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첸 슈펜과 핑판의 개인 및 공동 작업을 체계적으로 소개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첸 슈펜과 핑판의 개인 및 공동 작업을 체계적으로 소개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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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Shufen에 대한 기본 정보

B형, 염소, Badu 출생.

1988년 데밍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뒤 증권회사에 근무했다. 나중에 관심이 생겨 일러스트 업계로 옮겼습니다. 정보 수집을 좋아하고 일본. 현재 전업 일러스트레이터인 그의 작품은 "토킹스타 매거진", 소설 표지,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복각 앨범 '터치', '사랑을 기다리며', '아모르', 앨범 '인생은 꿈과 같은? 붉은 맨션 화족', 일러스트집 '두반 피쉬' 등이 있다. , 레인보우북 '블루', 정말 외로움이라 불리는 것', '레드야, 너무 보고 싶어' 등을 선보였다. 무지개 책 "Yellow, That Afternoon"과 "White 1224"에서 Ordinary ***와 협력하여 그림 컬렉션 "Meeting Eyes", "Burial Flowers", "Blue Silk", 그림 컬렉션 "Heartbeat"를 재현했습니다. "Love Me Not" "Love", "Swordsman", "Love Notes", 선정 일러스트 "Autumn Colors I (Ancient Edition)", "Autumn Colors II (Modern Edition)", "Autumn Colors III (Constellation Edition)" " , "봄? 여름? 가을? 겨울", 엽서 모음 "로맨틱. 고전. "꿈", "왼쪽 남자, 오른쪽 여자", 유명한 일러스트레이션 기술 시리즈 "일반 및 진서분 기술 백서".

원진 진수분은 마치 그림 속 여인처럼 섬세하고 눈길을 끄는 외모를 갖고 있다. 그녀의 고운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는 걸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놀라운 점은 슈펜의 의협심이다. 그가 너무나 솔직하고 관대하며 명랑해서 그토록 매력적인 것은 당연합니다. 그녀를 알아가는 것은 마치 호숫가에 피어난 무궁화를 만나는 것과 같다.

처음 사회에 입문했을 때의 증권 경력과 전환. 사실 원래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졸업을 앞두고 취업을 하다가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어요. 카드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님이 계셔서 너무 기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가장 흥미로운 점은 1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크리스마스마다 그 카드를 시장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카드에는 내 이름이 적혀 있지 않고 내 서명만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한동안 그림을 그리다가 나중에 증권회사에 입사했어요. 그림을 너무 진지하게 그리지 못하다 보니 1년 내내 그림을 몇 장밖에 못 그릴 뿐더러 생활비도 전혀 못 받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제가 아직 집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어머니는 평범한 사람이 직업을 가져야 하고 이렇게 놀아서는 안 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집에서 장난을 치며 오후까지 자고 그러다가 배가 고파도 오랫동안 깨지 않더니 밤에 다들 잠이 들고 또 깨어났어요. .나중에 엄마가 증권회사 소개를 도와주세요. 그래서 입사하고 나서는 사실 일러스트를 계속 그렸는데, 이제 작업을 하고 있어서 1년에 한 장밖에 못 그렸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당시 증권사들은 아주 여유롭게 회사를 설립할 때는 경기가 매우 좋았지만, 막상 시작하면 다시 경기가 매우 안 좋아졌고, 그때 주가가 폭락했다. 그러면 회사의 어떤 부서는 할 일도 없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엄청 자유로울 것 같아요. 매우 바쁜 부서. 예를 들어, 저는 증권 대리점에 배정되었습니다. 매우 피곤하고 매우 피곤하며 작업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일이 너무 바빠도 야근은 절대 안 해요. 안 끝내면 잊어버리거든요. 어차피 야근을 해도 끝이 안 나거든요. 나중에 이직을 할까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어머니가 여러 고위층에게 회사 소개를 해달라고 하셔서 갑자기 회사를 그만두자 더 이상 누가 소개시켜 줄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고 직장을 찾으러 갔습니다. 내 것.

