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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 축제 갈라란 무엇인가요?
춘절 갈라는 설날의 문화 현상일 뿐이다. 춘절이 다가옴에 따라 춘절 갈라의 화제가 점차 모든 사람의 시야에 들어오고 있다. 올해 춘절 갈라의 가장 큰 놀라움은 이전 빅보스 CCTV와 다르다는 점이다. 허난 비즈니스 데일리(Henan Business Daily)에 따르면, 올해 춘절에는 작년 "풀뿌리 봄 축제 갈라"의 리더이자 감독인 Feng Shujuan인 Lao Meng(Shi Mengqi)이 감독한 허난 "풀뿌리 봄 축제 갈라"가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년의 당혹감에도 불구하고 Lao Meng은 꿈을 완전히 잃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국민에게 있어서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봄 축제 갈라에 대한 선택권이 더 많고 시스템 내에서 우리 전통 문화의 발전을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리가 문제를 더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국가적인 오락이 아니라 단지 문화적 현상일 뿐입니다. 봄 축제 갈라가 단지 문화 현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춘절 자체는 중국인들의 일종의 전통문화 축적이고, 춘절 갈라는 단지 예술적 표현의 수단일 뿐이다. 따라서 춘절 갈라에 대한 이해는 단지 하나의 예술 표현의 수단으로 볼 수 있을 뿐이다. 문화 현상이 발전한다.
그래서 춘절 갈라는 이미 문화의 범주에 속해 있기 때문에 다각적인 발전을 허용해야 하며, 이것이야말로 문화 발전의 유일한 길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자유와 민주주의는 우리 인간에게만 속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체와 마찬가지로 문화에도 자유와 민주주의가 필요하며, 이것이 바로 자연의 법칙이자 질서라고 생각합니다. 궁극적인 발전의 법칙. 때로 터지는 폭죽 소리에 나도 표류하는 떠돌이가 되어 나를 깨웠다. 봄 축제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밖에서 새해를 축하하는 것이 비참한 일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생존의 압박과 다른 당사자로 인해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결국 봄 축제에 대한 우리의 태도는 더 이상 예전만큼 높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집에 가고 싶었지만 지금 집에 가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습니다. 자매 여러분, 고향에 계신 어르신들과도 마주해야 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방에서 바라보는 시선과 마음속의 우울함입니다... 춘절에는 가족과의 재회와 더불어 친구들과 미래를 기대하는 이 시기는 일반 대중들에게 좋은 시간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농촌 가족들에게는 여전히 마음 속에 연말 목록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통 춘절 만찬은 중국의 전통 명절인 춘절의 주요 요리로, '만주한 잔치'라고도 부르는데, CCTV에서는 늘 그랬다. 올해는 운이 좋게도 일명 '집밥 볶음' '봄 축제 갈라'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우리가 아주 어렸을 때, 그 당시 우리는 무엇을 정말 기대하고 있었나요? 새로운 의상, 맛있는 음식, 재미 그리고 우리가 직면해야 할 카니발 프로그램 - CCTV 봄 축제 갈라. 그러나 지금은 그런 호소력이 그다지 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더 이상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이 원시적인 호소력에 머물지 않게 되므로 춘절에 대한 태도가 점차 약화되고 있지만, 춘절의 약화는 점점 더 약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봄 축제 외에도 친척과 친구가 멀리 있기 때문에 우리는 집을 경시합니다. 전통적인 봄 축제는 처음부터 끝까지 나에게 느낌을 줍니다. 그것은 단지 꿈 뒤에 있는 아름다운 후광일 뿐이지만, 그것은 오랫동안 우리의 실제 생활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대중의 눈에는 이것이 예능이고, 그 예능 뒤에는 무식한 사람들이 있는 것 같죠?
여기서 나는 우리 사회에서 오락의 필요성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전통문화를 오락 활동으로 표현한다면 그것은 전혀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봄 축제 갈라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조금만 생각해보면 그것은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비전일 뿐만 아니라, 보다 직관적으로 사람들에게 이 사회가 여전히 매우 조화롭고 내일은 더 나아질 것이라는 환상을 쉽게 심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정말 좋아질까?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은 전형적인 농업 국가, 즉 농민의 국가입니다. 하지만 우리 정부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분명히 역사는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국민의 지지, 즉 더 폭넓은 대중의 지지라고 수없이 말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광범위한 농민들에게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엔터테인먼트이지만 자본이 없습니다. 1년에 한 번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전통 축제인 봄 축제 뒤에 있는 CCTV 봄 축제 갈라 디너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날이 갈수록 우리는 무조건 신선함을 잃은 춘절 갈라만 받아들일 수 밖에 없으며, 결국 우리는 문화를 잊어버리게 되고, 이것이 우리 전통 중국의 발전을 눈치채지 못하게 됩니다. 문화.슬픔.
문화는 스타를 만드는 요소가 아닙니다. 화려한 색상이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문화의 궁극적인 임무는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 그건 환상이 아니라 느낌이에요. 설날 물건은 우리 춘절의 필수품인데, 생각해보면 집에 있는 설날 물건은 모두 준비되어 있지 않을까요? 집에 돌아온 가족과 친구들은 잘 지내시나요? 그들은 지금 이 순간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들이 그들을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이 생각과 축복뿐이라는 것을 모릅니다. 아무리 물질적이거나 시각적인 감동도 그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것들입니다. 나는 단지 이것들에 대한 나의 사랑을 이런 식으로 표현할 필요가 있거나 표현할 수 있을 뿐입니다. 문화가 갑자기 일종의 오락으로 변하는 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니며, 특히 물질이 풍요로운 시대에 이 사회가 그들에게 부여한 환상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이 없기 때문에 TV가 유일한 선택입니다. 전통적인 춘절 갈라가 보여주고 싶은 화합과 카니발은 이때에도 여전히 우리가 행복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 내일은 분명 더 좋아질 거야...
기도인가, 오락인가, 미신인가, 아니면 환상인가? 서로 섞인 것은 약간의 색입니다. 전통적인 춘절 갈라 자체에 있어서, 모방적인 봄 축제 갈라는 실제로 전통적인 춘절 갈라에 대한 도전이자 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문화는 결코 우리 앞에 놓여 있는 고인 물 웅덩이가 아니었습니다. 또한 전통을 고수하기보다는 끊임없는 발전과 승화를 필요로 합니다. 왜냐하면 그래야만 그것이 마침내 지속적인 매력과 아름다움, 그 장엄함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 장식이지만 내부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며 동시에 끊임없이 완성되고 승화되어야 하는 것이 자연이 우리에게 부여한 생존의 법칙이다. 물론 여기서 저는 CCTV 봄 축제 갈라와 풀뿌리 봄 축제 갈라를 완전히 긍정하거나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우리의 작은 문화와 관련하여 좋은 시작이라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과대광고나 문화와 상관없이 발전의 길은 항상 험난하며, 역사는 항상 우리에게 진실을 밝혀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중국인은 관객의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기도 한 호기심이 결코 부족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