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Queen Faye Wong의 좋은 노래는 무엇인가요?

Queen Faye Wong의 좋은 노래는 무엇인가요?

1 '인내와 후회 없음'

페이 웡이 처음으로 가사를 썼는데, '인내와 후회 없음'은 당시 그녀의 사랑관이었다. 그녀는 "나는 보고 느끼기 위해 내 마음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내가 아닙니다. 내가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노래했습니다. 이 노래를 썼을 당시 왕페이는 이미 사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녀의 이름은 여전히 ​​왕징문(Wang Jingwen)으로 실제 자신의 모습은 아닙니다. 이 노래를 통해 그녀는 처음으로 개인으로서 존재하게 되었고, 다른 사람을 개입시키지 않고 전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2 '움직이는 마음'

고쟁과 플루트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왕페이가 처음으로 작곡에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의상극에 사용됐던 곡인데 지금은 꽤 고풍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렇게 촌스러운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고, 특히 노래하는 목소리가 너무 인위적이라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는데, 사극 작사가로서 정말 잘 해냈다.

3 "The Oath"

Dou Wei가 음악을 작곡했기 때문에 음악에는 약간의 록 풍미가 있으며 단순하고 불필요한 장식이 없습니다. 그녀는 "상관없어, 난 아무것도 신경 안 써"라고 노래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생각하지 마세요. 난 정말 상관 없어요"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진정한 목소리였고, 그녀는 더욱 변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더 명확해졌습니다. 가장 듣기 좋은 부분은 플루트 부분인데, "Moving Heart"와 동일하지만 훨씬 더 패셔너블합니다!

4 "당신 자신을 기쁘게 해주세요"

이런 노래를 쓰고, 작사하고, 음악을 쓰는 것은 그녀가 음악과 인생에서 가장 먼저 기쁘게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나는 그녀의 선율적이고 진심 어린 노래를 듣는 데 익숙했지만, 갑자기 그녀의 목소리가 높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듣는 것은 마치 모닝콜 같았습니다!

5 'The Way Out'

제가 이 노래를 처음 들은 것은 시상식 때였습니다. 그녀는 소매가 발보다 긴 이상한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Andy Lau Peng Ling은 이미 많은 노래를 불렀는데, 그 자리에서 그녀가 차가운 표정으로 혼자서 랩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너무나 태연하게 노래를 불렀고, 청중들도 모두 동의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 나와 함께 그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이 곡은 직접 작사, 작곡했는데, 이는 상당히 대안적이며 자신에 대한 예언으로 평가된다

6 "Di-dar"

Faye Wong이 직접 작곡한 곡이다. 2분 28초의 청량하고 깔끔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심장이 두근두근하면서 조심스럽게 부르는 멜로디로 시작해 사랑의 족쇄를 끌고 싶은 듯 속도를 높인다. 디다르(DI-DAR)를 부를 때 혀가 아주 자연스럽게 말려 올라가는 모습이 아름다웠고, 무한히 뻗어나가는 느낌을 가득 담아 '라라라(La La La)'를 불렀다.

7 'Holiday'

노래 제목 'Holiday'는 굉장히 경쾌한 노래인 것 같아 듣고 한참을 놀랐다. 노래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개의 코드가 반복되는 상당히 부드러운 기타가 있고, 그녀의 목소리는 낮은 레벨에서 지속되다가 점차 드럼이 합류하고 보컬이 떠오릅니다. 진짜 가성; 그리고 점차 템포가 빨라지고, 아름다운 하모니가 더해지며 갑자기 분위기가 차분해졌습니다. 이 곡은 직접 작곡한 곡으로 멜로디는 단순하지만 편곡은 매우 풍부하다. Faye Wong은 자신의 목소리와 작문 능력의 다양성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Lin Xi의 가사는 꽤 좋습니다. 아주 좋은 글인데 많은 분들이 무시하고 계시네요.

8 "무상"

호수의 작은 잔물결처럼 일종의 아름다움, 일종의 민첩성. 변증법적 분석에 있어서 탁월한 미의식을 갖고 있다. Faye Wong의 가사와 음악은 매우 부드럽지만 예술적 개념은 모호합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Dou Wei의 "Outside the Window"가 생각납니다.

9 '충격'

노래도 이렇게 부를 수 있고, 가사도, 작곡도 이렇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페이 웡은 그녀의 무의식적인 창법을 가져왔다. 극단적으로. 이 곡은 매우 Faye Wong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으며, 가사는 매우 요약되어 있고 멜로디는 매우 단순하지만 여전히 매우 좋은 청취력과 내구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 'The End'

한 단어 한 단어를 아주 조심스럽게 부르지만, 각 문장의 마지막 단어는 의도적으로 길게 늘어놓는다. 이 창법은 긴밀한 조합을 이루고 있다. 아름다움. Faye Wong이 직접 작곡한 음악입니다. '미인은 눈물을 흘린다', '위선은 웃는 얼굴을 연다' 등의 가사는 참 지혜롭다.

11 'Fall'

직접 작사, 작곡을 하다보니 'The End'의 연속 같은 느낌이 든다. 타락과 종말론을 노래하는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너무 자유로워요. 아기의 웅얼거림처럼 청량하고 편안한 그녀의 아름다운 하모니~~~~"자자, 내가 동행할게"' , 콕토 쌍둥이처럼 투명한 가성으로 페이 웡의 궁극의 미모가 여기에!

