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영화 맘마미아의 상세한 줄거리는?

영화 맘마미아의 상세한 줄거리는?

맘마미아!(2008)

필리다 로이드 감독

출연 클레어 루이스 코놀리, 크리스틴 바란스키, 애슐리 릴리, 아만다 사이프리드, 줄리. 월터스 메릴 스트립 Norma Atallah Enzo Squillino Jr.Juan Pablo Di PaceDominic Cooper

초연 2008-06-30 기간 90분

코미디 노래와 댄스 사랑 입력 영국 지역 영어 더빙

줄거리 소개

시간은 19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외딴 곳에 있고 매력적인 풍경을 지닌 도나와 그녀의 딸 소피, 그리고 소피 나의 약혼자 가이는 작은 호텔을 운영한다. 지중해 스타일이 가득한 이곳.

소피와 스카이의 사랑이 성사되기 직전이고, 두 사람 모두 다가오는 결혼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한데... 소피의 절친한 두 친구가 차례로 신부 들러리를 맡아 섬에 도착해 최선을 다한다. 친구인 소피는 마침내 자신의 마음속에 감춰져 있던 비밀을 밝힐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연히 어머니의 일기를 보고 자신의 아버지일지도 모르는 세 남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들은 사업가이자 탐험가인 샘 카마이클이었습니다. 빌 앤더슨과 은행가 해리 브라이트는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고 그들에게 청첩장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나라, 서로 다른 도시에서 온 이 세 사람은 이미 이 섬으로 돌아가는 길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이곳에서 이루지 못한 소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20년 전에 그들은 모두 같은 여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사랑에 빠져 마음이 상한 것은 도나였습니다.

도나는 딸의 결혼식을 위해 재치 넘치는 입담이 넘치는 로지, 수많은 이혼을 거쳐 지금은 부유한 여성이 된 타니 등 과거 밴드 결성 시절의 좋은 자매들을 특별히 찾았다. 응... 소피는 약혼자인 가이에게 이 두 이모를 특별히 소개하고, 섬에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결혼식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소규모 호텔의 경제적 자원은 매우 불안정합니다.

소피의 아버지일지도 모르는 세 남자가 동시에 섬에 상륙하자, 도나는 옛 연인 세 명을 한꺼번에 마주해야 했고, 결국 도나는 로지에게 물었고, 타냐는 불안함을 드러냈다. 항상 그녀의 마음속에 숨겨왔던 것: 그녀 자신도 소피의 친아버지가 누구인지 몰랐다... 결혼식 전날, 와야 할 사람들과 오지 말아야 할 사람들은 모두 샤오에게 집중되어 있었다. 도나가 마침내 용기를 내어 소피에게 세 남자 중 누가 그녀의 아버지인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하자 샘, 빌, 해리는 둘 다 딸이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소피처럼 그들은 기꺼이 그녀 아버지의 3분의 1이 되려고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Donna와 Sam은 동시에 서로에게 감전을 발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록 약간 혼란스럽긴 했지만 결국에는 모두가 자신만의 답을 찾게 될 것입니다.

비하인드

원래를 되돌아보면 '맘마미아'의 이야기는 1980년대부터 시작됐다. 프로듀서 조디 크레이머(Jodie Kramer)는 ABBA의 베니 앤더슨(Benny Andersson) 및 비요른 오발스(Bjorn Ovals)와 적극적으로 만나 자신의 밴드인 체스(Chess)와 밀접하게 관련된 첫 번째 무대 연극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광범위한 분석 후 크레이머는 그 안에 담긴 힘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프롬 퀸(Prom Queen)'을 작곡한 아바(Abba)는 현재 현대 팝송 중 가장 위대한 곡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크레이머는 그들의 노래의 드라마틱한 스타일에 미묘한 영향을 받았고, 그렇지 않은 무대극을 다시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아바의 음악만 포함되었지만 장면의 배열을 사용하여 새로운 스토리 형식을 부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특별한 의미를 지닌 Abba의 "Winner Takes All"은 Donna라는 캐릭터의 열정적인 연기를 통해 전체 이야기를 시작하며, 원래 제목이 "My Story"인 슬픈 노래도 있습니다. Abba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작품이자 미국 밴드의 Top 10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Mamma Mia의 내용은 Abba의 음악적 기여나 멤버 및 밴드의 역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처음에는 Benny Andersson과 Bjorn Oval Si가 분명히 이 "진흙탕"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 한마디로 그는 대답 대신 고개를 저었다. 그러나 프로듀서 주디 크레이머(Judy Kramer)는 그녀의 놀라운 인내심에 의지하고 그녀의 날카로운 혀를 사용하여 두 사람이 그들의 노래가 전체 무대 연극의 기초가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하도록 설득했습니다... 1995년 크레이머의 인내는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고 두 사람은 하지만 크레이머는 이런 클래식 곡들을 담을 수 있는 좋은 스토리북을 제공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었고, 그래서 크레이머는 방향을 바꿔 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그로부터 2년이 흘렀는데... 1997년. , Kramer는 시나리오 작가 Katherine Johnson을 만났고 놀라운 재능과 감정을 가진 사람을 찾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Judy Kramer는 Katherine Johnson에게 자신의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Abba가 완전히 다른 두 연령대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은 방법을 Johnson에게 설명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노래에는 "Dear" 및 "Prom"과 같은 노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젊은이들에게 어울리는 유쾌함과 순수함이 가득한 퀸'은 물론, 'Winner Takes All', 'I Got You' 등 좀 더 성숙하고 반성적이며 감성이 풍부한 곡들을 선보이고 있어 크레이머는 아바의 노래를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그 자체에는 여러 세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Judy Kramer는 Katherine Johnson이 Bjorn Ovals의 가사에 암시된 주제가 모두 결혼식 및 휴일과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Kramer Mo는 "나는 Johnson에게 이것을 잊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노래가 없어도 당신의 이야기는 그만큼 흥미롭고 감동적일 것이라는 뜻인데, 그녀는 제 조언을 받아들였습니다.”

