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Paul과 Tonya의 첫 만남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Paul과 Tonya의 첫 만남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왜 동지나를 찾으려는 걸까? 나중에 남편이 폴을 힘들게 만들었다.
폴과 토냐가 처음 만난 장면:
도니아는 열린 창문 앞에 서서 익숙하고 친근한 정원을 침울하게 바라보며 정원을 바라보고 있다. 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하얀 포플러가 사방에 있습니다. 그녀는 집을 떠난 지 벌써 1년이 지났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냈던 이곳을 바로 어제 떠난 듯, 오늘 그녀는 아침 기차를 타고 돌아왔다.
여기에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가지치기한 산딸기가 여전히 줄지어 있고, 기하학적 패턴으로 뻗어 있는 길이 여전히 있으며,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팬지가 양쪽에 심어져 있습니다. 정원의 모든 것이 너무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곳곳에서 산림학자의 독창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깨끗하고 패턴화된 길은 Tonya를 지루하게 했습니다.
도니아는 미완성 소설을 들고 베란다 문을 열고 계단을 내려와 정원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다시 작은 그림이 그려진 대문을 밀어 열고 역 급수탑 옆 연못을 향해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작은 다리를 건너 큰길로 들어섰다. 이 길은 공원의 나무가 늘어선 길처럼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수양버들과 빽빽한 버드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연못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숲이 있습니다.
연못 근처의 오래된 채석장을 향해 걸어가려던 그녀는 갑자기 아래 연못 둑에서 낚싯대가 올라오는 것을 보고 멈춰 섰다.
휘어진 버드나무 위로 몸을 기대고 버드나무 가지를 손으로 밀어내자 그 아래 검게 그을린 소년이 보였다. 그의 발은 맨발이었고, 바지 다리는 허벅지까지 말려 올라갔으며, 지렁이가 담긴 녹슨 쇠항아리가 그의 옆에 놓여 있었습니다. 소년은 낚시에 집중하고 있었고 토냐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나요?"
폴은 화가 나서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그곳에는 버드나무를 붙잡고 물 쪽으로 몸을 기대고 서 있는 이상한 소녀가 보였다. 그녀는 칼라에 파란색 줄무늬가 있는 흰색 세일러복과 밝은 회색 스커트를 입었습니다. 레이스 양말은 그을린 그녀의 매끈한 종아리를 단단히 감싸주었고, 발에는 갈색 로퍼를 신었습니다. 밤색 머리를 굵은 땋은 스타일로 연출했습니다.
낚싯대를 쥔 손이 살짝 떨렸고, 거위깃털 물고기 부유물이 고개를 끄덕이며 잔잔한 물 위에 원을 그리며 잔물결을 일으켰다.
뒤에서 들려오는 걱정스러운 목소리: “낚시가 물렸어, 봐봐, 낚시가 물렸어…”
패닉에 빠진 폴은 서둘러 낚싯대를 끌어올렸다. 갈고리에 걸린 지렁이가 빙빙 돌다가 물 밖으로 튀어나와 물을 튀겼습니다.
"이번엔 아무것도 잡을 수 없어! 도대체 이런 사람이 여기까지 찾아오다니!" 폴은 화를 냈다. 서투른 모습을 숨기기 위해 그는 갈고리를 물 속으로 더 멀리 휘둘렀습니다.
두 개의 우엉 가운데에 갈고리가 걸려 있는데, 우엉 뿌리에 갈고리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낚시를 하면 안되는 곳이 바로 이곳이다.
폴은 자신이 엉뚱한 곳에서 낚시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뒤에 있는 소녀에게 낮은 목소리로 “무슨 소리야? 물고기를 쫓아냈잖아”라고 불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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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즉시 위에서 몇 가지 조롱하고 비꼬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신의 외모만으로도 물고기가 겁을 먹었을 것입니다. 게다가 대낮에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까? 어부입니다. , 대단한 능력자입니다. 사람!"
폴은 예의를 지키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상대방은 너무 지나쳤습니다. 그는 일어 서서 항상 분노의 표시였던 모자를 이마까지 끌어 당기고 가장 정중 한 단어를 선택하려고 노력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가씨, 비켜 계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알았죠?"
