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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전설 1.76초 카드 영역은 경험치가 3배인가요?
샨다 레전드 플래티넘 컬렉션 존과 '1.76' 세컨드 카드 존에 대한 나의 종합적인 분석과 예측
인용: 게임 레전드 오브 블러드가 중국에 진출해 여러 세대에 걸쳐 국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 기억해 02 매년 PC방에서는 50~60대 커플이 레전드1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Legend of Blood가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남긴 가장 심오하고 기억에 남는 것은 버전 1.76 이하의 두 번째 카드 수동 업그레이드 모드입니다. 120시간에 35위안, 월간 구독료가 35위안이었습니다. 당시 Legend는 순수하고 친환경적이었고, 치트가 있더라도 게임의 근본적인 성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백구의 최신 버전은 원래 전설에 가깝습니다. 월간 카드가 취소되면서 포인트 카드 청구액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우선, 많은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지금보다 2002년부터 2004년까지 레전드를 더 사랑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기억하는 것은 팀을 업그레이드하고, 함께 채굴하고, 장비를 잠금 해제하는 기쁨, 우정, 그리고 계정이 해킹당했을 때의 실망과 낙담입니다. 1.76은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어린시절 추억을 담고 있을 운명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친구들 중에 아직도 전설의 언박싱, 경험치 판매, 장비 판매, 금 흡수 활동, 천관, 마왕 능선, 내면의 힘, 정신력, 인증된 전설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기만은 종종 인간 심리의 해석에서 시작됩니다. 추억, 향수, 경쟁, 중독을 담당하는 Shanda의 전설적인 게임 시리즈는 플레이어의 심리적 약점을 확고히 파악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의 가장 깊은 취약점을 날카롭고 약탈적으로 공격합니다. 레전드 오브 레전드 1.76 두 번째 카드 영역(레전드 오브 레전드 플래티넘 컬렉션 한국어판 세 번째 영역)에서는 기본적으로 플래티넘 컬렉션 영역의 모든 설정을 복사하여 개발할 필요 없이 해당 영역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서버도 만들었으니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제가 강조하는 것은 공식 서버든 개인 서버든 게임 설정이 부정 행위를 하는 한 이를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여 새로 오픈된 1.76초 랙 존이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지 플레이어와 친구들이 평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사기를 예방하는 방법.
플래티넘 컬렉션 존의 실패는 샨다 레전드 관리팀에게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원래 존을 오랫동안 잘 운영할 의도는 없었지만 플레이어를 속여 고가의 포인트를 소비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전화를 끊고, 레벨을 올리고, 구매하세요. 장비는 민간인과 부유층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드존에서는 그들에게 아무런 압박도 주지 않습니다. 목적은 플레이어의 심리를 이용해 돈을 버는 것입니다. 2016년 1월 15일 새롭게 오픈한 '1.76초 카드존 1'에 대한 종합적인 해석을 이제 하게 되었습니다.
◆Retro Complex Attention
Legend 1.76 버전은 Legend를 플레이한 충성스러운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Legend에 가장 친숙한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이를 사용합니다. 복고풍의 유혹.
◆선택을 제출하세요
중국인의 생존이 위협받지 않는 한 중국인은 적응을 좋아하기 때문에 불공평함에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세상이 바뀌면 이를 악물고 이겨나가기만 합니다. 마음 속 전설을 찾아 왔지만, 게임이 고가의 게임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원작의 느낌을 되찾기 위해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게임에 들어갔습니다. 게임에 들어간 이후에는 게임의 재미에 끌리지 않고, 돈을 많이 쓰고 투자도 많이 했기 때문에 머물게 되었고 점차 플래티넘존의 함정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고가의 포인트 카드와 소비
포인트 카드는 2003년 대비 22배나 늘었다. 말할 것도 없이 보기만 해도 토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는 포인트 카드 발표일 뿐만 아니라, 샨다 플래티넘존과 소위 1.76초 카드 존원 운영진의 탐욕을 직시한 해석이기도 하다. Shanda의 관리팀은 포인트 카드가 높을수록 게임 소품과 경화를 획득하는 데 드는 비용이 높아진다고 생각하여 고가의 포인트 카드를 원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경쟁 심리를 이용하여 높은 가격을 유도합니다. 그런 다음 장비 판매를 위한 시장 기반을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클래식 모드로 돌아가는 복고풍에 대해 이야기하면 포인트 카드를 제외한 게임 설정의 모든 것이 "반환"됩니다. 오랜 친구들이 살던 곳, 파사드를 얹고 요금을 두 배로 올리는 것이 플래티넘 컬렉션 시리즈의 전설이다.
