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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용과 일곱요정

칠선녀는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옥황상제의 일곱 딸이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일곱 요정의 이름은 붉은요정, 평원요정, 녹색요정, 비누요정, 보라색요정, 노란요정, 녹색요정이다. 이름은 Tianshou, Tianyang, Tianrong, Tianchang, Tianxian, Tianqing 및 Tianyu라고합니다.

관련 전설

'동용과 일곱 선녀'의 전설은 옥황상제의 일곱째 딸이 '몸을 팔아버린 효자' 동용에게 감동을 받았다는 것이다. 아버지를 장사지내려고." 그녀는 세상에서 행복한 삶을 동경했고, 몰래 땅으로 내려와 그 삶에 동참했다. 옥황상제는 천군과 장수들을 보내 그녀를 천상 궁정으로 쫓아내게 했습니다. Dong Yongxing의 효심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는 많은 오페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의 것은 명나라 전설적인 드라마 "The Brocade"이고 가장 유명한 것은 Huangmei 오페라 "The Match of the Immortal"입니다. 1952년 홍페이 등은 황메이 오페라 '선녀의 성냥'의 대본을 재각색했습니다. 극은 솔직하고 정직한 동용, 착하고 아름다운 일곱 선녀, 서로 돕는 선녀, 교활하고 비열한 부원와, 무자비하고 잔인한 옥황상제 등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아름다운 춤 자세와 아름다운 황메이 곡조는 모두 사람들의 기억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습니다. 특히,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예술가인 옌펑잉(Yan Fengying)의 뛰어난 연기는 설화 '동용과 불멸의 만남'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었고, '일곱 선녀'의 예술적 이미지는 모두에게 알려졌습니다.

동용과 일곱 선녀

옥황제의 딸인 일곱 선녀는 천궁에서 외로움을 느껴 인간의 삶을 갈망했다고 한다. 어느 날 나는 여섯 자매와 함께 영수대(靈書台)에 갔다가 아버지를 묻기 위해 자신을 팔아버린 저승의 젊은 농부 동용을 만났고 그의 의리와 정직함에 감동하여 사랑에 빠졌다.

큰 누나는 동생의 생각을 간파하고 천궁의 엄격한 규율에도 불구하고 동생이 지상으로 내려올 수 있도록 도왔다. 떠나기 전, 동생이 위험에 처했을 때 향을 피우고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향 한 개를 선물로 주셨다. 일곱 선녀는 인간 세상에 왔고, 지신과 메뚜기의 중매인으로 교섭을 거쳐 동용과 결혼했다. 일곱 선녀는 남편의 구원을 돕기 위해 복원의 이모 집에 일하러 갔다. 관리들은 고의로 그녀를 어렵게 만들어 밤새 비단 열 가닥을 짜도록 강요했습니다.

성공할 경우 동용의 장기근속 기간은 3년에서 100일로, 그렇지 않을 경우 3년에서 6년으로 변경된다. 일곱 선녀는 컴퓨터실에서 향을 피워 도움을 청했고, 여섯 자매는 도움을 주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와 하룻밤에 열 조각의 비단을 엮었습니다. Fu Yuanwai는 약속을 이행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동용의 근무 기간이 만료된 후 부부는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도중에 동용은 아내가 임신한 것을 알고 급히 갈증을 풀기 위해 물을 달라고 했다. 이때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고 천군과 장군들이 하늘에 나타나 옥황상제의 칙령을 내려 일곱 선녀가 불순종하면 정오 3시에 천궁으로 돌아갈 수 없게 했습니다. 명령을 내리면 동용의 몸은 수천 조각으로 잘려질 것이다. 일곱 선녀는 남편의 무고한 해악을 참지 못해 동용에게 자신들의 기원을 설명하고, 메뚜기나무에 '천지의 마음은 하나'라는 맹세를 새기고 하늘로 돌아갔다. 슬픔과 분노.

연구

동용과 일곱 요정의 전설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1950년, 이 전설은 황메이의 영화 "The Match"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02년 10월 26일 중국 우편국에서 발행한 "민속 전설 - 동용과 칠선녀" 우표 세트는 이 전설이 현대 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을 확대했습니다. 그러나 고대부터 사람들은 전설 속 두 주인공인 동용과 칠선녀의 유래에 대해 명확히 알지 못했다. 동용이라는 캐릭터는 역사적 인물에서 유래한 것인가, 아니면 단지 전설적인 인물에서 유래한 것인가? 당송 이후 복싱(Boxing), 샤오간(Xiaogan), 단양(Danyang), 동타이(Dongtai), 퉁저우(Tongzhou), 푸저우(Puzhou), 허젠(Hejian) 등 여러 곳에서 동용의 유물이 있다고 주장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동용을 검증할 수 있는 역사적 인물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칠선녀에 대해서는 여전히 직녀와 혼동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결국 동용과 견우의 관계는 파악하기 어렵다.

