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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들은 소년을 쫓는데, 어떻게 소녀들이 주도적으로 소년을 쫓을 수 있을까요?
영화 '뽀뽀뽀'는 2019년 2월 14일 중국 본토에서 개봉됐다. 이 이야기는 평범한 소녀 Yuan Xiangqin이 재능 있는 청년 Jiang Naoshu와 사랑에 빠지고 무모하게 서로를 추적하는 이야기입니다. 올해 '역사상 가장 강력한 춘절 포장마차'라는 경쟁 환경 속에서도 박스오피스는 여전히 1억을 넘었다.
웨이보에서는 '키스로 사랑하다'를 본 후 많은 시청자들이 댓글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위안샹친'에 대한 자신만의 훈훈한 이야기를 남겼다. 열심히 노력하는 마음으로 누군가를 그토록 열정적이고 씩씩하게 사랑했던 때가 그립고, 그 때의 나 자신도 그리워요."
남자를 쫓는 여자의 이야기다. Yuan Xiangqin은 약간 스톡홀름 증후군 환자처럼 보입니다. 아무리 학대를 당해도 가끔씩 과자를 주면 더 깊은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위안샹친이 장나오수에게 "내가 못 잡으면 나보다 너를 더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고 말하자 그는 "그 사람만 찾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다가 그는 영화 전체에서 자신이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생 시절 우리가 가장 잊지 못할 것은 우리에게 한 번도 다가갈 기회를 주지 않고 매일 아름다운 햇살 속에서 우리를 울게 만들었던 소년이다. 의외로 우리는 남들이 다가갈 기회를 주지 않는 사람들이기도 하다.
영화 말미에 장나오슈가 위안샹친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너무 형식적이어서 나는 심지어 세를 떠난 후 위안샹친이 장 나오슈의 선택이었다고 착각할 정도였다.
우리는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사람들이 말하는 '실의 겹'처럼 여자가 남자를 쫓는 것이 정말 쉬운가? 왜 일부 "남자를 쫓는 여자"는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가? 하지만 '남자가 여자를 쫓는 것'은 정말 감정의 안전장치일까요?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더 행복한 사람을 선택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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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를 소극적으로 기다리시나요
아니면 남자 아이돌을 적극적으로 쫓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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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남자 입장에서 보면 '남자를 쫓는 여자'를 거부하는 게 아니다. 전통 사회에서는 소녀들이 더 수동적이고 내성적이어야 한다는 권고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초식남이 늘어나면서 사랑과 생활에 드는 비용은 해마다 늘어나고, 많은 남자들이 여자를 추구하는 데 덜 적극적이 되기 시작한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를 암시하거나 유혹하면서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기 시작하지만 여자가 주도적으로 고백하기를 기다립니다.
그렇다면 왜 '여자는 남자를 쫓는데 그 사이에는 베일이 있다'는 걸까? 노출 효과라는 심리적 효과가 있는데, 이는 우리가 상대방 앞에 자주 나타나는 한, 우리가 익숙한 것을 선호하는 정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여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에 대한 매력을 높이고 싶다면 상대방 앞에서의 친밀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반대로 여성을 쫓는 남성은 반드시 노출 효과를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파트너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으며,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아무리 친해도 그녀를 좋아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여성이 파트너를 추구하는 것은 실제로 더 어렵습니다.
나는 많은 여성들이 오랜 경력을 쌓으면서 이런 작은 규칙을 발견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대부분의 소년들은 그들을 경멸하며, 더 높은 수준의 "쓰레기" 비율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은 함께 있는데 나는 그들을 충분히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남자를 좋아하고, 오래 버티기가 더 쉽다.
33세 편집장 샤오한이 대표적이다. 그녀는 쫓기는 고통스러운 경험을 했습니다.
샤오한은 어렸을 때부터 소극적이고 신비로우며 뛰어난 품위 있는 여성이 되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종종 무대에서 공연하며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천국의 사랑스러운 딸입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거리감이 생겼고, 그녀에 대한 사랑을 솔선적으로 표현하는 남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내면이 상대적으로 외롭고, 자신만의 호감도 있을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표현한 적은 없다.
대학 진학 후 쫓기는 경험을 했다. 다른 사람은 내 남자 친구의 친구입니다. 당시 그녀도 대학교 3학년이었지만 아직 연애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조금은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뜻밖에도 이 친구의 친구 A Ke가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를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녀는 도박을 한 듯한 기분으로 상대방을 만났다.
아시다시피 남자와 여자가 서로의 수줍음과 불안함을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정말 불꽃이 터지는 게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끊임없이 서로를 시험하고 때로는 서로를 유혹합니다. 그러나 후퇴했습니다. 아마도 모두가 사랑을 먼저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사랑을 먼저 말하는 사람은 잃을 것입니다. “상대가 당신을 거부하기 전에 먼저 상대를 거부하라.” 그래서 많은 사랑 이야기는 시작하기도 전에 끊어진다.
