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일본과 비교하면 왜 우리 미술전은 부추만 썰고 있다고 하는 걸까요?

일본과 비교하면 왜 우리 미술전은 부추만 썰고 있다고 하는 걸까요?

중국 미술 전시회는 경제적 이익만을 맹목적으로 추구하고 미술 자체의 가치를 무시하기 때문이다.

중국 미술전시회는 평일에 인적이 드문 반면, 일본 미술전시회는 사람이 붐빈다.

이 장면은 중국인이 미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뜻도 아니고, 일본인이 중국인보다 더 고귀하다는 뜻도 아니며 미술전시 자체의 문제에 기초한 것이다. 일본 미술 전시회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이는 이유는 전적으로 주최측이 미술을 존중하고, 참으로 가치 있는 작품을 만들어 참가자들과 공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은 다릅니다. 단지 가치 있는 제품만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좋은 제품과 나쁜 제품을 모두 내놓기 때문에 참가업체가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책임지게 됩니다. 이렇게 한 번 속고 두 번째로 돌아올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평일에 사람이 이렇게 적은 것도 당연합니다.

이것은 전시 주최 측에서 전시자를 의심스럽게 시험하고 전시자의 열정을 잃는 예술에 대한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결국, 예술 작품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모든 사람이 바보는 아닙니다.

대파를 자르는 것은 참으로 아이러니한 말이지만, 중국 미술 전시회에서 이 말을 사용하면 이루 말할 수 없이 안타까움을 느끼게 된다. 중국 미술의 발전이 좋지 않다고 말할 수도 없고, 그 그림의 매력을 부정할 수도 없지만, 나쁜 것을 버리고 좋은 것을 남겨두는 작업은 나중에 전시장에 들어가기 전에 해야 하지 않을까? , 사람들은 여전히 ​​노점상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높은 가격을 지불할 것입니다. 속았다는 느낌은 마치 무심코 잘라낸 부추와 같다. 자신의 감정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누가 또 거기로 갈 것인가?

그래서 비교 없이 나쁠 것은 없습니다. 중국 미술 전시회는 여전히 계속해서 노력해야 하며, 의미 없는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럼 우리는 더 많은 출품자를 환영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