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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린산의 문화명승지
화린 마을은 화린 시장 마을 샤관에서 북동쪽으로 10km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약 3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산의 식생은 대부분 전나무, 소나무, 모조대나무 등 귀중한 수종입니다. 그 지형은 가파르고 방어하기 쉽고 공격하기 어렵기 때문에 항상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였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수나라 말기부터 명나라 중반까지 화린촌에는 4차례의 수비대 작전이 있었고 총 인원은 8만명이 넘었습니다. 화린자이 농민봉기는 명나라 정덕(鄭德)시대에 발발해 4년 동안 지속되어 명나라를 충격에 빠뜨렸고 중국 농민전쟁사의 비극적인 한 페이지를 썼다.
화림자이 농민 반란군의 저항 투쟁은 명나라 통치 중앙에 충격을 주었다. 명나라 오종제 주후조(朱後趙)는 신하들에게 군대를 감독하여 화린자이 농민봉기를 포위하고 진압하라고 명령했다. 1512년, 장시성 형벌국 부국장 주헌(周泉)과 난창현(南昌縣) 리성순(杭近)이 잇따라 장병들을 지휘하여 광서성 늑대병사들에게 전투에 참가할 것을 요청하고 몇몇 병력으로 화린촌을 포위하였다. 반란군의 힘의 몇 배. 반군은 유리한 지형을 이용하여 높은 위치에서 영웅적으로 저항했고, 주헌을 생포하여 처형할 계획을 세웠고, 장교와 병사들은 패배했습니다. 교활한 Li Chengxun은 무력 공격에 실패하자 반군 내 부패한 세력을 매수하고 내부에서 공격했습니다. 반란군의 작은 지도자인 왕기는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이성순의 뇌물과 공식 임명을 받아들여 비밀리에 적에게 항복하고 정부 및 군대와 합의하여 반군 기지 안팎을 함께 공격했습니다. . 1512년 8월 1일 밤, 왕기는 반란군의 마비와 부주의를 이용하여 자정에 마을 문을 열고 정부군을 투입하여 수용소에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반란군은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급히 전투에 응했는데, "갑옷을 달라고 했으나 얻지 못했다"고 해서 결국 백병전을 벌여야 했고, 결국 수적으로 열세였다. 나머지는 새벽이 되자 계곡으로 도망쳤고, 수천 명이 더 사냥당했습니다. Chen Fuyi는 전투에서 사망하고 Luo Guangquan은 흩어졌으며 Hu Xueer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적에게 항복한 왕기와 몇몇 사람들을 제외하고 나머지 반군들은 죽음을 집으로 여겼습니다. 이 전투에서 반군 병사 약 4천 명이 사망했고, 기지 전체가 시체로 뒤덮였고 마을은 피로 물들었습니다. 그 후 나광천은 군대를 재편성하고 1년여 동안 계속해서 장병들과 싸웠으나, 좌도의 검열관 진진(陳景)에게 중병으로 제압당하고 나서야 마침내 실패하고 철수했다. (명나라사 89권 참조)
명나라 중기의 봉건왕조는 쇠퇴하고 부패하고 있었다. 정덕(鄭德) 시대에 고안(高灣)에는 가뭄이 심했고, 백성들은 기근에 시달렸으며, 지방 관료들은 백성의 생활을 무시하고 세금을 인상했으며 농민들은 극심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정덕(鄭德) 4년(1510), 지역 농민 진푸이(陳富伯), 나광전(羅光泉), 호설(胡薩)이 황실에 반기를 들었다. 고안(高願), 풍신(峰信), 정안(景庵) 등의 농민들이 이에 대응하여 화림산농민봉기군을 결성했다. . 팀은 곧 10,000명 이상으로 확장될 예정이었습니다. 화린촌을 기지로 삼고 선녀촌 등을 보조마을로 삼아 군대를 분리시켰다. 1511년 4월부터 정부를 공격해 서주(현재 고안성)를 두 번, 임강(현재 장수성), 신위, 상고, 펀이, 풍신, 정안, 건창(현재 융수), 오녕 등을 함락시켰다. 난창을 직접 겨냥한 카운티. 반란군은 가는 곳마다 창고를 열어 배고픈 사람들을 구제하기 위해 식량을 나눠주고,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대열을 확대하고 '화림군'이라는 깃발을 세웠다. ("자해" 1979년판의 "화림산농민봉기"와 "화림군"에 대한 기사를 참조하세요.)
