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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어떻게 죽나요?

질문 1: 죽음의 문턱에 선 사람의 설명: 내 몸이 둘로 나뉘어져 하나는 침대에 누워 있는 것 같고, 그저 빈 껍질인 것 같아요. 다른 하나는 공중에 떠있는데, 그게 내 체형이에요.

죽음이 다가오면 어떤 기분일까요? 죽으면 다들 똑같은 기분이 들까? 과학자들은 이에 대해 면밀한 연구를 진행해 사람들에게 삶과 죽음의 교차점에서 느끼는 미묘한 감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것은 임사체험입니다.

1892년 스위스 지질학자 하임(Heim)은 산을 오르다가 넘어진 사람들의 보고를 바탕으로 임사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설명을 처음으로 제공했습니다. 이후 많은 학자들이 이에 대해 조사와 연구를 진행하였다. 우리나라에서도 임사체험에 대한 연구가 시작됐다. 이 해외 연구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천진안딩병원 풍지잉 원장에 따르면 임사체험이란 심각한 외상이나 질병을 겪었으나 예기치 않게 회복되어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을 말한다. 사망하고 간신히 죽음을 면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죽음의 위협적인 순간에 대한 주관적인 경험을 통해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감합니다. 그것은 사람의 죽음 과정에 대한 심리와 같습니다. 죽음에 가까워졌을 때의 인간의 영적 활동입니다. 그러나 임사체험은 죽음에 직면한 심리적 변화로서 장기간 지속된다. 임사체험은 급사라는 결정적인 순간에 발생하며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된다. 현재 국내외에서 보고된 임사체험 현상은 약 40여종에 이른다.

"천장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병원 침대 위에 시신(내 것)이 누워 있었다. 맥박과 호흡이 선명하게 느껴졌다"고 정신과 전문의는 전했다. 동료들에게 유체이탈 경험을 선사합니다. "정말 놀랐어요."

"마음이 아주 맑아지는 느낌이 들었고, 과거 삶의 어떤 장면들이 하나둘 떠올랐어요. 제가 상을 받는 장면도 있었어요." 인생의 '파노라마적 추억' 같은 결혼식 현장의 설렘도 있다. 감정을 잃었다면." 이것은 탕산 지진에 대한 펑딘의 반응입니다. 생존자들 중 81명의 임사체험을 조사한 결과, 41명이 비슷한 짧은 경험을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국내외 연구에 따르면 임사체험의 내용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분명히 일관되고 보편적이며 초자연적 내용이 광범위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Feng Zhiying과 그의 동료들은 1976년 탕산(Tangshan) 지진 생존자들의 임사체험을 조사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얻은 유효한 조사 데이터는 81건에 불과했지만, 이는 실제로 임사체험 연구 역사상 가장 많은 샘플을 수집한 것입니다. 세계. 통계 분석에 따르면 이들 생존자 중 절반 이상이 임종을 앞두고 자신의 생애사를 검토했고, 거의 절반이 자신의 의식이 자신과 분리된 느낌을 받았으며, 자신의 이미지가 몸에서 분리되어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공중으로. 내 몸은 둘로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침대 위에 누워 있고, 다른 하나는 공기보다 가벼워서 공중에 떠서 극도로 편안함을 느끼는 모습이다. 사람들은 터널이나 터널 같은 공간을 통과하는 듯한 이상한 느낌을 갖고, 때로는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잡아당겨지는 느낌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약 4분의 1의 사람들은 이상한 것을 "만나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실제 사람이나 영혼. 이러한 비현실적인 사람들은 대부분 죽은 친척이나 살아 있는 지인 등으로, 겉보기에는 그들과 재회한 것 같습니다.

사회심리학, 교육, 직업, 결혼, 성격, 성향 등도 임사체험 내용에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미친다. Feng Zhiying 등의 연구에 따르면 남성은 여성보다 더 빠른 사고 과정을 경험합니다. 교육 수준이 높을수록 유체이탈 경험, 저승 세계에서의 생활 경험, 육체적인 이상함, 농부와 실업자에 대한 느낌이 더 많아집니다. 시간이 느려지거나 멈추는 느낌과 비정상적인 신체 감각을 더 많이 경험하고 간부와 근로자는 유령, 신, 운명을 믿는 사람들이 종종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느낌을 갖습니다.