아케는 보기 드문 '대담하고 조심성 있고 두꺼운' 인물이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Akko는 그녀의 전화를 허용하지 않았고 조건도 그녀에게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력적인 성격을 갖고 있었고 그 후 솔선하여 다시 만나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음식 취향을 기억하고, 음식을 가져다 주고, 영화를 보러 초대하고, 꽃을 주고, 감동적인 사랑의 말을 하고, 뽀뽀까지 하게 되는데… 그러나 그녀는 그가 동시에 다른 여러 소녀들과 장난을 치고 있다는 것을 친구들로부터 알게 되었고, 이 일과가 많은 소녀들에게 효과가 있었고, 그로 인해 그녀는 추구하는 관계에 대한 신뢰를 즉시 잃게 되었습니다.
추구했던 첫사랑 경험은 실패했다. 나중에 그녀는 더 매력적인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상대방을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샤오한은 생애 처음으로 자신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한때 애인이 있었을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헤어졌지만 사랑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행동은 상당히 절제되어 있었고, 상대방을 스토킹하지도 않았습니다. 대신 두 사람은 일과 취미 등에서 교류와 접촉이 더 많아졌다.
향후 2년 동안 상대방은 그녀와 더 많은 교류를 하게 됐다. 그녀 역시 자신과의 접촉을 통해 상대방이 자신을 점점 더 좋아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어머니의 격려로 상대방에게 함께 여행하자고 권유했고, 두 사람은 점차 관계를 쌓아갔다. 그리고 이 남자는 이제 그녀의 남편이 되었고, 결혼한 지 5년이 되었습니다.
물론 지난 5년 동안 잘 살았지만, 여성이 주도권을 잡는 데 오해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 수동적인 것에 비해 여성이 적극적일 때는 더 많은 사랑을 줄 수 있지만, 사랑을 받는 느낌은 수동적일 때만큼 뚜렷하고 강렬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은 그녀가 그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가 "가벼이 여기고" 특정 세부 사항을 처리하지 못하는 것이 쉽습니다. 예를 들어, 아케는 식사할 때 자신의 입맛을 잘 챙기지만 남편은 종종 자신의 입맛을 잘 챙겨달라고 요구합니다. 그의 생일에 그의 전 애인이 그녀에게 장미를 선물했고, 그녀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제 생일이니까 남편은 장미꽃이 너무 시시하다고 생각해서 그녀에게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하는 게 더 실용적일 것 같았는데... 그런데 생각해보면 아케는 좀 더 여유로운 편이었고, 남편은 좀 더 여유로운 편이었다. 헌신적이고 책임감이 있어서 그녀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관계는 또한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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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적인 감정은 만족스럽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사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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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여자들은 내가 애인처럼 사랑하는 사람, 남편처럼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으라고 합니다. 여자는 애지중지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많은 사랑 이야기를 읽고 나면 많은 것의 양면을 갖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샤오한의 이야기처럼 아케가 신경 쓰지 않아도 그와 결혼할까요?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든다고 해도 그 손길, 그 강한 존재감이 진짜일까? 당신은 얼마나 즐길 수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A Ke는 자신에게 취해 있었고, Xiao Han은 자신의 작은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랑받고 있다는 그 느낌은 어린 시절 사랑이 부족했던 내면의 아이를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좋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면 이 수동적인 감동의 감정이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상대방의 결점을 찾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자신이 부족하다고 상대방을 비난하고 자신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결국, 남녀의 관계는 여전히 '완벽한 일치'이며, 한쪽은 이를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상대방은 기분이 좋아도 서로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결국 그렇게 되는 것이다.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샤오한은 스스로 남편을 선택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훨씬 높습니다. 남편에게도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그녀는 그 부분이 '오류 허용' 범위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그녀는 실제로 이 관계를 더 소중히 여깁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허영심을 채우지 못할 수도 있고, 때로는 자신에 대해 다소 소홀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남편은 실제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 대해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결혼입니다.
물론 세 번째 속담도 있다. 여자가 누군가를 정말 좋아하면 솔선해서 고백하지 않고, 힌트를 이용해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든 뒤 적극적으로 쫓아간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기술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아름다운 소녀 러시(Le Shi)는 자신이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한 적은 없지만, 좋아하는 남자에게는 항상 솔선해서 사랑을 고백하겠다고 암시하는 것을 즐긴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의 남편도 마찬가지였고,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며 마침내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 당시 그녀는 우연히 그를 아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레시의 접근 방식의 후유증은 그녀가 항상 눈앞의 남편에 대해 가장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수동적으로 추구받는 여성은 실제로 추구를 받을 때 자존감이 높아지는 느낌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다른 사람일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러시가 결혼한 후, 그녀는 숨겨진 혼외정사를 몇 차례 가졌으며, 종종 그녀와 더 잘 어울리고 남편보다 더 나은 조건을 가진 남자들과 관계를 맺었습니다. 사실 레시는 아직 가장 만족스러운 남자를 찾지 못해 결혼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녀의 관계는 늘 순탄치 않다.