도냐는 눈을 가늘게 뜨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내가 방해하는 건가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에는 더 이상 조롱하는 목소리가 아니라 친근하고 화해하는 목소리가 담겨 있었습니다. 폴은 원래 갑자기 나타난 이 "젊은 아가씨"에게 화를 내고 싶었지만 이제 무장해제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니다. 보고 싶으면 한번 봐라. 앉을 자리를 내주는 것도 서슴지 않는다"고 말한 뒤 자리에 앉아 다시 자신의 플로트를 바라봤다. . 낚시찌는 우엉에 달라붙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낚시바늘이 뿌리에 걸려 있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폴은 감히 낚시를 할 수가 없었고 마음속으로 중얼거렸습니다. "낚시가 걸리면 떼어낼 수 없어. 이 사람은 틀림없이 나를 비웃을 것이다. 그 사람이 가버리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동냐케는 살짝 흔들리는 휘어진 버드나무 위에 좀 더 편안하게 앉아 있었다. 그녀는 책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검게 그을린 검은 눈의 아이를 바라보았습니다. 그 아이는 처음에는 그녀에게 너무 무례하게 대했지만 이제는 일부러 그녀를 무시했습니다. 정말 거친 남자였습니다.
폴은 거울 같은 물에 비친 소녀의 모습을 똑똑히 보았다.
앉아 책을 읽고 있는 그녀에게 그는 조용히 걸려있던 낚싯줄을 꺼냈다. 물고기 찌가 가라앉고 있었고 낚싯줄이 팽팽하게 당겨져 있었습니다.
'정말 붙어있구나, 젠장!'이라고 생각한 그는 눈을 가늘게 뜨자 물 속에 장난꾸러기 웃는 얼굴이 보였다.
급수탑 옆 작은 다리 위에는 문과 7학년인 두 청년이 이 방향으로 걸어가고 있다. 한 명은 기관차 창고 책임자인 엔지니어 수하리코의 아들입니다. 그는 멍청하고 말썽꾸러기입니다. 그는 열일곱 살입니다. 그는 금발에 주근깨가 있습니다. 그의 반 친구들은 그를 Mazi Shula라고 불렀습니다.
손에는 가느다란 낚싯대 한 쌍을 쥐고, 담배 한 개비를 입에 물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했다. 그와 나란히 걷고 있는 사람은 섬세하고 균형 잡힌 청년 빅터였다.
수하리코는 옆으로 돌아보며 빅터에게 윙크를 하며 "이 여자는 건포도처럼 달콤하고 독특한 맛이 있다. 이 지역에 이런 여자는 없을 것이다. 장담한다. 그녀는 창녀다." —— 남자-여자. 그녀는 키예프에서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내 여동생 Lisa와 매우 친숙합니다. 나는 그녀의 대답을 기대하면서 떨렸다. .(역자)."
"결과는 무엇입니까?"빅터가 열정적으로 물었습니다.
수하리코는 조금 당황하며 "그냥 허세 부리고 오만한 게 아니라.. 편지지 낭비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런 일은 항상 시작이 똑같다. 이 일에 있어서 나는 노련한 사람이다. 끝없이 따라다니고 싶지는 않다. 밤에 헛간에 가면 군침이 도는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전혀 수줍어하지 않아요. 철도 감독인 발리카 티코노프를 아시나요?"
빅터는 경멸적인 표정으로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그는 눈썹을 치켜올리며 말했습니다. "슈라, 아직도 그런 더러운 짓을 하고 있나요?" "
슈라 수하리코는 담배를 물고 침을 뱉으며 "당신은 흠 하나 없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신사분, 사실 우리는 당신이 한 일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빅터가 말을 가로막고 "그럼 그 사람 좀 소개시켜 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 물론, 떠나기 전에 빨리 가자. 어제 아침에도 여기서 낚시를 하고 있었다."
토냐 앞에는 이미 친구 두 명이 도착했습니다. 수하리코는 입에서 담배를 꺼내며 정중하게 인사를 했다.
"안녕하세요, 투마노바 씨. 뭐요, 낚시 중이신가요?"
"아니요, 다른 사람들이 낚시하는 걸 보고 있어요."
수하리코는 서둘러 빅터의 손을 잡으며 "너희 둘은 아직 모르는 사이지? 내 친구 빅터 레신스키다"라고 말했다.
빅터는 손을 내밀었다. 부자연스럽게 토냐.
