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외아들을 자신의 손으로 보낸 후, 29세의 야오야오(Yao Yao)는 의지할 친척이 없었지만 가정을 꾸릴 생각도 없었다.
외아들을 자신의 손으로 보낸 후, 29세의 야오야오(Yao Yao)는 의지할 친척이 없었지만 가정을 꾸릴 생각도 없었다.
Zhang Ailing은 "나도 사랑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모든 어려움 뒤에는 모든 어려움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은 유명한 윤상관을 묘사합니다. 민국 시절 상하이의 영화배우 주(Zhu)의 사랑은 이보다 더 적절할 수 없었다.
어떤 의미에서 이 문장은 상관 윤주의 딸 야오야오의 사랑에도 적용된다.
그 중 하나는 현실을 직면하기 위해 사랑에 의존하고, 다른 하나는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랑에 의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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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1년 야오야오는 17세였다.
화와 같은 나이인 17세. 이 나이대의 여자들은 연애에 대해 무지한 경우가 많다.
노년기에는 '이제부터 누군가의 마음을 찾아 서로 의지하게 되는 것'이 많은 여자들이 흔히 꿈꾸는 일이다.
야오야오도 그중 하나다.
올해 그녀는 어머니만큼 키가 클뿐만 아니라 어머니의 외모와 아름다움, 몸집이 작은 소녀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상관윤주는 야오야오에게 매우 엄격했고, 교육에도 엄격했고, 야오야오의 옷차림에도 간섭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야오야오에게 자신과 같은 집에서 만든 레깅스를 입혀 몸매를 날씬하게 유지하게 했다.
상관윤주는 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이미지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본다. 그리고 Yao Yao는 그녀의 딸이므로 더 나빠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상관 윤주는 야오야오에게 몸매 관리를 부탁하는 것 외에도 야오야오에게 명품 옷을 많이 사줄 예정이다. 남자, 여자,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천으로 된 신발을 신던 그 시대에 야오야오는 매일 가죽신을 신고 학교에 갔다.
그녀를 몰랐던 반 친구들은 그 드레스를 보고 의식적으로 그녀에게 마음속으로 그녀에게 '자오 선생님'이라는 딱지를 붙였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소위 '미스 지아오'는 표면적으로는 '소녀적'이다. 야오야오는 화려해 보이지만 어머니의 요구에 따라 인형처럼 옷을 입고 있다.
하지만 야오야오는 예쁜 옷을 입을 때 정말 행복하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평범한 동급생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이런 생각을 할 때마다 야오야오의 얼굴에는 항상 자랑스러운 미소가 가득했지만, 당시에는 이런 이념이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빨리 자제했다.
게다가 상관 윤주의 구타와 질책 속에 야오야오의 외모에 따른 작은 자신감도 금세 사라졌다. 그리고 이 자신감과 함께 요람에서 목이 졸린 것은 그녀의 첫 심장박동이었다.
당시 중국과 소련은 우호관계 구축에 힘쓰고 있었고, 중국 영화시장에 진출한 외국영화는 소련영화뿐이었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이 친구 몇 명을 초대하여 영화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룹 활동을 선호하고 반 친구들과 함께 다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야오야오가 같은 반 남자아이와 사랑에 빠진 것은 이때였습니다.
그 소년은 자본가의 아들이다. "그는 매우 바람둥이와 같습니다. 그는 모든 일을 멍하니 하고 있으며 발전을 원하는 동급생들과 거의 접촉하지 않습니다." 물론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발전을 원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그와 같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고 쉽게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역시 홍진을 추구했던 야오야오는 자신과 같은 '나쁜 배경'을 가진 샤오카이와 사랑에 빠졌다.
야오야오는 수줍은 소녀들과 달리 내성적이지만 엉성한 행동을 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분명히 한 뒤 재빨리 소년에게 편지를 썼다. 편지에는 야오야오가 "'부활'을 좋아하고 같이 소련 영화 보러 가자고 했다"고만 썼지만, 소년은 그 말 속에 숨겨진 소녀적인 감정을 발견했다. "좋아요"라는 명확한 단어는 없지만 "모호함"은 분명합니다.
야오야오를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학교 규칙을 어길까봐 두려워서인지 소년은 편지를 모니터에게 건넸고, 모니터는 이를 교장에게 건넸다. 야오야오 선생님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사람.
