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Chang Lian'an의 예술적 경험

Chang Lian'an의 예술적 경험

1909년 그는 선생님과 함께 동북으로 가서 학급일을 하며 고난을 준비했다. 이듬해에는 길림성부터 블라디보스토크까지 3개월 연속 공연을 펼치며 드디어 무대를 열었다. Zhu의 막대한 빚으로 인해 그는 Xiao Xinkui를 Ding이라는 북경 오페라 예술가에게 팔았습니다. Ding은 "황금 종을 놓고 경쟁하는 얼굴을 칠한 아역 배우"라는 모토로 북동부 전역에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열세 살 때 심각한 질병으로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그는 15세가 되었을 때 운이 좋게도 양심에 따라 베이징으로 돌아와서 "Fu Liancheng" 북경 오페라 수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Ma Lianliang 및 Yu Lianquan(Little Cuihua)과 함께 Lian'a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그는 예술을 전공하고 Kaiming, Huayuan, Sanqing 및 기타 극장에서 단기 공연을 펼쳤습니다. 18세에 대학을 졸업한 후, "목이 막혀" 고음을 부를 수 없게 되자 오페라를 가르치기로 바뀌었습니다. 그는 노성(Laosheng)의 연극 리허설에서 우티안(Wu Ti'an)을 도왔고, 손재주인 시포시안(Shi Bu Xian)을 배웠습니다. , Lian Hua Luo 등 민속 예술가들의 작품입니다. 오씨 가문을 떠난 후 그는 쑤이위안(Suiyuan), 바오터우(Baotou), 장자커우(Zhangjiakou), 쉬안화(Xuanhua) 지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묘기를 부리고 태평 가사를 부르며 보냈습니다. 아내와 결혼한 뒤 함께 살며 부두에서 떠돌이 생활을 했다. 24세에 큰아들을 낳고 임시로 장원(張源)에 정착하였다. 이때 신원리(Xin Wenli) 등을 만나 함께 공연도 하고, 실력도 겨뤘고, 나중에는 의형제가 됐다. 그들은 큰 형입니다: 저글링을 수행하는 신원리(Xin Wenli)와 땅바닥에 누워 있을 때 "경혈"을 하는 둘째 형 조시현(Zhao Xixian)은 저글러를 연기하며 유명한 누화 배우 자오 페이루(Zhao Peiru)의 아버지입니다. 선배 누화 Jiao Dehai의 아들이자 Zhao Peiru의 교사 인 Shaohai; 넷째 형제 Chang Lian'an; 다섯 번째 형제 Chen Rongqi는 원래 누화를 가르쳤지만 30 세가 된 후 스토리 텔링으로 전환했습니다. 따라서 동료들은 Chang Lian'an을 "네 번째 삼촌"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사실 그는 Chang 가족의 네 번째 삼촌이 아닙니다. Chang의 아버지와 아들은 이때 "Children 's Talk", "Xiangmei", "Naoguangtang"등 많은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Er Mushroom"(Chang Baolin)은 "Guankou"프로그램을 잘 수행했으며 Chang Lian'an 또한 그를 칭찬하며 베이징과 텐진에서도 공연을 펼쳤다. Chang Lian'an은 베이징에 정착한 후 셋째 아들 Baoting과 넷째 아들 Baohua에게 Kung Fu를 수행하도록 촉구했습니다. 1939년 장련안은 북경 서성구에 치명다원을 설립하고 북경과 천진의 누화 예술가들을 초청해 작은 무대에서 밤낮으로 함께 공연하는 '누화회의' 형식을 취했는데, 이는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이다. "땅을 떠나는 것"보다. 비즈니스 진행자, 교사, 배우이기도 한 Chang Lian'an은 공연에 참여하는 동료들에게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1. 완전한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공연 중에 긴 가운을 입도록 노력하십시오. 2. 작업은 반드시 be "returning"(표준화됨을 의미함) ; ③ 공연 전에 언어를 순화하고 무대 뒤에서 주의 깊게 준비하십시오.

