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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입시 에세이에서 영리하게 '인용'하는 방법

자신의 작문이 문학적으로 보이도록 하기 위해 지원자들은 학교 입학 이후부터 유명한 명언을 발췌하여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사람들의 동일한 인용문은 매우 다른 효과를 갖습니다. 그 중에는 명언 자체의 질적 문제도 있고, 후보자의 축적 깊이와 인용 능력의 문제도 있는데, 다양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명언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축적하는 것이다. , 그리고 축적을 바탕으로 적용하는 것이 진정한 견적 방법입니다. 다음은 대학 입학 시험 구성에서 영리하게 "인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인용 오해는 피해야 합니다.

시험장에서의 나쁜 인용은 실제로 응시자의 일상 학습에서 나쁜 인용이 확장된 것이며 서면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이백은 반드시 "자수"를 인용할 것이다. "말 한 마디로 당나라 번영의 절반을 볼 수 있다." "펜을 쓰면 폭풍이 몰아치고 시는 통곡하는 귀신이 된다." 『역사기록』이라고 하면 반드시 『역사가의 백조의 노래, 운율 없는 애도』를 인용하고, 비극을 말할 때는 반드시 『루쉰 선생』을 인용한다. 그는 한때 비극은 아름다운 것의 파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이 인용문에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으며 문화적 유산과 구성의 광채를 더할 수 없습니다.

1. 모든 인용은 "아무개"입니다

인용의 형태는 다양해야 하지만 일부 후보자는 "아무개"만 사용합니다. 경직된 태도로 유명한 명언을 끌어내는 데에는 유연성이 부족하다. 사실, "누구누구가 말했듯이", "누구누구가 이 문제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누구누구가 우리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등의 영리한 사용은 형식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소환.

2. 모든 인용문은 진부하다

인용문에는 지뢰밭이 있다. 특정한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어떤 문장들이 그림자처럼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이와 같은 인용문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생각하지 않고 따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 따라서 인용된 내용이 이미 "30년"된 내용이라면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3. 꾸며내고 거짓인 척

일부 후보자는 유명한 사람이나 유명한 인용문을 꾸며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첫 번째는 익숙하지 않은 외국 이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마커가 겁을 먹고 인용문의 진위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인물이 유명하고 확실한데 작문에 쓸 수 있는 명언을 날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어차피 사람이 한 말을 검증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 사람의 평판만 빌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이런 엉뚱한 사고방식은 시험장에서는 금기시되는 일이다.

4. 문단 내용의 절반이 인용이다

어떤 수험생들은 고등학교 시절 암기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작문에 큰 인용문을 넣는다. 특히 나는 고대 인용문을 인용한다. 이렇게 하면 그 구성이 특히 문학적으로 보일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텍스트를 제한 없이 사용합니다. 문단의 절반이 인용문으로 구성되면 당신의 약점이 드러날 것이고 당신은 허세를 부리기 위해 다른 사람의 말에만 의지할 수 있을 뿐입니다.

5. 인용문이 주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많은 후보자들이 인용문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기사가 나타나도록 인용하기 위해 인용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학적이고 의도적으로 책가방을 떨어뜨린다. 명언의 핵심 의미는 누군가의 견해가 시공을 넘어 자신의 견해와 매우 일치하여 서로를 칭찬하고 서로를 확인한다는 것입니다. 형식에만 신경쓰고 주제를 무시하는 것은 다 농담이다.

이 인용문은 채점자들의 눈을 빛나게 합니다

잘 인용된 작품은 먼저 채점자들에게 이것이 진부한 표현이 아니라 인용문의 등장이 옳다는 느낌을 갖게 할 것입니다. 우아한 필수품. 후보자가 쌓인 후 자연스러운 흐름. 당신은 당신이 쌓아온 모든 것을 서둘러 쏟아 붓지 마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는 주인과 같습니다. 인용 기술에도 다양한 수준이 있습니다. 다음은 후보자가 비교할 수 있는 60점에서 100점 사이의 점수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인용 기술입니다.

60점 딱딱한 느낌 없음

핵심 문장은 전체적으로 인용할 수도 있고, 딱딱한 느낌 없이 부드러운 인용 부호를 삽입하여 전체 문장을 텍스트에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High Score Fragments/

작품의 스타일과 흥미는 캐릭터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면의 추구와 일치해야 합니다. 나라가 위험에 빠졌을 때, 겁쟁이 루제의 글에서도 '전진, 전진, 조국의 아들'이라는 말이 흘러나왔다. 그러나 우주의 광대한 진실 앞에서 남과 논쟁하기를 좋아했던 뉴턴은 그리고 해변에서 조개껍질을 줍는 아이가 진실에 고개를 숙였다. (2015년 절강대학교 입시 구성 우수)

70점이 전후 내용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다.

기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전후 내용을 만든다. 기사의 내용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사실을 반복할 필요도 없고, 외부인으로서 평가할 필요도 없으며, 인용 자체가 이 두 가지 목표를 타당하고 적절하게 달성합니다.

