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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틋한 시

한때 감상적이 되면 신성한 삶에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했고, 산에 들어가면 도시와 사랑에 빠질까 봐 두려웠다. 세상은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나는 여래를 섬기고 당신을 섬기겠습니다!

우선 사랑에 빠지지 않으려면 서로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 번째는 서로를 그리워하지 않으려면 서로 모르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셋째, 서로 빚을 지지 않으려면 서로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넷째, 서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아서 서로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섯째, 서로를 버리지 않으려면 사랑에 빠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섯째, 만날 수 없도록 서로 마주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일곱째, 서로 오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그래야 부정적인 결과가 생기지 않는다. 여덟째, 서로 합의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므로 연속성이 없게 된다. 아홉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서로 의지할 수 없다. 열번째는 서로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함께 모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한번 만나면 서로를 알게 되고, 만나지 않는 것보다는 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안데와 당신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이기 때문에 우리는 삶과 죽음에서 서로를 그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래의 잔디 위에 이슬이 맺힌 흔적이 보이고, 옛 건물과 새 능선이 서로 기대어 있다. 빈 침대에 누워 남쪽 창밖의 빗소리를 들으며 밤에는 등불을 켜고 옷을 수선해 줄 그 사람 (He Zhu의 "Partridge Sky")

보고 싶은 곳, 난초 배 나에게 떠나라고 재촉한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목이 막혔다(유용의 '위린벨')

예로부터 이별에 상처받은 감정, 그 속에 배제된 게 더욱 부끄럽다. Qingqiu Festival (Liu Yong의 "Yulin Bell")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은 좋은 아침이고 좋은 장면이어야 합니다. 천 가지 감정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하겠는가(유용, '위린벨')

양관의 노래, 상심의 소리는 사라지고 홀로 난간에 기대어( 유용, '청춘여행')

나도 그걸 알고 있었나? 조각된 안장(류용의 '정풍보')을 잠그지 않은 것이 후회된다

풀빛 연기와 희미한 빛 속에서 누가 난간에 기대어 있을지 알 수 없었다. (류용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옷과 벨트는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결코 파괴되지 않고 아름다움이 사람을 초라하게 만들 것이다.

봄이 온다 금사 옷을 입으니 그 초췌함을 누가 알겠는가(위부인의 '무림춘')

양쯔강 남쪽에서 온 지친 손님들은 초췌해서 참을 수 없다 복잡한 현을 듣고 조종하고 싶어합니다 (Zhou Bangyan의 "Man Ting Fang")

손에 손을 잡고 달을 생각하며 노출된 다리에서 피리를 들으며 과거를 생각합니다. 몰래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꿈 (주방옌의 '란릉왕')

고향은 멀고 언제 갈까 (주방옌의 '소무' 표지)

낮은 목소리로 물어보세요. 누구와 함께 밤을 보내고 싶나요? 도시에는 벌써 3시가 되었습니다. 말이 미끄럽고 서리가 두껍기 때문에 떠나는 것이 좋다.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다. (주방옌의 '청춘여행')

이게 이씨의 모습이라니, 어쩐지. 그녀는 Niannu (Li Lu의 "Pin Ling")처럼 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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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밤 수천 마일 떨어진 Guanshan만이 달로 가득 차 있으며 Su Guangtong (Xie Yi의 "Jiang Shenzi")

완리윤판은 언제 도착하나요? 외로운 영혼을 보내어 푸른 산에 눈이 잘리느니라 나를 위해 금실을 부를 사람은 누구입니까 (Ye Mengde의 "신랑 축하")

당신이 남북, 동서의 Jiang Louyue가 아닌 것이 미워요. 동서남북은 서로 외에는 구분이 없습니다.

미워도 장루웨야, 아직 돈이 부족해. 일단은 손해지만, 재회하려면 얼마나 걸릴까(루벤종의 '오디 따기')

바람이 잔잔하고 햇살이 따뜻한 것도 좋지만, 와도 손해다. 오리올스와 제비. 안뜰에는 걷히지 않은 꽃 커튼이 가득하고 상심 한 풀은 멀리 있습니다 (Zhu Shuzhen의 "금문을 방문")

혼자 걷고 혼자 앉고 혼자 옹호하고 심지어 혼자 누워. 거기 서 있으면 슬프고, 추위 속에서 무력하게 사람들을 만진다(주수진의 '목련')

매력적이고 어리석은 사람은 사람들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복을 입고 사람들의 품에 안겨 잠을 잔다. 가장 헤어졌을 때 돌아오면 화장대에 여유롭게 앉아 있다(주수진의 '청평러')

이별의 아픔이 두렵고 하고 싶은 얘기가 많다. about (리칭자오의 『봉황대 위의 피리를 부르며』)

건물 앞에 흐르는 물만이 나를 그리워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보아야 한다.

