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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푸검이 부처님을 모욕한 사건
워싱턴은 나무를 쓰러뜨렸다
워싱턴은 미국의 초대 대통령이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의 벚나무 두 그루를 베었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돌아와서 매우 화를 냈습니다. 그는 속으로 '누가 내 나무를 베었는지 알면 그 사람을 때려눕힐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들에게 물었을 때 워싱턴은 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나무를 베었습니다!" 워싱턴이 고백했습니다. 아버지는 아들을 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정말 똑똑한 소년입니다. 당신의 거짓말을 듣느니 차라리 나무 백 그루를 잃는 것이 낫습니다.
레닌은 어렸어요
레닌. 진지하게 공부하는 아이였습니다. 레닌은 학교에서 모든 과목을 잘 공부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강의하실 때, 그는 주의 깊게 듣습니다. 그는 선생님이 주신 숙제를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레닌은 학업을 마치고 과외 활동을 위한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는 책에 담긴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자주 들려준다. 그는 책에 나오는 열심히 일하고 용감한 사람들을 사랑했고 그들을 롤모델로 삼았습니다. 레닌은 책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는 결코 책을 더럽히거나 버리지 않았습니다. 레닌은 어렸을 때 이렇게 배웠습니다.
투르게네프와 그의 어린 시절
투르게네프(1818-1883)의 작품은 19세기 러시아 사실주의 문학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는 초기에 시를 썼고, 1940년대와 1950년대에는 희곡, 수필, 기타 작품을 썼으며, 일생 동안 수많은 훌륭한 소설, 중편소설, 단편소설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사회 생활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사고 경향을 관찰하고 주요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삶의 현실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능숙하며 거의 반세기에 걸친 창작 경력 동안 러시아 해방 운동과 발전 과정을 예리하게 반영했습니다. 일련의 주요 사건을 통한 사회적 사고. 그의 예술적 업적은 눈부시다. 예를 들어, 그는 인물의 내면 감정을 표현하고, 자연 풍경과 소설의 구조를 묘사하며, 러시아 문학 언어를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는 넓은 의미에서 러시아 사실주의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이다. Ivan Sergeyevich Turgenev는 1818년 11월 9일 러시아 중부 오렐 지방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어머니의 재산 중 하나인 살아있는 마을인 스파스코예-루토비노(Spaskoye-Lutovino)에서 보냈습니다. 그의 작품 중 일부도 이곳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오렐 지방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투르게네프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고, 이는 투르게네프가 자연 경관을 묘사하는 뛰어난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Turgenev의 어머니 Varvara Petrovna Turgeneva는 매우 고의적이고 지배적 인 여성 지주였습니다. 귀족의 편견과 나쁜 습관이 그녀에게서 매우 두드러졌습니다. 그녀는 잔인했고 종종 하인을 육체적으로 처벌했으며 때로는 작은 실수로 농노를 시베리아로 추방하지 않았습니다. Varvara Petrovna의 이러한 기질은 아들에 대한 태도에서도 표현되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이 교육 없이는 재능을 가질 수 없다고 믿습니다. Turgenev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내가 자란 환경에서는 때리고, 비틀고, 주먹으로 때리고, 때리는 등이 흔한 일이었습니다." 농노 주인의 잔인한 행동은 Turgenev가 용납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Turgenev는 농노 소유자의 잔학 행위를 싫어했습니다.
이상한 질문을 좋아하는 '멍청이'
아인슈타인(1879~1955)은 독일에서 태어난 물리학자이다. 그는 1900년 취리히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스위스 시민이 되었습니다. 1940년에 미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그는 물리학의 여러 분야에서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특수 상대성 이론의 확립이었습니다. 그 후 일반 상대성 이론으로 승격되었습니다. 그는 물리학, 특히 광전 효과의 법칙 발견에 기여한 공로로 1921년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인슈타인은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과학계의 거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가 창시한 상대성 이론의 개념과 방법은 이론물리학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심지어 '세상을 바꾸는' 데에도 큰 의의를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과학의 거인은 어린 시절을 어떻게 보냈습니까? 1882년, 아인슈타인이 이 세상에 온 지 3년이 지났지만, 그는 다른 아이들처럼 순진하고 활기차고 수다스럽고 웃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거실에 조용히 앉아 고개를 기울이고 어머니의 손가락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음악을 주의 깊게 듣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성장에 부모가 한 것은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그의 기질과 성격을 보호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인슈타인의 '천재'가 아직 발현되지 않았고 아직 서투른 상태였을 때, 그의 어머니는 자신의 아이가 앞으로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할까 봐 매우 불안하고 걱정했고, 아버지는 "이것을 마음에 두지 말라"고 말했다. 아이가 자라서 주변의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면 순조롭게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의 부모님은 숙제가 부족하다고 해서 그를 '정신지체아'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글쎄, 학교에서 퇴학당하고 벌을 주기보다는 아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설득력 있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895년 가을, 16세의 아인슈타인은 친척을 떠나 혼자 취리히로 가는 기차에 올라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했습니다.