동용이 불멸자와 조우했다는 전설은 한나라 중기에 일어났다. 이러한 결론을 뒷받침하는 믿을 만한 자료는 단 세 가지뿐이다. 첫 번째 자료는 현재의 자샹현에서 발견됐다. 산동성은 동한 환황(桓帝) 건허 원년(서기 147년)에 건립되었다. 경내에 있는 우량사(五梁寺)의 석조에는 동용샤오의 양아버지의 초상화가 있지만, 선녀의 자취는 전혀 없다. 초상화. 두 번째 글은 위조지(魏曹治)의 악보(越富)시 《영지변(靈治節)》이다. 세 번째 글은 동진 천보의 『수신기』 제1권에 나온다. 한나라는 아버지와 단둘이 살던 청년이었는데, 아버지가 죽어 장사할 길이 없어 장례비를 마련하기 위해 몸을 팔아버렸다.” 동용은 출근길에 한 여인을 만났다. 동용은 거절할 수 없어 함께 주인집으로 찾아왔다. 그 여자는 "짜는 법을 알고" "열흘 안에 수백 개의 비단을 엮을" 수 있습니다. 동용이의 빚을 갚도록 도와준 후 그는 동용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떠나기 전 그녀는 동용에게 "나 천직녀는 너에게 지극히 효자인데 하나님께서 나에게 네 빚을 갚도록 도와달라고 하셨다"고 고백했다. 진짜. 저자는 역대 왕조의 사료에 동용이라는 인물이 적어도 4명 이상 기록되어 있음을 발견했다. 첫 번째 동용은 "한서"권 17 "Jingwuzhao Xuanyuan Chengcheng Biao"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동종(周忠)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음모를 남에게 알려 공을 세워 한나라 현제로부터 고창 장후(高昌)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이후 그의 아들 동홍(Dong Hong)과 손자 동우(Dong Wu)가 차례로 후작이 되었다. 서한 말기에 동무는 왕망에게 폐위되었다. 다행히 27년 후인 건무 2년(서기 26년)에 동한 광무제가 백성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왕망에 의해 폐위되었던 서한 고후를 복위시켰을 때, 고창(高昌)의 4대손(증손)이 조정에서 다시 발견되어 후작으로 봉해졌다. 『한서』에는 동용이 『천성』(지금의 산동성 칭저우, 고창 후작이 있는 곳)에 살았다고 분명히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소심기』에 기록된 것과 똑같다. 한 왕조의 사람은 건성 출신이다." 이 때문에 이 정보는 "표"에 기록되어 있으며 매우 간략하게 "후영소봉"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전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동용은 동한말기에 살았다. 동용의 이름과 성이 기록된 최초의 자료는 남송(南宋) 루계(樂樂)가 지은 『한려자원』 제1권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비는 모두 종의 아버지, 조상, 형제, 후손의 정보를 담고 있다. 역사 말기의 관리들 가운데 성이 다른 동용은 단 한 명뿐이다. 그렇다면 167년경 산동성 조현(曹郡)에 동용(周永)이라는 종자가 있었는데 나이는 50세 정도였던 것으로 알 수 있다. 제3대 동용은 당나라 때였다. 『당·소유전』에는 하건(河建)에 조공을 받은 효자 동용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네 번째 동용은 송나라 때였다. 《송나라사: 동회전기》의 전기 작가인 동용은 남송나라의 유명한 재상이었다.

위의 4명의 동용 중 두 한나라 사이의 동용만이 전설적 주인공의 역사적 원형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동우가 폐위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산동은 시련에 시달렸고, 동우와 그의 아들은 말할 것도 없이 가난에 시달렸고 그의 아버지도 어려움을 겪었다. 재정적 유산은 없습니다." 소위 가족의 가난으로 인한 고통은 동용이 원래 가난하지 않았으나 나중에 변화로 인해 가난해졌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만약 그가 이미 가난했다면 그의 아버지가 어떻게 '유산'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가난 속에서도 “남을 부양하기 위해 휴가를 내고 그를 살찌게 하기 위해 종으로 일하는” 동용의 능력은 그의 효심을 반영한다.

