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미국 영화이론을 체계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미국 영화이론을 체계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1960년대 후반부터 1970년대 초반까지의 미국 아방가르드 영화의 미학적 개념. 미국 아방가르드 영화 이론은 유럽의 '신좌파' 철학과 '좌파 프로이트' 교리의 영향을 받은 산물이다. 이에 앞서 미국 아방가르드 영화 미학에 대한 몇 가지 이론적 준비가 있었는데, 그 중 메이 델리안(Maye Delian)의 <예술 형식과 영화에 대한 고찰>(1946)과 스탠 브래키지(Stan Brakage)의 <시각의 은유>(1963)가 비교적 잘 알려져 있다. . '언더그라운드 영화'의 지도자 메카스 등이 다수의 선언문 기사와 책을 출간한 데 이어, 1970년대 초에 출간된 미국 영화평론가 김영블러드의 '오픈 시네마'는 단숨에 '가장 권위 있는' 책 중 하나가 됐다. 아방가르드 영화 이론에 관한 문서. 이어 미국 아방가르드 운동가 아모스 포겔(Amos Fogel)은 아방가르드 영화 미학 이론의 '고전'으로 홍보된 그의 방대한 저서 '파괴의 예술로서의 영화'를 출간했다. 이 책은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형태의 파괴". 저자는 세계 영화 예술의 전체 역사가 "자기 파괴"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영화는 "부르주아 사회의 규범, 정치, 종교, 윤리 등의 가치와 모델을 파괴합니다. 3? "금지된 음모"에 대한 프로이트식 해석인 "수단의 파괴"("시각적 금기" 참조) 4 '새로운 의식을 향하여'는 저항하는 젊은이들과 지식인들이 아방가르드 영화('언더그라운드 영화' 포함)를 통해 다른 학파와 비교하여 어떻게 새로운 세계관을 형성했는지 논의합니다. 모더니즘 중 미국 아방가르드주의는 다른 형태의 모더니즘보다 더 "정치적"이고 더 "개방적"입니다. 그러나 이는 전통 영화의 내용과 형식을 '파괴'하는 동시에 세계 사실주의 예술의 전통 전체를 부정하는 것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