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사랑을 표현한 고대시입니다.
사랑을 표현한 고대시입니다.
'감정'을 표현한 고대시는 무엇인가요?
1 장수, 장수를 기원합니다. (Su Shi의 "Shui Diao Ge Tou") 2 전쟁은 3개월 동안 계속되었고, 집에서 온 편지는 만 금의 가치가 있습니다. (두보의 봄경) 3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Ma Zhiyuan의 "Tian Jing-Sha Qiu Si") 4 Xiang Shu는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Yanluoyang으로 돌아갑니다. (왕완의 "자북산 아래") 5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그리워하라. (이백의 "고요한 밤 생각") 6 강 남쪽 기슭에는 다시 봄바람이 푸르릅니다. 언제쯤 밝은 달이 다시 나를 비춰줄까요? (왕안석의 『과주에 계류하다』) 1 "사람들이 오래 살기를 바라며,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아름다운 여인을 방문하리라."는 뜻: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무사히 오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밝은 달을 함께 볼 수 있다는 것. 이 문장은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이나 친구에 대한 그리움이나 행운을 빌 때 자주 사용됩니다. 송나라 소식의 『수조거두』에서: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고, 달이 지고 지는 것이 있다. 고대에는 완성하기가 어려우나 사람이 오래가기를 바란다. -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지속됩니다." 만 금의 가치가 있는 황금 문장의 의미: 안시 난 이후, 그리고 지금, 봄과 삼월이 깊어가는 지금도 전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때 집에서 온 편지는 정말 "만 골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소식이 끊기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시인의 다급한 기분과 조국에 대한 사랑, 가족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3 점점 지는 해가 지고 있는데, 바깥의 방랑자들의 목적지는 어디인가? 당신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이것을 생각하면 세상을 떠도는 방랑자가 어찌 가슴이 아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엔딩에는 방랑자의 향수병에 대한 슬픔을 한꺼번에 표현하는 장면이 있다. 상심한 사람이라는 세 단어는 시 전체를 요약하며 방랑자의 마음속에 있는 말없는 슬픔을 표현한다. 4. 편지를 고향에 어떻게 전할 수 있나요? 북쪽에서 돌아오는 기러기야, 나를 위해 내 고향 낙양으로 데려다 주실 수 있나요? 5는 움직임과 표현의 묘사를 통해 향수병을 심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왕"이라는 단어는 앞 문장의 "의심"이라는 단어를 반영하여 시인이 달을 바라보며 그의 고향도 이 밝은 빛 아래에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밖에 없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이 순간 달. 그래서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는 결론이 자연스럽게 도출됐다. 고개를 숙이는 행위는 시인이 완전히 깊은 사색에 잠겨 있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생각'이라는 단어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선사합니다. 고향의 아버지와 형제, 친척과 친구, 고향의 산과 강, 풀과 나무, 잃어버린 세월과 과거의 사건들... 모두 내 안에 있습니다. 생각. 6 "강 남쪽 기슭에는 봄바람이 푸르르는데, 언제 밝은 달이 나를 비출 것인가?"는 북송의 위대한 시인 왕안석의 글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때 왕안석은 조정의 명령을 받아 자신이 정착한 난징을 떠나 북쪽으로 북경으로 가서 두 번째로 총리가 되었으며, 도중에 『과주에서 뱃놀이』라는 시를 지었다. 이 시는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중산은 매우 가까우며 장강과 여러 개의 푸른 산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나는 북쪽으로 가고 있지만 집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 이제 이른 봄의 2월이 되었습니다. 봄바람이 불고, 머지않아 양쯔강 남안 전체가 푸르러질 것입니다. 아름다운 봄 풍경이 시인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시인은 밝은 달을 바라보며 다정하게 물었다. 내 말에 따르면 너는 언제 고향에 돌아갈 수 있겠느냐? 감성고시
작품 소개 '무제'는 이상인이 창작한 작품으로 '삼백당시'에 선정됐다. Li Shangyin의 사랑시 "Wu Ti"가 가장 유명합니다. 시로 말하면 두 사람의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한 사랑시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개인적인 관계에 숨겨진 은폐가 있을 수 있다고 항상 믿어왔습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 있는 '어렵다'라는 두 단어는 함께하는 것이 쉽지 않고, 이별을 말하는 것이 더욱 어렵다는 것을 지적한다. 감정이 길고, 언어가 다채로우며, 글이 남다르다. 하악 쌍은 봄 누에와 왁스를 비교하여 매우 아름답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목 커플은 작은 화장을하고 거울을보고 관자놀이를 쓰다듬고 자신을 다치게하는 자작이며 좋은 밤에 열심히 노래하고 달빛은 차갑습니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잘 돌보길 권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다정하고 사려 깊습니다.