"오늘은 왜 낚시하러 가지 않았나요?" 수하리코는 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낚싯대를 안 가져왔어요." 토냐가 대답했다.
"즉시 다른 신발을 사오겠습니다." 수하리코는 재빨리 말했습니다. "먼저 제 낚시를 이용해주세요. 바로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빅터와의 약속을 이행하고 토냐를 소개해줬더니 이제 떠나려고 하는데, 알겠습니다 둘 다 놔두세요. 함께.
"아니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방해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이미 여기서 낚시를 하고 있다고 토냐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누구를 방해하고 있습니까?" 수하리코가 물었다. "아, 이 아이인가요?" 그제서야 그는 버드나무 앞에 앉아 있는 폴을 보았습니다. "쉬워요, 이 아이한테 당장 길을 잃으라고 말할게요!"
토냐가 그를 말리기 전에, 그는 이미 경사면을 내려가 낚시를 하고 있는 폴에게 다가갔습니다.
"빨리 낚싯대를 치우고 여기서 나가세요." 수하리코가 폴에게 소리쳤다. 그는 폴이 여전히 꾸준하게 낚시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다시 소리쳤다. "들었니? 어서 어서!" 폴은 고개를 들고 수하리코에게 조금도 약해진 기색 없이 시선을 돌렸다.
"목소리를 낮추세요. 이빨을 드러내고 무슨 소리를 하고 계시나요?"
"수하리코가 화를 냈어요." “이 거지야, 감히 말대꾸를 하다니.
여기서 나가세요! "그렇게 말하면서 그는 지렁이가 담긴 쇠항아리를 세게 걷어찼습니다. 쇠항아리는 공중에서 여러 번 뒤집혀 펑펑 소리를 내며 물에 떨어졌고, 흥분한 수은이 토냐의 얼굴에 튀었습니다.
" 수하리코, 왜 부끄러워하지 않는 거야! "라고 소리쳤다.
폴은 벌떡 일어났다. 그는 수하리코가 기관차 창고장의 아들이고, 아르템이 그의 아버지 밑에서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지금 이 푹신한 모습을 겨냥했다면, 그는 그가 그를 때리면 그의 아버지에게 불평하십시오. 그것은 분명히 Artem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Paul은 자제하고 그를 즉시 처벌하지 않았습니다.
Suhariko는 Paul이 그를 때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달려가 물가에 서 있는 폴을 양손으로 밀어냈다. 폴은 손을 들고 몸을 흔들었지만 안정을 취하고 물에 빠지지 않았다.
수하리코는 폴보다 두 살 위이고,
이런 일격을 받은 폴은 더 이상 참지 못했다. p>
“아, 진짜 하는 거야? 글쎄, 나를 봐! "라고 말하며 손을 살짝 들어 수하리코의 얼굴을 세게 때렸다. 그리고는 반격도 허락하지 않은 채 교복을 꽉 잡아 끌어당겨 물 속으로 끌고 갔다. .
수하리코는 무릎 깊이의 물 속에 서 있었고, 반짝이는 가죽 신발과 바지는 모두 물가로 뛰어올랐다.
분노한 수하리코는 폴을 찢어버리려고 달려갔다.
폴은 착지 후 빠르게 돌아서 그를 마주하며 돌진하는 수하리코를 마주하며 복싱의 핵심을 떠올렸다. "왼쪽 다리로 몸 전체를 지탱하고, 오른쪽 다리를 살짝 움직이고, 팔뿐만 아니라 몸 전체를 사용하여 상대를 아래에서 위로 때립니다. "지시에 따라 세게 때렸다...
두 줄의 이빨이 서로 맞물리는 소리만 들렸다. 수하리코는 턱에 날카로운 통증을 느꼈고, 혀가 깨물어 비명을 지르며 손이 파르르 떨렸다. 몇 번 공중에 떠 있던 그의 몸은 뒤로 젖혀졌고, 그는 물속으로 무겁게 떨어졌다.
도냐는 해변에서 웃지 않을 수 없었다. "그녀는 손뼉을 치며 소리쳤습니다. "정말 놀랐어요! ”
폴은 낚싯대를 잡고 세게 당기고 매달린 낚싯줄을 끊고 길로 달려갔습니다.
떠나기 전 빅터가 토냐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Paul Korchagin이라는 최고의 갱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