나중에 명나라는 사후에 주헌에게 사후 감독관이라는 칭호를 주었습니다. 화린촌에는 반군 사령부 건물의 유적과 반군이 사용했던 무기, 일용품 등이 남아 있습니다.
첨부: 역대 화림촌 주둔 기록
1. 수대예 12년(616)에 영지서가 화림에 군대를 주둔시켰다. 수나라가 멸망할 때까지 수나라에 반기를 드는 마을. 당무덕 5년(622년), 영지서가 당나라로 돌아가기 위해 모집되어 형주 암살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한때 산 위에는 영지서(Ying Zhixu)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일반 사원(나오사라고도 함)이 있었습니다.
2. 당나라 건복 4년(877), 종천은 화림산에 진을 치고 수만 명을 모아 스스로를 고안진의 관찰자로 칭했다.
3. 원나라 지정 14년(1354), 붉은 스카프군 장군 이부성과 왕보정이 군대를 이끌고 화림 마을을 방어하고 몇 년 동안 묘족과 대결했다.
4. 명나라 정덕 4년(1510년) 진부의(陳富伯), 나광천(羅光泉), 호설아(胡薩er)가 화림군(淮陣君)으로 알려진 화림군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그리고 4년 동안 계속 투쟁했다.
호성(胡成)은 자신의 본가인 화림(현 화림산 주령촌)에 집을 개축하고 학교를 설립하고 교육을 강조하며 자녀와 손자 손녀들의 교육을 감독하고 옛 터를 유교, 도교, 불교가 일체화된 마을로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봉건 문인을 위한 휴양지, 사람들이 회복할 수 있는 자급자족 및 반자급자족 천국입니다. 북송 초기에 화린의 호족이 점차 이주하여 현재는 장강 이남의 모든 성,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시아 및 북미로 퍼져 인구가 많다. 천만이 넘는다.
화린의 후씨 가문의 후손들은 재능과 연예인이 가득하다. 교육자 Hu Zhongyao, 정치인 Hu Su, Hu Zongyu, Hu Zhiru, Hu Jiaoxiu 등은 모두 Hualin의 후손입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후야오방(Hu Yaobang)도 화린 후씨 가문의 후손이다.
1989년, 후야오방의 큰 아들 후더핑은 아버지의 부탁을 받아 남쪽으로 가서 자신의 뿌리와 조상을 찾아 많은 고생 끝에 1,500여 년 전 화린 후씨 가문의 조상 집을 찾았습니다. 가오안화린산. 그는 화림산을 바라보며 세 번 절을 하며 고향에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2005년과 2006년에 Hu Deping은 "Hualin"과 "Hu's Ancient Village of Hualin"을 연속적으로 등재했습니다. 이후 국내외의 후씨족 후손들이 자신들의 뿌리를 찾고 조상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끊임없이 화린으로 몰려들었습니다. 현재 화린고촌에는 추수감사절의 문양석 조각, 조당의 꽃석 조각, 호족 토템의 목각, 성 유적 등 고대 마을 건물의 유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송나라의 제지 작업장.