바라보는 곳에서 이제부터 새로운 슬픔을 느낀다(리칭자오의 『봉황대에서 피리 불던 추억』)

영혼을 잃을 수는 없다. 커튼 뒤에는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야윈다(이청조 '술취한 꽃음')

이제 초췌해지고 머리에 서리가 내려 외출이 두렵다. 밤. 커튼 아래를 바라보며 사람들의 웃음 소리를 듣는 것이 더 좋습니다 (Li Qingzhao의 "Yong Yu Le")

보고 검색하고, 황량하고 비참합니다 (Li Qingzhao의 "Slow Voice")

따뜻할 때와 추울 때 숨쉬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세 잔과 가벼운 술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겠는가? 밤늦게 바람이 불어온다(리청조의 '느린 목소리')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리칭조의) "느린 목소리")

야오진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친한 친구도 거의 없고 끈이 끊어지면 아무도 들어주지 않을 것입니다 (악비의 "작은 무거운 산")

소리 하나, 업데이트 하나. 창 밖에는 바나나 조명이 있고 이때 감정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꿈은 이루기 힘들고, 미움은 내려놓기가 어렵다. 진실을 모르면 사람들은 그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Wan Qiyong의 "Long Acacia")

동풍은 사악하고 행복은 가늘고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틀리고 틀리고 틀리고(루유의 '머리핀 봉황')

봄은 여전히 ​​늙고 사람은 여위고 공허하며 눈물은 붉어져 상어의 거즈 사이로 보인다(루유의 "머리핀 머리의 불사조")

도화꽃 가을, Xianchi Pavilion. 산악 동맹이 있지만 비단 책을 신뢰하기는 어렵습니다. 모, 모, 모(루유의 '머리핀 봉황')

벌써 황혼이고 나 혼자 슬프고, 더욱 바람이 불고 비는 더 많이 온다(루유의 '장사꾼')

봄을 맞아 고생할 생각도 없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혼자 있을 거라 다들 부러워한다. 진흙에 흩뿌려지고 먼지에 뭉개져도 향기만 남는다(루유, '부솽자')

꿈의 영혼만이 다시 만날 수 있지만 꿈은 사람이 만들지 않는다는 게 아쉽다 (루유, '나비사랑꽃')

은빛 강철의 아름다움은 두렵지 않지만 바람에 투명한 옷이 부서질까봐 걱정된다(루유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

봄을 소중히 여기며, 수없이 떨어지는 붉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꽃이 일찍 피을까 두렵다(신치지의 '물고기 만지다')

돈을 주고 사더라도 이 기분을 하소연할 수 있는 천금 (Xin Qiji의 "Moyu'er")

한가한 슬픔이 가장 고통스럽습니다 가지 마세요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지 마십시오 석양이 빛나고 연기 버드나무의 마음이 상한 곳 (Xin Qiji의 "물고기 만지기")

오래된 증오의 샘물은 끝없이 흐르고 새로운 증오는 수천 개의 산을 덮습니다. 명나라 때 우리가 다시 당신 앞에서 만날 때 거울 속의 꽃은 깨지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놀랄 것입니다: 최근에 얼마나 많은 재능이 지불되었는지 (Xin Qiji의 "Nian Nujiao")

빈 건물이 사라지고 늙은 날아 다니는 제비가 말할 수 있습니다 (Xin Qiji의 "Nian Nujiao")

청년은 슬픔을 모르고 상층과 사랑에 빠진다. 윗층과 사랑에 빠진 나는 억지로 슬픔을 표현하며 새로운 말을 지어낸다.

이제 슬픔을 다 알았으니 말을 멈출 수가 없네요. 포기하고 싶었지만 가을 내내 날씨가 시원했다(신치지의 '미운 노예') '가까이')

봄이 오면 슬픔을 가져오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 문득 뒤를 돌아보면 그 사람이 있다. 어두운 곳에 있다(Xin Qiji의 '사파이어 사건')

카르다몸의 서정에도 불구하고 사창가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Jiang Kui의 "Yangzhou Slowness")

수천 가닥의 이별과 슬픔을 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Jiang Kui의 "Chanting Pavilion")

아름답게 일렁이며 차가운 향기가 시에 날아간다(장규의 『년여교』)

밤은 길고 사랑은 약하고 이른 봄은 상사병으로 물든다(장규의 "샤샤를 타고 여행하다")

봄은 아직 녹색이 아니지만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먼저입니다. 이 세상에서의 이별은 오랫동안 슬픔을 가져오지 않을 것입니다. 붉은 연꽃이 피는 밤마다 두 곳이 명상하고 서로를 안다는 것을 누가 가르쳐 주었나요? (장규의 '자고새 하늘')

최준은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침묵하며 서로를 기억한다(장규의 '비향')

이다 봄바람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아무리 바람이 불어도 금집을 일찍 마련해 두십시오. 나는 여전히 파도와 함께 가는 법을 배우고 있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Jiang Kui의 "Sparse Shadows")에 대해 불평합니다.

부러진 둑에 새로운 녹색이 나타나는 곳은 쓰러진 곳입니다. 빨간색은 우울함을 가져오고 문은 배꽃으로 뒤덮였던 그날을 기억합니다 등불이 잘린 밤늦은 이야기 (Shi Dazu의 "Qiluoxiang")

슬픔은 녹색 눈썹을 손상시키고 꽃은 매일 혼자입니다 (Shi Dazu의 "Shuang Shuangyan")

건물 앞의 녹색은 어둡습니다. 길을 따라 가면 버드 나무의 흔적과 약간의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Wu Wenying의 "바람 속으로" the Pine")

우울하게도 원앙 두 마리는 없고 조용한 계단에 밤새 이끼가 피어오른다 (Wu Wenying의 "Wind into the Pine")

조각 봄의 슬픔은 쏟아지는 포도주를 기다리고 있고, 배는 강 위에서 흔들리고, 커튼은 위층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Qiuniang 페리와 Tainiang 다리.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언제 집에 돌아와 손님용 가운을 세탁할 예정인가요? "Yin"이라는 단어는 Sheng 곡을 의미하고 "Xin"이라는 단어는 "Xiangshao"를 의미합니다.

