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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메이산 불교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보현보살! 보현은 불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살로 문수사리와 함께 석가모니 부처님의 시종이다. 문수리는 지혜를 상징하고 보현은 진리를 상징한다. 사만타바드라(Samantabhadra)는 산스크리트어 사만타바드라(Samantabhadra)의 무료 번역으로, 보편적인 미덕을 의미하는 "판지(Panji)"로도 번역됩니다.
보현의 생애 체험인 『제이보살경』과 『슬화경』에서는 그가 전륜성왕 오진연의 여덟째 아들이라고 주장한다(즉, 아미타불의 정체) 그의 전생에서). 소승경에는 그녀가 묘장왕의 둘째 딸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화엄경(Huayan Sutra)에는 일반적으로 "모든 여래에게는 장자가 있고 그의 이름은 보편적 가치(Universal Worthy)"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법화경-보현보살보살'에 따르면, 부처님께서 세상을 떠난 후 누군가가 '법화경'을 믿고 외우면 보현보살이 다른 위대한 보살들과 함께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사람 앞에서 그를 보호하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안정되게 하여 모든 문제와 마귀의 장애물로부터 그를 보호하십시오. 『화엄경』에 나오는 53인삼을 든 소년의 이야기에서 마침내 보현에게 행운이 찾아왔고, 그는 그에게 '모든 부처님을 공경함', '광범위한 수련과 공양', '10대 서원이 있다'고 말했다. "업을 참회"하고 "항상 불교를 따르라". 그러므로 보현은 "십대원주"(또는 십대원왕)로 불린다.
'화엄경: 보살계'에 따르면 남서쪽에 광명산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는 예전부터 많은 보살들이 살았다고 한다. 현재의 보살의 이름은 선성(보현)이다. 그와 함께 세 가지 유형의 추종자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불교에 따르면 한나라 남서쪽에 위치한 쓰촨성 어메이산이 도교사원인 보현사원이다. 진나라 때 혜지스님이 여산에서 촉으로 들어와 이곳에 보현사를 건립한 것이 아미산의 보현보살 숭배의 시작이었습니다. 북송 시대에 어메이산에 보현불의 청동상이 세워졌는데, 머리에 다섯 부처님의 금관을 쓰고, 손에 여의를 안고, 코끼리 등의 연꽃 위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었습니다. 이 불상은 무게가 630톤에 달하며 불교 미술의 보물입니다.
사찰에는 보현보살 단독상이 많지 않다. 대부분이 석가모니 부처님의 시신이다. 보현보살상은 대부분 관을 쓰고 보살의복을 입고 여섯 개의 상아를 가진 흰 코끼리 위에 앉아 있고, 코끼리를 타고 있는 보현보살상은 손바닥을 모으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섯 개의 어금니를 가진 흰 코끼리는 원래 강대한 정신을 상징하는 보살에 의해 변했다고 전해진다. 『보요경』에는 “보살이 도솔천에서 강대한 정신을 내려와 여섯 개의 흰 코끼리로 변했다”고 되어 있다. 입에 이빨이 있다." 여섯 개의 어금니를 가진 흰 코끼리는 불교의 상징이기도 하다. 여섯 도의 상징이기도 하다. 『사만타바드라경』에는 “여섯 개의 이는 육완(六業)을 나타내고, 네 발은 네 가지 소원(네 가지 명상)을 나타낸다. 부지런함, 다섯 명은 명상적, 여섯 명은 현명함.
