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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시의 희생
왕실의 희생은 늘 위대하고 특별했습니다. 당나라는 도교와 불교를 믿었으며, 시에는 제사 장면이 많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전시』 제10권은 모두 『교외사찰의 노래』로, 왕실의 제사 장면을 기록한 것이다. 9권을 읽은 후 서씨는 왕실 활동에 참여한 다양한 기록을 썼는데, 특히 마지막 몇 장에는 그가 왕실 제사에 참여할 때 본 장면이 묘사되어 있다.
9 권의시 중 일부를 읽으면 Xu는 황실 첩으로서 여러 번의 희생을 치렀습니다. 그것은 모두 작은 것이지 국가 희생이 아니며 장소는 기본적으로 장인과 같은 도교 사원이었습니다. 사찰, 현두사, 금화궁, 단경산 등은 산 꼭대기에 있는 경우가 많다. "하늘에 닿을 길이 없는 산이 바로 비운사다리이다." 밤에는 차가운 샘물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어라. 달이 회전하는 것을 바라보고, 소나무 꼭대기에 그림자가 피아노 소리처럼 쉬고, 바람에 흔들리는 편백나무의 사향 냄새를 맡는다. 일찍 일어나 떠오르는 태양과 빛나는 황금빛 빛을 포착하고, 멀리서 맑은 하늘을 바라보고, 구름 사이로 빛나고 날아 다니는 폭포를 바라보고, 앞산 Qianxun을 가까이서 올려다 봅니다. 녹색 봉우리는 청석 개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은 하나다. “푸른 산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지만, 나에게 푸른 산이 이렇게 보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9권의 마지막 문장에서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산강풍경을 보러 나왔는데 산강으로 심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10권을 바탕으로 실제 황제의 희생 장면을 보기 위해 당나라로 돌아가는 여행을 상상해 보세요. 분명히 10권의 시는 더 이상 도교 사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시에는 명확한 위치가 없습니다. 일부 정보를 읽었는데 현종은 태산을 매우 존경했다고 합니다. , 그리고 시 둘 다 장엄한 장면이다. 제사는 산기슭의 열린 공간을 선택하여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경우가 많다고 추측됩니다.
먼저 신들을 초대한 제10권의 첫 곡이다.
신의 축복을 주시고, 왕의 덕을 힘입어 이 경사스러운 날을 정하시길, 신이 오셔서 성덕을 널리 널리 퍼뜨려 세계와 민족이 오랜 역사를 누리게 되기를 온 국민이 함께 기도합니다. . 이는 마치 시골의 신년 제사를 지내고, 젓가락을 놓고, 포도주를 붓고, 지하 조상들의 영웅적 영혼을 잔치에 초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사의 서막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하늘의 신들이 이 잔치에 참석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초대장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제물의 주인공인 황제가 나와서 '태화'라 불렸다. 장엄하고 엄숙한 태도로 신들의 이름을 부르고 제단에 올라 성덕을 찬미하고 음악을 연주하여 신들이 우러러보고 멈추고 세상이 예의 바른. 이 네 글자는 황제의 신권과 천인합일이라는 고대의 통치사상을 표현한 것이다.
이어 1차 제사용품을 선보인다. 바로 '용화'다. "You He Wan Zai"는 이러한 제사, 조명 연기 및 촛불을 제공하고 신들이 이를 즐기도록 하여 축복을 가져오고 세상에 축복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북과 음악 노래로 희생의 첫 번째 절정입니다. "구름문은 듣기에 소름끼치고 천둥과 북소리가 하늘에서 울려퍼진다." 북소리에 맞춰 제사 용품이 끊임없이 바뀌고 추가되는데, 이는 마치 진신이 연회에 참석하는 '수화'처럼 제사를 절정에 이르게 하는 것과 같다. 완료되었습니다."
제물이 완성되고 나면 제사할 사람이 온다. 먼저, 도교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수화'라고 하고, 두 번째로 문민과 군인이 함께 추는 춤을 '수화'라고 합니다. 황종과 대로의 합창, 옥석을 겹겹이 쌓은 배열과 응축된 그림자, 구슬의 춤과 유려한 색채가 웅장하다. 2008년 올림픽 개막식에서 수천 명이 푸를 구타하는 장엄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춤과 함께 '카이안'이라 불리는 제사 용품이 차례로 증정되는데, 신들이 이를 즐긴 후에는 중국이 혼돈과 천상과 백성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번영할 것이며 세상은 폭력을 금지할 것입니다. 인물들이 뒤섞이는 가운데 희생은 다시 한번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 붉은 까마귀가 나타나고 해가 지면 제사가 시작되고 끝난다.
'장엄한' 도교 음악에 맞춰 '콩'(고대에는 콩을 그릇으로 사용했다)이 '떠지기 시작', '노래가 연주되고 의식이 완성되며 여섯 용은 신을 통제하여 승천합니다.", 신들은 곧 돌아갈 예정이며 그들을 보내는 것은 여전히 "Yuhe"입니다. "홍신은 스타일리시하게 떠날 것이며 당신은 축복과 행복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며 당신의 정신을 보낼 것입니다. 날아갈 거야." 백성들은 또한 “기장과 조가 아닌 맑은 덕의식”을 기원하며, 군주가 농업이 잘되고 식량이 풍부하며 나라와 백성이 평안하고 번영하는 현명한 군주가 되기를 바랐다.
이러한 교외 사찰 노래는 비록 예술적이지는 않지만 덕을 찬양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한나라 때부터 전해져 왔습니다. 그러나 봉건제국의 통치에서는 의례로서 매우 중요하였다. 국가 정체성을 강화하는 수단이다. 그것은 하늘에 제사를 드리는 것 외에도 문화적 모델이자 영적 모델의 발현이기도 합니다.
집단에는 의식이 필요합니다. 이 동심적인 의식에서 독특한 문화적 추구가 형성될 수 있고 독특한 영적 기둥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