곧 야오야오가 소년에게 보낸 편지는 학교 전체에 퍼졌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등 뒤에서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야오 야오는 상대적으로 어린 소녀이고 그녀는 종종 남자 반 친구들에게 매우 태만하게 행동합니다. 그녀는 행복할 때 뒤에서 다른 사람들을 안아줍니다. 이것이 그녀가 행동하는 방식입니다.
야오야오는 자신의 편지가 폭로된 것을 알고 부끄러워하고 화를 내며 더 이상 학교에 가기를 거부하고 이불을 끌어안고 울며 이틀 연속 집에 숨어 있었다.
소녀 시절이 공개되어서 우는 것인지, 아니면 엄마의 무관심 때문에 우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선생님으로부터 이 사실을 알게 된 상관윤주는 집에 돌아와서 밥을 먹으면서 야오야오를 꾸짖었다. 어릴 때부터 엄마를 무서워했던 야오야오는 식탁에서 식사도 하지 못한 채 상관윤주 뒤에 서서 가볍게 부채질을 했다.
부채가 위아래로 움직이고, 불어오는 바람은 상관 윤주의 분노를 진정시키려는 듯 온화했다. 그러나 Shangguan Yunzhu는 그녀의 분노를 그렇게 쉽게 진정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꾸짖고 Yao Yao를 때렸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화를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것 같았습니다.
야오야오는 맞아도 울지 않았고 표정도 전혀 변하지 않았다. 엄마 부채를 하나씩 부채질했어요.”
꽃만큼 늙었다면 꽃처럼 피는 날을 살아야 한다.” 야오야오는 이때 전성기였지만 자유가 없었다. 어머니의 그늘과 사회의 억압 속에서 살면서 그녀는 꽃을 피울 수 없었다. 공개적으로 누군가를 좋아할 수도 없고, 자기 마음대로 살아갈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 나이에 상관 윤주는 마음대로 '좋아요'를 말할 수 있었다.
바로 이 때문에 야오야오의 동급생들은 "그녀의 어머니는 생활이 비교적 여유롭다"고 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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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6년 1999년 상관 원래 이름이 위준뤄였던 윤주(雲柱)는 결혼을 위해 학교를 중퇴하고 같은 동네의 부유한 소년 장다옌(張大况)과 결혼했다.
이때 상관윤주의 나이는 고작 16세로, 처음 남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야오야오보다 한 살 어렸다. 게다가 그 당시 그녀에게는 이미 아이가있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당시 결혼 전 임신은 매우 비윤리적인 일이었고, 언급하면 혼날 뻔했습니다. 더욱이 사람들은 소녀들이 정숙하지 못하고 부도덕하다고 말하면서 꾸짖을 뿐입니다.
다행히 장다옌은 상관윤주를 정말 좋아했고 그녀가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모님의 반대를 무시하고 상관윤주와 결혼해 집으로 돌아갈 것을 주장했다.
이렇게 상관윤주는 빈민가를 나와 젊은 여주인의 삶을 살았다.
그러나 장씨 가족은 그녀를 처음부터 끝까지 본 적이 없었다. 그들이 보기에 상관윤주는 나쁜 여자이자 '재미있는 소녀'였다. 비록 그녀가 장씨 가문의 아들인 장기견(張橋建)을 낳아도 장씨 가문이 그녀를 싫어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와 장다옌의 관계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희미해졌다.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가 파탄된 진짜 원인은 상관윤주의 사고방식 변화에 있었다.
항일 전쟁의 영향으로 처음에는 좋은 아내와 어머니가 되고 싶었던 상관 윤주(Shangguan Yunzhu)는 더 이상 젊은 여주인과 어머니로 남을 수 없게 인생 계획을 바꿔야 했다. Zhang Dayan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생계를 꾸려 나가야했습니다.
그래서 상관윤주는 미모에 힘입어 마침내 영화계에 입문하게 됐다. 21세의 나이에 그녀는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고 상하이에서 누구나 아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장다옌은 아내가 공개적으로 노출되는 것을 전혀 원하지 않았다. 그러나 Shangguan Yunzhu는 이미 외부 세계와 접촉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더 높이, 더 멀리 가고 싶어할 뿐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서서히 두 사람의 갈등은 점점 더 많아지고, 소통도 점점 줄어들었다. 1943년 상관운주(Shangguan Yunzhu)와 장다옌(Zhang Dayan)이 이혼하고 그들의 아들 장치지엔(Zhang Qijian)이 장다옌 밑에서 자랐다.