음악은 분위기를 과장하는 수단일 뿐이다.

캐서린 존슨의 경우 이번 무대를 위해 많은 사전 준비가 필요하며, 아바(Abba) 전곡 가사를 기점으로 A부터 Z까지 꼼꼼히 읽어볼 예정이다. .. Johnson은 음악과 독립적인 독립적인 스토리 프레임워크를 구축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대본 강도의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효과적인 노래 선택이 필요했습니다. 나중에 Johnson은 자신이 선택한 Abba 노래의 템포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과 스토리가 특정 지점으로 전개될 때 그 모습이 스토리의 리듬과 완전히 일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캐서린 존슨의 노력은 곧 결실을 맺고, 사랑에 대한 두 세대의 여성의 서로 다른 견해에 대한 가슴 따뜻하고 희망찬 이야기를 만들어냈으며, 경박한 사랑과 성숙한 사랑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결과를 낳고, 그런 다음 우정, 정체성 설명 및 소원 성취가 산재해 있습니다. Johnson과 Judy Kramer는 이러한 콘텐츠 설정이 모든 사람의 마음에 상응하는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무시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질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하고, 아바밴드의 노래가 주는 효과처럼 말이죠.

아주 좋은 대본을 받은 주디 크레이머는 쉴 새 없이 적합한 감독을 찾기 시작했고, 실제로 연극계에서 큰 존경을 받는 오페라 연출가 필리를 설득하는 데 성공했다. 대본을 읽은 로이드마저도 매료될 수밖에 없었는데, 그가 주목한 것은 아바의 노래뿐 아니라 작품 전반에 걸쳐 보기 드문 잔잔한 기질이었다. 예고도 없이 베니 앤더슨(Benny Andersson)과 비요른 오바르스(Bjorn Ovars) 자신도 이것이 자신들의 노래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라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을 것입니다."

제작 전반에 걸쳐 이 과정에서 아바 밴드와 아바 밴드 사이의 가장 긴밀한 접촉이 이루어졌습니다. 무대 제작 팀은 Bjorn Ovals였습니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모든 것이 바뀌었고 일부 노래는 승인되고 일부는 폐기되었습니다. 또한 Katherine Johnson이 모든 노래, 모든 가사의 의미를 정말로 알고 있었고 수백 곡의 노래가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따랐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변경하지 말고 융합하는 것'이었습니다.

베니 앤더슨에 대해서는 이번 연극 첫 오디션까지 극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는 "극장에 들어선 관객들이 완전히 충격적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전에 어떻게 생각했든, 방송을 보고 나면 전혀 다른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맘마미아'의 경이로움이다. 노래의 활용이 훌륭하여 맥락을 연결하고 스토리 전개를 지능적으로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저는 지금 제 우상이 된 캐서린 존슨이 만든 모든 것에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맘마미아'가 관객을 위해 공식 무대에 처음 등장한 것은 1999년 4월 6일 런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이었습니다... 2005년 6월까지 이 연극은 공식적으로 1,000회 상영되었습니다.

'맘마미아'가 런던에서 초연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여러 영화사에서 영화화에 투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는데...결국 감독이 됐다. Hanks와 Gary Goetzman이 공동 설립한 Playtone Films와 Judy Kramer의 Littlestar Company가 공동으로 영화를 각색하는 중요한 작업을 맡았습니다. 제작자로서 Hanks는 당시 무대 연극을 볼 때의 장면을 회상했습니다. "거의 12분쯤부터 다른 관객들과 함께 일어나 음악에 맞춰 흥얼거리며 흥얼거렸습니다. 또 다른 프로듀서 Goetzm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무대 연극을 영화로 각색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이 이야기가 무대에서 폭발하는 분위기, 에너지, 영혼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훌륭한 영화를 선사할 것을 보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