"뱀에게 물린 후에는 10년 동안 우물이 두려워질 것이다. 뱀이 이렇게 물더라도 죽음을 받아들이고 돌아온 사람들의 심리에는 얼마나 미묘한 변화가 있겠는가." 인간세계로! Feng Zhiying과 그의 동료들의 연구 보고서는 연구된 81개 사례 중 47개 사례가 임사체험 전후에 성격 변화를 겪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임사체험 후 특히 명확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성격이 유순해지는 반면, 다른 세상의 사람들이나 영혼, 생각, 행동이 의식에 의해 통제되지 않고 판단되는 사람들을 "만남"을 경험한 사람들은 종종 맹목적으로 낙관적이 됩니다. 아니면 시끄러워요.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한 후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임사체험에 대한 생생한 기억을 갖고 있으며, 10년, 2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잊혀지지 않습니다.

탕산(唐山) 지진 당시 고작 23세였던 류(劉)라는 소녀는 무너진 집에 부딪혀 허리뼈를 다쳐 더 이상 일어서지 못했다. 그녀는 구원받기 전에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

질문 2: Nan Huaijin 선생님의 가르침: 사람은 어떻게 죽고 죽은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Nan 선생님은 "Nan Chan의 7일"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죽음의 과정과 죽음 이후의 상황:

사람은 어떻게 죽나요? 정상적으로 죽는 사람의 경우, 죽은 사람을 많이 봤기 때문에 아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모를 것입니다. .. 왜 많이 봤지? 늙은이들이 많아. 친구들이 떠날 때마다 직접 만나러 가는데, 그 중에는 내가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야... 만나면 이상한 놈이네. 손을 잡자마자 아미타불을 외우고 빨리 가라고 하더군요. 제가 낭독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가 낭송한 내용이 몇 개 더 있습니다. 저는 그를 돕기 위해 거기 서서 잠시 동안 낭독했는데, 그는 여전히 떠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잠깐만요, 그냥 가세요. 제가 손을 내리자마자 그 사람은 정말 많이 도망쳤어요. 사람이 죽으면 우리 몸은 4대 원소로 구성되는데, 부처님께서는 흙, 물, 불, 바람을 4대 원소라고 하셨습니다. 게으르지 마십시오. 새로운 위대한 보살이 많이 있습니다. 늙은 보살과 중년의 보살 모두 그것을 적어야 합니다. 흙, 물, 불, 바람의 네 가지 원소를 사대 원소라고 합니다. 크다는 것은 큰 범주이므로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호흡은 바람의 요소에 속합니다. 사람이 죽게 되면 땅의 요소가 먼저 문제가 됩니다. 거기에 두 사람이 누워 있는 것을 보십시오. 다리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고서를 읽고 "논어"를 읽으면 그가 죽기 전에 공자의 제자인 기유자가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습니다. Qiyuzu라고요? 두 발에 감각이 없어요. 학생에게 두 손을 움직일 수 없게 도와주세요. 이제 피할 수 있어요. 자기가 곧 죽을 줄 알았고, 이제부터 나는 평생 잘못한 일이 없고, 떠나니까 죄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걸 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때, 이런 상황에서 사람이 죽게 되면 먼저 땅이 흩어지고 몸도 무거워지게 되는데, 그러므로 우리가 나이가 들고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몸이 무거워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우리 말을 들으면 걷는 것이 편리하지 않습니다. 이곳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신호입니다. 죽기 전에 이것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곧 죽을 때 죽으면 이 몸이 어디로도 움직일 수 없고 매우 고통스럽고 죽기 전에 마치 산이 누르는 것 같고, 이 때 무게가 천 파운드나 되는 바위와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오늘 우리가 여기 앉아 있는데 몇몇 유명한 의사들이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방법이 있는 한 여전히 방법이 있고, 두 번째 단계에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지구가 커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두 번째 단계에서는 무엇을 따르나요? 물이 흩어지면 식은땀이 흐르고, 식은땀이 나면 사람은 정상적으로 죽고, 몸에 식은땀이 나면 얼음장처럼 닿는다. 이 환자는 거기 누워있고, 그거 만지면 손이 끈적하고 차가워서.. 다루기 힘들다고 하는 사람들. 이 시간에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을 때 이미 의식을 잃었고, 나는... 비가 많이 내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마치 꿈 같았어요. 물이 흩날리더니 온몸에 땀방울이 하나씩 흘러나왔어요. 드디어 윗부분이 아, 아..., 가래가 굴러다니고, ** * 열림, 마지막 배변은 대장의 마지막 줄의 액체, 이전 오줌의 마지막 사정, 이 두 사람의 소변과 소변의 대동이 식은땀을 흘리는 모습이었습니다. 끝났고 구하기가 어려웠고 바람의 요소와 불의 요소가 와서 호흡했습니다. 아... 아... 마지막 숨이 죽었습니다. 나는 죽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나처럼 좋은 경험은 없었다. 나는 그 사람의 죽음을 돕기 위해 거기에 있었다. 나는 서둘러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가라고 했고, 평생 동안 그렇게 말해 온 친구들도 있다. 나는 부처님 명호를 외울 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부처님 명호를 외우라고 했는데, 부처님 명호를 외운다는 게 무슨 뜻입니까? 그런데 내가 그를 꾸짖었습니다. 당신 마음속에 부처님을 생각할 때 "나모 아미타불"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는 "마니, 마니"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부처님을 어떻게 생각할 수 없습니까? 그게 염불이다. 사람들은 아미타불, 아미타불... 그것이 부처님의 이름이라고 생각한다. 이때도 천천히 염불하는 법을 소개한다. .여기서 숨이 멈췄고, 불이 세게 타올랐다. 여러분 모두 의식 전용 수업을 들으셨나요? 동지들에게 묻겠습니다. 모두 학교에 갔습니까? 따뜻함, 장수, 깨달음은 삼위 일체입니다. 의식은 여전히 ​​존재하고, 몸의 따뜻함은 여전히 ​​존재하며, 일단 의식이 사라지고 죽게 되면 따뜻함도 사라질 것입니다. , 의식이 떠나고, 영혼이 떠나게 되니....>>