개발 내용 참고: 1. 조문, 사당, 개인 서재, 민가, 수력 정미, 술 제조, 염색 등 당송 건축 양식에 따라 화린 고대 마을을 재건합니다. , 단조, 제지 등 수업 워크샵 및 고대 우편 도로. 2. 국내외 후진타오 유명인사들을 위한 기념관을 건립하여 국내외 후진타오 후손들에게 제사를 드립니다. 이전에 백하사(白河寺)로 알려졌던 종원사는 화림산(Hualin Mountain)의 백하산(白河山)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서쪽으로 1km 떨어진 곳에 고대 귀연서원(Guiyan Academy)이 있습니다. 도교 사원은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한쪽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수면과 백하산에 서식하는 많은 백학이 있으며, 우뚝 솟은 고목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름답고 조용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원사는 진나라 때 건립된 도교 활동의 휴양지로 고대에는 '불멸의 수도'로 불렸다. 시인 오애(吳愛)는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몇 년 전 내가 양말을 신고 불멸의 수도를 방문했을 때 배구름이 6바트인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나는 루안 유우(Ruan Liuwu)에게 송화요차오(Songhua Yaocao)에서 발견된 아마에 대해 물었습니다. ."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Chongyuan Temple에서 수행한 도교에는 Ding Yi, Ding Kui, Ding Xiuying, Wu Meng, Wu Cailuan 및 Zhang Huigan이 있으며 그중 Ding Yi가 가장 유명합니다. "Cuiyan Taoist"라고도 알려진 Ding Yi는 Jingming Taoist Master Xu Xun의 스승인 Wu Meng도 가르쳤기 때문에 Ding Yi를 "Zhiren"(최고의 사람을 의미)이라고 불렀습니다. 비밀. 유딩이). Ding Yi는 평생 동안 Chongyuan Guan을 수행하고 "변화의 책"을 연구하는 데 평생을 바쳤으며 "Yishan Poems"6 권, "불멸의 메시지"1 권, "Yiyuan Poetry Draft"4 권을 썼습니다. . 결국 그는 절단으로 사망했습니다. 동진의 시인 도연명은 한때 중원사의 명성 때문에 방문하여 정이의 시 원문을 읽은 후 3편의 5자 시를 지었고 『정경』에서 칭송하였다. Xian and His Son": "산 정상에는 바람이 높고 펜에는 큰 의미가 적혀 있습니다. 가을 강물과 일몰 하늘은 여전히 밝고 맑습니다. 몇 번이나 묻습니다. 당신은 이 진귀한 보물을 보았습니다." (도연명: "채상계지 소장") 당나라 현종 황제 이진도 이 시를 지었다. 하인 승려 호순(후에 검열관이 됨)이 중원사에 가서 Hu Xun은 Ding Yi의 시를 찬양하는 "Cuiyan Taoist Poetry"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Ding Yi의 딸 Ding Xiuying은 아버지와 함께 도교를 공부하고 Chongyuan Temple에서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도교를 얻은 후 동진 왕조 옹화 2년에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Meng의 여동생 Wu Cailuan은 Hexi를 통해 서쪽으로갔습니다. 송나라 시인 양만력(楊wanli)은 '백학 불멸의 흔적'이라는 시를 지으며 "선녀의 문양은 순결한 행실을 보여주고, 백학은 날아가서 높은 야망을 보여준다. 연단봉이 있다"고 칭찬했다. 이상한 비약에 웃으며 산에 신성한 머리카락이 있다고 말합니다. 연기와 비의 절반이 비어 있고 바람과 구름이 황실 칙령을 망쳤습니다. 에너지가 넘치고 열심히 일하지 않겠습니까?"(양완리의 '일기정집')
장회간(중국 도교의 창시자 장도령의 14대 손자) 충원에서 도교를 실천한 후 당나라 신룡 2년에 당나라 무측천황후의 부름을 받아 국사(國師)로 임명되었다.
중원사는 원래 6,000제곱미터가 넘는 부지를 차지했으며 상전과 하전으로 나뉘어 연금술 우물, 약탕 등을 갖추고 있었다. Ding Yi와 그의 딸을 기념하기 위해 남부 후손들은 Xianfudi Archway 뒤에 Ding Temple을 세웠습니다. 1950년대 상류 저수지 건설로 인해 충원사는 침수되어 철거되기 전에 파괴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폐허에는 부서진 벽과 부서진 기념물이 남아 있습니다.
