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동창회 미니게임 상호작용

동창회 미니게임 상호작용

동창회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모두가 게임을 통해 교류할 것을 제안할 예정입니다. 이제 동창회를 위한 몇 가지 작은 게임과 상호작용을 공유하겠습니다. 동창회 게임 상호 작용 1

1. 동창회 게임: 대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습니다.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볼 수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2. 동창회 게임: 진실을 말하라

규칙은 Dare와 거의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택한 사람이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동창회 게임: 큰 거짓말

한 사람은 눈을 가리고 '맹인'인 척을 하며 '맹인'의 왼쪽에 앉은 사람이다. 참석한 모든 사람을 가리키기 시작합니다. 그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이게 가능할까요? "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시각장애인'이 동의할 때까지 지목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했고,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었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면,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는 더 터무니없고 스릴 넘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맹인이 된다.

4. 동창회 게임: 사랑해요 vs 뻔뻔함

다소 "모호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리액션 연습을 위한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든 사람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부끄럽지 않다"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이 "나... 뻔뻔해", "아니... 사랑해" 등 고전적인 "고백"을 자주 하게 됩니다. .

5. 동창회 게임: 당근 스쿼트

참가자를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고 각 더미에 손을 잡고 원을 만듭니다. 무를 무작위로 지정하고 동시에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동시에 단어를 암송 한 다음 다른 무 더미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 동일한 목표 등을 수행하지만 다시 가리킬 수는 없습니다. 즉시.

예를 들어 설명해 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스쿼트, 다음에는 흰색 무스쿼트, 빨간색 무스쿼트'를 외우세요.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빨간 무를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무언가를 중얼 거리며 다음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흰 무가 될 수는 없습니다.

6. 동창회 게임: 두 마리의 작은 벌

표현: 두 마리의 작은 벌이 꽃 사이를 날고 날아다닙니다...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습니다. 서로,

1. 양손을 난초 손가락처럼 벌려 위아래로 날아갑니다

2. 손바닥을 바꿔서 교차하며 앞으로 날아갑니다. 가슴;

3. 망치, 종이, 가위를 움직입니다.

4. 승자는 손바닥을 뺨을 때리듯이 펴고 "아빠"라고 말합니다. ; 이기거나 지거나 동시에 입을 맞추는 동작을 취합니다.

승패 : 반응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1프로그램 벌금이 부과됩니다.

7. 동창회 게임 :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형성했습니다. 호스트는 "1"을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만", "녹색", "개구리", "점프", "입력", "물", "중앙", "플롭"을 차례로 읽습니다. "; 그 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8. 동창회 게임: 음악의자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올라와 디스코 음악을 틀고 4명이 의자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공연장으로 이동합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사람들은 의자에 앉기 위해 경쟁하고, 앉지 못한 사람은 의자 하나가 줄어들고,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세 사람이 이전 동작을 계속합니다. 두 개의 의자에 앉지 못한 사람은 결국 탈락하고, 두 사람이 한 의자에 앉기 위해 경쟁합니다.

9. 동창회 게임 : 7, 8, 9

주사위 2개, 주사위 상자 1개, 2인 이상이 플레이 가능, 주사위를 번갈아 굴리며, 각 사람이 한 번씩 흔든다. 즉시 주사위를 열고 숫자가 7로 ​​끝나면 와인을 추가하고 숫자가 8로 끝나면 절반을 마시고 숫자가 9로 끝나면 잔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통과됩니다. 한 사람씩 번갈아 가며 한 번씩 흔들어 마시면 처벌을 받지 않고 와인을 더 추가할 수 있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동창회 미니게임 : 007

처음에는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다음 다른 사람을 지칭하고 그 사람도 '제로'를 발음한 다음 다른 사람을 지칭합니다. 세 번째 사람 개인은 "撒"을 발음한 다음 손가락을 사용하여 한 사람을 가리키며 "총"이라는 사람은 발음하거나 움직이지 않지만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 "샷"을 하는 사람은 "아" 소리를 내야 하며 항복의 몸짓으로 손을 들어야 합니다. ——실수한 사람은 술을 마신다! 동창회 미니게임 인터랙션 2