이 누화 캠프는 Liu Dezhi, Hua Ziyuan, Zhao Airu, Zhang Shouchen, Hou Yichen, Yu Junbo, Guo Rongqi, Luo Rongshou, Bai Quanfu, Wang Changyou, Wang Shichen... ...여기서 모든 수고와 땀을 흘렸습니다. Sun Yukui, Zhao Chuntian, Su Wenmao, Yu Lianzhong, Yu Chunchao 및 Chang 형제 Baolin, Baoting, Baohua 등 일부 젊은 배우가 모두 이곳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Chang Lian'an이 Qiming Teahouse 사업을 주재하는 10년은 Chang의 크로스 토크가 꽃피웠던 10년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통과하면서 크로스 토크 기술과 자신의 연주 능력을 계속 축적하고 풍부하게 했습니다. 아들의 실력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칭찬 외에도 그는 농담을 하고 스탠드업 코미디도 할 수 있습니다. 말솜씨가 뛰어나고, 스타일이 늠름해서, 캐릭터의 목소리 패턴을 잘 따라하고, 온갖 '잡지식'이 생생하다. 어떤 혼잣말 프로그램이나 어려운 기술이라도 연습하고 연기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그는 잡담 '당흥륜'에서 큰 진전을 이뤘다. 그 중 업계 관계자와 옷 파는 노인의 대화가 실생활에서 발견됐다.

1951년 천진민속예술단이 결성되었으며, 장연안을 리더로 하여 그는 전체 극단의 사업을 조정하는 것 외에도 연구에 전념했다. 스탠드 업 코미디와 태평 가사를 가르치고 그의 제자 Gao Yuanjun에게 Shandong Kuaishu 노래를 배우고 때로는 주도적으로 막을 내립니다. Chang Lian'an은 사업에 있어서 다재다능한 사람이기 때문에 종종 극단과 함께 공장에 가고 다른 장소에서 공연하며 때로는 한 달에 거의 100회에 가까운 공연을 공연하기도 합니다. 그는 결코 불평하거나 추가 보수를 요구하지 않고 단지 리허설과 공연에만 전념합니다. 그의 의무로. 장바오쿤은 북한 조문공연 중 사망한 뒤 스탠드업 코미디에 출연하는 것을 꺼렸으나 업무상 필요에 따라 슬픔을 억누르며 장수진과 조페이루를 칭찬했다. 그는 "황학루", "부부", "팔배 안전", "부수전", "결혼과 미신", "러브 토크", "돈 팬 집에"에서 훌륭하게 공연했으며 태평 가사를 불렀습니다. "백원숭이는 복숭아를 훔친다", "뇌봉노을", "술취한 유링", "항일영웅에 대한 찬가" 등은 극 중 즉석에서 농담을 하여 레퍼토리가 될 수 있다. 더욱 귀중한 것은 장련안이 음악의 다양성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1957년에 '시부현'을 발견하여 최초의 민속예술과 곡예공연에도 참여했다는 점이다.

1960년대 초반, 그는 바쁜 공연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민속연습을 하며 '콩 따기 선녀', '나인링크', '나전당당'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도시 및 시외 공연에서 자주 공연되었습니다. 1961년에는 시 문화국에서 마술쇼를 열었는데, 그의 '손재주', '표지', 복선이 참석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Chang Lian'an의 사고의 도약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이 공연을 각색한 스탠드업 코미디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스탠드업 코미디 창작은 언제나 약한 연결고리였습니다. 장련안은 모든 간섭을 없애고 예술 창작에 집중했습니다. 스탠드업은 발랄하고, 말투가 생생하고, 표정이 살아있고, 움직임이 크며, 관객과의 '연결'을 잘하는 것이 '말하기'와는 다른 일종의 '퍼포먼스'라고 하더군요. 그는 '사이캉제', '어색한 학교', '산신수' 등의 전통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할 뿐만 아니라, '산둥 얼황', '공허한 도시 전략', '기타' 등의 작품도 공연했다. 노래하다', '울고 웃는 이론' 등 대화 프로그램이 스탠드업으로 바뀌었다. 그는 또한 "Xie Xuetu", "The Fight between the King and his Minister", "Shandong Fighting" 등과 같은 "8개의 막대기"를 편집했으며 새로운 작품인 "Chasing the Car"와 "Chasing the Car"를 가공하고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야멘의 형 문제". ... 스탠드업 코미디의 번영과 발전에 일정한 역할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