물론 러시의 접근 방식은 그녀를 두 배로 응석받게 만들었다.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는 그녀에게 인사하고 선물을주고 그녀의 경력에 큰 도움을 주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외모와 몸매를 잘 관리하면됩니다. 그녀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세요. 저속한 의미로 충분합니다. Le Shi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유능하며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녀를 찾는 한, 그녀는 당신에게 더 현실적이고 성실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소극적인 스타일은 남자나 친구에게는 중요하지 않으며 때로는 친구를 잃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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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룽지, 대만에서 '여자들이 남자를 쫓는' 1위:
적절한 사람이 당신의 주도권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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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과 여성의 심리학적 관점에서 보면 사실 남성과 여성 사이에는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만족도와 정도입니다. 서로의 수용.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한다'는 상황이 있긴 하지만, 일어날 확률은 상대적으로 낮다. 그래서 남녀 간의 연애는 대부분 짝사랑과 추구로 이루어진다. 남자가 여자를 먼저 좋아하고 열정적으로 좋아하면 필연적으로 주도권을 잡을 것이고, 여자가 먼저 남자를 좋아하고 만족감을 느끼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대만의 '남자를 쫓는 여자 1위' 루룽지는 저명한 큐레이터이자 미술평론가이다.
그녀는 인생에서 세 번 결혼했다. 처음 두 번의 결혼은 성격 차이로 인해 파탄났다. 그녀는 두 번째 결혼이 실패하자 해변에서 XO 한 병을 마시고 바다에 뛰어들어 죽기도 했는데, 우연히 지나가던 백인 남자에게 구해졌습니다. 그녀가 살아남은 후, 그녀는 삶을 더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정서적 목표를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Lu Rongzhi는 사람이 친절하고 좋은 사람과 선행을 해야 좋은 보상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녀의 선행은 이제 그녀의 행복을 가져왔고, 그녀의 세 번째 남편은 그녀의 "주인"입니다. "마스터"의 이름은 대만의 유명한 미술사 학자이자 서예 및 그림 감정 전문가 인 Fu Shen입니다. Lu Rongzhi는 옛날 방식으로 그를 "스승"이라고 다정하게 불렀습니다. "주인"은 그녀보다 10살 이상 많았습니다. Lu Rongzhi가 주도적으로 그를 쫓아갔고 3년 후에 결혼했습니다.
사실 당시 푸셴 후보였던 여성이 5명이나 동시에 있었기 때문에 그를 추적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Lu Rongzhi는 Fu Shen의 재능, 능력 및 개성을 알아보고 그를 위해 요리를 하기 위해 그의 아래층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3년 동안 천천히 관계를 발전시켜 마침내 함께 살았습니다. 이 결혼은 더 이상 과거만큼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우정과 가족애가 더 많아져 더욱 깊고 자양분이 됩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좋아졌다. '주인'과의 결혼은 10 10=20이 아니라 10×10=100의 힘을 발휘했기 때문이다. 잘 어울리고, 사람도 많았으니까요. ***같은 언어죠. 이는 또한 양 당사자의 경력이 점점 더 좋아지도록 촉진합니다. 그녀는 현재 베이징 문리버 현대미술관 관장으로 재직하며 전 세계 전시회를 큐레이팅하고 중국 현대 미술을 세계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루롱지의 이야기를 보면 적극적으로 누군가를 쫓고 있든 소극적으로 기다리고 있든 가장 중요한 것은 적합한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자신의 삶, 영혼, 경력을 개선하고 삶을 확장한 사람. Fu Shen이 Lu Rongzhi에게 있는 것처럼 Tony Leung은 Carina Lau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능동적인 것과 소극적인 것에 너무 신경을 쓰고 항상 그 자리에서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여성들은 실제로 수준 높은 Mr. Right를 기다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Right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매우 좋습니다. Fu Shen처럼 당시 Lu Rongzhi가 주도권을 잡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이 주도권을 잡고 그를 쫓았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을 솔선해서 추구하는 것이 꼭 나쁜 것도 아니고,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것도 반드시 좋은 것도 아니다.
인생은 여행이다, 돈이 있어도 기꺼이 사고 싶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에 빠지기 전에 상대방이 내가 이생에서 찾고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사랑의 과정을 거침없이 즐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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