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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후이성 류안시에 있는 조경사(趙淸寺)의 이름

인근의 민속 풍습은 소박하고 경치가 쾌적하며, 주변에는 산과 강이 있고, 울창한 숲과 대나무, 우뚝 솟은 고목, 쾌적한 기후와 웅장한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사찰은 당나라 정관시대에 건립되었으며, 태종이 지은 우리나라 4대 고대 사찰 중 하나이며, 그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왕실 사찰입니다. 창건된 지 1,3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사찰은 우여곡절을 겪었고, 재난도 많이 겪었으며, 대대로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9번이나 중건되었습니다. 송나라 단평 원년(1234년)에 사찰이 확장되면서 규모가 가장 커졌고, 상주 승려 수도 천 명을 넘은 적도 있었다. 이후 전쟁으로 인해 점차 쇠퇴하였다. 명나라 말에 이르러서야 충진황제가 다시 재건하라고 명령했고, 광서 7년에 다시 재건하여 옛 모습을 복원했습니다. 1949년 이후에는 당과 정부의 특별한 관심을 받게 되었다. 성 문화재국은 사찰에 고고학 전문가를 임명해 검사와 평가를 진행했으며, 사찰에 보존된 여러 문화재는 희귀한 국보로 엄격하게 보호되어야 하며 누구도 당나라 건물임을 확인했다. 그들을 파괴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조경사는 사찰이 철거되고 불상이 파괴되고 경전이 불태워지고 사찰의 문화 유물이 압수당하는 등 전례 없는 재난을 겪었다. -오래된 사원이 황폐화되었습니다. 제11기 중앙위원회 3차 전원회의 이후 당의 종교정책과 문화재보호규정이 점차적으로 시행, 시행되었다. 성전이 부활했습니다. 1984년에 이 사찰은 안후이성 정부에 의해 성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재지정되었으며 현재는 루안 불교 협회의 소재지입니다. Zhaoqing Temple은 오랜 역사와 많은 문화 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문화 유물: 1. 지공의 청동상, 당나라 시대의 4개의 돌기둥 꼭대기, 당나라 시대의 집을 짓기 위한 우물. 2. Shenzhong Weir(수면 약 100에이커). 3. 남송 단평 원년의 연꽃 4개. 4. 성화시대와 명나라 불교홍보 12년에 연꽃석 3개와 도자기 향로 1개를 만들었고, 충진황제가 27년에 비석 2개를 세웠고, 27년에 관음상을 세웠다. 명나라 만력. 5. 청나라 시대의 청동 촛대 한 쌍, 강희(康熙), 옹정(永縄), 건륭(乾隆), 도광(道廣), 동치(至治), 광서(廣書) 시대의 석비 각 1개, 1984년 안후이성 정부가 자오칭사(趙淸寺)에 기증한 대형 벼루석비. 주요 문화 유물 보호 단위, 다바오딩(충칭)(최대 2.5톤), 사원의 역사를 소개하는 대형 향로;

잃어버린 문화유적: 1. 조청사(趙淸寺) 창건 이유를 새기기 위해 당 태종의 명령을 새긴 고대비(항일전쟁 당시 일본군을 피해 묻었다) 2. 무게 1,150kg의 당나라 의상 금과 수놓은 청동으로 만든 두 개의 거대한 불상 3. 거북이 두 마리와 뱀이 있는 전신 청동상 7개; 당나라의 작은 청동상 5. 과거 왕조의 구리 향로, 청동 종소리 등 11개의 의식 대상 6. 대만 총독 유명천이 기증한 금으로 새긴 기둥으로 둘러싸인 명판 조각; 특히, 위에서 언급한 금 함유 청동 불경 두 점은 무게가 1,000kg이 넘는 것으로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았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유일의 국보급 문화재이다. 조청사는 오랜 역사와 수많은 문화 유물 외에도 고유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찰 본당의 포석은 하나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사원을 지을 때 당나라의 시조 웨이지징더(Wei Chi Jingde)가 공사를 감독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공사가 더디게 진행되자 화가 나서 9단 강철로 땅을 두들겼다고 합니다. 2. 성전 뜰에는 모두 하수구가 없지만, 아무리 비가 와도 뜰에는 물이 남지 않습니다. 3. 사찰 안에는 천년된 은행나무가 있는데, 아직까지도 잎과 열매가 무성하여 사찰 전체가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어 장엄해 보입니다. 4. 1941년 사찰 동쪽에는 14대 조상 염용스님의 시신을 금으로 봉안하여 공양하고 '구성불전'을 건립하였다. 부처님의 부적서는 효능이 매우 뛰어나고 널리 알려져 있으며 큰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5. 매년 음력 2월 19일과 9월 19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사찰 박람회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립니다. 이날 집회에는 무려 10만 명이 참석해 안후이 서부 지역의 큰 볼거리로 자리 잡았다. 산을 숭배하는 신자들은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태국, 일본 및 기타 국가와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 각지에서 옵니다. 사람들의 흐름은 때로는 10km가 넘고 길게는 10km까지 이어집니다. 날. 당대의 서예가이자 시인인 고선원은 조경고사를 칭송한 시를 지었습니다. 번영하는 시대에 수천 년 동안 담배를 바쳤고 불상은 여러 번 손상되었습니다. "

오늘의 자오칭사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 불교를 장려하고 두 문명 건설을 촉진하며 사회 분위기를 정화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to 긍정적 역할.