다시 싱글이 된 직후, 상관윤주는 상하이 연기계의 실력파 배우이자 야오야오의 아버지인 야오커와 새로운 관계에 빠졌다.
실제로 상관윤주는 이혼 훨씬 전에 야오커를 만났고, 당시 두 사람 모두 가족이 있었다. 아마도 그들은 그 당시 이미 서로를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Shangguan Yunzhu가 이혼하자마자 Yao Ke와 함께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Shangguan Yunzhu는 더 이상 가족이 없지만 Yao Ke는 당시에도 여전히 미국인 아내와 함께 있었습니다. Shangguan Yunzhu는 이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Yao Ke가 이혼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상관윤주의 생각대로 야오커는 곧 아내와 이혼하고 1944년 베이징에서 그녀와 결혼했다.
이번 결혼에 대해 일각에서는 상관 윤주가 결혼하고 싶은 것은 야오커가 아니라 야오커의 '자원'이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다. 상하이 연극계의 유명한 사람으로서 야오커가 만난 사람들의 대부분은 유명인, 귀족, 각계각층의 유명인사였습니다. 루쉰과 같은 위대한 작가들은 모두 야오커의 친구들이었습니다.
Yao Ke의 도움으로 Shangguan Yunzhu의 경력이 실제로 더 순조로워졌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더욱이 야오 부인으로서 그녀는 상류층으로 간주되며 많은 유명인과 대등한 위치에 앉을 수 있습니다.
상관 윤주를 '상아탑'의 정상에 올려놓은 것은 야오커였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소위 “상아탑”은 성경에 나오는 상아탑이 아닙니다. 완전히 이상적인 곳이 아니기 때문에 Shangguan Yunzhu가 계속 투쟁하지 않으면 그녀는 밟혀 바닥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래서 상관윤주는 야오야오를 낳은 후 아이와 함께 보낼 시간이 많지 않았다. 그녀는 집을 떠나 자정까지 연극을 연습하고 다음 날 일찍 떠나는 일이 잦았습니다. Yao Ke는 실제로 이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Shangguan Yunzhu가 Yao Yao를 집에서 돌보고 적어도 직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아이를 5살까지 데려갈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하지만 Shangguan Yunzhu는 더 이상 Wei Junluo가 아닙니다. 그녀는 더 이상 좋은 아내와 어머니가 되고 싶지 않고, 계속해서 스크린에서 자신의 아름다움을 꽃피우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상관윤주는 연기에만 전념했다. 하지만 때로는 너무 야심찬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리허설이 많아지면서 상관윤주는 가족과 야오커를 완전히 무시했다.
1946년 야오커는 바람을 피웠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상관운주는 옛 관계와 야오야오의 감정을 완전히 무시한 채 과감하게 이혼을 선택했다.
아마도 그녀가 너무 결단력이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Shangguan Yunzhu가 Yao Ke를 자신의 경력에 대한 "도약대"로 간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완전히 틀린 말은 아닙니다. 결국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된 Shangguan Yunzhu의 첫 반응은 눈물을 흘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녀가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하찮은 남자 때문에 울 필요가 없습니다.
쿨하게 놓아준다고 해서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녀의 사랑은 공리주의와 다소 섞여 있다.
셋
상관 윤주에 대한 동료들의 평가이다. 당시 연예계에서는 상관윤주의 기민함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나중에 일부 사람들은 Shangguan Yunzhu가 "교활한"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Shangguan Yunzhu가 경력의 정점에 도달할 때마다 남자들이 그녀에게 데려왔기 때문입니다.
야오커와 이혼한 이후 상관윤주의 경력은 침체에 빠졌다. 그러나 이내 그녀는 다시 대중 앞에 섰다. 하지만 이번에 그녀를 정상에 올려준 것은 배우 란마였다.
두 사람은 함께 연극을 한 뒤 사랑에 빠졌다. Lan Ma의 추천으로 Shangguan Yunzhu는 많은 영화 자원을 차례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들의 관계는 3~4년밖에 지속되지 않았다.
상관윤주가 란신극장 매니저 성수야오를 만났기 때문에 두 사람이 헤어졌다고 한다. Cheng Shuyao는 Yanjing University의 우수한 학생이었습니다. Shangguan Yunzhu의 의견으로는 그는 완벽한 결혼 후보자였습니다.