가오창 허우동용과 전설적인 동용 사이에는 최소한 다섯 가지 중요한 유사점이 있습니다. (1) 둘은 이름이 같습니다. (2) 시대적 관점에서 볼 때 전자는 무량사 벽화와 조지(曹智), 전보(保寶)의 기록과 모순되지 않는다. (3) 위치로 볼 때 전자는 우량사 초상화의 비문과 전보의 "소심기"에 있는 기록과 정확히 동일하며 둘 다 "전성인"이다. (4) 둘 다 '효'와 관련이 있다. 비록 고창 허우동용의 효는 필자의 추측일 뿐이지만, 고창 허우의 가보인 '효'는 역사적 사실이므로 이러한 추측은 일리가 있다. (5) 두 사람의 생활 조건은 비슷하다. 고창 후작 동용은 아버지가 폐위된 후 인봉되기 전까지 27년 동안 가난하게 살았다. 따라서 동용이 신선을 만났다는 전설은 양한 고창후 동용이 효를 행하고 후작이 된 역사적 사실에 바탕을 두고 이를 혼합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동한시대의 불멸의 개념. 후세들이 그 역사적 유래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보급 과정에서 점차 왜곡되어 동진에 이르러 전보는 동용이 "아버지와 함께 사는 외로운 소년"이라는 이야기만 들었지만, 그의 가족 배경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칠선녀에 대해 조지의 시에서는 그녀를 '여신'이라 부르고, '수심기'에서는 자신을 '천국의 직녀'라고 부른다. 『소심기』가 쓰인 동진시대에는 견우와 직녀의 전설이 성숙해 널리 퍼졌다. 진나라부터 당나라까지 동용이 신선과 만남을 가졌다는 전설에 관한 자료는 거의 없다. 이는 우누 전설의 막대한 영향력이 동용 전설의 확산을 방해했음을 보여주는 것일 뿐이다. 그 중요한 이유는 견우가 이미 직녀와 결혼한 상태인데 어떻게 동용이 그와 다시 결혼할 수 있겠는가?

둔황 단편 '동용변문'은 중요한 문서이다. Bianwen의 중요한 변화는 Weaver Girl이 1에서 3으로 진화했다는 것입니다! 동용의 아들인 동종은 부끄러워서 어머니를 찾고 싶어 했고, 도사인 손빈은 그에게 "아시아인이 연못에 목욕하러 와서 먼저 나무 밑에 숨었다. 그녀는 천상의 옷을 벗고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이때 그녀는 소년을 보았다. 반면에 경계 역시 하늘의 별을 기준으로 하고 있다. 원래 은하수 기슭에 세 개의 별이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세 명의 직녀가 있지만 견우의 ​​아내와 완전히 분리될 수 없으며, 어느 직녀가 동용의 아내인지도 확인할 수 없다. 이 문제가 완전히 해결된 것은 송나라 때였습니다.

송나라와 원나라의 옛 문자를 기록한 명나라의 소설집인 청평산당화본은 오랫동안 중국에서 중국으로 옮겨졌다. 20세기 초 일본. 완전한 스토리텔링 소설 『동용과 불멸의 만남 전설』. 어머니를 찾기 위해 동용의 아들인 동중서(周忠書)는 도사 안준평(延君平)으로부터 충고를 받았습니다. 약을 모으러 태백산으로 내려갈 것이다. 노란색 옷을 입은 일곱 번째 소녀가 바로 그것이다." 동용이 만난 선녀는 처음으로 '칠선녀'가 되었다. 이후 명청시대의 여러 지역극에서 동용이 만난 선녀들은 칠선녀로 불렸다. 직녀는 어느새 일곱 사람이 되었는데, 그들은 하늘의 어떤 별들의 화신일까요?

저자는 고대 중국 점성술에서 하늘의 '일곱 별'의 이름을 딴 13개의 별 그룹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북두칠성, 자위원 화개 칠성, 태위원 장첸 칠성, 천상의 일곱 별, 시원의 일곱 별, 동쪽의 강소의 절위의 일곱 별, 북쪽의 부유의 일곱 별, 북쪽의 처푸의 일곱 별, 서쪽의 귀소의 일곱 별, 일곱 별. 서쪽에는 구이수성, 서쪽에는 플레이아데스 칠성, 남쪽에는 텐구칠성, 남쪽에는 별자리에 일곱 별이 있고, 남쪽에는 청추(靑丘), 진소(眞蘇)에 일곱 별이 있다. 이 별들은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북쪽의 여자 별자리에 있는 일곱 별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 "동쪽에 있는 일곱 별은 뽕나무를 담고 누에를 키우는 데 사용되는 바구니이다." 『진·지의』, 『수서』·지14』), “바구니를 받치고 있는 일곱 별은 뽕나무를 키우는 도구이기도 하다. . 밝고 상서롭고, 이주로 인해 여성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유성은 유죄이며, 비단은 고귀합니다." ")