흐르는 빛은 사람을 쉽게 버릴 수 있고, 체리는 빨갛고 바나나는 녹색이다(Jiang Jie의 "One Cut Plum")

슬픔과 기쁨은 언제나 무자비하고 모든 새벽까지 물이 뚝뚝 떨어지는 길 (Jiang Jie의 "Plum Pops") 》)

책도 쓸 수 없었고 작은 사랑만 보낼 수 있었습니다 (Zhang Yan의 "Jie Lian Lian")

사마강저우, 그의 녹색 셔츠는 눈물로 젖어, 우리 둘 다 세상 끝에 있다(우지의 'People') '보름달')

술 취한 영혼은 쫓아야 한다 영파의 꿈, 추운 밤 서풍을 함께 나누다 (채송년의 '파추새 하늘')

꽃 앞에서는 취하지 말라고 충고합니다 올해의 꽃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꽃은 시들고 머리는 회색으로 변할 것입니다(Zhao Bingwen의 "Green Xing'er")

향양 고대 도로에 있는 바링 다리. 시와 가을이 높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낭만주의 인물, 한 번에 수많은 영웅(완옌쇼의 '조중추오')

마음이 방황하고 피부가 얇고 화장의 흔적이 옅다(위안하오웬의 '청평') 르")

사랑은 아직 있지만 깊은 증오는 황토에 묻히지 않는다(원호문의 "마이피탕")

세상에 사랑이란 무엇인가? 함께 살고 죽는다 (Yuan Haowen의 "물고기 만지기")

이전에는 죽은 붉은 가지가 몇 개 밖에 없었고 날아 다니는 고양이가 무자비해서 사람들을 더욱 짜증나게 만들었습니다 (Duan Keji의 "Die Lian Hua" )

세월의 손익을 걱정하지 말라 (왕이순의 '메이우')

영혼을 소환할 수 있는 서풍을 위하여 (바이푸의 '승리') 우승")

항상 백년이 지났고 망치는 결코 쉽게 이기지 못했습니다 (왕윤의 "파트 리지 스카이")

보행자는 까마귀 울음소리를 견디고, 산에 낙엽처럼 바람이 분다 (구원의 '시가커')

올해 양쯔강 남쪽의 추운 밤, 내 마음을 누가 알겠는가 (사두라의 '샤오랑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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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함과 우울함, 서로 만날 이유가 없다. 이제부터 영혼은 수천 마일을 잃으며 매일 밤 악양탑(서준보의 아내 '만팅팡')

작은 건물은 푸른 구름과 붉은 비로 텅 비어 있고 봄이 온다. 풍경은 영혼이 사라지는 곳에 이르렀다(장주, "샤샤를 밟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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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밝은 달은 사랑을 꿈으로, 한적한 내실로 다시 데려온다(류지의 집) '눈의 눈')

꽃과 달이 흐릿해 장막 너머로 보고 싶은 마음이 없다(양지의 '보살맨')

밝은 달이 술성 창틀에 비치다(하연의 '환시모래')

달은 불이 꺼진 후 안뜰에 늦었고 바람에 그네가 끊어졌다(양심의 "파트리지 스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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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걸은 피곤하고 걱정과 꿈이 가득하며 연약합니다(자오난싱의 "수룡송")

그녀의 영혼은 잔물결, 몰래 붉은 눈물을 흘리다 (Zhao Nanxing의 "Water Dragon Song")

Lv Qi가 그녀의 손에서 연주하고 현은 하얗고 눈이 내린다 (Chen Hongshou의 "Bodhisattva Man")

몇 차례 연기를 뿜어낸 후에는 꽃만 지키기 어렵습니다 (진자룡의 "붉은 입술")

달이 풀을 납작하게 만들고 분노로 얼굴의 반쪽이 붉어집니다 (진자룡의 "진심의 계시" 사랑")

봄은 슬픈 날이 되고 비도 오고, 낭만적인 과거를 생각하며 몰래 이렇게 상처를 입는다(유루시의 '진밍치')

언제나 일종의 쓸쓸함이 있다 , 매우 초췌하지만 여전히 연태의 아름다운 시가 있습니다 (유루시의 "진밍치")

과거를 회상하면 약간의 동풍이 있었고 바람이 커튼을 분리하고 눈썹이 슬펐습니다 ( Liu Rushi) "Jin Ming Pond")

소리가 느리고 부드럽습니다. 눈은 만지기 쉽지 않습니다. 세상의 일은 어린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뚜렷한 포인트가 깊다 (왕 우지의 '경류 자')

얼핏 보면 느릅 나무 조각이 날아 다니며 불꽃 놀이를 흡수하고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아무도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강은 더 많은 슬픔으로 가득 차고 넓은 하늘은 긴 하늘만큼 곧을 것입니다 (취다준의 "가지를 밟는 까치")

청명절은 지나가고 바람이 아직 바뀌지 않았고 첩은 추운 봄이고 남편은 봄입니다 (Qu Dajun의 "까치 밟기")

연한 녹색은 치마와 같습니다. , 모든 인치가 황홀합니다. 왕과 손자가 되기 위해 봄의 마음이 빠져나간다. 동풍이 아무리 불어도 그 색은 황혼을 반영한다(취다쥔의 '랑도사')

해질녘에 몇 줄의 눈물을 흘린 뒤 달을 향해 까마귀가 울다(하완춘의 '부') 수안즈')

누가 마음이 맞아서 매듭을 짓지 못하면 사랑병의 매듭을 짓게 될 거라고 예상된다(하완춘의 '부수자')

세상 모든 것은 단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Wu Weiye의 "신랑을 축하합니다")

영웅이 길을 잃으면 갑자기 시원한 바람이 분다 (Chen Weisong의 "좋은 일이 가까웠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함께 잠을 자고 가을비를 들으며 그들의 작은 대나무 매트와 가벼운 모피 코트는 각각 차갑습니다 (주이즈준의 "귀전의 가을")

가사를 씁니다 나이가 들면 절반은 공중에 퍼진 증오입니다 (주익준의 "제페이링")

사랑은 사랑병을 두려워하고 긴 제방을 기대하며 붉은 마음은 지쳤습니다.

