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궈더강의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장소

궈더강의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장소

안녕하세요! 궈더강의 크로스토크는 소위 주류 작품들과는 확실히 다르지만, 시대와의 일관성이 매우 높다. 궈더강의 크로스토크의 예술적 특성을 명확히 할 수는 없다. 개인적인 느낌과 활용 구오의 작품은 예시로 들어왔으며, 단지 간략하게 요약하고 정리한 것 뿐입니다. Guo의 대화는 독특하지만 스타일 측면에서도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Guo Degang의 우수한 개인 조건으로 인해 Hou와 Ma의 서로 다른 스타일의 대화와 호환됩니다. Guo Degang의 재현 초기 단계에서 "잡창", "후의 삼국 비평", "진경이 말을 팔다", "8 가지 직업 변화"등과 같은 Hou Baolin의 대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 원작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자신들만의 해석을 더해 여러 곳에서 노래를 배우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통을 계승하는 모델이 됐다. 초기에 창작된 'On Dreams' 역시 허우의 스타일을 뚜렷하게 담고 있다. 천진에서 마산리(Ma Sanli)와 마즈밍(Ma Zhiming) 사이의 대화에 대해 궈덕강(Guo Degang)은 그것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마음에서 이해하고 의식적으로 그의 창작에 적용했습니다. 예술의 참조와 계승에는 일정한 이해가 필요하며 또한 제한적입니다. Ma Zhiming은 Hou Yaowen이 그의 견습생보다 그의 아버지 Ma Sanli의 예술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Guo Degang은 무엇보다도 크로스 토크 예술의 법칙을 이해했기 때문에 모든 대가들의 강점을 흡수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동시에 그는 그것을 무대에서 표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예술적 수단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많은 관객이 궈덕강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그의 예술은 이미 자기 창작의 단계에 이르렀으며, "서원의 꿈", "나는 노력하고 싶다", "나는 과학자', '50년 만에 누화 현상' 등을 선보이며 청중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궈덕강의 갑작스런 명성 상승은 전적으로 축적의 결과이다. "나는 깡패다", "여행하고 싶다", "춘절 갈라에 가고 싶다"를 시작으로 궈의 크로스 토크는 성숙한 단계에 접어들었고, 궈 크로스 토크의 예술적 특징이 충분히 발전했다. 다음은 Guo의 크로스 토크 예술 스타일에 대한 나의 인상입니다.

(1) "Qipai" 공연

"Qipai"는 Guo 씨의 작품을 반영한 북경 오페라 학교입니다. Zhou Xinfang의 무대 공연 예술을 요약하면 Qipai는 상하이 북경 오페라 학교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다른 학교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 영향력이 자체 산업의 경계를 초월하고 심지어 예술 범주를 초월한다는 것입니다. Yuan Shihai는 Qipai Painted Face라고 불리며 Gao Shenglin Mr. Wang Xichun은 자신을 Qipai 무술가라고 부르며 Wang Xichun은 Qipai Huadan이라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드라마 배우들도 Qipai의 연기에서 배웁니다. 치파이의 가장 큰 특징은 표정, 움직임, 손, 눈, 몸, 스텝의 조화가 매우 정확하고 무대 위의 캐릭터가 생생하다는 것입니다. 궈더강의 연기를 관찰하면서 이것이 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움직임은 매우 정확했고 그의 표정과 캐릭터의 관계가 명확하게 설명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누화 배우들은 무대에서 손과 발을 너무 많이 움직이는 것을 금기시합니다. . 그러나 Lao Guo는 에너지가 넘치고, 캐릭터를 표현하는 그의 다양한 동작은 특히 그의 오페라 공연 절차에 대한 숙달, 특히 Qi 스타일에 대한 그의 특별한 취향 덕분입니다. 노래를 배우는 것은 결국 무대 퍼포먼스로 귀결되는 기본 기술이라고 하는데, 궈더강의 '연기력'은 다른 배우들이 갖고 있지 않은 것 같아서 따로 나열해봅니다.

