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10분 만에 펑위안정, 드라마 때문에 '미쳤다'
10분 만에 펑위안정, 드라마 때문에 '미쳤다'
단편영화 '깊은 꽃'은 2002년 칸 영화제를 위해 천 카이거 감독이 만든 주제 단편영화이다. 촬영에 참여한 유일한 중국 감독인 천카이거는 평소의 딥한 이미지 스타일을 깨고 관객들을 위해 'Deep Flowers'를 연출했는데, 이는 터무니없고 기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심오했다.
단순한 이야기 구조, 최소한의 캐릭터 설정, 멋진 장면 해석으로 관객에게 허구와 현실의 교차점, 역사와 현실의 계승, 현실과 현실의 관계를 느끼게 해주는 영화 단 10분 만에 지난 몇 년간의 섬세하고 복잡한 향수를.
Baihua Hutong은 현대인에게 그 시절을 되살려줍니다.
캐릭터의 성공적인 탄생은 영화 내러티브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펑 씨는 의심할 바 없이 관객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펑 씨의 이상한 옷, 이상한 행동 언어, 심지어 감독도 의도적으로 주인공의 성으로 '펑'을 선택해 관객들을 의도적으로 '미쳤다'고 연상하게 만들었다.
반면에 이 '미치광이'는 보통 사람 못지않게 명확한 논리적 사고력을 갖고 있다. "Kuanjie'er는 서쪽으로, Di'an'er Street는 북쪽으로 뻗어 있으며, 고루를 볼 때 왼쪽 첫 번째 골목은"과 "그 꽃병은 안방 탁자 위에 있습니다."라는 일련의 논리적 언어입니다.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펑 씨는 미친 사람이라고 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몽상가라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이 정통 옛 베이징은 사라져가는 베이징 후통 문화를 미친 듯이 추구하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시대와 동떨어져 고향을 잃은 사람이기도 하다.
경락이 연기한 이삿짐이 속아서 화가 나서 떠났을 때 감독은 관객에게 이삿짐의 주관적인 장면을 보여주었다. 차의 백미러를 통해 펭씨는 여전히 외로웠다. 황폐한 황무지로 둘러싸인 커다란 메뚜기나무 아래. 이때 등장인물의 고독과 비극도 저절로 드러났고, 시대 전체가 점차 그에게서 멀어지고 있었고, 그는 '꽃 깊은 곳'의 파수꾼이 되어 세월과 함께 잊혀질 운명이었다.
경락이 연기한 무버 역시 영화에서 아주 뛰어난 캐릭터다. 베이징 사투리와 직설적인 말, 그리고 극도로 무례한 이미지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돈이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차에서 내릴 때 돈을 줘야 한다", "돈만 주면 무엇이든 옮겨달라고 하면 옮길 수 있다" 이 세 문장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물론 '돈'이라는 단어에서 그런 언어 디자인은 어느 정도는 캐릭터의 정체성에 맞춰 노동자가 자신의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지만, 돈에 대한 미친 사람의 생각을 반영하기도 한다. 현재 일부 도시인들의 가치관. 그들은 자신들의 역사적 뿌리를 망각하고 현대의 물질적 욕망에만 몰두하며 점점 기계화되고 무감각해집니다.
극중 두 인물이 대변하는 전혀 다른 두 문화적 태도는 충돌하고 갈등할 운명이다. 그러나 Qingqing 꽃병이 "깨졌을 때" Feng 씨는 마운드에 쪼그리고 앉아 통곡했습니다. 노동자들의 원래 경멸도 진정한 슬픔에 감동되었습니다. 노동자는 펑 씨의 이사비를 거부했다. 감독이 이 플롯을 디자인한 것은 일종의 일반화된 인도주의이자 인류애의 복귀였다.
중국 5세대 감독의 대표자 중 한 명인 천카이거의 작품 대부분에는 역사적 위엄이 늘 남아있다.
아마도 첸 카이거 감독은 과거에 대한 향수와 미래에 대한 사명감으로 인해 현실과 역사 사이를 계속해서 방황하게 되는 향수로 가득 찬 이상주의자일 것이다.
'황토'의 장엄함부터 '자왕'의 패배까지, '행가'의 잡다한 것부터 '패왕별희'의 완전한 승리까지, '패왕별'의 몰락부터 약속'으로 '서치'의 귀환. 천카이거는 중국 우화의 역사적 풍경과 서구의 부조화적인 문화적 요구 사이에서 몇 번이고 어려운 정신적 여정을 경험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펑 씨의 캐릭터는 어느 정도 감독 자신의 축소판이다. 문화, 상업, 시장 등 다양한 요소의 압박 속에서 우리는 한편으로는 중국, 동양의 역사적 풍경을 세계의 흐름에 통합시키고 싶어 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늘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구시대의 집단적 기억과 이념적 먼지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