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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고시'에 나오는 정신은 무엇을 말하는가?

노조림의 명작은 당나라 초기 칠자가요의 걸작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6대 이후에는 장안과 낙양을 배경으로 많은 작품이 제작되었으며, 우수성을 표방하는 부유한 귀족, 왕자, 왕자, 기사들의 삶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7자짜리 고대시에서 시인은 전통적인 주제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시 교토 장안의 실제 풍경을 여유로운 붓놀림으로 그려내며, 더 나은 삶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드러내며, 권력층의 사치스럽고 사치스러운 삶과 내분을 그려낸다. 그것은 매우 우화적이다. 동시에 인정받지 못한 재능의 고독과 원한을 표현하고, 만물은 무상하고 번영은 이루기 어렵다는 삶의 철학을 드러낸다. 시 전체는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장안대로가 좁고 경사져 있다"부터 "창녀가 용과 금으로 무릎을 굽힌다"까지 32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장안의 수레와 말, 궁궐과 궁궐의 번영과 화려함을 묘사하고 있다. 대저택, 권력자의 사치스럽고 쾌락주의적인 삶. 두 번째 부분은 시장의 매춘부들을 중심으로 "밤에 검열관의 까마귀 울음소리"부터 "양거와 조오가 왕을 위해 문을 열다"까지 20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왕자 등 다양한 인물의 모습을 그린다. 손자와 군장교, 기사들의 감각적인 밤나들이 사진. 세 번째 부분은 '장군과 총리에게 호화로운 호칭은 없다'부터 '이제 푸른 소나무만 보인다'까지 12문장으로 집권세력과 당내의 상호 갈등 상황을 서술하고 있다. 권력자들의 안일함과 오만함. 네 번째 부분은 마지막 네 문장으로, 한나라 때 가난하게 살며 책을 썼던 양웅(楊雄)을 사용하여 자신의 재능을 알아보지 못하는 심정을 부자들의 삶에 비유하기도 한다. 위에 쓴 귀족들은 현세를 비판하고, 철학을 표현하고,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며 기사를 마친다.

이 시의 소재와 언어는 소강의 <무계곡> 등 기량궁 시와 매우 유사하지만 생각과 감정은 사뭇 다르다. 가사는 풍부하고 화려하지만 결국 화려하지는 않다. 시의 문체는 서술 대상을 치밀하고 치밀하게 다듬는 한푸의 문체와 유사하며, '수백 명에게 하나를 풍자하라고 충고한다'는 의미가 살짝 있다. "당시 거울"은 "아름다움에는 우아함이 부족하지 않으며 이는 나빈왕의 "제국 장"과 비교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당나라 선정시"는 Zhou Jing이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을 인용합니다. "시 전체의 구성이 웅장하고 구문이 고대이며 모든 매듭이 더 매력적입니다. ... 이것은 우여곡절이 가득한 시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읊을 때 고통을 느끼게 된다."

