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지난 10년간 중국에서 가장 뛰어나고 흥미진진한 10대 사극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지난 10년간 중국에서 가장 뛰어나고 흥미진진한 10대 사극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중화민족은 50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의상극을 촬영하는 것은 당연한 역사적 이점이 있지만, 촬영이 잘 되고 안 되고는 별개의 문제이다. 다음으로 국내 사극 최고 평판을 자랑하는 10선이라고도 할 수 있는 도우반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은 국내 사극 10선을 살펴보자.

열 번째 : '한무제'

도반점수 : 9.2

이렇게 남성적이고 강렬한 사극이 실제로 제작됐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여성 감독의 손에는 후메이(Hu Mei)가 있다. 그녀의 이력서를 살펴보면 그녀에게 또 다른 역사적 걸작인 '강희왕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 텔레비전 역사에 기록될 재능입니다. 한나라 때부터 칠국전쟁을 진압한 한나라 때부터 한나라 무제 54년까지, 드라마 '한나라 무제' 전체의 시간은 꽤 길다.

9위: '강희왕조'

두반점수: 9.2

2001년 유명 소설가 이얼허의 '럭시아 삼부작' '강희제' 제1부 '가 '강희제'로 각색돼 스크린에 등장했다. 인기 측면에서는 3부작을 각색한 또 다른 드라마인 '옹정왕조'만큼 인기가 높다.

여덟째: "진시황제"

도반 점수: 9.3

TV 시리즈 "진시황제"는 손하오휘의 소설을 각색한 것입니다. 동명의 작품으로 초연 이후 완성되기까지 11년이 걸렸다. 4부로 구성된 시리즈는 각각 "대진제국의 분열", "대진제국의 양상", "대진제국의 흥기", "대진제국의 부"입니다.

일곱 번째: "진 제국의 분열"

두반 점수: 9.3

소위 "분열"은 "상양 개혁"을 모두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Shang Yang이 자동차에 의해 찢겨지는 비극적 결말을 암시합니다.

상양 외에도 진효공, 위혜왕, 공숙소 등이 참여한다. Wang Zhifei, Hou Yong 및 Li Liqun의 멋진 연기 아래 각 캐릭터는 매우 생생하고 3차원적으로 나타나 역사적 원형에 매우 가깝습니다.

여섯 번째: '영정'

도반점수: 9.3

많은 시청자들의 눈에 '영정'은 잘 알려진 작품만이 아니다. , 국내 사극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1999년 방송 당시 우리나라의 개혁개방은 중대한 국면에 있었고, 이 시대의 특징도 연극의 주제, 즉 개혁이 됐다. 이 연극은 주제의 깊이를 유지하면서도 내용의 대중성을 고려하여 우아함과 저속한 감상을 모두 달성했습니다. 사극이 갖춰야 할 묵직함과 콤팩트함, 섬세함을 잘 살린 드라마다. 그래서 방송 이후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인기도 얻었다. 『강희왕조』는 후계자를 장악하고 관료를 다스리는 두 가지 핵심 음모를 통해 왕조가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진정으로 탐구합니다.

다섯번째: '송나라 형사'

도반 점수: 9.3

국내 최초의 고대 의상을 입은 다큐멘터리 범죄 수사 드라마로, '송나라 형사' 송나라 형무관' 당시로서는 '파격적인' 주제라고 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교통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그해 평균 시청률 7.85%를 기록하며 '신문연파'의 6.18%를 넘어섰다.

좋은 평판과 인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언급해야 할 점은 이 드라마가 책에 나온 부검 기법을 상당 부분 복원했다는 점입니다. 뼈를 찌고 뼈를 새어내는 방식이 차례차례 구사되며, 시체를 직접 쏘는 장면은 허를 찔린다. 다음은 복잡하고 얽혀 있는 극중 줄거리의 디자인이다. 디테일도 정밀한 컨트롤로 추구되며, 모든 복선에는 목적이 있다.

넷째: '진환전'

두반점수: 9.3

'강희왕조'와 마찬가지로 '진환전'도 많은 논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방영된 지 10년이 넘도록 여전히 히트 목록에 자주 오르고 있으며, 다양한 흥미로운 2차 창작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시리즈 자체의 퀄리티가 확실히 온라인이고 줌인과 줌인을 견딜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신중한 고려.

이 드라마에서는 주인공도, 조연도 흑백논리로 볼 수 없을 만큼 생생하고 입체적이어서 사람들이 좋아하고, 불쌍하고, 미워하게 된다. 궁궐싸움극은 어느 정도 여성의 관점에서 보면 '파워드라마'다. 하렘의 고난과 세례 속에서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여주인공의 모습은 그야말로 현실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기 쉽다. 또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작 '개년은 위선적이다', '첩은 못해' 등 대사 구성도 돋보인다.

세 번째: '불의 너바나'

도반 점수: 9.4

온라인 소설을 각색한 TV 시리즈로 '불의 너바나'는 영화이다. 그 과정에서 세심한 배려는 현재 국내 드라마 제작진에게서 배울 가치가 있다.

두 번째 : '무림외전'

두반점수 : 9.6

지금까지 이 드라마는 재시청률 1위 드라마였다" "전성기" 국내 시트콤'은 그럴 만하다. 극의 제목은 '무림외전'이지만, 극중 주인공은 매일 '말썽'을 피우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누구라도 삶의 질에 따른 우여곡절, 희로애락을 볼 수 있고, 그들의 '인간적 손길'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 연극은 대체로 전통적인 무술 서사를 전복하고 우리의 코미디 취향을 향상시키는 진보된 드라마라고 볼 수 있다.

첫번째: '명나라 1566'

도반점수: 9.7

2007년 '명나라 1566'이 망고채널에서 구매되었고 이후 방송됐지만 시청률은 0.5%를 넘지 못했다. 암울한 상황이다. 2017년에는 한 동영상 플랫폼이 해당 프로그램의 온라인 판권을 구매한 뒤 공식적으로 재방송해 지금까지 17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평가해 9.7점을 기록하며 프로그램의 제왕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나요? 하나님께서는 공직의 운영과 권력투쟁을 생생하게 보여 주셨습니다. 이 드라마는 여타 드라마의 권력과 정치에 대한 음란한 생각에도 종지부를 찍는다. 가징황제부터 내각, 지역 고관, 중·하급 관료에 이르기까지 어느 누구도 절대적으로 순수하지 않으며 어느 누구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황금손가락을 가질 수 없습니다. 권력의 소용돌이 속에서는 모두가 죽을 몸이고, 권력을 갖고 있어도 여전히 불안하다. 극의 서사 구조는 상당히 엄격하며, 등장인물의 행동과 이야기 전개는 모두 동기의 논리와 일치하며, 그들은 각자의 위치에 서서 현재 상황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태도를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의 권력 투쟁은 다양한 세력의 상호 구속과 균형을 강조한다. 그리고 이것은 지금도 적용 가능하다. 극에 담긴 공적인 지혜와 삶의 철학은 일부 시청자들이 이 작품을 반복해서 시청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극의 줄거리는 '쌀을 뽕나무로 바꾸다'는 정책으로 시작하며, 부패와 빈부대결이라는 주제를 부각시킨다. 그리고 그 깊이는 여느 드라마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높은 권력을 지닌 인물에게 직접적으로 향하고 있다. 동시에 봉건제도 자체의 한계와 쇠퇴를 현대적 관점에서 비판하고 명나라가 쇠퇴한 원인을 분석한다. 또한, 봉건 사회의 관료성을 묘사하는 캐릭터 구성도 매우 뛰어나 완벽한 앙상블 극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