마지막 대련에서는 좋은 소식을 자주 전해 주길 바라며, 음악이 흐르고, 버드나무는 검고, 꽃은 밝게 빛나고, 멋지고 멋진 곳이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수천 년 동안 완벽한 봄 누에에 대한 두 문장. 시 전체가 기발하고, 상상력이 치밀하며, 비유가 잘 되어 있고, 언어가 생생하고 예리하며, 예술적 발상이 아름답습니다. 당시에 대한 더 많은 감상을 원하시면 "서구당 중국학 네트워크"의 당시 300편 칼럼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시로 말하면 두 사람이 죽을 때까지의 사랑을 표현한 사랑시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항상 그 관계에 모호함이 있을 수 있다고 믿어왔습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 있는 '어렵다'라는 두 단어는 함께하는 것이 쉽지 않고, 이별을 말하는 것이 더욱 어렵다는 것을 지적한다. 감정이 깊고, 언어가 다채롭고, 글이 남다르다. 부부는 봄 누에 진홍색 왁스를 사용하여 매우 흥미롭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어 목 커플은 "새벽에 거울을 보며 관자놀이를 쓰다듬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은 자기 계획이다. 밤에 열심히 노래하고 달빛은 차갑고 남을 위한 계획이다"라고 썼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잘 돌보면서도 다정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길 권한다. 수천번을 돌려도 우아한 표정을 지었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 대련의 마지막 대련은 사자들이 자주 좋은 소식을 전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그 의미가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봄 누에"에 관한 두 문장은 수천 년 동안 훌륭하게 이어지며 앞으로도 이어질 것입니다. 원문 무제 저자 : Li Shangyin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들어 버립니다. 봄 누에는 실크가 죽을 때까지 마르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로 변합니다. 아침 거울에 관자놀이에 구름이 걱정되고, 밤에 노래할 때 차가운 달빛이 느껴져야 한다. 펑산까지 갈 길이 별로 없어서 파랑새 인친이 찾아왔습니다. 참고 1. 무제: 이 시의 이름은 "무제"이며 Li Shangyin이 창작한 것입니다. 이 시들은 대부분 사랑을 표현한 시로, 내용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불편하거나 적절한 제목으로 표현하기 어려워 '무제'라고 명명했다. 2. 실크팡진: si는 누군가를 그리워한다는 뜻의 'si'와 동음이의어로, '시팡진'은 그리움이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다는 뜻이다. 3. 토치: 촛불. 양초가 탈 때 흘리는 왁스 오일을 양초 눈물이라고 합니다. 4. 눈물이 마르기 시작합니다: 눈물은 태울 때의 캔들 오일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말장난은 사랑병의 눈물을 의미합니다. 5. 펑산(Pengshan): 바다 위의 선녀산인 봉래산(Penglai Mountain)을 가리킨다. 사람이 그리워하는 곳을 가리킨다. 전설 속 바다 위의 선산인 봉래산은 그리워하는 사람이 사는 곳,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연인을 비유한 것입니다. 6. 파랑새: 중국 태후와 서양의 사자가 연인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7. Yinqin: 깊은 애정. 8. 방문: 그것은 모두 방문을 의미합니다. 9. 동풍 : 봄바람 10. 잔여 : 시들음 11. 눈물 : 사랑병 눈물을 비유한 왁스 눈물을 가리킨다. 눈물은 건조하다: 눈물은 태울 때의 캔들 오일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말장난은 사랑병의 눈물을 의미합니다. 12. 거울: 거울을 보다가 동사로 쓰인다. 아침에 옷을 차려입고 거울을 보세요. 거울을 보세요. 행동하고, 거울을 보세요. 구레나룻 : 여성의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으로 젊음을 상징한다. 13. Dan:: 오직 14. 관자놀이의 머리카락: 젊음을 상징하는 젊은 여성의 머리카락 15. Yeyin: 밤에 시를 낭송하는 것 16. Yinqin: 깊은 우정. 17. 보세요: 18을 방문하세요. 여기에서는 "실크"가 사랑병을 의미하는 "생각"에 대한 은유로 사용됩니다. 만나기도 힘들지만 헤어지면 떠나기도 힘든 봄바람은 어쩔 수 없나니, 늦봄에 꽃은 시들어 죽을 때까지 맺히지 않는다. .빨간 양초는 끝까지 타고, 밀랍은 찢어진다. - (사랑병의 비유)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면 내 검은 머리가 시를 읊을 때 변한다. 밤, 달빛이 차가워요. - (사랑병의 비유) 봉래 원더랜드는 여기서 멀지 않습니다. 파랑새여, 제 애정 어린 소원을 가져다주세요. 운율: 만나기도 힘들지만 헤어지기는 더 힘든 법이다. 봄 누에가 죽으면 그 실을 모두 토해 내고, 붉은 양초가 타면 뜨거운 눈물이 말라 버립니다. 아침에 거울을 보면 내 머리털이 구름처럼 변할까 봐 두렵고, 밤에 달에게 노래를 부르면 너무 비참할 것 같다. 봉래 원더랜드는 여기서 멀지 않습니다. 친애하는 파랑새 메신저님, 제가 방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 시를 설명하고 여성스러운 어조로 써 보세요... 나머지는 꽉 차있습니다: Wengt;gt; 자신을 매우 사랑하지만 내면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아내에 대한 시를 찾고 있습니다