훗날 이름인 '일곱별바구니'는 '진서'와 '진서'에 처음 등장한다. 그래서 이 별은 대략 육조(Six Dynasties)의 이름을 따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당송시대에는 바구니를 받치고 있는 칠성(七性)의 주요 기능이 매우 뚜렷하여 천하의 누에와 직조의 주요 별신이었다. 일곱 별이 뽕나무를 따는 바구니처럼 둘러싸고 있다고 하여 '뽕나무를 담는 그릇'이라는 의미에서 '푸바구니'라 이름 붙였다. 『송나라사·지삼』에는 “직녀가 항상 발로 바구니를 받치면 좋고, 발을 가리키지 않으면 비단이 풍부하고 귀할 것이다”라고 되어 있다. 원나라 사람들이 편찬한 『송나라사』에는 이에 대한 명확한 기록이 있다. 송나라 말기와 원나라 초에 일곱 별이 바구니를 받쳐 누에를 방제하는 기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야 해요. 일곱 불멸자를 다룬 최초의 『동용우헌전』은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출판되었습니다. 바구니를 받치고 있는 일곱 별의 텍스타일 기능과 길흉의 징조가 일곱 별이 형성하는 별 소스코드에 반영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민속적 동일시는 송원본 『동용우현전』에 처음 등장하는 칠선녀의 등장 시기와 의미와 매우 일치한다. 그러므로 당송 이후에는 직녀와 칠선녀의 재주가 민속적 개념에 혼동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소녀 전설과 동용 전설이 분리되었다.

그러나 오늘날 민간 개념에서 소위 '귀별'이라고 불리는 것은 실제로 플레이아데스(플레이아데스 성단)를 가리키는 것이지만 당송 시대에는 아직 이 개념이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장수계(張守絲)가 쓴 《정의사기》에는 "플레이아데스의 일곱 별은 패션의 우두머리이고, 호별은 감옥 문제에도 쓰인다. 빛이 밝으면 천하의 감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평화롭고, 어두우면 형벌이 과하다. 나중에 사람들이 '일곱 요정'의 정체를 알 수 없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듯한 별들에 붙인 것인지도 모른다. 플레이아데스 세븐 스타즈에.

칠선녀 전설과 선녀욕장

원양시 해상풍경구에는 7개의 아름답고 키가 큰 바위가 있는데 사람들은 이를 '칠선녀바위'라고 부른다. 탄소. 바위 아래에는 푸른 물이 졸졸졸 흐르는 연못이 있는데, 이곳에서 일곱 명의 선녀가 목욕을 했다고 해서 사람들은 이곳을 '선녀 목욕탕'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늘의 일곱 선녀는 청결을 매우 좋아하며 매일 강에 가서 목욕하고 놀고, 태호, 포양호, 홍택호에 맡긴다고 합니다. , 그리고 양쯔강의 발자국. 그러나 이들 장소는 넓고 푸르다고는 하지만 항상 평온함이 부족하여 조용하고 우아한 장소를 찾고 싶어한다. 일곱 선녀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농사짓는 남자와 베틀을 짜는 여자, 부부의 사랑스런 삶을 하늘의 맑음에 비하면 평범한 세상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느 해 가을의 끝자락, 일곱 명의 선녀가 원양강 해운을 배회했다. 사막에 맑고 푸른 파도가 있는 원양천, 양쪽에 푸른 나무와 덩굴이 있고, 수영장에는 원앙 한 쌍이 놀고 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상서로운 구름이 해변에 내려와 연꽃 치마를 풀었습니다. 물에 뛰어들고, 수영하고, 마음껏 놀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자주 이곳에 목욕하러 왔습니다.

게다가 석평산맥에는 노부부가 살았는데, 그에게는 대랑(大胡), 얼랑(結浪), 삼랑(sanlang), 사랑(silang), 우랑(吳落), 유랑(劉浪), 기랑(絲蘭)이라는 일곱 아들이 있었다. 일곱 형제는 잘생기고 잘생겼는데, 특히 기랑은 매우 똑똑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결혼 적령기에 이르렀고 그들의 부모도 산 밖에서 결혼하도록 설득했습니다. 그러나 일곱 형제는 매우 효심이 깊고 평생 동안 부모를 부양해야 합니다. 그들은 황무지를 개간하고 산에서 농사를 짓고 수렵을 하며 생계를 꾸려가며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한다.