두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애절한 구호, 맑고 푸른 하늘, 노란 봄 (주이준의 '높은 발코니')

과거는 너무 멀어 꿈만 꾸고 은은 연이 잘려나가다 (왕시진의 '나비사랑꽃')

슬픔은 어디서 오는가? 가을에 사람의 마음을 남기다 (오문영의 "당듀링")

오랜만에 절친한 친구에게 이별을 고하고, 어디든 인생이 황량한지 묻습니다 (구진관의 "금실송")

가장 힘든 작업은 Pity the Moon in the Sky(Nalan Xingde의 "꽃과 사랑에 빠진 나비")입니다.

내 품에 무엇이 남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깨어있는 것도 지루하고, 취하는 것도 지루하다(Nalan Xingde, "오디 따기")

바람이 오고, 비가 오고, 향수병이 부서지고, 꿈이 이루어지지 않고, 거기에 고향에는 그런 소리가 없네 (나란싱더, "장자") "사랑병")

비가 짙은 가을을 씻어내고 사람들은 적막하다 (이이의 "금문을 방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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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개의 밤에 각 쌍의 빛이 붉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장스취안의 "수이디아오거터우")

돌이 말을 할 수 있다면 그도 나처럼 훌쩍일 것이다. 그는 고대를 바라보았다 (왕인포, )

푸른 연못을 바라보며 눈물이 얼룩졌다 (장회연, <천천히 목련>) 》)

혼자 쓸쓸하고 혼자여서 안도하고 이별의 슬픔을 자제하고 있어요 (공자진의 '랑타오샤')

호수는 시원하든 바람이 불든 상관없이 지켜볼 거예요 머리를 빗고 있는 너 (공쯔진의 '랑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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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슬퍼하지 마라, 가을이 왔다는 것이 안타깝고 침묵이 더 아프다 (샹홍좌의 '수룡송') )

마당에 옅은 연기가 녹고, 배꽃 속에 달이 떴다(구춘의 '이봄 한') )

봄의 슬픔 한 조각, 점차 불어오고 떠오르는 봄 구름처럼 (Jiang Chunlin의 "Green Willows")

붉은 소매를 입은 높은 건물이 집으로 돌아가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Tan Xian의 "나비 사랑의 꽃")

나는 봄에 작별 인사를 하는 말, 그리고 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아팠습니다. 봄이 가는데 사람이 올 수 있을까 (왕펭균의 '붉은 입술')

생각이 흩어지고 노래가 부서지는데 누가 들어줄까? 잉크 자국과 눈물 얼룩은 맑은 물입니다.

슬픈 가을의 잔상이 남아 기각(왕펑윤의 <랑도사>)에 배부된다

우울한 옥피리는 작별 인사를 재촉하고, 어떤 난초는 피어나는데 그건 슬프지 않다(Wen Ting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눈물 얼룩과 비단 문자가 겹쳐서 인생에는 죽지 않는 사랑만이 있다(Wen Ting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

모든 것이 강에 가까우며, 모든 것이 황홀경의 땅(문정석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누가 모든 슬픔을 없앨 수 있겠는가? 애절한 제비소리 (Wang Pengyun의 "Lang Tao Sha")

봄이 돌아오기를 슬픔으로 고대하지만 봄이 돌아오는 것은 더욱 무감각합니다 (Wen Tingshi의 "Zhu Yingtai is clo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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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저기 방황하다 꿈의 영혼이 길들여진 세상의 끝에서 옛 누각과 정자가 그리워진다 (문정석의 『물고기 만지기』)

영혼을 쫓고 부서지고 밤마다 조수가 다시 돌아오고 대비로 가지가 붉고 쓰라립니다 (Zheng Wenzhuo의 "옥집의 봄")

촛불의 붉은 색은 인간 세계로 바뀌고 산은 녹색으로 돌아가 꿈의 집으로 돌아가세요(Zhu Zumou의 "Partridge Sky")

물건을 떨쳐내고 텅 빈 산을 바라보세요. 뻐꾸기에 대해 묻지 마세요(Zhu Zumou의 "소리의 소리") "Slow" )

사람과 하늘은 서로 사랑한다(강주이의 '환희사')

모두가 길에서 머리를 껴안고 먼지 속의 노인을 바라본다(왕궈위의) "나비는 꽃을 좋아한다")

녹색 이끼가 긴 문을 잠그는데, 늘 실수를 한다.

사교(왕국위의 '우미인')의 붉은 팔은 물론, 축적된 뼈도 팔 수 있다

이제부터는 더 이상 꿈도 꾸지 않을 것이다 거울 속의 남자(우궈웨이 '양귀비')

우니앙은 앞에서 춤을 잘 춘다고 칭찬했지만 안타깝게도 늘 그랬다. 허리를 착각함(오과위의 '나비는 꽃을 좋아한다')

10년에 대한 꿈을 꾸는 것에 압도당함(왕궈웨이의 '환시모래')

가을 바람에 결국 초췌해진다 미인의 향기로운 풀은 늙음을 호소한다(여비성(孝精成)의 『기뤄향』)

새의 까마귀는 나를 놀라게 하고, 꽃은 눈물을 흘리며, 산과 강은 깊은 슬픔을 느낀다. 봄까지.