1. 옷이 넓어지면 결국 후회하지 않게 된다. 왜냐하면 이샤오가 사람을 초라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유용(劉永)의 『풍기오』 2. 삶과 죽음의 관계는 넓으며, 자성(紫賢)과 함께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그와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의 『시경·북풍·지구』 3.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할 수 있겠습니까?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서로를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리바이의 『삼오일곱말』 5.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를 보면 하루라도 안 보면 미친 듯이 그리워진다. -익명 "봉황추황·송" 6. 내가 너를 떠난 이때는 바람이고 비이고 밤이었고 너는 웃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졌다. -정초우의 『부이별』 7. 상사병의 문에 오면 내 상사병이 괴로운 줄 알잖아 나를 사랑하는 만큼 나를 사랑하면 나를 기억할 것이고 내가 그리워하면 내 사랑 끝이 없을 것입니다. -이백의 삼오칠자 8. 넓은 바다를 다루기가 어렵고 오산 외에는 구름이 아니다. -위안진(Yuan Zhen)의 "리시(Lisi)의 다섯 시" 9. 당신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나는 흙탕물과 같습니다. 그것들은 언제 서로 다른 방식으로 조화를 이루게 될까요? -조지의 '높은 빌딩의 달' 10. 두 사람은 쓸쓸한 이별을 마치고 서로 화답하는데, 가장 형언할 수 없는 사람은 악명중이다. -나란 싱더의 '옥미녀' 11. 환준의 진주는 눈물을 흘리며 결혼하기 전에 서로 만나기를 싫어했습니다. -장지의 『순녀연』 12.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하는 방법. 이를 위해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 앞에서 우리가 결혼할 수 있게 해달라고 간청해 왔습니다. -시무롱의 '꽃피는 나무' 13. 남은 그림자는 세상과 관련될 뿐인데 어떻게 함께 살고 다르게 죽을 수 있겠는가? -진형과(Chen Hengke)의 "춘기 초상화 비문" 14. 아카시아 나무 아래서 사랑이 전해지고, 사랑은 그것을 모르고 랑랑을 미워한다. -양계초의 『**죽가지치』 15. 쯔쥔이 나오면 밝은 거울과 어둠이 그를 치료하지 못한다. 그리워지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으니 어찌 행복할 시간이 있겠는가? -서천의 <방에 대한 생각> 16. 만나면 만나지 않는 것과 같고, 다정한 것은 무자비한 것과 같다. -사마광의 "서강의 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보호한다. -공자진의 『계해잡시』 18. 신은 불멸이고 사랑은 죽기 힘들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 장시안의 "Qianqiu Sui" 19. 별들은 어젯밤이 아닌 이런 모습인데, 한밤중에 서 있는 바람과 이슬은 누구입니까? -황징런(黃景仁)의 『제회시 1편』 20. 상사병을 그리워해도 소용없지만 우울하고 화내는 것이 낫다. -이상인의 <무제 여섯 시 중 세 번째> 21. 내 몸은 여기에 있고 내 사랑은 언제나 거기에 있음을 알기에 강 상류의 물소리를 기다린다. -리상인의 "곡강 만추유람" 22. 사람들은 종종 열정적이지만 지금은 정말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나란 싱더(Nalan Xingde)의 "환시사(Huanxi Sands) 확산" 23.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올릴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습니다. -이상인의 '진세' 24. 아카시아 *** 지구가 아무리 멀더라도 세상은 멀지 않습니다. -장중수의 "제비탑" 25.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사랑을 만들기 위해 삶과 죽음을 가르쳐라. -원호문(袁浩文)의 『물고기를 만지는 두 시』 26.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지 않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깨달음이 있다. -이상인의 "무제" 27. 짐승의 용광로 속의 물 연기와 푸른 습지에 남아 있는 꽃들은 상사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쓰여 있다. -장커지우의 "사홍추" 28. 인생에서 상사병을 사랑하지 않으면 알 수 있고 상사병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서자이시(徐施施)의 『귀귀의 명령』 29. 사랑병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세상에는 그것을 정리할 곳이 없다. -이관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30. 10년의 삶과 죽음은 끝이 없고, 생각도 없고, 잊을 수 없고, 수천 리를 홀로 외롭고, 쓸쓸하다고 말할 곳이 없다. -소시의 '강성자' 31. 오늘과 어느 밤에 좋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익명 『시경·당풍·모』 32.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백거이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33.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 땅 위의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백거이의 '영원한 노래' 34. '눈물자국과 비단'이라는 말이 겹쳐지며, 인생에는 죽기 힘든 사랑만이 있다.