어느 날 일곱 선녀는 다시 수영장에 목욕하러 갔다가 기랑에게 발견됐다. 그렇게 아름다운 소녀가 깊은 산과 숲 속에서 어디서 나올 수 있겠습니까? Shichiro는 그들이 필멸자가 아니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정확히 일곱 명의 요정을 세어보고 발견했고, 즉시 자신에게 일곱 명의 형제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자연스러운 결혼이 아니겠습니까? Qilang은 그 당시 침착함을 유지했고 일곱 선녀가 날아간 후 집으로 돌아와 형제들에게 자신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형제는 즉시 일곱 요정과 결혼할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다음 날, 일곱 요정은 다시 목욕을 하러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연꽃 치마를 벗고 물에 들어가자마자, 수영장 옆 나무에 숨어 있던 일곱 형제는 겁에 질려 해변으로 뛰어올라 연꽃 치마를 입고 날아갔습니다. 이때 막내 일곱째 자매는 앞장서 ​​달리는 기랑이 잘 생기고 재능이 있는 것을 보고 일부러 걸음을 늦췄다. 이미 공중에서 이륙한 일곱 번째 자매를 본 그는 뒤로 끌려가다가 치메이를 구하기 위해 재빨리 해변으로 떨어졌습니다. 이때 여섯 형제가 달려와 큰 누나를 붙잡고, 얼랑이 둘째 누나를 끌어당겼고, 산랑이 셋째 누나를 끌어당겼고, 실랑이 넷째 누나를 끌어당겼고, 우랑이 다섯째 누나를 붙잡았고, 류랑이 여섯 누나를 끌어안았습니다. 일곱 선녀는 일곱 형제의 미모와 재능을 보고 모두 사판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모두 수줍게 얼굴을 붉히며 말없이 고개를 숙였다. 일곱 형제가 앞으로 나와 함께 경례하며 말했다: "우리는 노약자와 병든 부모님을 부양하고 있으며 모두 미혼입니다. 선녀님이 우리와 결혼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방금 제가 한 행동은 무례하고 무례했습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일곱 선녀는 일곱 형제의 진실한 말을 보고 “나도 보니 그 사람들이 근면하고 마음이 착하며 충성스럽고 정직하여 모두 건강하고 의욕이 넘치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불멸의 법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벌을 받을까 봐 감히 말을 하지 못했습니다. 일곱 번째 자매가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하늘의 불멸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한, 우리는 필멸의 세계에 머물 수 있습니다!" 여섯 자매는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불멸의 몸이 일곱 조각으로 쪼개졌느니라." 바위야, 진짜 몸이 기랑을 따라 세상에 나가서 필멸자가 되었느니라.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길쌈을 하고, 부부는 서로 사랑하니, 대단하지 않느냐? 여섯 자매가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 동의합니다. 일곱 형제는 모두 감동했습니다. 그래서 일곱 선녀는 마법을 사용했고, 일곱 개의 바위가 선녀의 안개가 피어오르는 곳에 갑자기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일곱 소녀는 미소를 지으며 일곱 형제 앞에 섰습니다. 그 일곱 개의 바위는 매우 아름답고 키가 큽니다. 사람들은 말하기를, 바위 꼭대기에 있는 무성한 나무는 원래 일곱 선녀의 머리카락이었고, 매끈한 돌 몸체는 일곱 선녀의 옥 몸체였으며, 아래쪽에 있는 많은 주름은 몸을 덮고 있는 연꽃 치마였다고 합니다. 일곱 요정! 연기를 좋아하는 일곱 번째 자매가 마음을 바꾸기 전에 치랑을 교묘하게 찼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그녀는 화난 척하며 "이 발차기로 돌을 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안에!

믿을 수 없다면 가서 Qinvyan을보세요. 화난 척하는 Qimei가 쫓아 낸 왼발이 여전히 희미하게 보입니다!

영화

칠선녀(1963)

감독:

허멍화/옌준

주연: 링보

유형: 노래와 춤

더 많은 외국 영화 제목:

천국의 하녀

칠인의 불멸의 여인

국가/지역: 홍콩

대화 언어: 중국어(북경어)

출시일: 1963년 12월 11일, 홍콩

영화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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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황상제의 막내딸인 일곱 번째 선녀(방영)는 천상에서의 고단한 삶에 지쳐 하늘의 법칙을 거스르기를 서슴지 않고 어린 동용(링보)으로 내려온다. 어머니 집의 사자로 몸을 팔고 아버지의 뼈를 묻기 위해 3년 동안 노예로 지내던 동용의 효심에 감동되어 일곱 선녀를 만난 후 동용을 설득한다. 땅신의 도움으로 그녀와 결혼하게 되었고, 일곱 선녀는 여섯 선녀의 은밀한 도움으로 동용의 작업일을 단축시켰고, 선녀들은 비단을 짜는 일을 도왔다. 마법의 기술을 사용하여 백일 만에 그것을 완성하고 자유를 되찾은 두 사람은 동용의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옥황상제는 막내딸이 몰래 지상에 내려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도 얼마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을까요? , , 하늘은 분노하여 천둥신에게 강제로 천궁으로 돌아가라고 명했고, 일곱 선녀와 동용은 메뚜기나무 아래에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이번 Shaw Brothers 버전의 'Seven Fairies'는 원래 Li Hanxiang이 감독한 것입니다. 촬영 중에 Li Hanxiang은 갑자기 Shaw Brothers를 떠나 대만으로 가서 Guolian Film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Shaw Brothers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Li Hanxiang이 남긴 대본을 사용하여 같은 이름의 동일한 연극을 촬영했으며 법원에 10개의 스튜디오가 설정되었습니다. 첸 이신(Chen Yixin)과 허멍화(He Menghua)가 공동 감독했으며, 아시아 영화 여왕 링보(Ling Bo)는 1963년 12월 두 사람의 '세븐'(Seven)과 함께 공동 주연을 맡았다. 요정'은 대만에서도 동시에 개봉됐다. 그러나 리판은 장칭과 니우팡위만 주연을 맡았다. 쇼브라더스판보다 약해 흥행에 실패했다. 리판은 흥행에 실패했다. '세븐 페어리즈'는 공식적인 합의가 이뤄질 때까지 홍콩에서 개봉되지 않을 예정이다.