1. 집합문 만들기

규칙: 3개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메모지를 나눠주고, 첫 번째 그룹 그 사람의 이름(모두가 알고 있음)을 쓰고, 두 번째 그룹은 활동 주소(어떤 이상한 장소라도 괜찮음)를 쓰고, 세 번째 그룹은 업무(예: 골프, 다이빙, 멍하니 있기, 이야기 나누기 등)를 적습니다. 그런 다음 무작위로 선택하여 읽어 보면 xx명과 xx명(첫 번째 그룹)이 x자리(두 번째 그룹)에서 x일(세 번째 그룹)을 하고 있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2. 열정 임팩트 게임 - 함께 풍선 놀이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6명의 협력을 통해 먼저 풍선을 불고 부수게 됩니다. 엉덩이로. 진행자는 각 그룹에 6개의 제비를 주었고, 그 위에 손(2제비), 발(2제비), 풍선을 적었습니다. 진행자는 각 그룹에 추첨을 요청합니다. 그 후, 먼저 입으로 얻은 사람이 손으로 잡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불게 됩니다. (입으로 얻은 사람은 혼자서 풍선을 불 수 없습니다.) 엉덩이를 맞은 사람이 풍선을 터뜨리게 해주세요. 가장 큰 숫자를 가진 사람이 승리하며 음악은 감동적이어야 합니다.

3. 완전한 대화형 게임 - 패치워크:

호스트는 각 그룹이 먼저 수신자를 선택하고 The 트레이가 무대 위에 서 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항목은 도구를 찾기가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예: 신발끈 5미터, 2000년 판 1위안 동전, 2미터 긴 머리, 국내 휴대폰 3대, 청바지 3벌(누군가 바지를 벗고 싶어함), 18.88위안(몇몇) 센트는 정말 영웅을 당황하게 합니다)), 가장 재미있는 점은 상사의 몸에 2개의 물건이 있다는 것입니다(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음). 그는 한때 Fortune 500대 일본 CEO의 속옷까지 10초 만에 강탈했습니다.

4. 밀착게임 - 종이컵 물 옮기기 :

7명이 한 조가 되어 동시에 경쟁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들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에 담긴 물을 작은 컵에 하나씩 부어주는 일도 두 사람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종이컵에 물을 붓습니다. 5분 이내에 탱크에 물이 가장 많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5. 빨대 운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으로 나누어야 하며, 각 사람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무거운 열쇠고리 같은 것들은 게임이 진행될 때 빨대나 열쇠고리를 손으로 만지는 것이 금지되며, 대신 빨대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넘겨준다. 입에 물린 빨대를 타고 마지막 사람에게 닿는다.

6. 반대말하기

게임에 참여하려면 명료하고 지능적인 몇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가 한마디 하면,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을 반대로 말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3단어부터 시작하면 2라운드에서는 4단어, 3라운드에서는 5단어가 나오는 식으로 5단어 이상이면 남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7. 풍선을 들고 달리세요.

남자와 여자가 ​​2인 1조로 풍선을 들고 출발점부터 결승점까지 달리는 모습이 결승점에도 있다. ,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그 위에 앉아 풍선을 터뜨린 다음 시작점부터 계속해서 풍선을 잘라야 합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린 그룹이 승리합니다. (경험담: 일반적으로 풍선 터뜨리는 작업은 남자가 맡는다. 이때 여자는 최대한 빨리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는 두 사람이 서로를 잡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팔짱을 끼고 항상 풍선을 잡으세요)

8. 솔리테어 관용구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모든 사람을 유혹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솔리테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무대에 올 젊은이 몇 명을 선택하고 먼저 종이에 5개의 숙어를 쓰도록 요청하세요. 게임 제목이 Idiom Solitaire이기 때문에 모두가 숙어를 연결하는 방법과 마지막 단어가 쉬운지 단순해야 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글쓰기를 마친 후에는 모두가 자신의 숙어를 청중에게 읽어 주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다섯 가지 관용어 앞에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결혼했을 때, 결혼식 밤에, 결혼한 후, 그리고 혼외정사"를 추가하여 함께 "내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가 되도록 하세요. 사랑(첫 번째(1개의 관용어)), When I got Married(두 번째 관용구), 결혼식 밤에(세 번째 관용어), 결혼한 후(네 번째 관용어), 혼외정사 동안(다섯 번째 관용어). 때로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재미있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불안에 대해 썼는데 우연히 세 번째 관용구가 됐습니다.)