세상의 끝으로 여행하는 데 지쳤고 여전히 초췌하고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루비청의 "높은 발코니")

지구는 자전하고 수천 겁 동안 하늘은 자전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 세상에서 유일한 시간입니다. 당시 모씨는 급한 것 같았다(여비청의 '환희모래')

서풍은 여전히 ​​빛나고 있었고, 한씨 묘소(이백의 '진애를 회상하다')

연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의심스러운 듯 소매를 들어올렸고, 총란은 젖은 수건처럼 넘쳐흘렀다. 혼자 앉아 있는 것도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유우희의 '강남을 회상하다')

추 손님은 야오세의 불평을 듣고 싶어하고, 샤오샹은 달이 밝은 늦은 밤에 있다(유우희의 '샤오샹신')

루룬을 제압하고 깨어나다 더러운 황새가 가이얼 계곡을 질주하다: 꾸준하고 신선함? 백거이의 "강남을 회상하다")

오래 생각하고 미워함 오랫동안 미워하는 것은 집에 돌아와야 멈출 것입니다. 달은 밝고 사람은 건물에 기댄다 (백거이의 '장애')

계절은 황혼이고 심심해서 혼자 문에 기대어 있다 (문정운의 '보살남자')

수천 개의 돛이 같지 않고 기울어 진 빛이 빛나고 있습니다. Bai Pinzhou (Wen Tingyun의 "Dream of Jiangnan")에서는 물이 길고 마음이 아프습니다. 늙기 전에 고향에 돌아가지 마세요. 집에 돌아가려면 마음이 상해야 합니다. (위장 '보살남')

나는 당신과 결혼할 예정입니다. 평생 안식을 누리십시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위장, '시디샹')

저물어가는 달의 얼굴은 밝으니 새벽에 울지 말아라(니우시지, '성차지') )

말은 끝났다 너무해도 사랑은 끝나지 않았다. 돌이켜 보면 아직도 기억납니다. 녹색 치마를 기억하고 곳곳에 향기로운 풀이 불쌍합니다 (Niu Xiji의 "Shengchazi")

베개 옆에서 수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산까지 기다려야합니다 페이드(둔황자)

남편을 제압하고 일찍 돌아오길 바랐으나 떠나가더니 나를 푸른 구름 속으로 가게 해준다(둔황자)

와 함께 돌아보며 은밀한 애정. 두 개의 녹색 잎이 남아 있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물을 먼저 건너요(리쉰의 '남향자')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는데, 거울 속에 비친 아름다운 얼굴이 야위어 보입니다(펑옌시의 '') 나뭇가지를 밟는 까치')

줄기에 기대어 아무리 눈물을 흘려도 증오를 막을 수는 없다(리징의 '환희모래를 뚫고')

그것은 슬픔이다 계속 자르고 혼란스럽게 만드는 분리. 내 마음에는 평범한 감정이 없습니다 (리유의 "어두운 밤에 울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마치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습니다 (리유의 "양귀비의 아름다움" ")

혼자 있을 때 울타리에 기대지 마세요. 나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별은 쉽지만 남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흐르는 물에 꽃이 떨어지고 봄이 가니 천지(이유의 '낭도사')

노예가 나오기는 어렵지만 자비를 베푸는 법을 가르친다. (리유의 『오랑캐보살』)

외로운 사람들이 다른 골목으로 흩어지고 난 뒤, 나는 침체기에 남은 담배를 지켜보았다. 난로의 향이 봉황처럼 떠오른다.

빈 뤄대를 쥐고 ​​후회하며 뒤를 돌아본다. (Li Yu의 "Linjiang Immortal")

당신의 마음을 바꾸면 우리가 서로를 깊이 기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Gu Kui의 "진심의 계시")

만약 당신이 하늘과 사람을 만나지 않으면 볼 수 없다. 묘고는 서로 공감할 것이다(여비청의 '환희모래')

푸른 미루나무 풀은 언제 멈출 것인가? 눈가의 눈물과 마음의 슬픔은 이미 깨졌습니다 (첸 웨이의 "옥집의 봄")

과거에는 향기로운 병에 지치고 지쳤지만 오늘은 향기로운 병이 무서워요 (Qian Wei의 "옥집의 봄")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고 마음에 와인을 마시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합니다 (Fan Zhongyan의 "Sumuzhe" ")

매년 그리고 오늘 밤 달빛은 달처럼 아름답고 사람의 길이는 수천 마일입니다 (Fan Zhongyan의 "거리로가는 길") )

내 마음이 상해서 술에 취하지 못해요.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난다. 불도 꺼지고 베개도 꺼지고 혼자 자는 기분 알죠.

모두가 마음 속에 눈썹을 품고이 문제에 왔고 서로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Fan Zhongyan의 "Royal Street Journey")

보내고 언제 돌아올까요? 춘춘은 가나요? 저녁거울을 마주하면 풍경이 상하고 후기에는 과거가 공허하다(장헌의 『천현자』)

꽃이 지고 익숙한 제비가 돌아올 수밖에 없고, 그리고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은 홀로 방황한다(안숙의 『환희모래』)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그 비스듬한 빛은 새벽에 주후를 관통한다(안숙의 『환희모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다채로운 쪽지와 자를 보내고 싶다면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넓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옌슈)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성장은 작은 즐거움을 싫어하지만, 가벼운 미소로 딸을 사랑할 의지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을 들고, 저녁 빛을 꽃 사이에 남겨두었습니다. (송기의 '옥집의 봄')

3월 말, 비가 오고 바람이 매섭다. 해질녘에는 문이 닫히고 봄에는 머물 길이 없습니다.