그런데 당시 마땅한 직업을 찾지 못했는데 갑자기 소설 표지를 그릴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그 출판사에 전화를 걸기 시작했는데 우연히 아주 친절한 편집장을 만나게 됐어요. -과장님, 그래서 그 출판사에서 소설 표지를 그렸어요. 그러다가 증권사를 그만둬서 마음이 편했어요. 그 순간부터 나는 더 이상 감히 그렇게 장난을 칠 수 없었습니다. 비록 처음에는 지금처럼 심각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매달 생활비를 벌 수 있을 만큼은 그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사실 그때는 지원도 안 하고 돈만 좀 냈어요. 당시에는 진로에 대한 개념도 없었고, 이 일을 아르바이트로 여겼는데, 오디너리를 알고 나서야 이 개념을 바꾸게 됐다. 다음은 독자님들의 편지입니다. 누군가가 사진을 보고 저에게 편지를 보내주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해서 갑자기 조금 죄책감이 들었습니다. 원래는 기뻐서 그림을 그렸는데 별로 신경쓰지 않았거든요. 다른 사람들은 사진을 보고 어떻게 느꼈는지.. 그런데 낯선 사람들이 나에게 편지를 보낼 때마다 얼굴 문제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가족들의 반대. 학생 시절에는 사실 가족들이 그림 그리는 것보다 TV 보는 걸 더 좋아했다. 중학교 시절 그림에 푹 빠져 있던 일상이 뭉클했기 때문이다. 매일 밤 책을 읽는 일이 밤잠을 자다가 새벽 2시나 3시가 되어도 깨어 있으면 어머니가 들어와서 "이젠 늦었으니 자러 가도 돼!"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잠자리 시간을 정해 두었는데, 책을 읽다가 시간이 잘 안 보이는 게 참 이상해요. 2~3시간 동안 교과서 한 페이지를 쳐다보더니 엄마가 물어보셨어요. , "영어 교과서 저 페이지를 너무 오래 읽으셨나봐요!"

그림 그리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색칠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만 패턴 그리기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도형을 그리는 것은 빈칸 채우기 게임처럼 나중에 색칠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유행하는 고대의상을 그리기 위해 중국 고대의상에 관한 책을 많이 샀는데, 이미 전체 책의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청나라 복식은 특히 게게 같은 캐릭터의 경우 가장 번거롭지만, 화려하지 않으면 청나라 복식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어렸을 때 고대 의상을 좋아해서 커튼을 집어 소매로 사용하곤 했어요. 그런데 사실 고대 의상을 그리는 것은 처음에는 천의 주름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당시에는 옷의 주름을 잘 그리지 못했습니다. 매우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다음은 옷의 패턴이 중요한데, 역시 잘 못그려요. 그래서 고대 의상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매우 답답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림이 매우 소박하고 허술한 옷감을 입은 거지처럼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고대 의상은 매우 사실적이며 아름답게 보이려면 화려하고 밝아야 합니다. 기모노와 마찬가지로 멀리서도 싼지 비싼지 알 수 있습니다. 그간 의상에 대한 수요가 많아서 계속해서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그릴수록 관심이 더 커집니다.

저는 원래 사람 그리는 걸 좋아했어요. 열 살쯤 됐을 때 머리를 잘랐던 10대 소녀의 모습이 참 아름다웠던 기억이 나네요. 어쨌든, 나는 아름다운 것들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인다.

나중에 가끔 예쁜 별이 보이면 한동안 이 별을 그리겠지만 이제는 초상권 문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스타의 소속사도 다른 스타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 별을 그리면 어떤 사람들은 행복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불행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주변에 아는 사람들을 그리기 시작했고, 사인회에서 예쁜 아가씨들을 만나기도 했고, 가끔은 뻔뻔하게 전화번호를 남기고 사진을 찍으러 나오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평범한 왕자-블랙커피를 좋아하는 화가-기본정보

A형, 양자리.