시 전체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장안의 거리는 좁고 경사져 있다'부터 '용과 금으로 감싼 창녀가 무릎을 굽혔다'까지)은 사치와 사치를 위해 경쟁하는 장안의 부유한 귀족들의 삶을 그린다.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거미줄처럼 촘촘한 골목과 사방팔방으로 뻗은 골목이 어우러진 장안의 평면도를 매우 인상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우리는 셀 수 없이 많은 자동차와 BMW가 빽빽이 들어차고 끝없이 흐르는 거리의 풍경 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렇게 간결하게 윤곽을 정리한 후, 그는 펜과 잉크를 펴서 임의로 묘사했습니다. 옥수레가 십자형으로 교차하고, 금빛 채찍이 흐르고, 보물 천개를 들고 있는 용들, 술을 뱉는 봉황들… 문학은 구름 속으로 떨어지고 두루마리는 화려합니다. '황금채찍'을 쥐고 '옥수레'를 타고 호화로운 마차와 장식을 갖고 공주의 저택과 왕자의 집에 드나드는 이 사람들은 확실히 보통 사람들이 아니다. "Zongheng"은 많은 사람들을 보여주고 "흐름"은 끝이 없으며 즐거움을 쫓는 삶의 속도는 회오리 바람처럼 빠릅니다. 이런 장면은 '아침 해'에서 시작하여 '일몰 노을'까지 시작되며 2시나 6시에는 시간도 끝도 없습니다. 장안에서는 사람들이 바쁠 뿐만 아니라 풍경도 번성하고 활기가 넘칩니다. "고새머"를 쓰면 "백 피트"를 의미하고, "자오니아오"를 쓰면 무리를 의미하며, "젱"을 쓰면 "정"을 의미합니다. , 그것은 모두 번화한 도시를 보여주는 "***"를 의미합니다. 풍경의 묘사는 출발의 기능을 갖는다. 다음은 장안의 건축물을 묘사한 것으로, '꽃'은 벌과 나비를 불러일으키고, 벌과 나비는 보통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금단의 궁궐 풍경을 불러일으키는 글을 유연하게 표현하고 있다. 저자는 궁전의 구조를 완전히 설명하지는 않지만 몇 가지 클로즈업 사진만 보여줍니다. 궁전 문, 화려한 발코니, 백조 꽃 무늬가 절묘하게 조각된 창 격자, 황금으로 장식된 이중 궁전의 꼭대기 봉황..., 사람들이 이곳을 통과할 수 있도록 화려한 부분이 차례로 번쩍이며 웅장한 궁전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부유한 가문의 저택에 대해 쓸 때는 문체가 더 간결하다. "양씨(한나라 장안의 귀족으로 토목공학이 극히 가난한 양계를 일컬음)가 하늘에서 누각을 그렸다." 그 위엄은 한궁의 청동기둥과 맞먹습니다. 날아다니는 펜과 잉크, 형형색색의 글씨가 보이는 이 광경은 거의 현기증이 나고 뿌듯해집니다. 그리하여 대로변과 작은 거리와 골목길에는 처마와 처마 장식을 한 화려한 건물들이 우뚝 솟아 입체적인 '무대'가 되었다. 이 부분에서 많은 펜과 잉크로 쓰여진 도시 풍경도 전체 시의 배경을 이루고 있으며, 다음 부분의 다양한 인물들은 여전히 ​​이 배경 위에서 움직인다.

"베이탕 사람들은 밤마다 달 같고, 남모 사람들은 구름 같다." 남모와 베이탕이… 권위 정신...")이라는 의미를 대련이라는 단어로 바꾸어 일관되고 여운이 남는 선율을 형성했다. 이로써 진수이는 "소리는 좋을 때도 있지만 리듬이 조화롭지 않다"는 현상을 끝냈고, "하나의 변화로 본질이 뚜렷하고 기복이 궁궐과 상인과 조화를 이루며 열림과 닫힘이 바뀌며 짠맛이 강하고 파이핑이 강하다."("시소우" 제3권) 그래서 후잉린은 "7개의 단어로 구성된 긴 본문이 최고입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ibid.) 이 시의 풍부함과 화려함은 여전히 ​​육조의 유산을 갖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새로운 내용 요구에 부응할 수 있으며, 처음 몇 부분은 호화로운 이야기와 아름다운 문장을 배치하고 수직과 수평의 비교를 구성합니다. 마지막에는 시를 명료하게 바꾸므로 화려해도 나쁠 것이 없다. 당나라 초기의 시계에서는 황실 문체가 여전히 성행하던 시절, 육조림은 "그의 거칠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버렸다. "라며 그런 노래를 불렀고, "약한 벌레들의 울음소리"를 압도했다. 기고발전사에서 참으로 반가운 새로운 목소리이고, 이 시 자체의 예술적 가치로 볼 때 그에게는 충분하다. '강의 흐름을 영원히 낭비하지 않는 사람'으로 칭찬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