-문정석의 '나비사랑꽃' 35. 하나는 낭원의 선녀화이고, 다른 하나는 무결한 옥이다. 로맨스가 없다고 하면 이생에서 다시 만날 것이고, 로맨스가 있다고 하면 어떻게 거짓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조설근의 <멋진 눈썹> 36.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마르지 않고,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가 된다. -이상인의 '무제' 37. 그는 사랑에 빠지도록 태어난 사람이 아니며, 사랑병이 세상에 있을 곳도 없다. -광주이(廣周周)의 『환희사의 말을 줄여서』 38. 공께서 돌아오실 날을 말씀하시려고 했으나 춘영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것을 삼켰다. -구양수의 『옥집의 봄』 39. 관관구, 강대륙에. 우아한 여자, 신사는 좋은 남자입니다. -원작 『시경·주남·관저』 40. 인생에는 사랑과 미련이 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구양수의 "옥루의 봄" 41.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은 좋은 시간과 좋은 장면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류용의 '위린링' 42. 당신의 마음도 내 마음과 같았으면 좋겠고, 나는 반드시 내 사랑에 부응할 것이다. -이지이의 '점' 43. 낙화남**, 위우연이 함께 날아간다. -안지다오의 "임강선인의 두 시" 44. 무정강가의 뼈가 불쌍하지만 봄의 내실 꿈을 꾸는 사람들도 있다. -Chen Tao의 "Long West Journey" 45. 돈... gt; 감정을 묘사하는 고대 시
1. 루안 랑이 돌아왔다. 그는 진주를 떨어뜨렸다. 그는 창가에 촛불을 켰다. 원앙 베개는 작은 건물의 꿈에서 까치의 기쁨을 묻고 대나무에 기대어 있다. 꽃 아래로 오가며 웃고 서로를 지탱하는 붉은 발이 살짝 상쾌합니다. 난 게지는 가느다란 손으로 펜을 쥐고 있고, 히비스커스는 수줍게 사람들에게 달라붙는다. 눈 끝에 있는 물결무늬. 꽃들이 몰래 서로를 부르고 있어 소문이 무성하다. 삼. Lianzi를 두드릴 때 꽃은 혼란에 빠졌고, 말발굽은 가벼웠으며, 칠해진 커튼은 서로 미소를 지으며 인사합니다. 찰나의 봄이 꺾이려고 하며, 회화 화면을 황폐하게 만든다. 4. 꿈처럼 부서진 건물에 기대어 길 건너편 세상 끝까지 바라보면 크리스탈 커튼이 걷히고 수많은 BMW가 있다. Li Li Qing Cui는 헛되이 불평하지만 불쌍한 향기가 남아 있고 옥 발굽이 여전히 있습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관자놀이에 흰털이 덮이고 춤을 추고 자고새 소리를 들으며 뒤를 돌아본다. 우. 눈이 매혹적이며, 동풍이 버드나무 명주실을 자주 불고, 복숭아 가지가 웃음으로 살찐다. 베고니아는 비를 그리워하며 울고, 영혼을 잃으면 꽃이 날아간다. 제비들은 커튼을 뚫고 날아와 언덕 이마에 갇혔습니다. 난초등불이 막 켜졌고, 밤향기가 막 맴돌기 시작했고, 나는 혼자 어두운 창밖을 바라본다. 태그: 작문 고전 이전 글: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명대사 다음 글: 엑소 오렌지 라이트 게임 클래식 대사 오렌지 라이트 게임 최후의 심판의 명대사
감정에 관한 고대 시
다음과 같이 채택하시길 바랍니다. 1.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고, 나는 당신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 "월인의 노래" 2. 남왕국에는 봄이 오면 가지가 몇 개나 나올까? 그 중 더 많이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가장 사랑받는 것입니다. -왕웨이의 '팥' 3. 상사병이 두렵지만 벌써 상사병이 그리워진다. 상사병이 그리워질 차례가 되면 아무 말도 못하고 눈썹 사이에 사랑의 기운만 스친다. -우연의 『상아카시아·지화지』 4. 새벽 하늘을 바라보고 황혼 저녁 구름을 바라보며 걸을 때도 그리워하고 앉아 있어도 그리워요. -당인의 <매화꽃과 비에 닫힌 배꽃> 5.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앉은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우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한다. -Fan Zhongyan의 "Su Muzhe" 6 오늘 밤, 달이 밝을 때 모두가 주위를 둘러보며 누가 실종되었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왕지안의 『십오밤의 달을 바라보며 두랑중에게 부친다』 7. 눈물자국과 비단이라는 말이 겹쳐지며, 인생에는 죽기 힘든 사랑만이 있다. -문정석의 '연화연화' 8. 서로 그리워하는 마음은 언제쯤 알 수 있을까? 오늘 밤에는 행복하기가 어렵습니다. -리바이의 '가을풍자' 9. 1인치 안에 수천 가지의 사랑병이 있는데, 이 세상에 그것을 정리할 곳이 없다. -리관의 '나비사랑꽃' 10. 무자비한 것은 감상적인 것만큼 고통스럽지 않다. - '옥집의 봄' 11. 총리를 선물처럼 사려고 돈을 많이 써도 누가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Xin Qiji의 "Mo Yu'er" 12. 눈물이 가득 차도 뭔가 할 수는 있겠지만 말이 많아지고 후회를 표현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진단성의 "외국어 보내기" 13. 많은 말 없이 종이 반 장만 말하지 말고, 수천 장의 나뭇잎과 슬픔의 짐을 견뎌라. -진펑 자매님의 "밖으로 보내는 두 시" 14. 인생에서 상사병을 사랑하지 않으면 사랑병을 사랑할 수 있고, 상사병을 유발할 것입니다.