질문 3: 산 채로 묻힌 사람들은 어떻게 흙층이 가슴과 복부에 닿으면 질식합니까? 압력이 내부 장기에 압력을 가해 파열, 호흡 곤란, 결국 질식을 초래합니다! !

질문 4: 삼국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죽었나요? 다른 장군들에게 참수당했습니다: 하후원, 위연, 전위

하후원(71장) : 딩쥔산 전투(Dingjun Mountain Battle). Shu Wei는 Hanzhong과 마주했고 Xia Houyuan은 Huang Zhong을 만나기 위해 Dingjunshan에 왔습니다. Huang Zhong은 Xia Houyuan을 죽이기 위해 Dingjun Mountain에서 날아갔습니다.

삼국지의 두 장군 중 유일하게 황종(黃忠)만이 하후(夏后)를 죽이고 비길 데 없는 장군이었다. 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군들이 얼마나 막강한지 보여주며, 황중석이 과연 특별한 장군임을 보여준다.

위연(150장): 오장원의 제갈량은 죽기 전 위연이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예언했다. , 나는 Ma Dai에게 그를 죽이도록 가르치는 트릭 가방을 준비했습니다. Zhuge Liang이 죽은 후 Shu 군인은 퇴각하고 Wei Yanguo는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위연은 군대를 이끌고 한중 난정시로 가서 군사력을 지닌 양이에게 항복을 요청했다. Yang Yi는 Zhuge Liang의 계획을 받아들이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말을 타고 세 번 비명을 지르면 감히 나를 죽이는 사람이 진짜 사람입니다. Wei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제 세상의 누구든 감히 나를 공격하면 슈도는 그를 세 번, 아니 삼만 번 부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즉시 “누가 감히 나를 죽이느냐”라고 소리쳤고, 말이 끝나기도 전에 마대이는 “내가 감히 당신을 죽이겠다”고 대답했고, 그는 칼을 들어 말 밑을 베었다.

Dian Wei(16장): 완청 전투. 정확히 말하면 Dian Wei는 이런 종류의 죽음에 빠지면 안됩니다.