/High Score Fragments/

여가 시간에 "Fortress Besieged"를 읽고 "요리 된 고기 가게", "부분적인 진실"과 같은 멋진 비유에 웃으십시오. 책을 내려놓자마자, 성격 좋고 말투도 매끄러운 종수 선생님이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난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양강은 『우리 셋』에서 “모쿤은 서툴러 실수하면 어린아이처럼 인정한다”고 썼다. 나는 충격을 금할 수 없다. 문단의 거물들은 왜 그랬을까. 현실에서 갑자기 키 작은 남자로 줄어들었다고요? 재치 있는 말의 웅변이 어떻게 갑자기 둔한 중얼거림으로 변한 걸까요? (2015년 절강대학교 입시 우수 에세이)

80점이 문체와 일맥상통하고 우아하다

인용된 문장은 지혜로움과 지혜로움을 모두 갖춘 최고의 문장이다. 그러나 기사의 스타일은 다양하며, 인용문의 언어 스타일과 기사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매우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일부 후보자는 날카롭고 격렬하게 글을 쓰다가 갑자기 슬픈 인용문을 내놓는다. 이는 이전 스타일과 전혀 다르고 설명도 없는 것처럼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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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람들은 지혜가 일종의 경험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사실이다. 원나라의 네 가문은 소박하고 소박했고, 명나라의 네 가문은 화려하고 요염했으며, 청나라의 네 왕은 섬세하고 온유했다. 명나라에서는 고대인으로부터 배우는 관행이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전임자만이 의지할 수 있고, 고대인만이 존경할 수 있다. 진홍수는 『유지산방화외기』에서 “당나라의 운율을 사용하면 송나라의 원리를 적용하여 원 왕조의 스타일, 당신은 위대할 것입니다." 그들의 눈에는 경험주의가 있습니다. 이는 그의 지능적인 그림 개념에서 분명합니다. 과거를 모방하는 경향이 나날이 커지는데, 갑자기 나타난 천재 시타오는 이러한 경향에 아랑곳하지 않고 "펜과 먹은 시대에 적응해야 한다"고 외친다. 우수한 작품이 스스로 혁명을 일으킬 때에만 혁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의 지혜가 있다. (2015 대학 입시 강소논문 우수 에세이)

90점 간접인용, 심오한 생각을 만들어낸다

간접인용은 수사학의 은유처럼 좀 더 정교한 방법으로 독자들이 볼 수 있는 본문에 저자가 해석한 인용 내용은 의견이든 논평이든 원저자의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후보자 자신의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High Score Snippet/

그러나 역사학자 유발 하라리는 '안경'을 너무 자주 쓰고 벗는 것이 현실을 흐릿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실을 더욱 심화시킬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현실에 대한 사람들의 불신으로 인해 사람들은 가상 세계에서 개인적 선호와 필요에 따라 '창조된' 새로운 현실만이 최고의 현실이라고 점점 더 믿게 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가상 현실에서 사람들에게 주는 성취감, 초월성, 신선함이 제거된다면, 그것은 여전히 ​​우리가 추구하는 것일까요? (2016년 절강대학교 입시 우수 에세이)

자신의 관점을 강조하기 위한 영리한 사용을 위한 100점

원본을 보지 않고 내용을 인용하고 요점만 추출 텍스트이지만 언제든지 핵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어는 독자의 원본 텍스트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의견을 조합하고 자신의 말과 인용 내용을 은밀히 반향하여 원활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High Score Fragment/

고대에는 Sun Tzu가 전쟁 기술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오늘날 Stephen Hawking의 "A Brief History of Time"은 하늘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 아름다움을 가리지 않습니다. 육체적 자유는 의지와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화전농업에서 벗어나 몸이 곤경에 처하더라도 지혜에 의지하여 밝은 행복을 꽃피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신체적 결함의 근본 원인은 능력의 부족이 아니라, 자신을 수련하려는 의지의 부족에 있습니다.

Hu Shi는 "개인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은 국가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위해 싸울 수 있는 단계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미래를 체력으로 판단하는 것은 너무 근시안적일 것입니다. 마르타 아르헤리치(Marta Argerich)의 영리한 피아노 음악은 스포츠 분야에서 꽃을 피우지 못했습니다. 가혹한 체력 평가가 개인마다 유일한 방법이 된다면 모네의 연꽃 연못 유령은 조금 덜 윤기나고 우아해질 수도 있습니다. ("체격의 인내, 올바른 수양 방법"에서 선택)

변신 - 인용율이 가장 높은 상태

일부 후보자는 자신의 글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고향은 달이 밝게 빛나고, 그리움은 여시인을 노란 꽃보다 야위게 하고, 그리움은 거침없는 당파의 우두머리를 꿈속에서 고향으로 돌아가게 하고, 그리움은 고상한 당파의 우두머리를 냉정하게 하고, 그리움은 뒤를 돌아볼 수 없는 남당 황제. "비록 지극히 기본적인 문학만을 사용했지만, 상식을 변화시켜 제시한 그 참신함과 흥미는 마커들에게 큰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이는 기존 지식을 유연하게 활용하는 것으로 축적뿐만 아니라 재치도 보여준다.

3단계 적용

1단계: 현장 이해

암송 기억은 모든 인용의 기본이며 적용의 전제 조건은 낭송된 내용은 철저하게 이해된 후에만 변형되고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인용된 내용의 형태를 철저히 이해하고 모방하고 변형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다.

2단계: 크고 일반적으로 만드세요

사실적인 내용, 전반적인 논의 등 인용된 내용의 일반적인 방향이 흐려지고 핵심 단어가 흐려질 수 있습니다. 전체 내용이 클수록 독자가 파악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인지도가 좀 있는 사람이라면 그 핵심 내용을 조금은 알고 있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친숙한 자료만을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독자들이 전혀 모르는 자료는 직접 인용하고 출처를 표시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세 번째 단계: 작지만 생생한

세부 사항을 다룰 때 단어 가감, 동의어 교체, 복사 등을 통해 개인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인용할 때 마이그레이션 확장으로 자신의 아이디어와 자료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