-쉬자이쓰의 『절계령·봄의 사랑』 15. 말문이 막히고, 남모르는 상사병, 두 마음 밖에는 누구도 모른다. -백거이의 '이별' 16. 인생은 사랑과 열광으로 가득 차 있고 나는 바람과 달을 싫어한다. -구양수의 『옥집의 봄』 17. 세상의 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이다. -Yan Shu의 "Jade House Spring Spring 증오" 18. Hongyan은 구름 속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으며 우울함은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Yan Shu의 "Two of the Two Qing Ping Le" 19. 밝은 달은 않습니다. 이별과 증오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고 비스듬한 빛이 새벽에 주후를 관통합니다. -안숙의 '가지를 밟는 까치' 20 상사병을 놓치면 소용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미친 짓이다. -리상인의 『무제: 막초당의 무거운 장막과 깊은 아래』 21. 반년 된 악보에 오지 말라, 장의 한 치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Wei Zhuang의 "Ying Tianchang" 22 한 가지 사랑병, 두 가지 슬픔. 이 상황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부끄러운 일이지만 마음 속에 있습니다. -이청조(Li Qingzhao)의 "매화 한 송이와 붉은 연뿌리 향기와 가을의 옥 매트" 23. 유신연(妹善燈)은 세상 끝까지 갔을 때 세상에 고통이 없다고 믿기 시작한다. -다이슈룬의 '아카시아' 24. 외로움을 누가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서문이라고 해도 항상 쉬운 작업입니다. -류용의 "낮과 밤의 음악" 25 상사병의 문 앞에 오면 나의 상사병이 괴로운 것임을 아시겠지요. 오랫동안 나를 사랑하시면 오랫동안 나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백의 '가을바람자' 추천: 인생이 첫만남과 같다면 가을바람은 왜 이리 슬픈가? ——"목련 · 나란 싱더' 청나라 나란 싱더 번역: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지내는 것은 항상 방금 만났을 때와 같아야 하고, 너무 달콤하고, 너무 따뜻하고, 너무 다정하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런데 너와 나는 서로 사랑했어야 했는데 왜 오늘은 헤어지게 된 걸까? 참고: "인생이 처음 만났던 때와 같다면"이라는 첫 번째 문장은 시 전체에서 가장 단순하고 감동적인 문장입니다. 관계가 마음 속에 충분히 무겁다면, 앞으로 어떤 일을 겪게 되든 상관없습니다. 변화가 처음 나타나는 순간은 항상 명확하고 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첫 만남에서 치칭은 갑자기 아름다운 첫사랑의 기억 속으로 끌려가게 된다. "슬픈 가을 바람 그림 부채는 무엇입니까"는 한 왕조에서 Jieyu의 버림을 암시합니다. 부채는 여름에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사용되지만, 가을에는 무시당하는 고전시에서는 소외된 여성들을 묘사하기 위해 부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우리가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오히려 헤어지고 버려졌다는 뜻이다. 그리고 갑자기 Ciqing은 아름다운 추억에서 잔인한 현실로 끌려갔습니다. 사랑의 문장 - 이 감정은 떠올릴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사라져 버렸습니다. - 당나라 이상인의 『진세』 사물은 다르고 사람은 같지 않아 말을 하고 싶을 때 눈물이 먼저 흐른다. - 송나라 이청조의 『무릉춘』 봄철 깊은 잠에서 깨어나기 위해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그땐 그냥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 - "환희사" 나란싱더, 청나라 사람들의 얼굴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는다. - 당나라 최호(崇湖)의 『도성 남장(南莊)에 새긴』
정서를 표현한 고시
1. 사람이 감상적이면 감상적이지 않게 되지만, 지금은 감상적이지 않다. 그들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습니다. ——Nalan Xingde가 Huanxi의 모래를 뚫고 나옵니다 gt; 2. 옛날에는 넓은 바다가 단지 물이었고 Wushan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당나라 원진, 이시와 오시 gt; 3.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삶과 죽음에서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Yuan Haowen, Moyuergt의 두 시 중 하나 5. 상사병을 놓치는 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면 우울하고 화를 내도 괜찮습니다. ——이상인의 무제 시 6편 중 gt; 6.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당나라 백거이(Bai Juyi), 영원한 슬픔의 노래 gt; ——Sima Guanglt; Xijiang Moon gt; 8. 푸른 하늘이 가난하고 노란 봄이 내리고 두 곳이 보이지 않습니다. ——당나라 백거이 gt; 9.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까? ——송나라와 진관 까치교 불멸 gt; 10. 당신은 길의 먼지와 같고 나는 혼탁한 시멘트와 같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잠재력을 가지고 언제 조화를 이룰 것입니까? 높은 건물 위의 달 gt; 11. 이런 별들은 어제의 밤이 아니며, 자정에도 바람과 이슬이 서 있을 것입니다. ——Huang Jingren의 Qihuai Poetry Two One of the Best gt; 12.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변합니다.