푸싱미술과를 졸업하고 크라운, 더타임스 등 광고회사와 출판사에서 일하며 작품을 잇달아 발표했고 이후 일러스트 업계로 전향했다. 컴퓨터, 영화, 일본을 좋아하고 이미지 처리와 색상 응용을 잘합니다. 현재 전업 일러스트레이터인 그의 작품은 "토킹스타 매거진", 소설 표지,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회화집 'After the Summer', 'FOCUS', 복각집 'Bad Man', 'Daydream', 'Silver Bad Man', 엽서집 'Old Love' 등이 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 무지개 책 "Yellow, That Afternoon"과 "White 1224"에서 Chen Shufen ***과 공동 작업하고 그림 앨범 "Beautiful Eyes", "Burial Flowers", "Blue Silk", 그림 앨범 "Heartbeat", "를 재현했습니다. Love Me Not' Love', 'Swordsman', 'Love Notes', 엄선된 일러스트 'Autumn Colors I (Ancient Edition)', 'Autumn Colors II (Modern Edition)', 'Autumn Colors III (Constellation Edition)', 'Spring ? 여름? 겨울?", 엽서 컬렉션 "로맨틱. 고전. 일러스트기법 시리즈로 유명한 '꿈', '좌남자와 우여자', '평판&진수분의 기술백서'

원래 'FOCUS'의 잘생긴 남자 주인공이 나온다고 들었다. Pingfan과 매우 유사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랙 커피' 역시 본연의 맛에 가까운 매우 적절한 용어일 수 있다. 솔직히 저는 블랙커피 본연의 맛을 좋아해요. 본래의 맛이 가장 자연스럽습니다. 그의 작품처럼 인접 신앙을 충실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창작의 기나긴 여정 처음 만화를 그릴 때 늘 고민되는 게 하나 있었는데, 바로 만화 콘티 문제였습니다. 다른 만화가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알 수가 없었거든요. 스토리보드. 만화 콘티는 이야기가 매끄럽게 전달되기 때문에 매우 자유롭습니다. 나는 열 살부터 시작합니다. 나는 몇 살 때부터 이것 때문에 깊은 고민을 했습니다. 제대 후 광고대행사에 입사하고, 영화와 방송을 전공한 분들을 만나면서부터 처음 콘셉트가 잡혔어요.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영화를 좋아해서 하루에 6편씩 보는 편이었어요. 군대에 오기 전에는 MTV를 보기 시작했는데, 박스 안에서 많이 봤는데 깨달음이 있었고, 스토리보드가 실제로 이런 모습일 수도 있다는 걸 깨닫게 됐어요. 그러다가 내 생각을 이 컨셉으로 바꿔서 오프닝과 엔딩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게 좀 더 영화같은데, 이런 느낌이 보통 스토리의 컨셉에 포인트를 더해주고, 사람들이 상황에 더 쉽게 몰입하고,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고, 분위기를 조성해보세요.

아주 로맨틱한 걸 얘기하고 로맨틱한 느낌에 주목하고 싶다면, 원하는 샷의 느낌은 굉장히 아름답고 로맨틱한 취향과 패턴을 갖는 게 차별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 지난 몇 년 동안의 또 다른 영향은 삶의 경험이기 때문에 이제는 사람들이 서로 다른 말을 할 수 있고 그들의 판단이 우리와 다를 수 있다고 가정하기가 더 쉬워졌으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젊었을 때는 하지 마세요.

'FOCUS'를 예로 들면 이 콘텐츠는 사람의 위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남자 주인공의 아내는 초반에 도망갔고, 이 상황에서 그의 이야기는 잘렸다. 다른 사람들의 머그샷을 찍고 있는 작은 입구가 생각났는데, 거기서부터 시작됐어요. 그런 것 때문에 저는 영화책을 읽기 시작하면 몇 가지 포인트가 이야기되어 있는데, 카메라의 움직임 등 제가 알고 있는 포인트를 최대한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사진 촬영 과정에서 많은 요소를 조절할 수 없어서 아쉽다. 지금 조절하면 그때보다 나아질 텐데.