9. '노래'를 듣고 춤을 춥니다.

각 그룹은 2명, 바람직하게는 1명입니다. 남자 소녀에게 노래를 요청하면 동물이 나오는 노래, 가사에 '봄'이라는 단어 등이 포함된 노래 등 호스트가 정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소녀가 노래하는 동안 동료들은 다음과 같이 춤을 춰야 합니다. 가사. 지정된 이벤트 시간 동안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그룹은 탈락됩니다.

10. 그룹 마사지 - (서로 배려하고 장벽 제거)

그룹 전체가 원을 그리며 오른쪽으로 돌면서 게임을 진행하라는 지시를 내렸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팀원들은 앞 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합니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 순으로 마사지해 주세요. 모든 마사지가 끝난 후 다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의 노력은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며, 첫 번째 마사지를 다시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마사지 중에는 그룹 리더의 지시를 듣고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마사지 과정에서 그룹 리더는 모든 사람에게 앞에 있는 사람에게 "편안하세요? "라고 묻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서비스에 만족하시나요?" 이러한 질문은 팀원들의 감정을 고조시킬 것입니다.

11. 클래식 게임 - 다람쥐와 큰 나무

먼저 팀원을 3명씩 그룹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이 큰 나무 흉내를 내고 서로 손을 뻗어 원을 만들고, 이긴 사람이 다람쥐 흉내를 내며 원의 중앙에 선다. 에. 주인이 다람쥐를 부르면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인 척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 나무를 떠나 새로운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서 공연을 해야 하고, 진행자가 큰 나무를 부르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고, 큰 나무 역할을 하는 사람은 원래의 파트너를 떠나 나무를 다시 정리해야 한다. 혼자 쇼를 수행해야합니다. 진행자가 변화를 요구하면 나무와 다람쥐 역할을 맡은 사람들이 모두 모여서 재편성해야 하며 이때는 모두가 자유롭게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인 분들도 공연에 참여하게 됩니다.

12. 맹렬한 눈빛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이 담겨 있고, 나머지 3개에는 물이 채워져 있습니다. 와인. 상과 벌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13. 구슬 클램핑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경쟁을 펼치며, 두 사람이 작은 유리구슬(또는 탁구공)을 넣습니다. 가장 짧은 이벤트 시간에 가장 많은 거품을 낸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유리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4. 구강체조

시관마을은 겨울 참외를 재배하고, 동관마을은 수박을 재배하고, 시관마을은 동관의 수박을 칭찬한다 Village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의 큰 겨울 멜론을 칭찬합니다. Xiguan Village는 Dongguan Village 사람들에게 겨울 멜론 재배를 가르치고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 사람들에게 수박 재배를 가르칩니다. 겨울 참외도 크고, 수박도 크고, 두 마을의 참외도 다 크다.

15. 숫자는 그룹을 형성합니다

규칙: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또는 각 그룹은 활동에 참여하도록 사람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묻습니다: 번호가 무엇입니까? 호스트가 말했습니다: 3. 참가자들은 이벤트 최단 시간 내에 포옹할 사람 3명을 찾아내고, 남은 사람들은 벌칙을 받게 됩니다! 호스트는 실제 환경에 따라 명령을 외칠 수 있으며 숫자는 2보다 큽니다! 동창회 미니게임 상호작용 3

의자 잡기

소품 : 의자(여러개)

참가자 배치 : 8명 이상(그 중 1명은 발표자) 플레이어는 대회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게임 규칙 : 게임 시작시 스툴은 원형으로 형성됩니다 (참가자 수에서 1을 뺀 값으로 계산, 즉 8인용 스툴 7개)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그리며 진행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연주할 때 참가자들은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달립니다(북이나 음악이 멈출 때 줄을 서지 않도록 주의). , 참가자들은 앉을 의자를 빨리 찾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의자가 한 명 적어서 의자가 없는 사람이 한 명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 이 사람은 의자를 한 명 줄여야 합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마지막 사람이 남을 때까지 계속 플레이하고 이 사람이 승리합니다. 승자는 보상을 받습니다.