—— 공자 진의 Jihai 잡시 gt; 13. 그때부터 나는 좋은 밤을 사랑할 생각이 없으며 그를 밝은 달 아래 서쪽 탑으로 내려가게 할 것입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시 쉔. —— 당나라의 Li Yi는 사랑에 대해 썼습니다 gt; 14. 남은 그림자는 세상과 관련이 있는데 어떻게 우리가 다르게 살고 죽을 수 있습니까? ——Chen Hengzu는 Chunqi의 초상화에 대해 썼습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끝이 없습니다. ——Xu Qian Shi Si gt; 16. 아카시아 *** 얼마나, 땅의 끝은 길지 않습니다. ——Zhang Zhongsu, Yanzi Tower gt; 17. 내 몸이 여기에 있고 내 사랑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강 머리의 물소리를 기대합니다. ——Li Shangyin 늦가을에 Qujiang에서 혼자 여행했습니다 gt; 18. Jianjia는 녹색이고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19. 이 느낌은 기억나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Li Shang Yin Jinse gt; 20. 천국은 늙지 않고 사랑은 죽기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Zhang Xian Qianqiu Sui gt; 21. 상사병 나무 아래서 상사병이라고 하는데 실랑은 그것을 모르고 그를 미워합니다. ——Liang Qi Chao 대만 대나무 지점 Ci gt; lt;!--/Qihuai Poetry 2 lt;!--/Li 고대 시를 찾으세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언제나 잊혀지지 않습니다.
등불은 쉽게 타버리지만 은혜는 찾기 어렵습니다. 자기 이해, 등불은 꺼지기 쉽지만 당신이 나에게 준 사랑은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 인생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가을바람은 왜 이리 슬픈가. 인생에서 처음으로 당신을 만났다면 얼마나 좋았을 것이고, 지금은 당신을 그렇게 그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 감동적이고 슬픈 시
고대 중국의 10대 사랑시 1. 수지의 『강성자』 “10년의 삶과 죽음은 너무나 광대해서 생각하지 않고는 결코 잊을 수 없다.” 수천 개의 외로운 무덤, 황량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만나도 서로 몰라서 얼굴은 먼지로 덮이고 관자놀이는 서리 같으니라. 밤에 나는 갑자기 깊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왔고, 작은 Xuan 침대에서 옷을 차려 입고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말 없이 서로를 바라보았고, 천 줄의 눈물만 흘렀다. 나는 해마다 마음이 상하고 달밤이 짧고 소나무가 짧다는 것을 압니다. 논평: 소동파가 첩 왕조윤이 죽고 어느 날 그녀의 죽음을 꿈꾸며 지은 감상시이다. 소박하고 진심 어린 애정, 삶과 죽음의 아픈 이별은 읽을 때마다 깊은 애정에 감동을 더한다. 음양은 헤어지고, 재회는 꿈속에서나 기대할 수 있다. 10년의 노력 끝에 소동포가 포기할 수 없었던 것은 서로를 도우던 가족애였다. 그가 참을 수 없는 것은 격렬한 사랑의 결핍이 아니라, 파트너를 잃은 후 홀로 남겨진 외로움이다. “서로 알지 못하고 만나도 얼굴은 먼지로 뒤덮이고, 관자놀이는 서리와 같다.” 꿈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모두 죽은 친척들의 전생의 소소한 단편들이다. 그 사소한 일 속에는 지울 수 없는 가족애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붉은 먼지 속에서 가장 높은 사랑의 상태는 무엇입니까? 아들의 손을 잡는 것도 일종의 영역이고, 서로를 받쳐주는 것도 일종의 영역이고, 삶과 죽음을 약속하는 것도 일종의 영역이다. 이 세상에는 의존이라는 가장 고귀하고 심오한 사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래 지속되는 침투이며, 서로의 삶에 통합되는 일종의 따뜻함입니다. 2. Li Zhiyi의 "Fortune"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 끝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을 보지 못합니다. 나는 매일 양쯔강 물을 마십니다. 이 물은 언제 그칠 것이며, 이 증오는 언제 끝날 것인가?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이며 나는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에 부응할 것입니다. 논평: 리즈이(Li Zhiyi)의 시는 고작 45단어로 되어 있지만 말이 짧고 사랑이 길다. 글자 전체가 양쯔강물을 둘러싸고 있으며,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수천 마일 떨어져 있다고 적혀 있는데, 이는 서로의 만남의 어려움과 서로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상징한다. 마지막 문장은 두 장소를 물로 연결하고 두 마음을 전달하는 "**** 음료"입니다. 사랑과 물을 섞고 물을 사랑에 대한 비유로 사용하여 사랑도 끝이 없으며여 주인공의 끈질긴 추구와 사랑에 대한 기대. 시 전체는 겹겹이 쌓이고 앞뒤로 반복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단 몇 문장에서도 감정이 오르락내리락합니다. 3. "북봉이 북을 치는 노래집" 북은 지루해서 군인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투궈의 도시운하는 나 혼자 남쪽으로 여행할 것이다. Sun Zi Zhong, Ping Chen 및 Song 왕조 출신.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불안할 것 같아요. 당신은 어디에서 사랑에 살고 있습니까? 말을 잃었나요? 그것을 추구하기 위해서? 숲 아래. 