나는 상징적인 것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FOCUS'의 남자 주인공이 쓰는 모자는 쓰는 것과 벗는 것의 의미가 다르다. 자신의 차이점을 여는 데 있어서의 격차입니다. 그러다가 장면에 나오는 빛까지 포함해서 약간의 의미가 있는 것들도 당시에는 참 담기 힘든 것들이었어요. 그런데 나중에 책 인쇄가 훼손된게 아쉽네요. 바탕색이 검은색이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이 문제가 인쇄후에 발견되어 검은색을 바탕으로 인쇄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검정색이었으면 내부 색상이 더 밝았어야 했을 텐데, 지금 돌이켜보면 여전히 감동적입니다.

여름 3부작 원래는 '여름 3부작'을 출간할 계획이었어요. "After the Summer"가 첫 번째 책이고 "FOCUS"가 두 번째 책이고 세 번째 책에는 원작 캐릭터가 모두 등장합니다. 미혼, 기혼, 동성애자 세 소년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단지 세 번째 책을 그릴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두 번째 책에서는 첫 번째 주인공이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세 사람의 교차점이 명확하게 보일 것입니다.

프랑스 모 감독의 영화 시리즈인 레드, 블루, 화이트와 매우 유사하다. 결국 세 명의 주인공이 같은 배를 탄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그런 효과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좀 더 분명한 인터레이스입니다. 세 사람은 어느 순간 우연히 서로를 지나쳤던 적이 있었고, 서로를 힐끗 쳐다보고는 떠나갔다. 사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각자의 사연이 있을 것이다. 당시의 생각은 이러했다.

그리고 저는 주인공 이름 짓는 걸 싫어해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야기가 일어났기 때문이죠. 이름은 실존 인물이라기보다 이야기에 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주인공의 이름이 자오디라면 그 사람에 대한 인상도 금방 달라질 것 같아요. ., 그런 느낌이 싫다. 이름은 단지 상징일 뿐인데, 상징이 이렇게 큰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그럼 그냥 Jixiang Ruyi라고 부르고 코드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 자신의 일에 대한 정의 나는 나만의 일에 대한 정의가 없고, 그냥 뭔가를 만들고 싶고, 뭔가를 하고 싶다.

원래는 그 때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그렸는데, 지금은 DV 같은 것도 있고, 예전에는 그런 환경이 없었다고 느꼈어요. 어쨌든 기회는 없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만들거나 만화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여름'을 그릴 때는 순전히 기분의 문제였다. 어떤 생각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컸는데, 나중에는 어떤 형태로 표현해야 할지 고민이 됐다.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만화든 영화든 상관없습니다. 그때는 표현하는데 급급했고, 채널이 없었어요. 지금과 다른 점은 채널은 있지만 표현할 시간이 없어서 꽤 잔인했어요.

생각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재미있는 걸 만들겠다는 생각을 한 번도 멈춘 적이 없고, 아직도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을 계속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에 가면 그들의 다양한 책이나 제품 등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비디오, DVD, CD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정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생각들을 정리해야 해서 여유 시간이 없어서 같은 책을 그리는 데도 이전 준비까지 포함하면 거의 1년이 걸렸다. 요즘은 원고 문제 때문에 1년 안에 책 한 권을 완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올해 초만 해도 무서웠는데, 사실 지난 몇 년간은 설날을 전후해 작업이 연말까지 예정돼 있었는데요. 물론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범위는 대략 비슷할 것이고, 점점 더 바빠지기만 할 것입니다. 물론 앞쪽은 완성할 수 없고 뒤쪽의 압력은 더욱 심해지므로 밀어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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