본명이 니팡닝(Ni Fangning)인 팡잉(Fang Ying)은 귀주(貴州) 출신이다. 어릴 때부터 홍콩으로 갔다가 북경으로 돌아와 교육을 받고 다시 홍콩으로 돌아와 학업을 이어갔다. 1962년에 그녀는 Southern Experimental Theatre Company의 두 번째 단계에 참여했고 졸업 후 Shaw Brothers Eight에 합류했습니다. 1970년 계약이 만료된 후 그녀는 다시 영화계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녀는 Jiashi의 진행자로 활동했으며 TV 시리즈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1978년에 다시 연기를 은퇴했습니다. 1980년대에 그녀는 영화 예술 감독이 되었고 1990년대에 패션 회사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노래: 칠선녀

가수: 우조양

가사:

아름다운 칠선녀

That's me 당신과 사랑에 빠지다

나는 솔직하고 평범한 사람이다

나는 정말 당신에게 합당하지 않다

감정칠선녀

사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땅을 가꾸겠습니다

당신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도록

잘 사랑하겠습니다

진실한 사랑 당신을 진심으로 소중히 여깁니다

나무 위의 새들이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푸른 물과 푸른 산이 함께

잘 사랑하겠습니다

나는 평생을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늙은 메뚜기 나무는 내 서약을 적습니다

나는 당신을 끝까지 사랑할 것입니다

참조 : /view/67558.htm

음력 7월 7일은 민속 축제인 '치차오(Qiqiao)' 축제입니다. 그날 밤 여성들은 보존한 술, 멜론, 과일을 안뜰에 놓고 밤하늘을 숭배합니다. , Vega가 그들에게 기술을 부여하기를 바랍니다. 시인의 노래와 화가의 묘사, 문인의 편곡으로 인해 애절하고 감상적이며 완곡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세상에 퍼졌습니다.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입니다.

"시경"의 "소야"에는 다음과 같은 시가 있습니다.

"술을 써도 그 과육을 알지 못하고 진주를 달고도 그 과육을 알지 못하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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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itian에는 Han이 있고 거울에도 빛이 있습니다. Weaver Girl은 하루 종일 7개의 가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이 일곱 개 있으니 물개 역할을 할 수 없고, 소를 보면 가슴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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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쪽에 치밍이 있다. 서쪽에서는 자선 활동을 위해 하늘로 여행을 떠난다."

일반적인 생각은 하늘의 베가 별이 베틀 옆에 앉아 있고 비단을 짜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은하수 반대편에 있는 알테르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그리워했습니다.

서주시대에는 견우와 직녀의 사랑이야기에 대한 상상과 전설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천공서사기』와 『한서천문기』에도 쌍둥이별 알타이르와 베가에 대한 기록이 있다. 진나라 종회가 쓴 『정추시대기』에는 직녀가 천황의 손녀라고 적혀 있는데, 7월 7일 밤 은하수에서 나팔꽃과의 만남은 이미 이 러브 스토리의 뚜렷한 개요를 설명했습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임진은 『서의기』에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세월이 흘러 구름과 비단으로 만든 옷을 짜는 일이 즐겁지 않고 그 모습도 아름답지 않다. 그 후 황제는 자신의 고독을 불쌍히 여기고 하희천우와 결혼했다. 황제는 화를 내며 "이 기록은 정확하다"고 비난했다. 그 중 "중국 발렌타인 데이의 이중성"을 묘사한 "십구고시"에서 영감을 얻었다. p>

"먼 알테어 별, 밝은 강, 중국 소녀, 가느다란 손을 잡고 기계를 가지고 놀고 있다. 하루 종일 장이 없다. , 눈물은 비처럼 차갑다. 강물은 차갑다. 맑고 얕으며 물은 물이 가득하고 맥박은 말을 할 수 없느니라."