삶과 죽음의 긴밀한 일치는 Zicheng에 의해 설명됩니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나는 내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지만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Yu Xunxi, 나는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논평: 이 시는 오랜 세월 해외에서 복무하며 고향과 아내를 그리워하는 장군의 심정을 표현한 시이다. 그 가운데 “생사의 인연은 넓으니 우리는 너와 친구가 될 것이다. 너의 손을 잡고 너와 함께 늙어가자”라는 문장은 사랑에 깊이 빠져 행복한 사랑을 갈망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우리의 영원한 동맹을 가장 잘 지지하는 것이 됩니다. 삶과 죽음, 기쁨과 슬픔, 나는 한때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과 함께 늙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사랑의 최고 경지이며, 사랑의 최고 경지는 평범한 6년을 견디는 것입니다. 4. "Shangxie" "Shangxie" 당신을 알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은 마르고, 겨울 천둥이 울리고, 여름 비와 눈이 내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니 감히 군대와 헤어지리라! 코멘트: 한월부 민요 중에서. 이 곡은 어떤 역경 속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하는 주인공의 다짐을 담은 사랑 노래로, 사랑에 빠진 여자가 연인을 향한 뜨거운 고백을 담고 있다. 시의 주인공은 하늘에 맹세하고 "당신을 알고 영원히 살고 싶다"는 소망을 솔직하게 표현한 후 "당신과 함께"라는 관점으로 전환하여 "산 무령"의 다섯 단어를 연속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불멸의 사랑을 보여주는 것, 애정 어린 환상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이는 주인공의 무한한 사랑을 강조합니다. 다섯째, "가라 가라 가라 또 가라 가라 가라 가라 또 가라 너희와 이별하라" 그들은 만 마일 이상 떨어져 있고, 각각은 세상의 끝에 있습니다. 가는 길이 멀고 험난하지만, 다시 만나면 안전할 거라는 걸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호마는 북풍을 따라 새 둥지의 남쪽 가지를 건넌다. 그리움의 날은 멀고 옷은 낡아지나니 떠다니는 구름이 낮을 덮고, 나그네는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 당신을 그리워하면 늙어가고, 세월은 갑자기 너무 늦습니다. 기부를 포기하고 회복하지 못하고 음식을 추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코멘트: 동한 말기 격동의 시대에 겪은 상사병과 이별을 노래한 노래입니다. 퍼지는 과정에서 작가의 이름은 사라졌지만, 그것을 읽으면 사람들은 이유 없는 슬픔을 느끼고, 반복적으로 헤매며, 사랑을 향한 여주인공의 진실하고 애절한 외침에 감동을 받는다. 시에 나타난 단순하고 신선한 민요 양식과 내부 리듬의 중첩 및 반복 형식은 동양 여성의 사랑과 상사병의 심리적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6. "Queqiao의 불멸"Qin Guan 구름은 속임수를 쓰고, 날아 다니는 별은 증오를 퍼뜨리고, 한과 한의 거리는 어둡습니다. 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면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이깁니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절은 꿈과 같다... 본문의 나머지 부분 gt; 과거의 아름다운 감정을 묘사하는 구절
1. 사람들은 열정적이 되면 열정이 줄어들고, 하지만 이제 그들은 정말로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Nalan Xingde가 Huanxi Sands를 뚫고 나옵니다 gt; 2.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없었고 Wushan 외에는 구름이 아니 었습니다. ——당나라 Yuan Zhen Lisi Wushu gt; 3.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사랑을 나누기 위해 삶과 죽음을 가르칩니다. ——Yuan Haowen, Moyuergt의 두 시 중 하나 5. 사랑병을 놓치는 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면 우울한 것은 순수한 광기일 수도 있습니다. ——이상인의 무제 시 6편 중 gt; 6.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당나라 백거이(Bai Juyi), 영원한 슬픔의 노래 gt; ——Sima Guanglt; Xijiang Moongt; 8. 위의 불쌍한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 두 곳은 보이지 않습니다. ——당나라 백거이 gt; 9.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까? ——송나라와 진관 까치교 불멸 gt; 10. 당신은 길의 먼지 같고 나는 진흙 시멘트와 같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잠재력을 지닌 기복입니다. ——조지 달은 언제 만날까요? the High Building gt; 11. 이런 별들은 자정에도 바람과 이슬이 서 있을 어제의 밤이 아닙니다. ——Huang Jingren, Qihuai Poetry Two, One of the Best 12.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합니다. —— 공자 진의 Jihai 잡시 gt; 13. 그때부터 나는 좋은 밤을 사랑할 생각이 없으며 그를 밝은 달 아래 서쪽 탑으로 내려가게 할 것입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시 쉔. —— 당나라의 Li Yi는 사랑에 대해 썼습니다 gt; 14. 남은 그림자는 세상과 관련이 있을 뿐인데, 우리가 어떻게 다르게 살고 죽을 수 있습니까? ——Chen Hengzuo는 Chunqi의 초상화에 대해 썼습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끝이 없습니다. ——방 안의 Xu Gan의 생각 gt; 16. 아카시아 *** 땅 끝은 길지 않고 땅 끝은 길지 않습니다.
