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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영화 소개

'워크래프트'는 어둠의 문이 열린 이후 두 세계의 종족들이 자신들의 생존과 고향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워크래프트 영화 기본 정보

"워크래프트"는 American Legendary Pictures와 Blizzard Entertainment가 공동 제작한 판타지 액션 영화입니다. 던컨 존스 감독, 트래비스 핌멜, 토비 케벨, 폴라 패튼, 벤 슈네처, 벤 포스터, 다니엘 우, 도미닉 쿠퍼, 로버트 카진스키 주연.

이 영화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1994년 게임 '워크래프트: 인간 대 오크'를 각색한 작품으로, 인간 동맹과 오크 부족의 갈등을 그린다. 어둠의 문이 열린 이후의 세계. 자신의 생존과 조국을 위해 싸우는 종족의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2016년 6월 8일 중국 본토에서 2D, 3D, IMAX3D, 중국 자이언트 스크린으로 개봉됐다. 2016년 6월 10일 미국에서 개봉되었다.

워크래프트 영화 줄거리

아제로스와 드레노어는 평화롭고 평화로운 두 행성입니다. 인간은 여러 세대에 걸쳐 아제로스 대륙에서 번영을 누린 반면, 오크는 드레노어의 땅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굴단(다니엘 우 분)의 등장으로 인해 두 행성 사이의 평화가 깨졌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악한 굴단은 악마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어둠의 문이라는 포털을 열고 오크들의 집을 잔인하게 파괴했습니다. 서리늑대 부족의 수장인 듀로탄(토비 케벨 분)은 자신의 백성을 이끌고 파편화된 드레노어를 떠나 투쟁하는 아제로스 대륙에서 피난처를 찾아야 했습니다. 조국의 위기에 직면한 인류는 지도자 로타 트래비스 핌멜의 지휘 아래 전쟁이 아닌 구원의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야만적인 침략자들을 물리쳤습니다. 두 종족 모두 같은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이 재난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워크래프트 영화 비하인드

촬영 과정

영화는 2013년 밴쿠버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전체 영화를 촬영하는 데 123일이 걸렸다. 나머지는 2014년 5월에 폐쇄된 테니스 코트 12개 크기의 스튜디오에서 이틀 동안만 촬영되었습니다.

촬영 장면

영화는 3개의 다른 장소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아트 디렉터 Gavin Baquet와 그의 팀은 장면의 크기와 복잡성을 고려하여 총 90개의 다른 장소를 디자인하고 구축했습니다. 스튜디오, 104개 장면, 대부분의 영화는 Azeroth, Wood Forest, Karazhan, Lion's Pride Inn, Blackstone 및 기타 장소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엘윈 숲은 길이 60m, 너비 30m로 제작진이 만든 가장 크고 완벽한 장면 중 하나입니다.

소품 디자인

영화 속 갑옷과 무기는 모두 웨타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것입니다. 무기의 대부분은 실물이지만 오그림의 둠해머는 영화 속 CG를 활용해 제작됐다. 오크의 의상은 실생활에서 디자인되고, 재봉되고, 제작된 후 컴퓨터로 스캔됩니다. 풍경, 페인트, 예술, 소품 및 풍경 부서는 일반 승무원보다 몇 배 더 큽니다. 모두 맞춤 제작되었으며 다른 영화 촬영처럼 구매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수작업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나뭇잎은 손으로 그려졌습니다. 650개의 다양한 의상과 모든 검, 방패, 창과 24세트의 말 갑옷이 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오크 군대의 대규모 공격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오크의 뼈 구조와 패널을 오크의 연령에 따라 다르게 디자인했으며, 패널의 부드러움, 문신, 흉터, 타박상 및 혈관 등 .

특수효과 장면

영화에서 제작된 2,000장의 시각효과 장면 중 1,300장의 장면에는 이 거대 전사들이 등장했습니다. 영화 속 오크 배우들의 샷은 모두 실사 연기를 거쳐 모션 캡쳐로 이뤄졌는데, 최대 120대의 모션 캡쳐 카메라가 사용됐다. 전체 영화에는 약 2,000장의 특수 효과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실제 인물 + 풍경 + 블루 스크린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영화 리뷰

긍정적 리뷰

'워크래프트' 감독 던컨 존스는 많은 영화들과 달리 매우 현명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원작을 그대로 재현했지만 영화의 드라마를 포기하고 주요 캐릭터나 소품의 내용과 용도를 설명하기 위해 많은 대화를 사용합니다. 던컨 존스는 어떤 설명이나 해석도 제공하지 않고, 이야기 구조에서 발생하는 모든 요소를 ​​극적인 갈등을 통해 설명한다. 영화의 내용에는 정해진 기준이 없으며, 용어를 아는 시청자와 모르는 시청자가 동등하게 대우받습니다. 불필요한 설명을 말로 하기보다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요소의 존재를 표현하고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감독의 능력이자, 헐리우드 감독이 가장 부족한 능력이기도 하다. 이 시점에서 던컨 존스 감독은 어느 정도 탁월함을 달성했다. 1905.com