꽃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침묵하고, 붉은 꽃들은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간다(구양수의 '꽃을 사랑한 나비')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난다 , 거리가 샘물처럼 끝이 없습니다 (Ouyang Xiu의 "Shasha를 밟음") 》)

장에는 분홍색 눈물이 가득합니다 (Ouyang Xiu의 "Shasha를 밟음")

음악과 노래가 관광객들 사이에 흩어지며 봄하늘만 느낄 뿐이다(구양수의 '오디 따기')

모임과 이별이 급하면 미움은 끝이 없다.

올해 꽃은 작년보다 더 붉지만, 내년 꽃은 더욱 더 좋을 것 같아 아쉽다. (오우양슈의 '랑도사')

봄을 돌려보내기 전에야 너를 다시 돌려보낸다. 봄을 잡으러 장강 남쪽으로 가면 수천년 동안 머물게 된다(왕관의 『부선자』)

떨어지는 꽃은 독립하여 작고 날렵한 제비도 함께 날아라(안지다오의 '임강불멸')

오늘 밤 남은 것은 잉강을 바라보며 꿈속에서 서로 만날까 두려운 일이다(안지다오, '파추하늘')

잠들기에는 너무 늦었고, 잊을 수 없고, 마음이 아프고 상심하기까지 하다(안지다오, "남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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늙어가기 그리워서 관자놀이가 가엾게도 녹색이다(안지다오의 "Sheng Chazi")

큰 집을 칠하고 싶지 않고 봄바람이 자유롭고 포플러 꽃이 피어 있습니다 (Wang Anguo의 "Qing Ping 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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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의 생사(生死)는 끝이 없고, 생각하지 않아도 잊을 수 없다(소시의 '강성자')

작은 법창에서 옷을 차려입는다.

말없이 서로 바라보면 천줄의 눈물뿐이다(소시의 '장성자')

잘 보면 미루나무 꽃이 아니라 이별의 눈물이다(소시의 '수룡') 노래")

선택 차가운 가지가 살기를 거부하고 외로운 모래톱이 차갑습니다 (소시의 "Bu Suanzi")

가지에 바람이 부는 버드 나무가 거의 없으며 세상 어디에도 향기로운 풀은 없습니다 (수시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웃음은 점차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짜증이납니다 (수시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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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서 모든 것이 허무하게 되고 영혼은 망가지고 우울함을 찾을 곳이 없습니다 (Li Zhiyi의 "모래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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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만 온다고 생각하는 것 가면 두려움은 고사하고 강도 멈출 것이다(황정견의 '강의 동쪽을 바라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의 소리가 들리고 꽃의 그림자가 은밀하게 있다는 것이다 감동받았습니다 (조원리의 "청둥오리") )

그 남자는 강인하고 푸르고 순수하며 그와 함께 있고 싶은 장기적인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원리의 "청둥오리")

좋은 꿈에 대한 한숨, 증거도 없이, 금빛 꽃으로 뒤덮인 눈으로 절망에 앉아 (조원리의 "위린링")

이별 후 피곤함을 느껴요, 내 피부는 향기롭고 얇아야 해요 ( Chao Yuanli의 "Yulin Ling")

Mei Ying은 희박하고 얼음입니다. 파도가 흐르고 동풍이 몰래 세월을 바꿉니다 (Qin Guan의 "조수를 바라보며")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젊은이들의 시간은 허락되지 않고 미움도 오래갈 것이다 언제 끝날 것인가 (진관의 "장성자")

봄의 강은 눈물로 가득 차 있고, 끝없이 흐르고, 많은 슬픔이 있다 (진관의 "장성자")

언제 또 만나요? 소매 위 하늘에는 울던 흔적이 있다(진관의 '만정방')

소두구 끝에는 오랜 원한이 있고, 10년의 꿈은 겁이 날 수밖에 없다(진관의 '' Man Ting Fang')

무기력하다 구름이 가라앉고 비가 흩어졌다. 등불 옆에 동풍의 눈물이 그렁그렁하다 (왕심의 "옛 친구를 기억하다")

해질녘 몇 번이면 초췌한 인생이 망가진다 (자오링지의 "청평락")

여유와 슬픔이 얼마나 있나요? 사천 담배, 바람이 가득한 도시, 비에 자두가 노랗게 변하다(He Zhu의 "사파이어 케이스")

추가: 신랄함을 논할 때 어떻게 상인을 놓칠 수 있습니까?

"진세"

진세의 문자열이 괜히 50개가 있는데, 문자열 하나하나, 열 하나하나가 과거를 떠오르게 한다. 장승은 새벽 꿈에 나비에 푹 빠져 뻐꾸기에게 맡겨진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달은 눈물을 흘리고, 란티안의 따뜻한 태양은 연기를 낸다.

이 감정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습니다.

——한 마디 한 마디를 놓을 수 없어 이게 내가 가장, 가장, 가장,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제목 없음]

힘들다 만나면 작별인사도 어렵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재가 될 때까지 마르지 않습니다.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않도록, 애틋함과 회색빛이 한 뼘도 없습니다.

꿈은 멀어서 기억하기 어렵고, 책은 서둘러 잉크가 된다.

[Palace Ci]

주의 인자하심은 물같이 동쪽으로 흐르고, 은혜를 입은 슬픔은 은혜를 잃은 슬픔으로 바뀌느니라.

