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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포머 3
'킹콩3'가 중국에 본격적으로 뿌리를 내렸다. 티셔츠, 컴퓨터, 텔레비전, 우유, 그것들은 모두 눈길을 끌기 때문에 기억하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또는 영화가 그다지 인기가 없더라도 이 순간에는 미디어에서 수많은 기사가 나올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찾아 이 순간에 TV가 어떻게 작은 TV로 변하는지 볼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구현하려는 중국 브랜드의 이러한 공동 움직임은 이미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시장의 글로벌 통합은 경제의 세계화와 마찬가지로 필연적인 대세이다. '트랜스포머', '해리포터', '배트맨' 등 영향력 있는 슈퍼 블록버스터들이 이 정도다. 영향력의 범위는 한 지역, 한 국가, 한 대륙이 아니라 그야말로 글로벌하다. 이 정도 수준의 영화에 걸맞는 광고를 싣는 것은 글로벌 올림픽 파트너라는 타이틀과도 같으니, 이는 세계적인 브랜드 홍보이다.
20년 넘게 '메이드 인 차이나'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물론, 우리가 서양인에게 주는 인상도 매우 획일적입니다. 저가형, 저렴함, 때때로 사소한 결함이 있는 것("127"은 심지어 한 시간 동안 중국산 칼을 조롱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일반 제품입니다. 중국 기업의 자본금과 생산기술력은 날로 강해지고 있지만 그 이미지는 여기에 고착되어 하루아침에 없애기 어렵습니다. 산업 체인. 자신의 브랜드로 세계를 무대로 나아가 세계에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분명 기업가의 꿈이자 반드시 가야 할 길이다. 수출을 시작하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단지 컨테이너처럼 도매하거나, 작은 이익을 얻거나, 길거리 상점에 들어가거나, 외국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붙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터미널 소매점에 직접 진입하거나 판매 채널의 주도권을 장악하고, 고품질, 강력한 디자인, 세련된 제품을 사용하여 고품질 브랜드를 만들고,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업계 체인 이익을 장악하기를 희망합니다. .
이런 경우 우리는 더 이상 중국에서 흥청망청 놀아서는 안 되고, 서구 세계의 담론 환경에서 우리 자신의 목소리를 내야 한다. 그러면 의식적으로 해외 주류미디어를 활용하여 국제적 인지도를 확대하거나, 상대방의 맥락과 상황에 접목하여 상대방의 친숙한 담론방식을 활용하여 소통한다면 쉽게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트랜스포머3'에 중국 브랜드군이 진출한 배경이다.
영화와 TV에서의 PPL 개념이 펑샤오강에 의해 소개된 이후, 우리 역시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른 기회를 목격했습니다. 전통적인 광고는 중단 마케팅이다. 그것은 단순히, 무례하게 시청의 즐거움을 방해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TV 시리즈가 광고에 삽입된다는 사실에 모두가 크게 놀란다. 이때 플롯에 이식할 수 있으며 변경되지 않습니다. 볼 수도 있고 기억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제품 배치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초보적이었습니다. "도둑 없는 세상"이나 타오바오, "트랜스포머", GM처럼 모두 피상적이고 대체 가능성이 높습니다. Bumblebee를 Ford Mustang으로 교체해도 똑같이 작동하지 않을까요? 중국 브랜드의 우유와 컴퓨터에도 이러한 문제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 종류의 우유는 같은 방식으로 마시지 않으며 청중에게 강한 인식감을 줄 수 없습니다.
고급 이식은 매끄럽고 깊어야 합니다. "트랜스포머"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 만화와 영화에서 가장 큰 임플란트는 실제로 트랜스포머 시리즈 장난감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20여년 전부터 시작된 이 모든 영화 및 TV 대본은 역사상 가장 큰 제품 배치였으며 모두 트랜스포머 장난감을 홍보했습니다. 그들은 헐리우드 플롯의 부침을 바탕으로 트랜스포머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운전하는 사람이 있고, 자동차는 단지 기계일 뿐입니다. 아니요, 로봇 자체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생명이 있고 성격; 그것이 온 땅을 뛰어다니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영웅과 악당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쏘고 나는 싸우기 위해 쏘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가 완성되면 TV 방송국에 무료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건 광고가 아니다. 내가 무료로 드리는 만화 자료다.” 이것이 문화현상으로 논의되고 받아들여지는 것이 매력인데, 이 모델은 사람들이 이것이 상업적인 행동이라는 사실을 쉽게 잊어버리게 하고, 문화의 지도 하에 수많은 구매행동이 발생하게 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