Dian Wei는 치열한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Dian Wei는 치열한 전투에서 죽은 유일한 장군이었습니다. 조조가 쳐들어오자 만성 장수가 조조에게 항복하였다. 조조는 장슈의 숙부 장계(사망)의 아내 조우와 사랑에 빠졌고, 장슈는 화를 냈다. 그래서 조조가 천막에서 조우와 함께 술을 마시고 있던 그날 밤, 그는 전위의 미늘창을 훔쳐 조조를 죽이려고 했습니다. Dian Wei는 Cao Cao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싸웠습니다. 이때 "웨이는 방탄복이 없다." 결국 "위에서 아래까지 수십 번 총을 맞았고, 죽을 때까지 싸웠다. 도적들은 감히 접근조차 하지 못해 멀리서 화살만 쏘았다. 화살은 소나기 같았다." 웨이유는 마을 문을 거부해 죽었습니다. 정나이 마을 이후 도적들이 들어왔고, 웨이유는 또 한 번 총을 맞았습니다." 그리고는 여러 번 비명을 지르며 온 땅에 피를 흘리며 죽었습니다.

2. 처형: 여포, 방덕, 관우, 관평, 진기

육포(19장): 사비 전투. 조조는 성을 공격했고, 여포는 백문탑에서 성을 방어했다. 나중에 그는 의자에서 잠들었다. Lu Bu의 부하인 Song Xian과 Wei Xu는 그가 그린 미늘창을 훔쳐 밧줄로 묶었습니다. Cao Cao는 위층으로 올라가 Liu Bei에게 Lu Bu를 처리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Liu Bei는 Ding Yuan과 Dong Zhuo에게 Cao Cao에게 말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Cao Cao는 Lu Bu를 교수형에 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아아, 육소강은 병력이 너무 높아서 전장에서 죽을 수 없어서 죽었습니다. 힘을 너무 많이 쏟는다고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운드(74장): 판청 전투. 방덕은 우금을 따라 관우와 싸웠으나 관우는 일곱 군대를 침수시켰다. 유진은 항복했고, 방덕은 죽을 때까지 싸웠다. 파운드는 작은 배를 잡았지만 주창이 지탱하는 큰 배에 쓰러졌고, 주창은 물의 성질을 알고 살아있는 채로 물 속에 빠졌다. 방덕이 항복을 거부하자 관공은 그에게 칼과 도끼로 목을 베라고 명령했다.

관우와 관평(77장) : 판성전투에서 칠군이 침수된 후, 관우는 방심하다가 형주를 잃고, 이어서 마이성을 격파했다. 나중에 그는 체포되었습니다. 손권은 원래 관공을 지키고 싶었으나 "나는 조나라 진영에 있고 내 마음은 한나라에 있다"는 이야기를 생각하고 오랜 고민 끝에 관우와 관평을 참수하자고 제안했다. 그는 5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아아, 오성, 여포도 비슷한 방식으로 죽었다고 볼 수 있는데, 세력이 너무 높으면 전장에서는 죽기 힘들겠지만 품위 없이 죽기는 쉬울 것이다. .

진기(91화) : 조비는 먼저 진기와 결혼해 미래의 황제 조예를 낳았다. 나중에 Guo 후궁이 인정되었습니다. 곽후궁이 그녀를 모함했기 때문에 조비는 진후궁에게 죽이라고 명령한 다음 궈후궁을 왕후로 삼았습니다. 그러나 궈에게는 왕비가 없었기 때문에 결국 조예가 왕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불쌍한 Zhen Ji 팬. Zhen Ji가 너무 부끄럽게 죽었습니다!)

3. 화살에 맞고 사망 : Sun Jian, Pang Tong, Huang Zhong, Gan Ning, Tai Shi Ci, Zhang Liao, Xu Huang, Zhang Jia

질병으로 인한 죽음을 제외하고는 화살에 맞아 죽는 것이 비길 데 없는 장군에게 죽음의 주요 방법입니다. 앞으로는 궁수에 대해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손견(7장): 하구 전투. Sun Jian은 쓰레기 "Master Lu Gong"을 쫓기 위해 혼자 탔습니다. 그는 산과 숲에서 매복 공격을 받았습니다. 산에서는 돌비가 쏟아지고, 숲에서는 화살이 쏘아졌습니다. Sun Jian은 돌과 화살에 맞아 뇌액이 터졌습니다.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그의 수명은 서른일곱 살이다.