밀교에서 보현은 다양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금강계 만다라"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보현보살은 왼쪽 주먹을 갖고 있고 오른쪽에는 연꽃을 들고 있으며, 그 위에 칼을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비밀의 암호는 실제로 금강승과 같습니다." "자궁계 만다라"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보현보살은 머리에 다섯 부처님의 관을 쓰고 있고, 왼손에는 연꽃을 쥐고 있고, 오른손에는 손바닥을 뻗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보현보살(寶泉菩薩)이라고도 합니다. 장수를 기원할 때 신으로 삼는다. 《보현연명경》에 따르면 보현보살상은 보름달 같은 얼굴을 한 소년의 형상으로 머리에 다섯 부처님의 관을 쓰고 오른손에 금강저를 쥐고 있다. 천잎의 보물꽃 위에 앉아 있는 종을 왼손에 들고 머리가 세 개 달린 흰 코끼리왕 위드가 들고 있다. 코끼리의 발은 그 아래에 5천 마리의 코끼리가 있는 커다란 다이아몬드 바퀴를 밟고 있으며, 그들의 황금빛 몸은 귀중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의 대부분은 인물 사진입니다. 5개의 지혜의 왕관을 쓴 20개의 팔을 가진 조각상도 있는데, 그 20개의 팔에는 각각 갈고리, 밧줄, 바퀴, 종 등의 물건이 걸려 있고, 천 잎의 보물꽃 아래에 4개가 앉아 있습니다. 흰 코끼리가 바깥쪽을 향해 서 있습니다. 코끼리 꼭대기에는 네 명의 천왕이 바깥쪽으로 서서 사방을 바라보며 부처님의 가르침을 수호하고 있습니다.
H-size.3xL 2008-02-20 16:18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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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0) 나쁨(0) 이후 역대 왕들의 지원을 받아 불교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어메이산에서는 사찰 건립이 동시에 이루어졌다. 동진 시대에 저명한 승려인 회이치(Huichi)와 명국(Mingguo) 선사가 어메이산에 와서 생활하고 수행했습니다. 어메이산은 보현불이 나타나 경전을 설하는 곳이라는 전설에 근거하여 어메이산을 보현의 절로 여기고 보현불을 숭배하며 선불교를 통일하는 세계가 된다. 불교 경전에 따르면 Samantabhadra와 Manjushri는 모두 Buddha Ying의 주요 보조자입니다. Manjushri는 "지혜"를 나타내고 Samantabhadra는 "덕"을 나타냅니다. 보현파는 10가지의 맹세를 광범위하게 수행하므로 '서원왕'이라고도 불리며, '대보현'이라고도 불린다.
Samantabhadra 이미지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그의 광대한 행위와 완전한 공덕의 상징으로 여섯 개의 엄니를 가진 흰 코끼리를 타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현보살은 매우 유명하고 신자가 많습니다. 부처님이 산으로 인해 번영했고, 부처님으로 인해 산이 유명해졌습니다. 아미산이 보현보살의 도장으로 숭배된 후, 산 전체가 도교에서 불교로 바뀌었습니다. 당송 이후, 어메이산에서 불교는 점점 더 번영했고, 명청 시대에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당시에는 사찰이 170개가 넘었고, 산 곳곳에 크고 작은 사찰과 울창한 숲이 있었습니다. 어메이산은 산서성 우타이산, 저장성 푸퉈산, 안후이성 구화산과 함께 중국 4대 불교 명산 중 하나로 꼽히며 그 명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멀고도 넓은. 송, 명나라 이후 버마, 네팔, 스리랑카 등 여러 나라의 친구들이 불상, 만엽경 등 보물을 보내왔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니우신사 승려들이 한국과 다른 나라에 초청되어 강연과 법을 가르쳤습니다. 청나라 말기 이후 아메이산의 불교는 습하고 비가 많이 내리는 산으로 인해 한동안 쇠퇴했고, 원래의 사찰 중 상당수가 황폐화되었으며, 중화민국에서는 절반도 안 되는 사찰만이 살아남았습니다.
최근 몇 년간 주정부는 대규모 수리를 위해 두 차례에 걸쳐 거액의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현재 산 전체에는 30개가 넘는 사찰이 있다. 그중 오랜 역사와 대규모 규모를 지닌 주요 사찰과 정원은 대부분 예전의 영광을 복원했을 뿐만 아니라 확장, 발전해 왔다. 이 사원 건물은 지역 전통 주거 스타일이 풍부하고 우아한 장식과 독특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지역 조건과 산에 적합하며 사원의 웅장함과 정원의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습니다. ; 아침 종소리와 저녁 북소리, 불교 노래의 아름다운 소리가 있어 어메이산의 불교 문화, 사찰 건축, 자연 경관과 사계절의 변화가 유기적으로 교묘하게 통합됩니다. 합리적인 디자인과 절묘한 장인정신은 중국 명산 명승지의 사찰 건축 예술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