우리는 같은 마음입니다. 추측에 대해 여러분과 경쟁하겠습니다.

소품: 게임 제목(실행 가능한 숙어 또는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2인 1그룹, 여러 그룹 참여 가능

게임 규칙: 게임 시작 시 한 그룹에서 공연을 펼치는 두 사람이 먼저 서로 마주해야 합니다(한 사람은 공연 기획자, 다른 한 사람은 추측자) 그런 다음 진행자는 수행할 사람에게 숙어나 단어를 종이에 적고, 수행자는 추측자가 볼 수 있도록 동작을 수행합니다. 연주가 완료되면 추측자가 추측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동작 작성자는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할 수 있지만 동작에서 단어를 말할 수는 없습니다.) (어려움, 만연, 독립적, 불안, 둘러보기, 무에서 유를 만들고, 웃고, 자신감 있고, 압도당하고, 겸손함).

쌍으로 걷기

소품: 밧줄

참가자: 2명 이상, 여러 그룹이 참여 가능

게임 규칙: 이 게임은 넓은 장소가 필요합니다. 게임 시작 시 각 그룹의 왼쪽 또는 오른쪽 다리를 묶고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습니다.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의 암묵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북을 쳐서 꽃을 전달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참가자가 원을 형성 먼저 북을 치는 사람이 북을 치기 시작하면 꽃이 지나가기 시작하고, 북이 멈추면 꽃을 받은 사람이 '행운의 사람'이 되어 공연을 하게 된다. 공연이 끝나면 이 '행운의 사람'에게서 꽃이 전달되고 그에 맞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보물찾기 작전

소품: "보물"(보통 메모)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먼저 찾기 준비 "보물"(즉, "프로그램 수행, 상금 등"이라는 메모에 쓸 수 있음)을 기록한 다음 숨겨진 다양한 장소에 보물을 배포합니다. 그런 다음 각 보물 사냥꾼은 "보물"을 찾기 시작합니다. "보물"을 발견한 보물 사냥꾼은 임의로 "보물"을 열어서는 안 되며, 호스트는 "보물"의 내용에 따라 "보물"의 소유자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보물에는 "고양이가 세 번 야옹거리면 보상으로 사과 두 개를 받게 됩니다"라고 적혀 있고, "보물"은 소유자가 "보물"의 내용을 따라야 하며 호스트가 해당 보상을 제공합니다.

숙어(또는 단어, 시) 솔리테어

소품: 없음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이 게임에서는 한 사람이 시작합니다. 관용구를 말하면 나머지 사람들은 순서대로 따라합니다. 참고: 각 선택자가 선택하는 관용구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어는 이전 사람의 마지막 단어여야 하며, 동일한 단어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특정 피커의 차례가 되었을 때, 진행자는 그에게 특정 처벌을 줄 수 있습니다(그에게 쇼를 하게 하거나 피커 동작을 흉내낼 수 있음).

풍선 올리기 대회

소품: 풍선 1개, 밧줄 1개

참가자: 두 그룹이 경쟁합니다(각 그룹은 보통 3~7명)

p>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테니스 네트처럼 필드 중앙을 따라 줄을 당긴 다음 양쪽이 줄을 서서 착지하는 쪽을 헤딩합니다. 먼저 패하고 양측이 교대로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협력과 경쟁력을 보여주세요. (머리만 사용할 수 있으며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타 쇼

소품: 영화 또는 비디오, 노래 및 댄스 공연

참가자: 맞춤형

게임 규칙: 진행자는 먼저 참가자가 흉내낼 수 있는 영화나 비디오, 노래, 댄스 공연을 선보인 후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심사하게 됩니다.

잡다한 이야기를 나누다

게임이 시작되면 차장과 선수 모두 코를 가리킨다. 지휘자는 "귀"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명령과 거의 동시에 연주자는 눈, 입 등 귀 이외의 머리 기관을 가리키거나 움직이지 않고 코를 가리켜야 합니다. 등. 사령관은 제한 없이 동쪽에서 동쪽으로, 서쪽에서 서쪽으로 가리킬 수 있으며, 그의 목적은 당신을 그의 함정으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사물을 거꾸로 생각함으로써 게임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에서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거꾸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노는 법을 배우고, 점점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권유하십시오.