개발 내용: 고대 도교 사원을 재건하고 신자들에게 활동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바바이는 말년에 화림산에서 수행했습니다. 『사천대장기』에 따르면, “촉나라 출신인 하리바바이는 군양(현재의 고안시) 우롱강에서 처음 살았으며, 하상, 주나라 시대에 나이가 800세였으며, 구름은 800마일 떨어진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당시 그의 별명은 이바바이(Li Babai)였다. 어떤 사람은 산과 숲에 숨어 있고, 어떤 사람은 먼지가 많은 도시에 살고, 화림산 석실에서 수행을 한다… Tieguai Li". Hualin Mountain의 "Hongcheng Xing Family History" "기록에 따르면: "...Li Ling은 동쪽 하늘에 도달하고 Qiao Yue는 높이 솟아오릅니다. Li Babai가 승천한 곳이라고 합니다..." Li Ling은 현재 Hualin Mountain의 가파른 지형에 석굴 그룹이 있으며 나중에 "팔백 동굴 천국"으로 알려진 동굴은 수많은 거대한 바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림산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약 1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동굴 주변에는 우뚝 솟은 고목, 거대한 덩굴, 기묘한 석굴이 있습니다. 개방형 동굴, 어두운 동굴, 큰 동굴, 작은 동굴, 돌 동굴, 흙 동굴, 긴 동굴, 짧은 동굴, 물 동굴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겹이 있고 구멍이 군데군데 있습니다. 구멍이 있고, 하늘이 있고, 하늘이 선이 있고, 하늘이 아홉 겹이 있습니다.
개발 내용 참고 사항: 1. 유지 2. 하나 또는 두 개의 더 큰 동굴을 선택하고 도교 훈련장의 요구 사항에 따라 Li Babai의 훈련 장소를 형성합니다. 3. 조국사는 원래 Fulou라고 불렸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현종 황제가 양쯔강 남쪽으로 여행할 때 이곳에서 하룻밤을 묵었다고 합니다. 약간의 지진이 일어났고 현종은 "정말 떠다니는 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것이 조국사의 전신인 '떠다니는 사찰'의 이름의 유래입니다.
조국사는 번영했다가 무너졌습니다. 당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회해가 처음 지은 것입니다. 초기 명칭은 검증되지 않았으나 당나라 현종(玄宗)의 구어체 명칭인 "푸루사(富樂寺)"를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소흥 9년(1139)에 전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재건하기로 결정하고 Gengwu Mengchun (1210)에 공식적으로 기초를 놓았고 1211 년에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카운티와 도시는 Baizhangjian (현재 Fengxin Baizhang Mountain)에 초청되어 유명한 승려 Zongshou를 초대했습니다. 조국사는 대웅전, 경전, 종루, 조국 등을 포함하여 3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자랑합니다.
루이저우의 "청나라 통일"에서 매우 유명하며, "백운산" 항목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가오안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입니다.
개발 내용 참고 : 신자들의 활동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천년 된 사원을 재건했습니다. 현재 Gao'an시 북서쪽으로 68km 떨어진 Gao'an시 Hualinshan Town의 Fulou Zhangshan 마을 남서쪽에 있습니다. 고안 역사상 최초의 제단이자 사원입니다. 거지 제자 진복(陳富)이 산에 있는 치우의 성을 정복한 날 황제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촉수 북쪽에 제단을 쌓았습니다… 촉강은 현재 고안의 진허강이며, 촉강의 북쪽은 황제가 말기에 고호산에 진을 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였던 화림산을 가리킨다. 진부기는 다시 이곳에 진을 치고 황제의 치우정복을 기념하기 위해 제단을 세웠다.