12, 13 'Where'와 'Imagine'

음악을 직접 작곡했는데 가사가 전혀 없고 거기서 혼자 읊조리는데 10분 이상이 걸렸다. 3분만에 다른 음색으로 흥얼거리고 하하하는 게 정말 간단한 일이 아니네요. 하지만 Faye Wong은 이 3분을 채웠을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답게 흥얼거렸는데, 이는 정말 상쾌하고 상쾌했습니다. 그 당시 Faye Wong은 베이징에 머물기를 고집했고 사랑을 위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가장 자유로운 해방이 되어보세요! ! !

14, 15 '불편함'과 '예산포'

더 이상 흥얼거림과 하하하가 없는 순수한 음악, 페이웡이 순수한 뮤지션으로 등장한다.

16 'Emotional Life'

Faye Wong이 직접 작곡한 곡인데, 이런 맑고 캐쥬얼한 리듬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안 되더라. 멈춰 서서 참을 수 없는 선견지명의 흔적. 그래서 당신은 낮부터 밤까지 공중에 흔들리는 음악을 따라갑니다. Lin Xi의 가사는 매우 차분하고 드물게 절제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17 '얼굴'

페이 웡의 작곡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노랫소리는 벨칸토와 비슷하고 자연의 소리처럼 공기가 희박하다는 느낌을 줄 정도로 높다. 계속 이렇게 노래할 거라 생각했는데, 갑자기 목소리가 바뀌더니 원래의 뽕나무 음색으로 돌아오는데, 목소리를 납작하게 만드는 것을 고집하고, 참 목소리와 거짓 목소리의 자세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변한다. 콘서트에서 Faye Wong은 벨칸토 가사를 프랑스어로 바꿔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단지 Lin Xi의 문장: "호흡은 당신의 얼굴입니다. 당신의 곡선은 퍼지고, 해안선은 끊임없이 진화하며, 가장 아름다운 수선화가 자랍니다." 아름다운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18 "Little Smart"

p>

음악은 더 무겁고, 더 깊고, 약간 흔들리는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Faye Wong은 오랫동안 노래하고 많은 작품을 쓴 후 점점 더 음악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p>

19 'Children'

이 곡에서는 왕페이의 모성애가 흘러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편곡은 유난히 경쾌하고 댄스 스타일로 드럼이 멈추지 않지만, 무겁지 않고 뭔가 묘한 부드러움이 살짝 매혹적인 "너무 사랑할 수가 없는데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코끝이 찡해지는 통통의 목소리가 담긴 곡이다. Wet, so young, Faye Wong과 노래하는 하모니, 고통의 감미로움

20 "Wonderful"

Faye Wong은 서정적이고 느린 노래를 쓰지 않는 것 같고 리듬은 항상 활발합니다. 이번 곡은 특히 장야동의 편곡 덕분에 더욱 자유분방하다. 여기에 일렉트로닉 노이즈도 섞여 있고, 페이 웡의 목소리가 독특하게 묻어난다.

21" ”

엄숙하고 우울한 현악은 벨칸토적인 노랫소리이기도 하다. 마치 애무를 하는 듯한 평화로운 소리다. 막간의 흥얼거림은 자유분방함을 버리고 과거에는 Lin Xi의 말이 점점 더 모호해지고 전체 시의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Love in 오키나와'를 보세요.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전혀 이유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페이 웡의 목소리가 가벼웠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람들을 아주 편안하고 거품처럼 아름답게 만들어준 곡인데, Faye Wong은 "Where to find"의 마지막 단어를 바꾸는 능력이 정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는데, 가사를 보면요. 조심스럽게, 무력하고 치명적인 느낌을 느낄 것입니다 ~ ~~

23 "Chanel"

희미한 천둥 소리가 있고 드럼 비트는 "New"보다 더 빈번합니다 Tenant'라고 하여 상대적으로 좀 더 활기차고 비어있습니다. 뮤비도 굉장히 자유로운 느낌이에요.

24 "아수라"

퇴폐가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른 듯 슬프고 나약한 목소리, 계속 떨어지고 떨어지는 느낌~~ ~

25 '저편의 꽃'

인트로의 스트링이 '샤넬'의 엔딩과 아주 잘 연결되며, 전보다 리듬이 느리다. 사실 이 5곡은 악기 편성과 느낌, 가사 면에서 같은 유래를 갖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지한 음역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저편의 꽃'은 과거와 현재의 삶을 이야기하는 것 같고 마치 트립홉 같은 느낌이 든다.

26 "Will Love"

분위기 있는 사운드 트랙은 디바의 추진력을 강조합니다. 그런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는 오프닝이 좀 너무 파격적인 것 같고, 2차 타이틀곡 중 일부를 더 좋아한다.

27 'Don't Stay''

직접 작사, 작곡을 직접 쓴 이 곡이 마음에 든다. 가사의 예술적인 발상이 아주 좋습니다. 쌍으로 나오는 것들이 모두 다른 사람들에게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습니다.

28 '양바오'

태양 아래 보물, 해바라기. 이번 앨범에서 흥미로운 점은 각 곡의 이름이 특별하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Turning Wood'는 'Turning Wood'의 '약어'이다. 이 노래의 노래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29 '4월의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