빌 게이츠 주니어의 '컴퓨터 꿈'
빌 게이츠(c?)는 어릴 때부터 '컴퓨터 팬'이었다. 그는 1955년 10월 28일 미국 북서부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명랑하고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는 아이였습니다. 그는 항상 요람에서 앞뒤로 흔들렸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봄말을 타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이 흔들리는 습관을 성인이 되어 마이크로소프트에까지 옮겨 전 세계를 뒤흔들었습니다. 빌 게이츠는 중학교 시절 수학과 컴퓨터를 좋아했습니다. Paul Allen은 그의 최고의 동문이었으며 두 사람은 Lakeside 중학교에서 컴퓨터로 3경기 게임을 자주 했습니다. 당시 컴퓨터는 PDP8 미니컴퓨터였습니다. 학생들은 테이프 타자기를 통해 일부 연결된 단말기에서 게임을 할 수 있었고, Little Bill Gates가 Handy로 플레이한 것과 같은 작은 소프트웨어도 프로그래밍할 수 있었습니다. 1972년 어느 여름, 자신보다 3살 위인 폴은 '전자공학' 잡지 한 권을 가져와서 단 10개의 자연스러운 문단으로 된 기사를 가리키며 빌에게 인텔이라는 새로 설립된 회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8008이라는 칩. 두 사람은 곧 칩을 획득하고 도시의 교통 감시 장치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교통 데이터 회사"라는 회사를 설립하기를 원했습니다. 1973년에 Bill은 Harvard University에 진학했고 Paul은 Sweet Well이라는 보스턴 컴퓨터 회사에서 프로그래밍 직업을 찾았습니다. 두 파트너는 자주 만나 컴퓨터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애플이 뉴턴의 영감을 무너뜨린 것처럼, 개인용 컴퓨터 역시 빌의 마음 속에 외부적인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1975년 1월호 'Popular Electronics' 잡지의 모습입니다. 표지에 실린 알테어 8080 컴퓨터 사진은 갑자기 빌 게이츠의 컴퓨터 꿈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와 그의 좋은 친구 Paul은 Harvard의 Aken Computer Center에서 8주 동안 밤낮으로 일하며 Basic 언어를 갖추었고 PC 소프트웨어 산업에 새로운 길을 열었으며 표준화된 소프트웨어 제작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오늘날 마이크로소프트는 업계의 '제국'이 되었고, 이는 빌 게이츠가 어렸을 때 가졌던 '컴퓨터 꿈'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공자의 수수께끼
'삼자경'에는 "과거에 종리, 나는 항로 밑에서 공부했다"라는 문장이 있다. 공자. 이 "샹루"는 누구입니까? 저자는 관련 정보를 참고한 결과 이 직함이 연주 출신의 청년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항뤄가 공자를 만나 “성인께서 지식이 많다고 해서 조언을 구하러 왔습니다”라고 말하자 공자는 웃으며 “말씀해 주십시오… 공자께서 이르시되, 물에 물고기가 없고, 연기가 없는 불이 어디 있으며, 잎이 없는 나무가 무엇이고, 가지가 없는 꽃이 어디 있느냐. 공자가 이르시되, 참 이상한 질문이로다. 당신이 묻고 있는 것은 강, 호수, 바다의 모든 종류의 물에는 물고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불은 모든 종류의 불 속에 있습니다. 식물은 잎이 없으면 나무가 될 수 없습니다." Xiang Lu는 웃으며 고개를 저으며 "아니요, 우물물에는 물고기가 없고, 반딧불이에는 연기가 없고, 죽은 나무에는 나뭇잎이 없고, 눈송이에는 가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의 "공자의 수수께끼"에서 우리는 두 가지 깨달음을 가져야 합니다. 첫째, 학습(지식)은 끝이 없으며, 둘째, 관찰, 분석 및 축적을 잘해야 합니다. 기존 지식만 붙잡고 배우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사회에서 도태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왜 성공이 항소군에게 패배하겠습니까?