부정적인 댓글

영화의 모든 가치 지향, 스토리 표현, 줄거리 반전, 캐릭터 디자인, 카메라 배치는 모두 매우 전형적인 할리우드 프레임워크의 그림자 아래 있습니다. . 혁신도, 놀라움도, 숨막히는 줄거리도 없습니다. 여기에 존재하는 서술 방식과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 이것은 이제 루틴이라는 매우 세련된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루틴을 따른다면 그에 상응하는 미적 결과를 확실히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진부함과 지루함도 겪게 될 것입니다. 1905년 온라인 리뷰

'워크래프트'는 완벽한 영화와는 거리가 멀다.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서사적 영화의 감정적 종점을 찾기 위해서는 특별한 길이 필요하다. 전적으로 게임 팬을 위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화가 아닌, 일반 영화 관객을 위한 흥행 야망을 담은 상업 블록버스터입니다. 영화의 처음 20분 동안은 등장인물의 복선과 세계관에 주의를 기울일 시간이 없고, 여러 장면이 자주 바뀌면서 일련의 전환이 시작된다. 이는 일반적인 영화 내러티브가 아닌 완전히 게임 플레이 모드입니다. 게이머에게만 적합하지만 영화 내러티브에서는 실패하고 마법적인 서사적 기질이 없습니다.

긴 타임라인과 복잡한 캐릭터 네트워크로 인해 첫 번째 영화의 스토리 전달자가 될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결국 영화의 용량에는 한계가 있다. 사실 <워크래프트>를 보면 작가와 감독이 영화의 주인공을 선정할 때 나름의 신중한 고민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려한 접근 방식은 등장 인물의 정서적 동기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의 행동 결정은 의심 할 여지없이 충분한 개인적인 감정적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영화에서는 양측의 주요 인물들이 모두 사망했지만, 근본적으로 '워크래프트'는 캐릭터 창작에 실패했다. '베이징 데일리' 리뷰

'워크래프트'는 할 이야기가 너무 많지만, 관객들이 줄거리에 제대로 몰입하지 못한다. 스톰윈드의 왕성, 흑마법사의 탑, 장대한 전장 외에 영화는 아제로스의 다른 풍경을 거의 보여주지 않습니다. 영화는 격투 장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격투 장면이 어느 정도 비현실적이어서 이 격투의 격정적인 분위기를 느끼기 어렵다. 결국 영화의 문제는 게임 자체에 있다. 워크래프트 전문 플레이어인 던컨 존스 감독은 분명 워크래프트에 대한 애정을 영화에 녹이고 싶었지만, 영화의 빈약한 줄거리가 너무 치명적이었는지는 여전히 의문이다. '가디언' 리뷰

영화에 주인공이 너무 많아서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확장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관객들이 낯설게 느껴질까 두렵다. Duncan Jones 감독은 게임의 서브플롯을 메인 플롯에 연결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분명히 그로 인해 약간 숨이 막혔습니다. 영화의 전체적인 톤은 진지하다. <워크래프트>의 야망은 칭찬할 만하지만 야망만으로는 부족하다. 줄거리는 비어 있고 이야기는 혼란스럽습니다. <제국> 매거진 리뷰

영화에서 겉보기에 드러나는 갈등은 인간과 오크의 생사 갈등이지만, 진짜 갈등은 살과 피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전하고 싶은 영화인들과 영화 산업의 본질적인 문제. 영화에 나오는 대마법사가 없더라도, 유명 온라인 게임을 이 비싸지만 터무니없는 각색이 평범한 작품이 될 것이라는 점은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워크래프트 문화를 처음 접하고 오크와 마법사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는 일반 관객을 고려하지 않고 그들을 멋진 생물과 신비한 마법, 이상한 이름으로 가득한 환상의 땅으로 인도합니다. 사람과 장소의. 이러한 태도로 인해 대부분의 관객은 이 영화를 멀리하게 될 수도 있지만, 물론 여전히 이 영화에 몰려드는 열렬한 팬이 일정 수는 있을 것입니다.

'버라이어티' 리뷰

영화의 매 프레임, 매 순간이 캐릭터에 의해 주도되기 때문에 던컨 감독과 재능 있는 아트 디렉터들이 화려한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냈지만,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는 없다... 확신시키다. '할리우드 리포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