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전파본부가 추천하는 일본 만화 수십 권

전파본부가 추천하는 일본 만화 수십 권

우선 싸움을 벌일 생각은 없으며, 다만 이 문제에 대해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셨으면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어떤 문제들은 좀 더 이성적으로 바라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는 방송부와 문화부가 조금이라도 변화를 가져오길 바랍니다.

저는 대학생입니다. 공부한 후에는 책을 읽고, 애니메이션을 보고, 게임을 하면서 삶의 속도를 조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 저는 제가 알고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국가광전영화TV국과 문화부가 일본 만화에 대한 공동 조사 및 금지 조치에 대한 전체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고 분석하기를 희망합니다. 그 뒤에 숨겨진 이유와 결과도 지원의 표시입니다.

제 룸메이트가 처음으로 이런 놀라운 소식을 전해줬습니다. 최근 여러 가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느라 바빴고, 광전국이 시작될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거든요. 또 더러운 짓을 하려고.

평소 말수가 적고 차분하다고 볼 수 있는 나인데도 이 뉴스를 보니 진정이 되지 않았다. 자세히 보니 슬램덩크 마스터는 어떤 것이 금지된 걸까? 명탐정 코난? 나루토? 원피스? 저승사자? 클라나드? 계량심리학자?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그리고 최근 인기 있는 도쿄구울은요? 기생충? 소드아트온라인? 물론 거짓뉴스가 많아서 일시적인 유예를 받았지만 확인해 보니 애니메이션이 많이 없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동안 화가 났고, 그리고 다 보지 못한 작품을 재빨리 다운로드했어요~그리고 다시 검색해 보니, 아니나 다를까, 더 이상 찾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이 꽤 많았습니다.

저는 여러 룸메이트 및 전 동급생들과 이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를 논의한 후 한 문장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국가 광파 영화 텔레비전 국과 문화부는 정말로 우리를 살지 못하게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총무부는 중국의 인터넷 경제가 대지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가 광전국은 왜 아무런 소식도 없이 일본 만화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 걸까요? 모든 일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으며, 이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래서 참고와 요약을 위해 이 문제에 대한 많은 댓글과 의견을 온라인에서 검색했고, 제가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 요약하고 분석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부족한 점은 서로 자유롭게 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내용의 대부분은 인터넷과 개인적인 생각이 결합된 것입니다. 또한 제가 말한 내용을 읽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이해가 편향될 수 있습니다)

먼저 국가광전영화총국의 현황을 이해해야 합니다. 국가 광전영화총국이 인터넷 TV를 운영하는 다양한 웹사이트와 회사를 통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인터넷 시청각 라이센스를 손에 쥐고 있기 때문에 국가 라디오영화TV총국의 요구에 따라 운영하지 않을 경우 국가 라디오영화TV총국이 그들을 방송에서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요 동영상 사이트의 경우 차를 버리고 잘 생긴 이들을 살리려는 속수무책이기도 하다. 실제로 라디오와 TV는 이미 오래 전부터 이러한 영화 및 TV 웹사이트와 회사를 활용하기 시작했으며 TV 프로그램의 생방송 및 재생이 허용되지 않으며 이러한 이전 제한 정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은 OTT 단말기에서 인터넷 TV에 제공되는 콘텐츠를 매우 제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최근 일본 만화에 대한 조사와 처벌이 다시 강화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ilm and Television은 적극적인 개발 개념에서 인터넷 TV의 개념을 원래 형태로 되돌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거의 끊임없는 금지 조치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국가 관리국에 어떤 의미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친구 여러분, 이제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TV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나요?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다고 대답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국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관리국과 문화부의 이익과 관련되고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먼저 국가광전영화총국과 문화부의 규제 범위와 수익 구성을 분석해 보자. 국가광전영화TV총국 직속 단위에는 각급 TV 방송국, TV 네트워크 회사, 영화, TV 시리즈, 방송 산업과 관련된 다수의 기관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오늘날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국가 라디오 영화 TV 관리국은 거의 유지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국가출판국, 라디오, 영화, TV국과 통신업계가 각각 자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서로 간섭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 갔다. 그러나 인터넷의 급속한 대중화로 인해 점점 더 많은 TV 프로그램이 PC, PAD, 휴대폰 화면에 게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풍부한 비디오 자원과 보다 편리한 상호 작용 방법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가 TV를 떠나 TV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통신 사업자.

Youku Tudou, Sohu Video, iQiyi 및 LeTV와 같은 비디오 웹사이트의 콘텐츠 대부분은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에서 나오지만 이러한 대규모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시설은 통신 사업자의 광대역 네트워크입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 시스템은 우리를 TV 앞에 머물게 하는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인터넷 영화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최종 결과는 라디오와 TV의 대규모 케이블 TV 네트워크가 쓸모 없게 되고 채널과 단말기를 제어할 수 없게 되면서 라디오와 TV 시스템이 점차 침식된다는 것입니다.