손견은 강한 장군이었고, '삼국지'보다 역사상 더 영웅적인 인물이었다. 사실 Hua Xiong은 Guan Gong이 아니라 Sun Jian에 의해 참수되었습니다. 그에게 자존심이 없고 그의 죽음이 그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장군은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며, 특히 장군이라면 전투에서 죽어서 말 가죽을 두른 채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항상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팡통(63장): 청두 전투. Liu Bei와 Pang Tong은 Luocheng을 두 가지 방법으로 데려갔습니다. Liu Bei는 Pang Tong에게 백마 Lu를 태우고 Pang Tong에게 작은 길을 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뤄펑포(Luofengpo)에 매복하고 있던 촉장 장인(張仁)은 백마를 탄 남자가 자신에게 총을 쏠 것이라고 예상했다. 우리의 불사조 병아리 방시위안(Pang Shiyuan)은 무작위 화살에 맞아 이렇게 죽었습니다. 그의 나이 겨우 서른여섯 살이었습니다.

넷. 중간...>>

질문 5: 지공은 누구이며 어떻게 죽었는가? 기공(1130-1209) 도기는 원현당이 죽은 뒤 사찰의 승려들에게 미움을 받아 더 이상 기전을 위한 자리가 없어 5월 16일 남평산 정자사로 이사했다. 가태 2년(1202년) 기전이 세상을 떠났을 때 다음과 같은 시를 남겼습니다: "65년 동안 늑대가 동쪽 성벽에서 서쪽 성벽까지 싸우다가 이제는 회복되었고 하늘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푸르고 물은 푸르다.")의 원래 이름은 이수원(Li Xiuyuan)으로, 남송(南宋)의 저명한 승려로 태산(泰山)에서 태어났으며 용닝촌(永寧村) 출신이다.

질문 6: 독일 유대인 안네는 어떻게 죽었나요? 안네 프랑크는 1929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1933년에 히틀러가 정권을 잡고 유대인을 미친 듯이 박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랭크 가족은 네덜란드로 이주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직후 독일, 프랑스, ​​프랑스가 네덜란드를 점령했고, 이곳으로 피난한 유대인들도 잔혹하게 박해받았다. 프랭크 가족은 나치의 체포, 투옥, 학살을 피하기 위해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아버지 회사 건물의 한적한 곳에 숨어 있다가 1944년 8월 누군가의 제보를 받았고, 숨어 있던 8명은 모두 체포됐다. 체포되어 강제 수용소로 보내졌습니다. 앤은 15세의 나이에 파시스트 강제 수용소에서 장티푸스로 조용히 사망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무렵 그녀의 아버지만 살아남았습니다.

질문 7: 사람이 사망하면 어떻게 되나요? 임사체험이라고도 알려진 임사체험은 심각한 외상이나 심각한 질병을 겪었지만 예기치 않게 회복된 일부 사람들이 묘사하는 지속적인 죽음을 말합니다. . 오는 심오한 주관적 경험. 과학계의 많은 사람들은 인간의 의식에 대한 연구가 과학의 마지막 난제이고, 의식이 어떻게 사라지는가, 특히 '임사체험'은 미스터리 중의 미스터리라고 믿고 있다. 따라서 죽음의 발생, 즉 '임사체험'은 생물학, 의학, 심리학, 철학 등의 분야에서 독립적 또는 공동 연구의 화두가 되었다.

중국에서도 '임사체험'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의료계의 최근 소식에 따르면 천진안딩병원은 중국 최초로 과학적인 관점에서 '임사체험'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임사체험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공통적으로 겪는 현상이지만, 사회심리적, 문화적 요인에 영향을 받으며, 인종별로도 차이를 보인다고 본다. 중국인 '임사체험자'가 경험하는 주요 체험단계는 삶의 회고, 의식과 신체의 분리, 신체적 이상, 세계파괴감, 죽음의 모순, 시간정지감, 정서적 상실 등이다.

물론 여러 가지 이유로 중국의 '임사체험' 연구는 수년간 외국에 비해 뒤쳐져 있으며, 외국에서는 오랫동안 이를 생명과학 연구의 중요한 주제로 꼽아왔다.

'죽음 실험' 보고서

외국 정보에 따르면 독일에서 '죽음 실험'이 진행됐고, 젊고 건강한 남녀 지원자 42명이 실험에 참여했다. WHO.

'죽음 실험'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약물을 사용하여 42명의 지원자를 죽음과 유사한 완전히 무의식적인 상황에 놓이게 하는 것입니다. 22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자원봉사자들은 각자 무언가를 얻었습니다.

일부는 화려한 빛을 보았고 일부는 친척과 친구를 보았습니다. 푸른 빛 "영혼"이 몸에서 "탈출"합니다.

일부는 빛나는 "터널"을 보았습니다.