항저우 자오칭사(Hangzhou Zhaoqing Temple)의 원래 장소는 항저우 바오시산(Baoshi Mountain) 동쪽에 있고, 남쪽에는 서호(西湖)가 있는데, 이곳이 현재 항저우 청년궁 광장이 있는 곳입니다.

1926년 서호 옆에 도로가 건설되면서 조청사 정문인 천왕당은 철거되었고, 완산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으며, 다리 아래의 청연못은 메워졌습니다. 안에. 사찰 앞에는 아직도 고대 녹나무가 여러 그루 남아 있습니다. 조청사는 역사상 여러 번 건설되고 파괴되었습니다.

명나라 가경과 충진 시대에 두 번이나 불에 탔고, 청나라 초기에 재건 된 후 전쟁으로 다시 파괴되었습니다.

광서 4년, 주지는 사찰을 옛 모습으로 복원하고 싶다는 큰 소원을 빌었습니다.

항일전쟁 때 항저우가 함락되고, 조경사가 일본군에 의해 주둔되어 말을 기르게 된 것은 돌이켜보면 참을 수 없는 치욕이었다.

신중국 건국과 해방 이후 조경사는 완전히 파괴되고 철거되어 사람들이 경의를 표할 수 있는 유적만 남았습니다.

지금 우리가 바오스산 동쪽 서호에 오면 옛 천왕당은 오래전부터 광장으로 바뀌었고, 사찰의 본당도 문화 활동의 장이 되었습니다. 남은 것은 자오칭사(趙淸寺)의 이름뿐이다. Zhaoqing Temple은 Lion Peak와 Tunxia Stone에서 유래했으며 Fire Drago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진 원년에 창건되었고 건왕 5년에 파괴되었습니다. 송나라 태평천왕 원년에 다시 재건하고 계율단을 세웠습니다. Tianxi가 시작될 때 이름이 Zhaoqi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낡고 덥습니다. 명나라 홍무시대부터 성화시대까지 다시 농사를 짓고 불태웠던 사람들. 4년 후, 황실 칙령에 따라 재건되었으며, Lian은 건축을 감독하기 위해 Yang Jizong을 방문했습니다. 후저우 출신의 부자들이 그 일자리에 지원했고 그들은 수천 금을 받았습니다. 궁전과 집은 매우 웅장합니다. 가경 34년에 일본이 반란을 일으켰는데, 도둑들이 자기들의 둥지를 점거할까 봐 갑자기 불이 났다. 사건이 복구된 후 간유의 이론에 따라 사람들의 집을 정리하여 사찰 문에 물이 보이도록 하여 화재를 피할 수 있게 했습니다. 용경 3년에 다시 파괴되었다. 만리 17년, 의례를 주관하는 내시 손용이 직조, 매달기 기둥, 삼각대 건설을 도왔으며 한동안 매우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두 베란다는 서로 가깝고, 두 도시 모두 좋은 상점과 희귀한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봄이면 향기로운 시장이 열리는데, 남해, 천주, 산동의 순례자들은 물론 농촌 부녀자들도 오가며 장사를 하고 있다. 그들은 여름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충진 13년에 또 불이 나서 연기와 불길이 하늘을 뒤덮었고 호수가 붉게 물들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는 사물이 점점 더 화려해졌고, 제단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이전보다 더욱 엄숙해졌습니다.