어린 시절 루쉰
어린 시절 루쉰은 소흥 시골 안차오터우 할머니 집에서 어머니와 자주 살았고, 나중에는 중국 삼촌 집에서 살았다. 황푸좡. 안차오터우(Anqiaotou)와 황푸장(Huangfuzhuang)은 모두 소흥(Shaoxing) 장안문(Chang'anmen) 외곽의 수향 마을에 있습니다. 넓고 좁은 강이 마을을 통과하여 조용히 흐릅니다. 루쉰은 시골에 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시골을 자유의 세계이자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여겼습니다. 여기에서는 심오하고 어려운 『사서』와 『오경』을 읽지 않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의 자녀들과 함께 자유롭게 생활하고, 보트를 타며, 거미줄처럼 촘촘한 강에서 물고기와 새우를 잡을 수 있고, 물 위에서 태피스트리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거나, 바닷가에 가서 거위를 풀고, 소를 풀고, 망고스틴을 따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사교 드라마가 있을 때마다. 마을에서 Lu Xun과 그의 친구들은 배를 저어 해안의 절반, 무대 앞의 호수에서 무술 배우들이 공중제비를 하는 것을 지켜보곤 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농부들의 아이들과 함께 연기를 배우고 꼬마 도깨비 흉내를 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얼굴에 몇 획을 칠하고, 강철 포크를 손에 들고 무대 위로 뛰어오르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시골은 젊었을 때 루쉰에게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이 자유세계에서 루쉰은 많은 사회적 지식과 생산지식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농부들의 자식들과 깊은 우정을 쌓는 동시에 농부들의 근면함과 소박한 성격을 점차 이해하게 되었다. 또한 낡은 사회의 억압, 억압, 억압의 계급 착취의 사실을 보았습니다. 루쉰과 농민 자녀들이 자주 낭송하는 낚시 노래에는 다음과 같은 비극적인 문장이 있습니다. 이틀 동안) 배고픔으로 하얗게 변할 것이다." "하루에 7리터, 하루에 8리터, 이틀 동안 쓰러지지 말고 외쳐라." 이것은 루쉰의 사상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루쉰은 농부들이 "평생 많은 억압을 받았고,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꽃과 새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퀴리 부인의 어린 시절 이야기
수십 년 전, 폴란드에 공부에 열중하는 마냐라는 어린 소녀가 있었습니다. 주변이 아무리 시끄러워도 그녀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는 없었다. 한번은 마냐가 숙제를 하고 있는데 그녀의 여동생과 반 친구들이 그녀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만야는 마치 본 적도 없는 것처럼 옆에서 열심히 책을 읽었다. 그녀의 여동생과 급우들은 그녀를 시험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은 만야 뒤에 조용히 의자 몇 개를 세웠고, 만야가 움직이면 의자가 넘어졌습니다. 시간은 분 단위로 흘러갔고 만야는 책을 다 읽었지만 의자는 여전히 똑바로 세워져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언니와 반 친구들은 더 이상 그녀를 놀리지 않았고 마냐처럼 진지하게 독서와 공부에 집중했습니다. 만야는 자라서 위대한 과학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퀴리 부인이다.
반 고흐의 어린시절
반 고흐는 아무 말도 없이 아이들 옆을 지나갔다. 그는 정원 문을 떠나 들판을 건너 풀밭 길을 따라갔습니다. 그는 개울로 가고 있었는데 아이들은 그가 가지고 간 유리병과 어망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감히 그 뒤에 "형제님, 같이 가도 될까요? "라고 묻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가 물에서 곤충을 잡는 데 얼마나 영리한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항상 그들에게 온갖 종류의 딱정벌레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짝이는 갈색 껍질, 크고 둥근 눈, 물에서 나온 후 초조하게 뻗은 구부러진 다리... 아이들은 그에 대해 존경심 없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아름다운 물망초와 장밋빛 수련이 피어나는 시원하고 신선한 시냇가로 가서 오염되지 않은 빛나는 백사장에 손을 담그도록 감히 요구하지 못했습니다. 약간의 먼지. 아이들은 동생이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느꼈습니다. 아버지가 보낸 기숙학교에 휴일이 있었다면, 그가 찾고 있던 것은 동료애가 아닌 고독이었다. 그는 가장 귀중한 꽃이 자라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곧은 거리와 질서정연한 집이 있는 마을을 피하고 언덕과 계곡을 통과하여 길을 찾았습니다. 그는 항상 자연 서식지에 있는 희귀 동물과 새를 관찰하면서 놀라운 것을 발견했고, 새의 경우 그들이 어디에 둥지를 틀고 사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밀밭에 종달새 한 쌍이 내려앉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주변의 풀잎을 깨지 않고 그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때부터 펜이나 연필 스케치를 한 점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미래의 화가는 당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단지 명상을 하고 있을 뿐이었다.
