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파이썬의 파이게임을 사용하는데,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파이게임 창이 뜨는데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파이썬의 파이게임을 사용하는데,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파이게임 창이 뜨는데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event를 영어로 번역하면 event get? Type은 스타일, 즉 유형을 의미하므로 모두 규칙적이지만 이벤트 순서가 먼저 있고 그 뒤에 속성이 있습니다.

동시에 부모-자식(계층적) 관계

event.get() 이벤트 획득

event.type() 이벤트 유형

이벤트도 있습니다. key() 키 이벤트

이것은 연속 루프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while에 작성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만 실행하면 실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Snake 게임의 코드(일부)입니다: txt?=?font.render('GAME?OVER',?True,?(255,?0,?0))

screen.blit(txt,?(size[0]/6,?size[1]*2/5-20))#?(0,?0)(size[0]/6,?size[1]* 2/ 5) 글꼴 크기 100의 중심 위치

direction?=?'right'#?초기 방향, 오른쪽

changeDirection?=?direction#?변경할 변수를 정의합니다. 방향, 키를 누르세요

running?=?True

while?Trunning:

for?event?in?pygame.event.get():# ?큐 이벤트에서 가져오기

if?event.type?==?QUIT:#?이벤트 유형이 이탈 이벤트인지 확인

#?pygame.quit()

sys .exit()

elif?event.type?==?KEYDOWN:#?키를 누른 경우(이벤트)

if?event. key?==?K_RIGHT? or?event.key?==?K_d:?#?키나 d가 맞으면 뱀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changeDirection?=?'right'

if?event .key?==?K_LEFT?or?event.key?==?K_a:?#?왼쪽 키나 a이면 뱀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

changeDirection?=?'왼쪽'

if?event.key?==?K_UP?or?event.key?==?K_w:

changeDirection?= ?'위'

if ?event.key?==?K_DOWN?또는?event.key?==?K_s:

changeDirection?=?'아래'

#다음 줄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if?event.key?==?K_ESCAPE:#?는 종료를 나타내는 키보드의 Esc 키에 해당합니다.

pygame.event.post(pygame.event.Event(QUIT))

#?텍스트를 그리고 디스플레이 새로 고침

screen.blit(txt,?(20,?10) )

screen.fill(blackColor)?# while의 (하위) 수준에 속하는 for 문 열에 넣으면 루프가 지속적으로 새로 고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