모향준의 서곡은 꽃이 지고, 시원한 바람은 홀 서쪽 끝에서만 분다.

[Leyouyuan]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습니다.

[이산]

늘 긴 밧줄이 부족했는데, 물이 없어지고 구름이 다시 돌아온 것이 안타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마구에게서 바다를 사고 싶다면 봄이슬 한 잔은 얼음처럼 차갑다.

눈매화

내 손에 있던 연이 부러져 점점 더 멀리 떠내려갔다. 다시는 확인하고 싶지 않다

세 가지를 꿰뚫어본다. 천 개의 세계, 나는 밤새 깨어났다. 맑은 꿈, 이별, 그리고 잊어버리는 것이 전부이다

다른 슬픈 송시도 좋은 것 같아요

소시의 "장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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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삶과 죽음의 두 세계는 너무 광대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수천 마일에 달하는 외로운 무덤, 황폐함을 말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만나도 서로 몰라서 얼굴은 먼지로 덮이고 관자놀이는 서리 같으니라.

밤에 문득 깊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와 작은 창밖에서 옷을 차려입고 있었다. 그들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았고, 오직 천줄의 눈물만 흘렸습니다. 해마다 마음이 아픈 곳, 달 밝은 밤이면 짧은 소나무 언덕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거이의 '비파놀이'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늦은 밤 갑자기 청춘의 꿈을 꾸고 울고 눈물이 핑 돌았다. 비파를 들으면 한숨이 나오고, 말을 들으면 또 신음이 난다.

이백의 '길은 험난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다. 얼음으로 막혀 눈 덮인 태항산을 오르려 합니다.

이백의 '추보송'

나의 백발은 삼천 피트 길이이고 나의 운명은 머리만큼 길다.

밝은 거울 속에 가을 서리는 어디서 찾을지 모르겠어요.

판중옌의 <어부의 자랑>

성에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수천 마일 떨어진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긴 연기가 지고 고독한 도시가 닫힙니다.

와인 한 잔은 수천 마일 떨어진 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강관은 서리로 뒤덮이고, 사람들은 잠을 이루지 못한다. 장군의 백발과 남편의 눈물은?

유용의 '비린종'

오싹한 매미가 슬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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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팅각을 바라보다

저녁이 되자 소나기가 잦아들기 시작했습니다.

두멘 텐트에서 술을 마시면 아무 생각도 없고,

그리움이 있는 곳에는

난배가 머리카락을 망친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사실은 목이 메어 말문이 막혔다.

안개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

황혼이 하늘에 가라앉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이별의 상처를 안겨준 감정,

청추절을 방치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이다.

오늘 밤은 어디서 깨어날 수 있나요?

버드나무 숲,

저녁 바람과 지는 달.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좋은 시간,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해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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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질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괭이로 무거운 문을 덮으러 돌아간다

녹색 등불이 벽에 빛나고 남자는 처음으로 잠을 자는데, 차가운 비가 창문을 두드리는데 따뜻하지 않다

위농에게 일어난 일이 두 배로 괴롭다 봄이 안타깝고 봄이 안타깝다

봄이 안타깝고 오고 가는데 말문이 막힌다

어젯밤 정자 밖의 비극적인 노래가 꽃과 새의 영혼이라는 걸 알게 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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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과 새의 영혼 새의 혼은 늘 지키기 힘든 새는 말 못하고 꽃은 부끄러워

나도 날개를 갖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갈 수 있기를

어디가 있을까? 하늘 끝에 향기로운 언덕이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 주머니가 아니라 바람과 흐름을 가리는 순수한 흙 조각

자연은 깨끗해서 왔다가 가겠지만 더러워져서 도랑에 갇힐 거에요

너는 이제 죽었어 언제 묻힐지 모르겠어. 묻혀버리세요.

이제 꽃을 묻고 있어요. 내년에는 묻어버릴 거예요.

그냥 묻어 보세요. 봄꽃은 점차 지고 미인도 늙어 죽는 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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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이 지나면 미인도, 노화도 지고 사람도 죽는다.

가을 창 폭풍우 치는 저녁

가을 꽃은 황량하고, 가을 풀은 노랗고, 가을 빛은 길고, 가을 밤은 길다

이미 가을 창은 끝이 없음을 느끼고, 바람과 비가 어떻게 황폐함을 도울 수 있는가

가을 바람과 비가 얼마나 빨리 와서 가을 창문과 가을의 푸른 꿈을 깨뜨릴 수 있는가

잠을 못 자요 가을 사랑과 가을을 향한 시선 화면은 눈물초를 움직인다

눈물초는 흔들리고 짧은 코트는 슬픔과 미움을 가져다 이별을 움직인다

그의 가을 마당에는 바람도 없고 가을창문 비소리 없는 곳

이불은 속수무책이고 가을바람 새는 소리가 급한 가을비를 재촉한다

저녁에도 맥박은 등불 앞에서는 또 휘파람을 불며 고인의 울음소리를 동반하는 듯하다

차가운 연기 속의 작은 뜰은 우울함으로 변하고 듬성듬성한 대나무 창문은 언제 바람이 불고 있는지 알 수 없다. 비는 그치는데 방충망은 눈물로 젖어 있다

새들은 다 숲으로 도망갔다

관료 집안의 재산이 시들었다

부가 금은이 사라졌다

우아한 죽음의 탈출

잔인하고 분명한 보복

빚진 생명이 상환되었다

빚진 눈물은 다 사라졌다

보복은 이별과 재회의 문제가 아니다. 인생이 얼마나 짧은지 알고 싶다면 전생을 물어보고 얼마나 늙고 부자가 되었는지 물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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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해 도피

집착으로 목숨을 잃었다

마치 먹이를 다 먹고 숲 속으로 떨어진 새와 같았다. 흰 흙이 너무 깨끗했다

평생의 실수

도시는 금과 옥의 좋은 결합, 나무와 돌의 결합만 기억난다

생각해보면 하늘 산의 맑고 투명한 눈 속에서 나는 세상에서 외로운 동화 나라의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에 한숨 연고에 파리가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것을 믿습니다

치메이가 문제를 제기하더라도 그 의미는 여전히 해결하기 어렵다

자주영송

연못의 차가운 가을바람이 붉은 옥을 날려 버렸다 연근 그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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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과 밤나무 잎에는 슬픔과 이슬이 가득하고, 짙은 서리가 덮여 있다.

