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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열반(Nirvana)은 큰 변화나 타격을 겪은 후 열심히 일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교는 연기론에서 출발하여 사람이 공하고, 법이 공하고, 모든 것이 공하다는 것을 드러낸다. 그러나 모든 것이 "비어있다"면 목표, 이상 및 피난처가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불교에서도 독립, 독립, 영원을 특징으로 하는 공(廣)과 침묵의 실체가 있다고 제시하고 있다.

열반(Nirvana)은 불교의 가르침으로, 소멸, 소멸, 평온, 평화와 행복, 무위, 불생, 해탈, 죽음으로 번역됩니다. 열반(Nirvana)의 본래 의미는 불이 꺼지는 상태, 즉 바람에 날려가는 상태이다. 이 개념은 불교가 출현하기 전부터 존재했으며, 불교에서는 이를 실천적으로 달성해야 할 최고의 이상 상태로 사용했습니다.

봉황은 불의 고통과 고통스러운 시험을 겪고 환생하여 승화에 이르렀는데 이를 '봉황열반'이라고 합니다. 망설이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추구하고 향상시킵니다. 확장된 정보

열반이라는 단어는 부처님 탄생 이전에 이미 인도의 우파니샤드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원래 열반은 모든 것을 담고 있으며 항상 행복하고 순수한 고요한 범천으로의 회귀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 종교의 가르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깨달음을 얻은 후 '인과법'을 이해하셨고 열반이라는 단어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설명을 하셨습니다.

세상을 있는 그대로 진정으로 관찰하는 사람은 세상을 볼 수 없고, 사라지는 세상을 진정으로 관찰하는 사람은 세상을 볼 수 없다. 세간이란 색(血), 느낌(感), 생각(想), 자각(識)의 다섯 가지 부정적인 느낌(五想)을 말하며 또한 십팔계(十八界), 즉 육근(六根), 육계(六界), 육식(六識)을 가리킨다. 세상의 집합이란 오감의 변용과 변용을 말하는데, 이는 무지와 탐욕, 인과에 의해 주도되고 뒷받침되는 생명현상이며 존재하는 모든 것이므로 모든 것이 무(無)라고 말할 수는 없다.

세상멸이란 무명, 탐욕, 탐욕의 원인과 조건이 소멸되어 더 이상 생명현상이 존재하지 않음으로 오음의 변화와 변화를 말한다. 모든 존재는 실재하고 영원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열반을 이해하려면 먼저 원인과 조건의 법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탄생은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원인과 조건의 뒷받침을 바탕으로 탄생한다. 그리고 일어나는 모든 것은 그것이 일어나는 원인과 조건에 따라 소멸되며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원인과 조건의 소멸을 '멸망'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부처님께서 정의하신 열반입니다.

바이두백과사전-너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