사람의 이름, 장소, 행동

수십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세 장의 종이에 사람의 이름, 장소, 행동을 각각 적어서 세 개의 상자에 각각 넣습니다. 같은 반 친구가 세 개의 상자에서 각각 종이 한 장을 꺼내서 공개적으로 읽었습니다. 주어, 술어, 술어의 불일치로 인해 "Li Si is eating in the 화장실"과 같은 강력한 오락 효과가 발생했습니다. ", "왕우가 기차 옥상에서 춤을 춘다" 등이 있다.

마임 게임

팀원들은 "의자가 부러졌다", "싸움이 끝난 후", "낚시", "시험을 나눠준 후" 등 서로 질문을 했다. 신문', '소풍', '비 오는 밤에는 창문을 닫아라' 등. 질문 잡기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무언극 게임 질문을 할당합니다. 10분간의 준비가 끝나고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동창회 게임 상호작용 4

1. 음악의자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초대하여 디스코 음악을 틀면 4명이 의자 주위를 돌게 됩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의자를 잡고, 앉지 않은 사람은 의자 1개가 줄어들고,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의자 2개를 잡고, 세 사람은 이전 동작을 계속합니다. 앉지 않은 사람은 제거됩니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잡으면 앉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2. 예의바르게 행동하세요

무대에 10명을 초대하고 왕복 거리를 합의하세요. 각자가 오가는 방식과 사람들이 오가는 방식이 서로 달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선고를 받게 됩니다. Reunion Travel Network는 전국적으로 개학하는 동문들을 위해 동창회 행사 기획, 호텔 및 케이터링 예약, 교통, 선물 구매, 사진 촬영 등을 포함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도전과 진실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습니다.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볼 수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규칙은 빅 어드벤처의 규칙과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택한 사람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형성했습니다. 호스트는 "하나"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만", "녹색", "개구리", "점프", "입력", "물", "중앙", "플롭"을 차례로 읽습니다. ; 그런 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쩍펄쩍 뛰는 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5.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그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또 다른 사람을 지칭하게 되는데, 세 번째 사람은 "qi"라고 발음한 다음 손가락으로 아무 한 사람을 향해 총을 쏘는 동작을 합니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움직이지도 않지만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사람이 나옵니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항복의 표시로 손을 들 것입니다. 실수하는 사람은 술을 마신다! 동창회 미니게임 상호작용 5

1. 이쑤시개 전달

각 참가자는 카드 한 장을 뽑은 후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카드 순서대로 앉습니다. 카드를 쥐고 있는 사람이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차례로 다음 사람의 입으로 넘겨준다. 떨어뜨릴 경우 손이나 도구를 빌려주지 않도록 주의한다. , 당신은 자연스럽게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끝을 보십시오), 한 번의 패스 후에도 게임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계속해서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은 다음 다음 라운드를 통과하고 계속해서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은 다음 다시 내밀면 점점 더 흥미로워집니다!

2.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형성했습니다. 호스트는 "1"을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만", "녹색", "개구리", "점프", "입력", "물", "중앙", "플롭"을 차례로 읽습니다. "; 그 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3. 7(또는 임의의 숫자)까지 세기

이 게임은 1부터 시작하여 각 사람이 순서대로 숫자를 말합니다. , 7까지 아니면 7의 배수를 말하지 못하고 대신 허벅지를 뺨을 때리면 처벌을 받아들이고 처음부터 계산을 시작해야 합니다. 오래된 게임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병에는 새로운 술을 담을 수 있으므로 오래된 게임도 새로운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의 규칙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먼저 사람이 더 많아야 합니다. 5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누구나 1, 2, 3...을 세기 시작하고 계속 이렇게 센다. 7의 배수와 7이 포함된 숫자를 만나면 테이블을 두드리거나 박수를 쳐야 한다.