이 시는 <시경>에 나오는 시보다 더 서술적인 시이다. 두 장소에서 서로를 그리워하고, 과거에 대한 슬픔으로 가득 찬 두 연인의 황량한 상황.

또한 위바오의 금나라 『소심기』는 하늘의 견우와 직녀의 쌍둥이 별을 한나라의 효자 동용과 아내의 이야기로 묘사했다. 왕조.

오준의 『서기세기』는 북조 시대에 기록되어 있다. “불멸의 귀양성무정이 남동생에게 '7월 7일 직녀가 강을 건너야 한다'고 말했다. 강을 건너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대답은 '견우를 잠시 방문하다'였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노래'에는 오늘날까지 전해진다. "7월 7일 창성궁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을 때 나는 하늘의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땅에서도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당나라 현종과 양옥환의 관계를 견우와 직녀를 예로 들어 설명하고, 그들이 영원한 약속을 약속하는 내용을 그린다.

송나라 진소유는 다음과 같은 글을 썼다. '까치다리 불멸'이라는 노래:

Xianyun Nong 공교롭게도 날아다니는 별들은 증오를 퍼뜨리고, 은과 은은 어둠 속에서 멀어진다.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면, 그들은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물리칠 것입니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간은 꿈과 같으며 까치 다리를 볼 수는 없습니다.

어떻게? 사랑은 영원할 수 있을까?

요컨대 견우와 직녀의 사랑을 소재로 한 시와 오페라는 셀 수 없이 많다. /p>

요약하자면, 견우와 직녀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아마도 서주나라에서 일어났을 것입니다. 당시의 노예 사회는 매우 엄격했고, 이 이야기는 행복과 고통을 추구하는 서민들의 목소리를 담고 있습니다.

서주(周周)나라 때 지금의 산동성인 치디(齊帝)에 가난한 집이 있었다고 한다. 매일매일 사람들은 그를 '소치기'라고 불렀다.

견우치기는 자라면서 형수가 그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늙은 소를 몰고 척박한 산기슭으로 떠돌았다. 초가지붕을 정리하고 울고 있는데, 눈물이 땅에 떨어졌고, 곧 아름다운 나팔꽃이 피어나고, 나뭇가지에는 새들이 지저귀고, 무성한 농작물들이 자라났습니다.

늙은 암술꾼은 남다른 유래를 가지고 있다. 하늘의 황소자리 별이다. 하늘의 법칙을 어겨 고통을 받은 젊은 주인이다. 견우의 노고에 감사할 뿐 아니라, 견우의 행복한 짝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토러스는 마침내 하늘의 일곱 요정이 함께 돌아다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동쪽 계곡에 있는 거울 호수에서 목욕도 했기 때문에 밤에 견우에게 꿈을 맡기고, 다음날 새벽이 되기 전에 호수에 가서 선녀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는 동안 매달린 선녀를 데려가 달라고 부탁했다. .나무에 옷을 걸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집으로 달려가면 아름다운 선녀를 아내로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견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산과 능선을 넘어 새벽 안개 속에서 붙잡혔습니다. 일곱 명의 아름다운 미녀들이 분홍색 옥 장신구와 화려한 머리를 하고 호수에서 놀고 있었고, 그들은 즉시 짧은 나무에 걸려 있는 분홍색 드레스를 집어 들고 달려갔습니다.

옷을 빼앗기고 천국으로 돌아가지 못한 선녀는 바로 그날 밤, 그녀는 밤의 틈을 이용하여 견우의 장작을 발가벗겨 두들겼는데 그 희미한 빛 속에는 정직하고 정직하고 강인한 사람이 있었다. 꽃처럼 아름답고 물처럼 부드러운 농부와 다른 사람은 눈이 마주치고 첫눈에 반해버렸습니다. 사랑하고 함께 오산의 구름비에 가서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인생은 언제나 고통스러운 삶보다 빠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위버 소녀는 아들과 아들 둘을 낳았습니다. Cowherd를 위한 소녀. 늙은 암표가 죽어서 벽에 뿔 한 쌍이 걸려 있습니다. Cowherd 나는 그 늙은 암표를 놓고 매일 그 뿔을 쳐다보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천제는 베틀녀가 몰래 저승에 내려온 사실을 알고 천군과 장수들이 그녀를 궁궐로 데리고 갔습니다. 이때 견우는 너무 슬퍼서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어린 아이들 한 쌍도 매일같이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울었습니다. 견우는 자신에게 무한한 도움과 보살핌을 주었던 늙은 암표상을 생각하며 가슴이 아팠습니다. 뜻밖에도 뿔이 땅에 떨어졌고, 기적이 일어났고, 두 뿔은 두 개의 바구니로 변했고, 견우지기는 두 아이를 바구니에 담아 사랑하는 아내를 찾기 위해 한 어깨에 메고 가려고 했습니다. , 두 바구니는 두 개의 강력한 날개처럼 갑자기 땅에서 솟아 오르고 구름과 안개 속으로 솟아 오르고 번개처럼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 태후의 눈에 띄어 머리에 꽂힌 금비녀를 뽑고 견우와 직녀 사이에 획을 긋자 즉시 거센 파도와 흰 모자를 지닌 은빛 강이 나타났다. 한 쪽은 강 동쪽에 있고 다른 한 쪽은 강 서쪽에 있어서 멀리서 서로 마주 보았으나 서로 볼 수 없었습니다.