◆브러싱 장비
플래티넘 컬렉션 구역의 브러싱 장비는 아직도 그런 팀이 운영하고 있다는 반박할 수 없는 증거입니다. 원래 경영진이 아닙니다. 인기가 낮을 경우, 운영진은 인기를 높이기 위해 당분간 솔직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기가 높으면 높은 수익을 가져오지만, 인기가 높을수록 이익이 크기 때문에 사람들은 혼란을 겪게 됩니다. 백금한국판 두 번째 지역에서는 감히 행운의 4등을 뽑는 사람이 200명에 불과하다. 동시에 백호도 시장 상황과 상관없이 돈을 생각하며 88888개의 주괴를 매달고 있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한 사장의 허영심. 플래티넘 존 1, 2의 '대장장이 라오우'는 '오픈 존의 40분 무역상에 골드 브릭, 주마, 레드 문 등 고급 장비가 있다'는 말이 필요 없을 것 같다. 더. 수년 간 운영된 게임 브랜드를 활용해 '사설 서버'를 개설해 돈을 버는 계약 모델이다.
◆레벨 1이 충전을 시작하고 레벨 7 알트의 숨겨진 비밀과 '전투'
그린 게임을 원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공감하며 샨다 플래티넘 존 모듈에 레벨 취소를 제안합니다 7개의 대체 제안이 있지만 이번에는 7레벨 트럼펫이 취소되었습니다. 두 번째 카드 영역의 운영자로서 그 사람들은 여전히 함정을 제거하고 떠나고 싶어하므로 레벨 1 트럼펫에 대한 충전 속도만 빨라질 것입니다. 플래티넘 버전의 카드 영역 1.76초의 머니 수집 속도. 서버에 들어가려면 시간당 1위안바오의 포인트 카드를 소지해야 하며, 샨다에 주입되는 자금은 이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많은 그린 플레이어들은 하루에 2~4시간 플레이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믿지만 AFK 플레이어 군대는 게임의 균형을 직접적으로 상쇄할 것입니다. 플래티넘 버전 1.76초 카드 영역 원 운영진은 캐릭터별로 무제한 포인트 카드를 계정에 채워넣는 '행업 인형'을 대거 만들어 운영진의 친구나 친지들에게 줄 것이라고 과감하게 예측한다. Shanda Games 내에서는 파트너에게 혜택을 주어 거대한 스튜디오 시스템을 이어갑니다. 샨다컴퍼니의 제한된 인력으로 인해 포인트 카드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이 '행업 트레이'는 스튜디오 그룹에 접목될 예정이며, 장비와 금화를 획득한 후 일반 플레이어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스튜디오는 수익 중 이 부분을 "공유형" 방식으로 Shanda의 내부 운영 인력과 비공개로 공유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유휴 에이전트는 일반 플레이어의 자원을 확보하는 데 직접 참여하게 되며 플레이어가 전투를 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이로 인한 직접적인 결과는 레벨이 연습하기 어렵기 때문에 수동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하면 다른 사람을 이길 수 없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샨다 플래티넘 존의 1.76초 스턱 영역). 수동플레이어도 맞고, 수동플레이어는 하루에 2번씩 패합니다) -4시간 포인트카드 수입이 낮습니다) 게임에서 성취감을 경험하고 싶다면 강제로 끊어야 합니다. 카드 걸기 연습에는 한 달에 1,000위안이 든다. 이러한 "행업" 플레이어는 게임이 데드존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Shanda의 이익과 관련된 상인을 통해 일반 플레이어에게 판매합니다.