검색된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차이나모바일, 차이나유니콤, 차이나텔레콤 3대 통신사의 영업이익은 각각 6302억 위안, 2950억 위안, 3216억 위안에 달했다. 2013년 전국 라디오 및 TV 산업 총 수입은 3,734억 8,800만 위안에 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라디오와 텔레비전이 어떻게 경쟁할 수 있을까요? 경제학 원리에 따르면, 텔레비전 부문이 완전 자유경쟁 시장에 놓이게 된다면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붕괴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라디오와 TV가 이 경쟁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인터넷 영화, TV 사이트 및 기업과 비교할 때 국가 라디오 영화 TV 관리국은 자연스러운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영화 및 TV 분야의 관련 부서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 ! 이는 또한 국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에 대한 금지 조치가 점점 더 빈번해지고, 점점 더 인민의 요구에서 벗어나고, 점점 더 우스꽝스러워지고 있음을 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은 거의 버틸 수 없었고, 정부가 그들에게 부여한 권력은 그들의 마지막 효과적인 수단이 되었습니다. 국가 광전국은 인터넷 영화와 텔레비전의 발전을 제한하는 정책을 채택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우리 기층 인민들만이 고통을 받게 될 것이며 볼 것도 점점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우리도 매일 손으로 일본인들을 찢어발기며, 성공하지 못한 소위 강아지 사랑 같은 텔레비전 드라마를 보는 것에 매우 취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TV 산업의 발전을 늦추는 것은 실제로 라디오와 텔레비전이 자국 채널을 보호하려는 무력한 움직임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편의성을 떠나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또 다른 문제는 광고와 콘텐츠에 있습니다. TV 방송국은 영화 및 TV 제작사로부터 콘텐츠를 구매하고 저작권 배포 및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습니다. 이는 라디오 및 TV 시스템의 전통적인 수익입니다. 물론 텔레비전에 광고를 삽입하는 관행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시청자의 불만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이는 잠재적인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이 포기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광고 수익 모델은 오랫동안 주요 동영상 웹사이트에서 모방해 왔으며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종종 시청을 방해하는 TV의 몇 분 길이의 광고와 비교할 때 단 75초의 광고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그래도 짜증난다.

인터넷 TV의 발전은 국가 광파영화TV총국과 인터넷 영화TV 회사를 사실상 대립하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더욱이, 오랜 기간 시스템의 제한으로 인해 라디오와 TV는 비디오 웹사이트와 정면으로 경쟁할 수 없습니다.

국가광전영화총국은 늘 7개 주요 라이센시를 통해 OTT 산업 전체를 장악하고 싶어했지만 현실은 예상대로 전개되지 않았다. 많은 라이센스 보유자는 이익을 위해 단말기 제조업체의 관행을 눈감아주었고, 이로 인해 국가 라디오, 영화 및 텔레비전 관리국이 점점 더 수동적인 입장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OTT 산업을 바로잡기 위해 국가 라디오, 영화 및 텔레비전 관리국은 라이센스 측면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이센스 시스템을 통해 OTT 산업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인터넷 TV 산업에서 지배력을 확보하려고 하는 반면, 인터넷 회사는 공유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제공업체로만 축소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기업들이 어떻게 대응할지, 이번 종속을 받아들일지는 앞으로 양당이 어떻게 공방을 벌이느냐에 달려 있다. 양측 간의 게임은 우리의 이익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일본 만화 전체를 다시 볼 수 있는지 여부는 무력하고 여기에 기사를 쓰고 조용히 항의하다가 정책 장벽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의 관점, 정치적, 기타 고려 사항에서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의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나의 생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권력의 오만함. 얼마 전 두 회의가 열렸는데 국무총리가 권리와 비의지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지금까지 국가 광전영화총국의 접근 방식이 우리 국민의 승인을 받았느냐는 것입니다. 소위 내부 고발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SARFT의 조치는 그들이 제시한 이유와 일치합니까? 인터넷에는 많은 비난이 있는데 왜 국가광전영화TV국에서는 이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까? 수사와 처벌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사실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이고 이 게임에 참여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결론은 하나뿐입니다. 우리의 말은 결코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조류에 떠도는 갈대일 뿐입니다. 그냥 받아들이세요.

예전의 차이징이 그 말을 하자마자 바로 금지를 시킨 게 그 당시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고 토론을 했는지, 얼마나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는지. 현재로서는 정지 처분에 대해 할 말이 없고 그저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정보를 유출한 직원은 조용히 해고되고 홀로 어둠 속으로 걸어들어갔습니다.

둘째, 시장 발전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은 인터넷 산업의 발전을 늦추기 위해 자신의 정치적 이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은 그렇게 할 경우의 결과를 고려했습니까? 90년대 이후 세대 대부분이 일본 TV 시리즈를 보며 자란 이 시대에, 90년대 이후 세대 대부분이 영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일본 만화를 즐기는 현 시대에 라디오영화국은 텔레비전은 일반 대중의 요구를 실제로 고려하지 않고 이유 없이 그들을 조사하고 처벌합니다. 노동시장의 주요 인력이 점차 1990년대 출생자로 전환되고, 많은 이들의 정신적 지원이 일거에 단절된 이 시대에 우리는 과연 잠재적인 사회적 충격을 걱정할 필요가 없겠는가? 게다가 미래의 아이들이 염소만 보고, 대머리강만 알고, 일본인을 손으로 찢을 줄만 알면... 이 세상은 너무 무섭고, 이것이 나의 상상이기를 바랄 뿐입니다.

