사회적 화합과 발전을 보장할 수 없고 사회적 화합과 발전을 방해하고 파괴할 뿐입니다. 소위 세계적 수준의 경제학 대가이자 노벨 경제학상 후보인 장우창(Zhang Wuchang)은 이런 낮은 수준의 흑인 경제학을 이용해 학계에 소란을 피우고 감히 세상의 비난을 감수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이상한 일입니다!
부패의 출현이 계층적 특권이 붕괴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부패가 만연할수록 계층 구조는 더욱 강력해집니다. 부패와 뇌물수수는 공무원, 그들이 보유한 권력, 권력 남용 정도에 정비례합니다. 현재 중국 본토에서는 많은 부패 현상이 반복적으로 금지되고 있는데, 이는 위계 특권 제도가 줄어들지 않고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취향이 없는 작은 촌장이라도 여전히 위계 특권 제도의 구성원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회 관리 메커니즘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현상이 강화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부패에 대해 동일한 증오를 공유할 때 일부 경제학자들은 이에 박수를 보내며 이는 공리와 여론에 완전히 어긋납니다.
2006년 초, 황푸핑(주서진)은 '음란물 서비스는 산업화, 표준화되어야 한다'는 이상한 기사를 게재했다. '지하 성산업을 더 이상 무시하라'는 식으로 조용히 발전하도록 놔두면 단순히 '금지'와 '단속' 전술에만 의존할 수는 없다. 최근 우리나라 사회학자들은 정부에 여러 가지 좋은 제안을 내놨다. 서구 국가의 공보관리 경험을 교훈삼아 '성산업' 관리법을 도입한다고는 피할 수 없는 사회문제라고 해야 할텐데, 그런 신사분도 그런 추악한 말을 하더군요. 즉, 두꺼운 흑인경제학이 상부구조부, 당 선전부, 고위 간부들까지 침투했다는 것이다. 이 얼마나 끔찍한 현실입니까!
사회학을 공부하든, 경제학을 공부하든, 개혁개방을 공부하든 우리는 퇴폐적인 자본주의 체제를 이용하기보다 사회주의 도덕원칙과 인생관을 출발점과 소속점으로 삼아야 한다. . 중국의 성적 배고픔이나 젠더 문제를 다루는 '성해방' 관점.
성해방과 성적 과잉 금지를 '조화로운 사회 건설'과 동일시할 수는 없다. 일련의 사회적 결과가 발생할 것이며, 가족 문제, 여성 문제, 아동 문제 등이 더 복잡하고 광범위해질 것입니다. 더욱이 금지령이 해제되면 필연적으로 통제 불능 상태가 될 것입니다.
황푸핑의 암흑경제학은 '매춘경제학'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성산업에 의존해 사람들의 포르노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이를 이용해 포르노경제 규율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방법'이다. 문제를 일으키는 것 외에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합니다. 결국 실현가능성이 부족합니다. 중국의 역사가 6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국민당의 암흑 통치 시대, 나라가 굶주리고 인민이 극심한 곤경에 처한 특별한 시대, 자유 자본주의가 극도로 만연했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지 않는 한, 아마도 김 총장의 희망일 것이다. 황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소원이 이루어지더라도 중국 역사에는 큰 오점이 남을 것이다.
2. 부유경제학
이 학교는 착취가 정당하다는 것을 강력히 주장하고 권력자본가, 외국자본가 등 부유층과 특권층의 불법적 이익을 적극적으로 옹호한다. 가난한 사람들의 기본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그들은 자본 착취 이론을 강력하게 옹호하고 마르크스주의 노동 가치 이론에 반대하며 생산성 이론만을 강력히 옹호하고 사회 정의 이론에 반대합니다. 대표자로는 마오유시(Mao Yushi) 등이 있다.
마오 유시는 '오직 확립되고 깨지지 않는 개혁 30년'이라는 기사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노동을 이용한다. 가치론은 이 체제에 의한 잉여가치의 존재와 노동자의 착취를 증명한다. 그러나 노동가치론은 필연적으로 시장경제의 폐지와 도입으로 이어진다. 따라서 경제 개혁의 모든 단계는 노동 가치 이론의 저항을 받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 논쟁이 삶과 죽음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마오 유시는 주장했습니다. 마르크스의 "자본론"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노동 가치 이론은 시대에 뒤떨어진다. 그는 노동 가치 이론을 자신이 고안한 교환 가치 이론으로 대체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자본주의 개혁 세력의 개혁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마오유시는 "나는 정확하게 우익으로 낙인찍혔다. 나는 갱생될 필요가 없다. 나는 단지 자본주의의 길을 가고 싶을 뿐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한 적이 있다. "누가 우리를 방해하느냐" "부자가 되라" "부자를 위해 말하고 가난한자를 위해 행동하라" "부자를 보호해야 가난한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손실은 충분하지 않지만 보상은 충분합니다." 이 이론은 공자마저도 반대했던 오류다. 민간경제의 핵심가치인 고대 중국의 '인(仁)'과 '의(善)'를 배반한 것이다. 개혁 이후, 소수의 사람만이 열심히 일하여 부자가 되었고, 대부분의 부자는 진지한 사업가가 아니며, 사회 전체의 자원과 부의 분배가 극도로 불공평하고, 착취계층이 다시 표면화되었으며,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개혁의 성과도 누리지 못하면서도 기본적인 생활보장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자에 대한 증오의 목소리, 불의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분노한 청년들의 주류가 되었고, 마오유시는 이러한 추세에 어긋나며 대부분의 네티즌들로부터 맹렬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결국 중국은 여전히 가난한 나라다. 가난한 사람들은 전체 인구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이들 가난한 사람들은 실업과 빈곤, 지원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이다. 의료, 교육, 주거 등 5대 문제가 그들을 압박하고 있다. 중국 부자들의 생산과 생활은 마오유시(毛玉師) 등이 계속해서 소란을 피울 필요가 없으며, 그들은 매 순간 매우 편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재산은 헌법과 재산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법. 개혁 이후의 경제와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부자를 강탈하여 가난한 사람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가난한 사람을 강탈하여 부자에게 주는 것을 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마오유시는 마음속으로 가난한 사람들을 경멸했다. 마오유시는 올해 3월 중순 환구시보 기자와 인터뷰에서 "나는 저세율 주택을 옹호한다. 저세율 주택에는 화장실이 없고 공중화장실만 있어야 한다. 부자들은 그런 집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그가 말한 것은 이른바 ‘가난한 자를 위한 행동’, ‘부자를 위한 대변’이다.
가난한 사람들을 대할 때는 최악의 것을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부자를 대할 때는 최선의 것을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
소위 부자의 경제학은 언제나 부자를 배려하는 특권의 경제학이다.
정보 비대칭, 기회 비대칭, 권력 비대칭, 행복지수 비대칭으로 인해 부자는 강한 위치에 있는 경우가 많고 가난한 사람은 약한 위치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자만을 대변하고 가난한 사람을 대변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상처에 모욕을 더하고 다른 사람의 불행을 기뻐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모든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경제적 정의, 재정적 지원, 영적 양식, 도덕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세상에 가장 필요한 것은 부자를 위한 경제가 아니라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경제입니다. 둘 중 하나는 동쪽으로 가고, 하나는 서쪽으로 가고, 하나는 왼쪽으로 가고, 하나는 오른쪽으로 갑니다. 그들의 경제 지표와 가치관은 전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