까치새들은 견우와 직녀의 진심 어린 사랑에 깊은 공감을 표하며, 매년 여름과 가을, 은하수가 잔잔할 때면 강가에 입에서 꼬리까지 모여서 성을 짓는다. 견우와 직녀가 만날 수 있는 까치다리. "까치다리와 최귀강, 직녀가 밤에 만난다. 중국 발렌타인데이가 지나면 까치새의 깃털이 많이 떨어진다고 한다." 다리를 건설하는 것.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거의 같다. '천하쌍', '천하쌍', '까치교 클럽' 등 후대 중국 오페라와 오페라는 모두 비슷하다. 사람을 불멸의 존재로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신을 인간으로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요정은 땅에 내려갈 수도 있고, 인간도 하늘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하늘과 인간이 합쳐진, 달콤하고 감미로운 인간의 손길로 가득 차 있는 사랑 이야기입니다. 농경사회와 목축사회의 삶과 윤리에 대한 전망.

Du Mu의 "가을 저녁시": "Tianjie의 밤은 물처럼 시원합니다. 나는 누워서 Altair와 Vega 별을 봅니다. Du Fu의 "은하시": "소 소녀는 보낸다." 매년 무슨 문제가 있었나요?"

이것은 모두 세계가 낭송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 오늘 밤 파란 하늘을 보세요. 까치 다리를 건너는 견우와 직공 소녀

가족마다 붉은 비단을 입고 가을 달을 바라보며 간구한다. 당나라의 6세 어린이 린지에(Lin Jie)는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이야기를 이미 잘 알고 있으며, 6세 어린이도 눈길을 끄는 시를 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견우와 직녀의 사랑 이야기는 젊은 남녀들이 가장 동경하는 작품이다. 남북조의 소위 '칠석제' 기간 동안 금지된 배우들이 오페라 '까치다리 불멸'을 공연하고 시장의 어린이들이 연잎을 들고 환호했다. 당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중국 발렌타인 데이 밤에 높은 건물과 위험한 나무에 올라가 축제를 감상하기 위해 연회를 준비했습니다. 송나라 시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는 '소녀의 날'로 여겨졌습니다. 여성들은 안뜰에서 스카프로 얼굴을 가리고 하늘로 머리를 들고 조용히 기도했으며, 안개 낀 장면을 보고 자신의 인생 사건을 예측했습니다. 원, 명, 청 왕조 시대에 치시 축제는 "치교 축제"라고 불렸으며 그날 밤에는 더 많은 트릭이 있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뜰에 향상을 차리고 참외와 과일을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향을 피우고 참배한 뒤 흐릿한 숨결에 명주실로 바늘구멍 일곱 개를 뚫는 것이다. 그런 시력이 있다면 한 쌍이 있어야 합니다. 숙련된 손을 사용하면 작은 거미를 잡아서 작은 상자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잃어버린 바늘"도 있습니다. 그릇에 물을 채우고 별빛 아래에 조심스럽게 자수바늘을 놓습니다. 땅을 물에 던지면 물 위에 뜰 수 있는 것을 "행운"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물리학의 표면장력이므로 주의만 하면 아마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단어와 명확한 문장으로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묘사한 시 두 편도 읽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한 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차오 빌딩 앞에 갑자기 비가 그치고 초승달이 쌍둥이 별을 동반합니다.

옆집 소녀들은 모두 서로에게서 배웁니다. 그리고 그의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황금 분지를 위해 싸우세요."

노래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녀는 여신에게 애원하지만 아직 늦었습니다.

제이드 코트에는 분홍색 매트가 있고 소매에는 금판이 있습니다.

달을 향해 바늘을 꿰는 것은 쉽지만 바람에 실을 곧게 펴는 것은 어렵다

행운이 누구에게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찾아보도록 하겠다. 내일 나가. "

이 두 시는 중국 발렌타인데이 밤 여성들의 활동과 심리를 매우 예리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소년과 소녀의 감정에는 장벽이 없으며, 은하수는 추상적일 뿐만 아니라, 현실의 어른들의 속박이나 사회 도덕률도 거의 효과가 없다. 남성과 여성에게 더욱 소중하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 '발렌타인 데이'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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