어린 소년이었을 때 그는 조각가의 조수에 의해 점토로 만들어진 작은 형상을 매우 호기심을 가지고 조사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는 8살 때 그림을 그렸습니다. 겨울 정원의 벌거벗은 사과나무 위에서 사납게 뛰어다니는 고양이입니다. 아이의 예술적인 감정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모습이 너무 놀라워서 엄마는 깜짝 놀랐습니다. 부모님이 이 문제를 언급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개인 프로필
이름: Su Xun, 예명 Mingyun, Laoquan Su Shi, Su Zhe의 아버지
성별: 남자
출생 및 사망 연도: 1009-1066
왕조: 송나라
문학 시대: 송나라 문학
학파: 삼소, 당, 송대 팔대 석사
대표작: 권세론과 장서평형
전기
예명은 민윤(Mingyun)이고 별명은 노전(Laoquan)이다. 한족은 메이저우(현재 쓰촨성) 메이산 출신이다. 북송 수필가는 그의 아들인 소식(蘇施), 소체(蘇治)와 함께 '삼서'로 불리며, 모두 '당송팔대대사'에 속한다. 산문, 특히 정치 논평에 능하며 명쾌하고 명쾌한 주장과 활발한 문체를 갖고 있다. "Jiayou 컬렉션"이 있습니다.
Su Xun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고 Han Qi의 추천을 받아 Wen'an County의 서기, 지방 학교 서기 및 최고 등록 담당자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27세에 비로소 열심히 공부를 시작했다고 한다. 10년 넘게 비밀리에 공부한 끝에 그는 학업에 큰 진전을 이루었다. 인종가유 원년(1056년), 소식과 소체를 데리고 변경으로 가서 황실 학자 구양수를 방문하였다. Ouyang Xiu는 그의 "Quan Book", "Heng Lun", "여러 전략"및 기타 기사를 존경하고 Jia Yi 및 Liu Xiang의 기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조정에 추천했습니다. 당시 관료들과 관계자들이 서둘러 낭송해 그 명성이 큰 인기를 끌었다. 가유 3년, 인종(仁宗)이 그를 불러 서인원(沈仁遠)에서 시험을 보라고 했으나 병이 나서 응답하지 않았다. 가유 5년에 서기와 도립학교 서기로 임명되었다. 그 후, 그와 Chenzhou Xiangcheng (현 허난 성) 현 행정관 Yao Pi 는 예서 "Taichang Yinge Li"를 연구했습니다. 책이 완성된 직후 그는 세상을 떠났고 사후에 광로사 총리에게 봉해졌다.
수쉰은 정치적 야망을 지닌 인물이다. 그는 자신의 작곡의 주요 목적이 "오늘날 세상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표현"하고 "그것을 현재에 전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형륜』, 『황제서신』 등의 중요한 논문에서 그는 정치혁신을 위한 일련의 제언을 제시했다. 그는 나라를 잘 다스리기 위해서는 '상황을 판단'하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는 '명예를 높이며' 관리를 강화하고 완고함과 게으름을 타파하며 천하인의 진취적인 정신을 고취하고 송나라를 부흥시킬 것을 제창했습니다. 소쉰은 사회 현실을 잘 이해하고 역사적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과거로부터 교훈을 이끌어내는 데 능숙했기 때문에 비록 그의 정치 에세이에는 필연적으로 억지스럽고 편향된 견해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그의 견해 중 많은 부분은 여전히 현재 상황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
Zeng Gong은 Su Xun이 "군사 이야기를 꽤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쉰의 『관서』 10권, 『여러 전략』의 『적의 심판』 장, 『형륜』의 『왕장』과 『군제도』 장, 그리고 『추밀원서』 『상한』, 『적의 통제』, 『황서』는 모두 군사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유명한 『육국(六國)』에서 그는 육국(六國)의 실패가 진(秦)나라에 뇌물을 준 것이 원인이라고 믿었다. 실제로 그는 과거를 이용해 현재를 풍자하고 송나라의 굴욕적인 정책을 비난했다. 『적심』은 적에게 뇌물을 주는 정책의 본질이 인민에게 해를 끼치는 것임을 더욱 드러낸다. 『군제도』는 군제도 개혁, 군고시 복원, 장수신뢰 등의 이념을 내세운다. 《권력의 책》은 전략과 전술적 문제를 체계적으로 연구합니다. "Xiang Ji"에서는 Xianyang을 공격하기 위해 승리를 활용하지 않은 Xiang Ji의 전략적 실수를 지적했습니다. 또한 현실을 피하고 약자를 공격하고, 강자와 함께 약자를 공격하고, 기습과 의심스러운 군대를 잘 활용하고, 결정적인 전투를 신속하게 수행하고, 기습으로 승리하는 등의 전략 및 전술적 원칙을 강조했습니다.