셋째, 경제적 충격이다. 국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관리국의 이러한 금지 조치의 가장 직접적인 피해자는 오늘날 중국 본토의 인터넷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와 많은 문화 미디어 회사입니다. 그들은 오늘날 신흥 경제 및 3차 산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 국가 라디오, 영화, 텔레비전 관리국은 영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애니메이션이 인터넷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에 미치는 중요성을 실제로 이해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금지 조치의 가장 직접적인 결과는 웹사이트 트래픽이 크게 감소하여 해당 회사에 직접적인 이익 손실을 초래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러한 손실된 이익을 누가 보상할 것입니까? 이러한 영향력이 계속해서 발효되더라도 주식시장과 다양한 산업을 통해 중국 경제 전체의 발전에 연루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발. 그렇다면 이들 기업은 결국 중국에서 사라질 것인가? 그 때 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넷째, 중국만화의 발전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본 만화는 더 넓은 계층을 대상으로 하고, 더 성숙하고, 더 개방적이기 때문에 중국 만화는 일본 만화의 압력에 고개를 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유쾌한 염소를 흥얼거리며 대머리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좋은 작품도 있지만 정말 적습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대한 정책적 제한은 국민만화의 발전을 가능하게 하는 완충제인데, 이를 맹목적으로 조사하고 금지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오늘날의 글로벌 경쟁 시장에서는 품질이 좋지 않으면 항상 탈락하기 마련입니다. 하루 종일 쫓아다니는 것보다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아는 한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하는 애니메이션 회사들도 있는데, 이는 일본이 좋은 애니메이션을 만들 능력이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라? 모직물?

다섯째, 교육의 실패이다. 또 다른 잘 알려진 문제는 일본 만화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종종 그들의 영향력으로 인해 대부분의 학생들이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음란하고 폭력적인 행동이 많다고 공격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묻겠습니다. 장난꾸러기 아이가 사람을 불태우는 사건을 유쾌한 염소로 인해 본다는 것, 혹은 대머리 남자가 아이를 자해하는 것을 지켜본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애니메이션이 모든 책임이라면 교사와 부모에게 물어봐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애니메이션은 교육의 실패를 덮기 위한 변명이 아닙니다. <사이코메트리션> 같은 작품에는 어두운 면이 있지만, 라오쉬의 대본은 어쩔 수 없지만, 어둠을 드러내는 것이 금지 사유가 되는 것은 아니다. 무서운 것은 부모의 지도이다. 그리고 선생님은.

학생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이런 종류의 영화는 정말 공허하고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일부 영화를 금지하고 조사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현재 세계에서 금지된 영화 상위 10위는 이런 종류의 영화이며, 그러한 영화가 금지된다면 나는 전적으로 지지하며 이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금지는 불합리해 보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에 슬램덩크, 디지몬, 나루토와 함께 자랐습니까? 슬램덩크 마스터, 클라나드 등 긍정적인 에너지가 아끼지 않는데요? 방송을 금지하는 것이 완전한 사회적 화합과 세계 평화로 이어진다는 것은 반드시 사실은 아니죠? 물론 저작권 문제로 일시적으로 퇴출됐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정품도 지지합니다~\(≥▽≤)/~갔습니다. 정품 디스크를 구입하려면 비디오 상점에 가세요. Taobao에서 정품 블루레이 디스크 컬렉션을 구입하세요. 그러나 이것이 단지 내부 게임을 위한 표지일 뿐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변태도, 폭력도, 색정광도 아닙니다. 우리는 범죄 만화를 보고 살인자가 되는 사람들도 아닙니다. 소수에 불과합니다. 금지 조치로 황폐화된 일본 만화든, 심지어 영국과 미국의 TV 시리즈든, 우리는 좋은 작품을 즐기기를 바랄 뿐입니다. 전혀 의미가 없고 포르노적 폭력만 있는 영화는 시장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한동안 인기를 끌 수는 있지만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국가광전영화총국이 국내 문화를 보호하고자 한다면 18년 금지 개념을 조속히 마무리해 주는 것도 좋은 보호 조치가 아닐까요? 또한, 여러분의 리더십 하에 일본 만화보다 더 좋은 작품을 생산할 수 있기를 바라며, 때가 되면 반드시 지원하겠습니다. 현재 시장 경쟁에서는 영화와 TV 작품의 품질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는 국가 광전국의 행동 중 일부를 이해할 수 있지만, 국가 광전 영화국이 우리 만화 팬들의 기분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손, 국경 마을 남자들, 너무 일찍 사랑에 빠지는 것은 불가능하고 양빛의 세계가 우리를 당황하게 만들면 우리는 조용히 TV를 끄고 인터넷에서 계속 조용히 웃을 수 있습니다.

글이 엉망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