——Zhang Zhongsu, Yanzi Tower gt; 17. 내 몸이 여기에 있고 내 사랑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강 머리의 물소리를 기대합니다. ——Li Shangyin 늦가을에 Qujiang에서 혼자 여행했습니다 gt; 18. jianjia는 녹색이고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19. 이 느낌은 기억나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Li Shang Yin Jinse gt; 20. 천국은 늙지 않고 사랑은 죽기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Zhang Xian Qianqiu Sui gt; 21. 상사병 나무 아래서 상사병이라고 하는데 실랑은 그것을 모르고 그를 미워합니다. ——양치차오 대만 대나무 가지 Ci gt; 암술이 없어졌으니 동행하고 혼자 있으라. 2. 긴 거리는 길고 불꽃은 많다. 등불을 들고 뒤를 돌아보면 짧은 누각은 짧고 세상은 사람으로 가득 차 있다. 3. 짧은 꿈을 꾸고 불꽃놀이와 보름달을 보기 위해 다시 물가로 나갔습니다. 4. 백련이 피어 그 순결한 얼굴이 초승달에 빛나고 삼천의 약한 물이 형통하게 하느니라. 5. 사랑은 항상 물 같았고 눈물이 거의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평생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까? 너무 감상적이지 마십시오. 사랑은 자신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 6. 인생에서 상사병을 모른다면 상사병만 알게 될 것이고 상사병을 해칠 것입니다. 7. 인류의 바다 속 물은 상사병의 깊이만큼 깊지 않습니다. 바닷물에는 아직 끝이 없고, 사랑에 대한 그리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8. 봄바람에 사람의 마음은 어지럽고, 버드나무 밖의 푸른 말들은 웃고 잊어버리고 있다. 9. 황혼 속에 피어나는 복숭아꽃이 아니었다면, 배꽃과 하얀 설경이 맑고 아름답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10. 열아홉 살은 거문고와 거문고의 조화를 싫어하고 이생의 소망을 노래하는데 세월이 지났는데 누가 조화를 이룰 수 있겠는가? 11. 많은 미녀들의 한숨을 되새기며 고향으로 향하는 시간은 오래도록 흘러간다. 12. 웨이양(魏陽), 나는 끝없는 생각과 끝없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 세상에서 음악밖에 남지 않습니다. 내 마음에 경계가 없고 마음에 기슭이 없다면 나는 먼지처럼 낮아져 내 모든 것을 당신을 따르고 싶습니다. 13. 1인치의 사랑병, 1인치의 후회, 덧없는 시간을 낭비하고 인생을 망치는 사람. 14. 등불은 빛나고 목소리는 희미하며 노래는 끝이 없습니다. 15. 전생의 결혼일 수도 있고, 이생의 만남이 헛된 원한을 더할 수도 있다. 16. 봉화는 유사(流沙)와 같고 노년은 세월과 같다. 17. 뜻이 없으면 쉬리라. 지나간 일은 어제와 같이 늙어가며 해와 달의 술을 수천 잔 마시고 수백 편의 시를 읊으며 춘추시대를 보낸다. 18. 실제로는 숨겨진 힘인 일종의 관용이 있고, 실제로는 충격적인 고백인 일종의 침묵이 있다. 19. 벚꽃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며 슬픔이 흐르지만 얼룩덜룩한 세월을 가릴 수는 없다. 20. 봄이 지나면 미인은 늙고 꽃은 지고 사람은 모르게 죽는다. 21. 미인이 얼마나 초췌하고, 사랑병이 얼마나 깨졌는지, 잉크 향기로 얼룩진 피만 남고, 우리는 혼란스러워서 울부짖는다. 22.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있고, 사람의 흔적도 보이지 않는다. 그렇게 쓸쓸하다고 할 수는 없다. 23. 이 삶의 기쁨과 슬픔에 대한 한탄의 몇 마디. 내가 운명을 가질 수밖에 없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다. 태그: 작문 고전 이전 기사: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대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유명한 문장 다음 기사: 엑소 오렌지 라이트 게임 클래식 라인 오렌지 라이트 게임 Doomsday 클래식 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