진부기(?__BC 176). ) 서한시대 진2년(기원전 209년) 진승과 오광의 봉기 이후 “복기는 촉수 북쪽에 백성을 모아 군사를 훈련시키기 위한 거점을 마련했다. 한나라 고조 원년(기원전 206년), 유방이 관에 들어가 멸망했다. 진나라 때 군대를 이끌고 그를 따랐다. 4년째에는 대장을 맡아 유방(劉波)의 항우(極玉)를 공격하여 연(燕)나라의 영토를 함락시켰다. 6년(기원전 201년)에 공덕이 좋아 고호후(高胡后)라는 칭호를 받았고, 성내 천호(千宗)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나라 문제(文帝) 4년(기원전 176년)에 세상을 떠나 시호를 중후(孝後)로 삼았다. "('고안노트'에 수록)
고호제단은 처음 건립된 이래 2천년이 넘는 세월을 거쳐 문화대혁명 때까지 여러 차례 수리를 거쳐 지속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 다음과 같이 추론할 수 있는 텍스트가 있다: 한용평 2세 서기 59년에 한 번 복원되었으며, 남송 왕조의 흥원용이 한 번 복원하고 "군주고호단"을 썼다.
개발 참고 내용: 1 .황제를 숭배하기 위한 한 왕조의 제단을 재건합니다. 2. 가오후산 기슭에 휴양 마을을 건설합니다. 화림산에 지어졌으며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해발 약 250m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무덤은 전체가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석관은 길이 2미터, 너비 0.55미터이며, 관 위에는 높이 3미터의 돌관이 있는데, 정자 앞 계단 아래에 "The"라고 적힌 묘비가 있습니다. Genshan의 Xiong Tingxiang의 무덤".
내각의 이마에는 "瀀穸奇典"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고, 정자 기둥의 사방에는 "환각의 명성이 당신의 삶을 부러워할 것입니다.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돌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낯선 사람을 존경하도록 조각될 것입니다. "돌무덤은 수천 년 동안 불멸할 것이고, 그 이름은 수천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등. 이 돌무덤은 특이한 구조와 독특한 양식, 장엄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무덤 전체가 위험한 절벽에 매달려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산 한가운데에 서 있습니다. 북쪽으로 내려다보면 작은 산들이 보이고, 남쪽으로는 리자링산(Lijialing Mountain)이 있고, 거대한 바위와 그늘진 포도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무덤 바닥이 낯설고 조용합니다. 맑은 샘이 지나가고 물보라가 튀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드물다.
이 돌무덤은 청나라 순치 17년(1660년)에 조성된 것으로, 당시 무덤 주인인 웅정상(雄庭亮)이 생존해 있었으며 나이는 69세였다. 강희(康熙) 2년(1663)에 대사마대(大島大)와 영(靈)이 청련사(靑蓮寺)를 방문하여 이 소식을 듣고 크게 감탄하였다. Shizhai 무덤에 가지 않으면 산에서 이 이상하고 외딴 곳을 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Shigu와 Qiu 무덤을 읽지 않으면 고대인의 변화를 알 수 없습니다. 돌 아래에는 구름이 있고, 옆에는 뿌리 없는 나무가 붙어 있고, 산귀신이 거대한 정령의 소리를 삼키고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무덤 주인은 자신을 Xiong Shizhai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화림산의 은둔자(고시라고도 함)인 시옹스자이(1591__1674)는 만리, 태창, 천계, 충진, 순치,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강희(康熙). 그는 개방적이고 시와 산문에 능숙하며 명성과 부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대담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대화에서 종종 정부 고위 인사, 거리 사람들을 놀립니다. 그의 일화와 재미있는 말은 오랫동안 사람들 사이에 전해졌습니다. 이 무덤은 1983년 5월 시립문화재보호단위로 지정됐다.
개발 내용 참조: 1. 무덤 누각의 울타리를 수리하고 방문객들이 볼 수 있도록 은둔자의 초가지붕 건설을 시뮬레이션합니다. 2. 은둔자의 삶의 일화를 소개하기 위한 은둔자의 흥미로운 일화 조각; 3. 교육적이고 거짓말을 하는 대화 오락 활동을 개발합니다. 포공사는 화림산 백수수구촌에 위치해 있으며 북송의 정직한 관리인 포정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명나라 때 처음 지어졌으며 1998년에 재건되었습니다. 25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이 사찰은 처음 창건 당시 강물 방향을 따라 위치했으나 건축이 번번이 실패했다고 한다. 나중에 여행을 다니는 한 여행자는 조언을 했습니다: Bao Zheng은 자신의 삶에서 권력에 집착하지 않고, 유행을 따르지 않고, 감히 자신의 외모를 모욕하고, 선을 장려하고 악을 처벌하면 될 것입니다. Bao Zheng의 본성에 반합니다. 이 사원을 짓고 싶다면 물살을 향해서만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의 뜻에 따라 역순으로 재건해 마침내 완성됐다.