(2) "Crazy Grass" 구조

Guo의 성숙한 작품은 관객과의 높은 상호작용을 하면서 끊임없이 뛰어오르고 닫히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거친 글쓰기처럼 여전히 적법하며 때때로 예상치 못한 눈길을 끄는 획이 있지만 자유롭게 접고 풀 수 있어 가까이서 보면 멋지고 멀리서 보면 매력적입니다. 이러한 구조를 파악하려면 심오한 예술적 기술과 좋은 청중 연결이 필요합니다. Gao Feng과 Luan Yunping을 소개하는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것을 비교했는데 Guo Degang의 잡담에는 많은 웃음과 정보가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 이 구조적 배열. 이 기능은 Guo Degang과 그의 청중이 공동으로 만든 것이며 Guo의 크로스 토크가 듣기에 즐거운 주된 이유라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라는 말은 현장의 분위기와 분위기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배우의 정신 상태에 미치는 영향, 수축과 수축은 서로 보완해야하며, 누가 사용하든 조심해야 한다. 다른 배우들도 가끔 '과장'을 한다. " 그들의 작품이지만 곽덕강처럼 표준으로 보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별도로 나열한다.

(3) '마오상' 정신

'마오상'은 드라마 무대에서 흔히 '마오상' 경쟁을 뜻한다. 같은 무대에서 이런 공연을 하다니 정말 대단할 것 같아요.

어떤 사람들은 "누구나 열심히 일할 수 있다"고 물을 수 있는데, 이것이 왜 곽덕강의 특징이라고 하는가? 내 생각에는 누구나 "열심히 일한다"는 것은 가능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Guo Degang의 노력은 표준이며 청중의 사랑을 얻는 것은 그의 "마법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Mao Shang"에 대한 주관적인 욕구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Mao Shang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상은 일반적으로 배우가 적극적으로 선택하기 어려운 연기 방법입니다. 더 많은 연기를 하고 싶어도 모르거나 부족하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기본기가 없으면 못하는 배우도 있고, 몇 번 더 출연하고 싶어도 잘 모르잖아요. . Guo Degang의 "Mao Shang"은 정말 열심히 일하고 공연에 돌아올 때마다 "충분히" 무게를 주어야하며 청중도 그를 좋아하고 감동을받습니다. . 여러 번 그것은 이런 종류의 "마오상(Mao Shang)" 정신 때문이다. 예를 들어, 9월 12일 공연 재개에서 그는 '청수강 탐험' 전곡을 불렀을 뿐만 아니라 특별히 준비한 현악 반주도 맡았다. 관객들은 그의 노래를 좋아했고 결코 거부하지 않았다. Xiao Fan'은 거의 모든 게임에 있습니다. 곽덕강의 '모상'은 활발하고 훌륭해서 남들이 할 수 없거나 잘 할 수 없기 때문에 별도의 항목으로 기재하기도 한다.

(4) 외국인 교사 전기

궈더강은 스탠드업 코미디 외에도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와 스토리텔링은 독특합니다. 독특하고 스타일도 독특해서 스토리텔링이 오픈된다. 스탠드업 코미디와는 다르다. 고정 관객이 많다. 그가 하는 랩은 모두 궈 스타일이 강해야 한다. 그의 Xihe Dagu "Tiao Kou"는 사람들을 울게 만듭니다. 그의 "Dayu의 홍수 통제"는 배가 크고 조금 더 많은 척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선불교에서 말하는 "외교의 분리 전래"와 약간 비슷합니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대대로 전해지지 않고, 일부는 남쪽에서 이식된 오페라나 민속 예술이며, 일부는 모음집입니다. 잃어버린 레퍼토리 중 일부는 직접 작곡하고 각색했지만 실제로는 누화이자 민속 예술이며 누화를 위해 Guo Degang이 구입 한 또 다른 가족 사업입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그램 역전' 사건에 대해 직설적으로 말한 쿵칭동이 '3대 감히'를 정리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품는 분들도 계시는데, 따로 나열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너도 나 칭찬 자주 해주지 않니? 내 생각은 Guo Degang이 감히 진실을 말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소위 주류 누화 집단은 그들이 만드는 농담을 "누화"라고 부를 수 없기 때문에 감히 진실을 말하지 않거나 비꼬지 않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가 아닙니다. 모든 잡담은 실생활을 반영해야 하며, 이 사람들은 감히 청중을 직접 대면하지 않으며, 실제로 청중을 대면하는 경우 그러한 농담은 무대 밖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막강한 군사적 보호를 받는 행사에서 혼선의 존재와 관객에 대한 욕망을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누화와 다른 예술 형식의 차이점은 웃음과 박수로 현장에서 테스트를 거쳐 참과 거짓, 높고 낮음이 드러나고 "가짜를 단속"하면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