수쉰의 서정적인 산문은 많지 않지만 훌륭한 장도 있다. 『시창옌을 북에 사신으로 보냄』에서는 거란에 사신으로 있던 친구 시창옌이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을 경멸하지 않기를 바라며 당당하게 썼다. "장이저우 초상"은 장방평이 이저우를 통치한 업적을 서술하고 있으며, 정부에 관대하고 인민을 사랑하는 봉건 관료의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나무 로커리(Wooden Rockery)"는 물건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며 일종의 자립심과 올바른 정신을 찬양합니다.
Su Xun의 산문에는 명확한 주장, 강력한 주장, 날카로운 언어, 자유분방하고 설득력 있는 설득력이 있습니다.
Ouyang Xiu는 "위아래, 위아래, 안팎이 심오한 것을 만들고 멈춰야한다"( "원 안현 서기 소준의 비문")의 "웅변적이고 장엄한 주장"을 칭찬했습니다. Bazhou'); Zeng Gong은 또한 자신의 글에서 '사물을 가리킨다', '원리 분석, 은유 도입', '성가심은 혼란을 일으킬 수 없고 방탕함은 흐를 수 없다'(소민균의 한탄)라고 논평했는데, 이러한 진술은 상대적으로 적절한. 예술적 스타일은 주로 웅장하고 변화가 가득합니다. 일부 기사는 우여곡절로 유명합니다. 소쉰은 『상천집』에서 자신의 글에 “시인의 탁월함과 부드러움, 시인의 순수함과 심오함, 몽과 한의 부드러움과 단순함, 건과 고의 위엄, Sun과 Wu의 단순함과 단순함." 그의 기사의 언어는 단순하고 간결하며 의미가 있지만 때로는 정교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특히 생생한 은유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Zhong Zi Wenfu Shuo 형제"는 풍수의 상호 작용을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자연스러운 설명, 즉 예입니다.
Su Xun의 에세이에는 통찰력 있는 통찰력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화려하고 이상한 현대 산문에 반대하고 고대 산문 연구를 옹호했습니다. 그는 기사가 "내 마음을 사로잡아야"하고 "내 마음에 있는 것"을 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세상의 결점을 반영해야 한다." 그는 또한 다양한 문학 스타일의 공통 요구 사항과 다양한 글쓰기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특히 다양한 산문 작품의 문체와 예술적 특징을 비교 평가하는 데 능숙하다. 예를 들어 『구양내한전서』에는 맹자, 한우, 구양수의 글에 대해 매우 정확한 논평이 나와 있다.
소쉰은 시를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오고에 관한 글을 잘 썼는데, 그 내용이 소박하고 씩씩했다. 송나라 출신인 예맹덕(葉孟德)은 그의 시가 "심오하고 흥미로우며, 그의 말은 그의 산문처럼 헛되지 않다"고 평했다("석림시담"). 그의 "Ouyang Yongshu White Rabbit", "Yishan Farewell", "Yan Shu", "Reply to Second Ren", "Two Employing to Wu Daizhi Zhong Fuzhi Tanzhou"등은 모두 훌륭한 작품이지만 전반적인 업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문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소쉰의 작품은 송나라 시대에 여러 판본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현재 남아 있는 것은 북부에서 간행된 『노소전집』의 단편들이다. 송나라. 인기 판에는 송나라의 그림자 버전인 "사부총감"과 "가유전집" 15권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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