◆장사비법
1.76초 카드분야 플래티넘판 가맹점의 경우, 일반 평판 가맹점들이 플래티넘 1.76초 카드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기 어렵습니다. 매너역에서는 1급 수수료가 연간 10,000위안이 넘기 때문에 개인 평판이 좋은 가맹점들은 포인트 카드가 너무 높고 위험도가 높기 때문에 여러 가지 불확실한 요인으로 1.76초 카드 영역에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지역 시장에 가격을 통제하고 상품 유통을 달성하는 "상인"이 적지 않다면 게임 발전에 확실히 해를 끼칠 것입니다. 따라서 Shanda는 또한 이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사업"을 좋아하는 일부 상인 계정을 무제한 포인트로 제공할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Shanda를 대신하여 Chiyue와 Zuma를 판매할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 서버 Yuanbao 에이전트 모델과 동일한 모델을 형성합니다. 소품을 판매하는 "상인"은 일정 수수료를 받습니다. 따라서 Platinum Zone과 Second Card One Yuanbao One Hour Zone의 가맹점은 장비 판매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래 그림의 미션 해석
맵을 업데이트하고 어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는지, 즉 전투를 통해 금화를 소모한다는 뜻이라면 맵 진입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금화 수집 모드. 잉곳을 금화로 변환할 수 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잉곳을 이용해 그림을 그린 후, 잉곳을 소비하는 사업 아이디어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인기를 높이는 것도 고려된다. 그러나 인기가 높을수록 이 분야에서 돈을 버는 사업의 위험도 커집니다. 일정 수준까지 레벨을 올리고 친구와 팀이 생기면 놓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
◆스튜디오 및 지원팀
샨다가 가족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는 상황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스튜디오에서 수십 명이 일한다면 샨다 경영진이 스튜디오를 열게 됩니다. 레벨 20쯤 되면 플레이어가 Niu 7의 맵에 진입하는 것을 차단하기 시작합니다. 장비도 스튜디오와 샨다 내부 직원이 비공개로 나눠 갖거나, 스튜디오가 매니지먼트팀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기도 하다.
플래티넘 디스트릭트에 막 오픈한 Niu 7 Studio의 슈퍼 치트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죽이는 역사가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팀과 샨다의 내부 관계 덕분에 그룹은 선수 개개인을 흡수하고, 멤버들을 조종해 싸움을 벌이고, 선수 자원을 소모하고, AFK 등의 이슈를 공론화한다. 나는 당신에게 돈을 쓰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매우 열정적입니다.
◆폭발률 문제
미카 1.76 버전의 첫 번째 영역에서의 폭발률에 대해 샨다는 초저 폭발률을 계속 유지할 예정이다. 플레이어가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지출하게 하려면, 지속적으로 돈을 투자해야만 더 나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위탁자와 협력하여 고가의 장비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불만
샨다 플래티넘 디스트릭트, 샨다 플래티넘 컬렉션 "신백디스트릭트", 샨다 플래티넘 한국어 버전 디스트릭트, 샨다 플래티넘 모듈 1.76 디스트릭트는 같은 버전이므로, 플래티넘 컬렉션 존 3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플래티넘 지구(Platinum District)가 너무 많은 부정적인 의견을 가져왔기 때문에 이름을 바꾸는 것은 단지 어리석은 일입니다. 예전에 개인 서버로 일해본 적은 있지만 홍보를 한 적이 없어서 서버 만드는 방법, 치트 서버 만드는 방법, 성실한 서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경제 집단은 동시에 이익을 극대화해야 하는데, 이는 곧 경제가 "빠르게 회전"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플래티넘 디스트릭트는 10년 이상 전설의 피의 브랜드만 사용하여 계약 및 개인 서버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공인된 사설서버가 많이 등장하는 것도 비판받아 마땅한 현상이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버전의 샨다 레전드를 어떻게 플레이하든, 100개 구역을 어떻게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고 맞지 않으면 그냥 플레이하면 된다는 것이 제 사고방식입니다. (플래티넘) 레전드 1.76 레전드, 내 해석을 게이머 친구들과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