처음 성전이 건축된 후 끝없이 이어진 강물 속에서 먼 곳에서 사람들이 참배하러 왔고, 이후 성전 박람회가 형성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청음각으로도 알려진 후오시각은 가오안 화림산 정방촌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송나라의 유명한 관리인 정위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정자 꼭대기에는 네 개의 처마 장식이 있고, 배너에는 "Huoshi Pavilion"이라는 세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Qingyin Pavilion ( "My Father 's Pavilion"이라고도 함)은 한때 광둥성 Shaoguan에 지어졌습니다. 북송 왕조의 사학자이자 작가 인 Ouyang Xiu는 한때 Qingyin Pavilion을 직접 방문하여 "Deng Qingyin Pavilion"이라는시를 썼습니다. : "마음을 즐겁게 하기 위해 누가 이것을 지었는지 물어보십시오. 부지를 개조한 Shao의 많은 사람들을 보십시오. 사람들의 많은 미덕을 볼 수 있으며 그들은 여전히 옛 Lord Ding을 찬양합니다."
Ding Wei(940-1002), 예명 Wenming, Qingyin Jushi라고도 알려진 그는 Gao'an Hualin Dingfang 출신입니다. 송 태평천국 2년(977년)에 진사칭호를 수여받았고, 송태종으로부터 '상임병부' 칭호를 받았다. Ding Qi는 내시 Xue Zhu가 권력을 얻고 태종의 총애를 받는 것을 보고 목숨을 걸고 태종을 탄핵하고 비판했습니다. Taizong은 조언을 받아들이고 "한 관리가 황제를 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ue Zhu는 곧 공황 상태로 사망했습니다. 따라서 Ding Qi는 Raozhou (현재 장시성 보양)의 총독으로 승진했습니다. 춘화5년(994년)에 소주(현 광동성 소관)에 봉하여 9년 동안 관직을 맡아 근면하고 정직하여 정치에 뛰어난 공을 세워 칭찬을 받았다. 사람들에 의해. 그가 관직을 떠나자 소주 사람들은 자동으로 부용봉으로 가서 부싯돌 조각을 딩웨이에게 선물로 가져와 그를 딩팡으로 데려갔습니다. 딩(Ding) 가문의 후손들은 존경심을 표하기 위해 돌로 가득 찬 정자를 지었습니다. 따라서 Dingfang은 "Flint Dingfang"이라고도 불립니다. Song Zhenzong Zhao Hengming은 "Tianzhang Shengcha Ji"를 편찬하여 Ding Wei의 업적을 기록하고 사후에 그에게 Jiyang 후작이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후오시 파빌리온은 1970년대 문화대혁명의 혼란 속에서 파괴되었습니다.
인용 자료: "광동성 연대기", 장시 복주의 "문중원사만루", "사천서. 장시동지", 구양수의 "선산지주루", 고안화린의 "플린트" 정계.
송쯔낭량사는 현재의 팔백동천풍명승지에서 남동쪽으로 약 1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민간전승에 나오는 '칠선녀'의 수와 대칭을 이루는 7개의 작은 석조 사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때 건립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오랫동안 불임이었던 분들이 모두 이곳에 와서 기도를 받고 이곳으로 돌아오면 보상으로 아이들의 신발 한 켤레를 절 앞에 놓을 수 있습니다.
개발 참고 내용: 1. 후오시 파빌리온(Huoshi Pavilion)을 재건하고 공무원에게 국민에게 혜택을 주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2. 송자황후사 위치는 관광객들이 진입할 수 있도록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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