장기 두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영원한 날에 진흙이 장기판을 더럽힌다

고대인들은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나를 불쌍히 여겼다.

가상 꽃 깨달음

세 개의 샘을 통해 분홍빛 복숭아꽃과 푸른 버드나무를 본다면 어떨까요?

이번을 파괴하고 순수한 평화를 찾으세요

하늘의 복숭아꽃과 하늘의 복숭아꽃은 무엇인가요? 구름 위의 살구

결국 가을을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포플러 마을 사람들이 흐느껴 울고, 푸른 단풍나무 숲에서 노래하는 유령들을 보세요

썩어가는 풀로 무덤을 덮는도다

이것은 어제 가난한 자의 수고와 오늘 부자의 고통이요 봄의 영광이요 가을에 꽃이 시드는 것이니라

이런 삶과 죽음의 재난을 누가 피할 수 있겠는가?

서양의 귀한 나무에 불멸의 열매가 맺힌다고 들었다

'기생충' '노지신이 술에 취해 오대산 환난'(보채 역)

나는 영웅적인 눈물을 흘리며 처녀의 집을 떠났다.

나의 자비 덕분에 나는 연꽃 단 아래서 안심할 수 있었다.

인연은 없고,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헤어진다.

알몸으로, 걱정 없이 왔다 갔다 한다.

담배, 비옷, 비모 한 줄은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신발이 부러지고 그릇이 깨진 이상 운명을 따르겠습니다!

똑똑함은 피곤하다

회사가 너무 영리해서 청칭의 삶을 계산했다

죽기 전에 마음이 상했고 죽고 나서 영혼이 텅 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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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부자는 차라리 가족이 있고, 죽고, 흩어진 사람들이 있기를 원한다.

반평생을 돌아다니며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이다. 한밤중.

갑자기 건물이 무너져내려 등불이 꺼질 듯한 비참함

아 기쁨도 있고 슬픔도 있고 세상의 종말도 있구나 불확실

손수건 각인의 3가지 특기

눈물이 차오르고 눈물이 텅 비어 캄캄한 여가 시간을 누구에게 주겠습니까?

산고를 덜어주기 위해 악어거즈 한 장을 나눠주는데 어찌 안타깝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구슬 던지고 옥을 굴리는 것은 하루를 훔칠 뿐이고 마을을 만들 생각은 없습니다. 하루의 여유

베개에 있는 소매 끝 부분을 닦아내기가 어려워 얼룩과 얼룩이 남습니다

색실은 닫기 어렵고 주샹의 오래된 흔적 강물이 흐릿하다

창문 앞에는 향을 인식하지 못하는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의 흔적도 있다

살과 피가 분리되어 있다

힘든 항해 끝에 삼천 조각의 살과 피가 모여서 집을 버리고

부모님께 말씀드리려고 눈물을 흘리며 목숨을 잃을까 두려워서 그러지 않겠다.

예로부터 어떤 이별과 재회가 있었는데 어찌 운명이 없겠는가?

이제부터 우리는 둘로 나누어진다. 우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두 곳. 노예들이 갈 때 연루되지 않을 것입니다.

중추절은 달에 대한 애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측불가능성. 세 가지 평생의 소원은 종종 슬픔의 기간을 더한다;

심심해지면 눈살을 찌푸리고, 떠날 때 여러 번 뒤를 돌아본다.

구펑이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달빛 아래 커플에게 누가 맞설 수 있을까?

두꺼비광이 관심이 있다면 먼저 제이드맨타워로 갈 예정이다.

노래 음표 Zhen Shiyin

그 시절 허름한 방은 텅 비어 있고, 침대에는 왓이 가득했고, 풀과 포플러는 시들었고, 한때는 노래하고 춤추던 곳이었습니다. 거미줄은 조각된 들보로 덮여 있고 녹색 거즈는 이제 다시 캐노피 창에 있습니다. 지방이 진하고 가루가 향기롭다고 하는데 어찌하여 관자놀이가 서리가 되겠는가? 어제는 황토에 뼈를 묻었는데, 오늘 밤에는 붉은 천막 아래에 원앙이 있습니다. 상자에는 금이 가득하고 상자에는 은이 가득하여 눈 깜짝할 사이에 모두가 거지들을 비방하고 있습니다. ? 훈련을 잘 한다고 해서 미래에 강력한 리더가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불꽃놀이 골목에 살기로 선택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가제 모자가 너무 작다고 생각해서 족쇄를 메고 다녀야 했는데 어제는 찢어진 외투가 차가워서 아쉬웠는데 오늘은 보라색 비단구렁이가 안타깝다. 어지러워서 노래하면 내가 무대에 오른다. , 그런데 외국이 내 고향인 줄 알았어요. 말도 안 되는 일인데, 결국 남을 위한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