4. 진실 혹은 도전

즉석 게임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게 됩니다. 모험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학교 3년 동안 가장 감동을 준 것은 무엇입니까? : 당신에게 있어 가장 당황스러운 일, 당신이 한때 좋아했던 나쁜 일에 대해 말해주세요. 내 눈에는 상위 4개 클래스의 아름다움이 가장 존경스럽다.

5. The Trap

Sean Connery가 Zeta Jones에게 적외선 통과 방법을 훈련시켰던 영화 The Trap의 장면을 기억하십니까? 이 게임은 다소 비슷합니다. 먼저 소품을 만드세요. 빨간색 밧줄(유리 밧줄이면 됩니다)을 찾아 종이컵을 가운데에 놓아 종 역할을 하고, 참가자 수에 따라 눈 마스크를 준비한 다음 디스코 음악을 준비하세요. 그런 다음 몇 명의 보조자에게 무대에서 밧줄을 당기도록 요청하고 참가자가 먼저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한 다음 이것이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테스트하는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고 몇 번 연습한 후에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눈을 뜨면 음악이 시작되고, 진행자는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치워달라고 부탁합니다. "아래를 내려다봐"라고 말하며 옆 사람을 오도하세요.

6. 큰 거짓말

한 사람이 눈을 가린 채 '맹인'인 척하고, '맹인' 왼쪽에 앉은 사람이 모두를 가리키기 시작한다. 현재의. 그는 그들 가운데 있는 사람들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이것이 효과가 있겠느냐?”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시각장애인'이 동의할 때까지 지목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했고,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었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면,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는 더 터무니없고 스릴 넘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시각 장애인이 됩니다.

7. 카드 게임

각자 카드를 뽑아 이마에 붙인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으나,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습니다. 같은 점에서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하트, 스페이드, 클럽, 다이아몬드입니다. 이때 다들 남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 포인트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자신이 막내라고 느끼면 포기하고 당황스러운 사건에 노출되는 등 그에 상응하는 가벼운 처벌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카드를 볼 수는 없으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누구도 포기하지 않으면 카드를 보여주고 가장 작은 플레이어에게 엉덩이로 글씨를 쓰는 등 벌칙을 준다. 게임 분석: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볼 때 사람들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물론,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해 그 반대의 행동도 할 수 있고, 분명 '눈으로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다.

8. 코스 추억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은 5명 이상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차례로 코스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그해에 영어, 마케팅, 데이터 구조... 게임이 시작되고 호스트가 묻습니다. 오늘은 어떤 수업을 듣나요? 첫 번째 사람은 영어 수업 등 모두가 신고한 강좌 이름을 무작위로 지정합니다. 영어 강좌 이름을 대표하는 사람은 손을 들고 "영어 수업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모두가 일제히 질문했습니다.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하나요? 대표자는 다른 직원이 대표할 수 있도록 코스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반복하면 됩니다. 게임의 하이라이트: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멤버는 모두가 말하는 모든 전문 이름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호출되어 어떤 클래스가 좋은지 물을 때 대답할 수 없습니다. 집중력을 잃으면 당황스러워하는 참가자도 있다.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쇼를 벌인다.

9. 작은 벌 두 마리

말: 작은 벌 두 마리가 꽃 사이를 날고, 날아다닌다...

행동: 두 사람이 마주보며

p>

1. 양손을 난초 손가락처럼 펴고 위아래로 날아보세요.

2. 손바닥을 바꿔 가슴 앞으로 날립니다. 3. 망치 종이 가위를 꺼냅니다.

4. 승자는 손바닥을 뻗어 뺨을 때리는 듯한 동작을 하며 "아빠"라고 말하고, 패자는 "아아아"라고 말합니다. 아니면 이기면 "바아아아아" 모양으로 입에 키스를 합니다.

승패 : 반응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1프로그램 벌금이 부과됩니다.

10. 당신은 있나요?

각 라운드에 5명이 참여하는 두 라운드의 게임은 각 라운드마다 정해진 질문에 따라 가장 많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투표는 거수를 기반으로 하며, 손을 들지 않으면 비슷한 경험이 없는 사람이 절반 이상이 손을 들면 도전자는 실패합니다. 물론, 게임에서 지지 않으려면 지금까지 없었던 이상한 경험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두뇌가 뛰어난 사람이 누구인지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