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무대 뒤와 무대 뒤: 작은 시대의 거대 인물의 현실"을 읽어 본 사람이 있나요?

"무대 뒤와 무대 뒤: 작은 시대의 거대 인물의 현실"을 읽어 본 사람이 있나요?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 작은 시대의 빅 피규어의 현실'에서 이 단락을 발췌했습니다. 이 책의 텍스트는 매우 좋고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테이블 위의 접시가 하나 둘 흩어졌습니다. 결국 작은 식당의 개인실에는 기자와 서샤오니만 남았다. 쉬샤오니안은 기자의 인상보다 훨씬 말랐다. 그는 항상 눈살을 찌푸리고 눈썹을 깊은 '추안'으로 비틀었다.

그의 눈빛과 말은 칼처럼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특정 인물을 떠올리게 만든다. 하지만 비판적인 사람을 루쉰에 비유하는 것은 매우 진부합니다.

그는 칼과 같아서 날카롭고 정밀하게 급소를 꿰뚫는다고 한다. 학우인 천즈우(陳志)는 미소를 지으며 “남은 자리가 없다. 그에게 비난을 받으면 현장에서 숨을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는 언론에 요구하는 것으로 악명 높습니다. 한번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기자 12명에게 “비전문적이고, 진지하지 않고, 미리 숙제도 안 하고, 뜨거운 주제에만 맹목적으로 쫓는다”는 이유로 경제 보도를 하는 여성 기자가 아직도 “그는 그렇지 않다”고 “훈련”시켰다. 내가 본 경제학자 중 가장 오만하고 무례한 경제학자다."

쉬샤오니안은 "기자들 모두를 기분 나쁘게 했다"고 스스로를 비웃었다. 또한 동료들에게도 자비를 베풀지 않았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중앙 정부의 경제 정책을 자주 지지했던 베이징의 한 '공식' 경제학자의 발언을 보고 "공손함의 치욕과 학계의 슬픔. 돌아오라, 자유여"라고 직설적으로 비판했다.

의 생각이 되살아나는 그의 자주적인 정신은 정부 정책과 제도의 허점을 가장 냉혹하고 정확하게 비판하는 일이다. "라는 말은 듣는 사람을 기쁘기도 하고 어렴풋이 불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의 학생 중 중국 유럽 국제 비즈니스 스쿨에서 EMBA 수업을 듣는 기업가가 기자에게 의심스러운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의 미디어는 Xu 교수가 말한 것을 정말로 쓸 수 있습니까?"

Xu Xiaonian은 그다지 믿지 않습니다. 많은 것은 매우 무관심하고, 때로는 매우 멋지고, 때로는 매우 자비로우며, 그 연민 아래서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행하는 것"이라는 절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카로움은 개성에 따른 것이고 깨달음의 전략이기도 하다. Xu Xiaon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관성적 사고는 단단한 껍질과 같아서 완고하게 오래된 아이디어를 감싸고 무지하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거부합니다. "나는 사실과 논리를 사용하여 이 단단한 껍질에 영향을 미치고 깨뜨리려고 노력합니다."

이 사상가에게는 지식인의 독립심, 학자들의 가문과 나라에 대한 생각, 그리고 모종의 붉은 정통 교육이 각인한 정서가 얽혀 있다. 사회가 크게 변하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그는 구세계와 신세계를 넘나드는 전환의 산물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