미국의 심장 전문의 마이클 자보(Michael Szabo)도 약물을 사용해 일부 사람을 심하게 혼수상태에 빠뜨리는 '지옥 조사'를 조직했다. , 그리고 높은 수준의 구조로 그들을 부활시켰습니다. 이 사람들의 경험은 위에서 언급한 테스트 결과와 유사했습니다.

'임사체험'은 흔한 현상이다

'임사체험'은 모든 민족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고대 중국에는 이에 관한 기록이 많다. 역사자료, 서양고전을 의식적으로 기록한 사례가 많다. 1987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차비 야이나(Chavi Yaina)라는 24세의 젊은 노동자가 안타깝게도 기계가 담긴 대형 상자에 깔려 혼수상태에 빠진 '식물인간'이 됐다. 1990년 3월의 어느 날, 야아이나는 갑자기 잠에서 깨어났는데, 비록 10분 남짓밖에 지속되지 않았지만, 그는 긴 잠 속에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고인이 이끄는 어린아이로 돌아왔습니다. 이모. 그녀는 나를 다른 세계로 이어지는 빛나는 터널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당신이 내가 찾고 싶은 영원한 평화는 다른 세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손으로 눈을 가렸지만 마리아 이모는 부드럽게 내 손을 잡았습니다.

10분도 더 지나 야아이나는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공교롭게도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난' 미국의 65세 사업가는 자신을 구해준 의사들에게 자신의 '사후' 장면을 묘사하기도 했다.

나 나는 가벼운 구름 같았고 내 몸에서 천장까지 점차 솟아오르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병원의 벽도, 철문도 '지금의 나'를 막을 수는 없다.

나는 빠르게 병원을 빠져나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천상 공간으로 날아갔다.

그리고 나는 끝없는 터널 속을 초고속으로 전진했다.

터널 반대편에서 작은 빛이 보였습니다. 그 빛은 점점 더 밝아지고 있었습니다.

터널 끝에 도달했을 때 빛은 매우 강력한 광원이 되었습니다.

내 마음은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더 이상 걱정, 우울, 고통, 긴장이 없습니다.

'임사체험'의 5단계

놀랍게도 심리학자 케네스 레인저는 인간의 '임사체험'을 학계에서 5단계로 구분했습니다. -

첫 번째 단계: 평온함과 이완, 약 57%의 사람들이 이러한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의식이 몸에서 "탈출"되며, 약 35%의 사람들이 이렇게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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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8: Xu Zhimo는 어떻게 죽었나요? 그는 어떤 사람인가요? 서즈모(Xu Zhimo, 1897.1.15~1931.11.19), 현대 시인이자 수필가. 한족, 절강성 하이닝시 샤스진 출신. Xu Zhimo는 Jin Yong의 사촌입니다. 원래 이름은 Zhang Zi┥였지만 미국 유학 중에 Zhimo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사용된 필명: Nanhu, Shizhe, Haigu, Gu, Dabing, Yunzhonghe, Xianhe, Shuiwo, Xinshou, Huanggou, Eer 등 서즈모(Xu Zhimo)는 초승달파의 대표적인 시인이자 초승달시학회 회원이다. 1915년 항저우 제1중학교를 졸업하고 상하이 호장대학, 천진북양대학, 북경대학에서 공부했다. 1918년에 그는 은행업을 공부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습니다. 1921년에 그는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고 케임브리지 대학의 특별 학생이 되어 정치경제학을 공부했습니다. 케임브리지에서 2년 동안 그는 서양 교육과 유럽과 미국의 낭만주의와 미학 시인들로부터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사망 원인:

1931년 11월 19일 오전 8시, 서즈모는 중화항공 '제남' 우편 비행기를 타고 난징에서 북쪽으로 이동했습니다(비행기는 장설량의 전용기였으며, Zhimo는 무료로 탑승합니다.) 그는 그날 저녁 북경 연합 소강당에서 외국 사절을 위한 Lin Huiyin의 중국 건축 예술 강의에 참석할 예정이었습니다. 비행기가 지난 남부 당자좡(Dangjiazhuang) 지역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짙은 안개가 대기를 가득 채워 경로를 식별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경로를 찾기 위해 조종사는 비행 고도를 낮춰야 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비행기가 백마산(개산이라고도 함)에 충돌하고 즉시 동체에 불이 붙었고 탑승자 모두가 추락했습니다. 조종사와 Xu Zhimo가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