사찰이 건립되었을 때 건우수왕의 80번째 생일을 맞아 원징딩 스님이 연꽃봉을 세우고 고대의 단순함인 천향, 성련, 성림, 자서우, 자운을 불렀다고 합니다. , 등 동물을 풀어준 후 왕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매달 초하루가 되면 사람들은 제단에 올라가 계율을 세우고, 주민들은 부처님께 향을 바치고 예배하여 공덕을 과시하고 명예를 축하했습니다. 오늘날 구데의 이름은 집의 이름입니다. 원문 1.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가면 절벽 사이로 보초탑이 보이고 호수 위로 가슴이 펄럭인다. 정오에 자오칭에 들어가 차를 마시고 작은 배를 타고 호수로 들어갔습니다. 산의 색깔은 여신 같고, 꽃은 뺨처럼 밝고, 따뜻한 바람은 포도주 같고, 물결은 비단처럼 고개를 들었을 때 눈이 취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이때는 어떤 말로도 설명할 수 없는데, 마치 동아왕이 꿈에 낙신에 있을 때와 같을 것입니다. 나는 음력 2월 14일 만리정유에서 서호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2. 서호는 봄과 달이 가장 번성합니다. 하루의 번영은 아침 연기이고, 일몰은 안개입니다. 올해 봄눈은 유난히 많이 내리고, 매화꽃은 추위에 질식했습니다. 살구, 복숭아와 나란히 자라서 특히 장관입니다. 돌담에 적힌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푸진우 정원의 매화는 장공복 가문의 오래된 유물입니다. 보고 싶어 복숭아꽃이 너무 좋아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호수에 가려고. Broken Bridge에서 Su Causeway까지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마일 이상 지역을 가득 채웠습니다. 노래가 바람에 불고, 분홍빛 땀이 비가 되고, 나완이 제방의 풀보다 더 번성하여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은 호수를 방문할 때 정오, 웨이, 쉔에 멈춘다. 실제로 호수를 에메랄드그린으로 물들이는 작업과 산의 아름다운 색은 모두 아침에 해가 뜰 때부터 시작되어 해가 지기 전에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달의 풍경은 형용할 수 없고, 꽃과 버드나무가 아름답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특별한 관심거리입니다. 이 해피 스테이는 산승과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재가자들을 위한 안내서로도 볼 수 있습니다!

주석: ①봄과 달을 위해: 봄이 되고 달 아래에 있다 ②서란: 저녁의 산빛 ③르: 억제 ④단계 발전: 차례로 열림 ⑤시바: 사람 ⑥ 푸 진우 : 진우의 관직에 임명된 푸모 ⑦ 장공복 : 개인 이름 ⑧ 사랑 : 매혹됨 ⑨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 : 푸른 버드나무와 붉은 복숭아, 무성한 잎과 꽃, 풍부한 색을 의미함 ⑩ 녹색으로 물든 호수 : 호수가 녹색으로 됨 ⑾ 색상: 사용 색상 설명: ⑿ 일몰: 일몰 ⒀ 매우 풍부함: 화려한 자세를 극한까지 끌어올림 ⒁ 용도: 즐기세요.

번역: 서호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봄과 달밤입니다. 낮에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침 안개와 저녁 안개입니다. 봄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 찬 공기에 매화꽃이 억눌려 살구꽃과 복숭아꽃이 연달아 피어 풍경을 더욱 기묘하게 만든다.

Shi Zhen은 나에게 여러 번 말했습니다. "Fu Jinwu 정원의 매화는 Zhang Gongfu의 Yuzhao Hall에서 나온 오래된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가서 봐야합니다. 나는 복숭아 꽃에 너무 집착해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호수를 떠나려고. 부서진 다리(Broken Bridge)에서 소제길(Su Causeway)까지, 푸른 잔디는 연기로 변하고 붉은 꽃은 안개처럼 보이며 20마일 이상 펼쳐집니다. 노랫소리가 바람처럼 터져 나오고, 여인들의 분홍빛 땀이 비처럼 쏟아지고, 뤄산에는 제방 옆의 버드나무보다 멋쟁이 관광객들이 더 많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서호를 방문합니다. 실제로 푸른 호수의 아름다움과 산의 아름다운 색상은 해가 뜰 때와 지기 전에 가장 생생합니다. 달빛의 아름다움은 더욱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꽃의 자세,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산의 색깔, 물의 의미 모두 독특하고 흥미로운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즐거움은 산속의 승려들과 지식이 풍부한 관광객들만이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감상 저자는 일반적으로 감상하는 호수와 산의 풍경은 제쳐두고 서호육교(소제의 영파라고 불리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6개의 석조 아치교)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uolan, Wangshan, Ya) 이른 봄에 피는 매화, 복숭아, 살구부터 아침 연기, 일몰 및 독특한 아름다움까지 Dike, Dongpu, Kuaihong 지역의 봄 달 풍경. 달 아래에는 단순하고 선명한 펜과 잉크로 묘사되어 서호가 "독특하게 아름답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글은 미적인 느낌을 단서로 삼고, 서호 유람의 순서를 따라 서호 유람의 느낌과 서호의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을 평이한 글로 서술하고 있다. 봄철 항저우 서호의 풍경은 과장되지 않고 단지 몇 번의 획만으로 서호의 '영성'이 생생하게 그려져 색다른 독특한 미적 맛을 표현합니다. 세상에 연루되지 않고 오직 자연의 풍경만을 즐기고자 하는 작가의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