이에 란마는 상관 윤주의 세계에서 물러났다. 그는 Shangguan Yunzhu가 그를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는 더 유능하고 그를 도울 수 있는 사람에게만 달려갈 것입니다.
1951년 상관윤주와 성수요는 결혼했다. 당시 Shangguan Yunzhu의 경력은 상하이 영화 스튜디오에서 배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장편 영화와 더빙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그 몇 년은 상관 윤주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시기였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은 언제나 짧습니다.
1952년 전국적으로 '3반' 운동이 일어났고, 성수요는 연극자금을 횡령한 혐의를 받았다. 자유를 얻기 위해 여러 차례 심문을 받은 성수요는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부패주의자'라고 낙인찍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상관 윤주는 화를 내며 성수야오를 저주하며 자신의 명예를 망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래도 망친다고 꾸짖었다. 당시 상관윤주는 배우 평가를 위해 열심히 일했지만 남편은 부패한 사람이어서 아무리 노력해도 헛수고였다.
이로 인해 성수요에게 실망한 상관윤주는 다시 한번 이혼을 선택했다. 그녀는 남자가 그녀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언젠가 Cheng Shuyao는 재활을 받을 것이며 미래는 여전히 밝을 것입니다.
하지만 상관윤주는 신이 아니며 미래를 예측할 수도 없다. 그녀는 자신이 추구하는 붉은 진보가 성수야오에 의해 망칠 수 없다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Cheng Shuyao와 함께 폭풍에서 살아남을 의지가 없었습니다.
1953년 두 사람은 이혼했고, 아들 덩덩(Dengdeng)은 성수야오(Cheng Shuyao)에게 돌아와 그를 키웠다. 반면 야오야오는 계속해서 그녀를 따라다니며 남자들이 그녀의 세계에 한 명씩 들어오고 나가는 모습을 지켜봤다.
야오야오의 작은 관점에서 그녀는 친아버지가 집에서 쫓겨나는 것을 보았고, 여러 번 함께 식사를 하던 란마 삼촌이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엄마에게 뺨을 맞고 집에서 쫓겨났고, 한때 집에 왔다가 사라진 배우 삼촌이 다시 엄마와 함께 드나드는 것을 보았다.
이 배우 삼촌은 상관윤주 인생의 마지막 남자인 허루이다.
전임자들과 달리 하루가 상관윤주에게 가져온 것은 이익이 아니라 형벌이었다. 상관윤주는 허루와의 불륜으로 인해 벌금형을 선고받고 5년 동안 연기자 자격을 박탈당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그들은 Shangguan Yunzhu가 가장 평범한 재능과 가장 평균적인 경력을 가진 He Lu를 선택한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허루와 그녀는 아직 남편과 아내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상관윤주와 가장 오랫동안 동행한 사람이다.
이렇게 생각하면 상관윤주는 단지 공리주의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을 고심 끝에 쉴 수 있는 안식처도 필요하다. 그리고 He Lu는 우연히 그녀의 "쉼터"였습니다. 비록 업적이 많지 않아 상관윤주에게 아무런 이익도 가져다주지 못했지만 상관윤주에게 마음의 평안을 줄 수는 있었다.
아마도 상관윤주는 어렸을 때 연기에만 관심이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중년이 되면 사람들은 안정을 원하게 됩니다.
놀라운 것은 엄마의 사랑 이야기를 지켜본 야오야오가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녀는 늘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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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관 윤주와는 달리 야오야오의 사랑은 어떤 공리주의적 사고도 섞이지 않고 순수하고 단순하다.
첫 짝사랑은 실패로 끝났지만 야오야오는 여전히 사랑에 대한 기대를 품고 있다. 그러나 그녀의 기대는 항상 실망스럽고 그녀의 사랑은 항상 결실을 맺지 못합니다.
1960년대 야오야오는 다른 사람의 소개로 처음으로 누군가와 교류했다. 상대방은 군함을 연구하는 엔지니어입니다. 아마도 Shangguan Yunzhu는 그의 뛰어난 작업에 매우 만족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야오야오의 집안 배경이 상대방의 일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당시에는 의심스러운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모든 면에서 벽에 부딪힐 수밖에 없었습니다." Yao Yao의 배경은 너무 복잡해서 엔지니어가 그녀와 계속 연락을 취하면 그는 직장을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야오야오는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상처받는 것을 원하지 않아 모든 고통을 스스로 감당했고, 그 고통을 '소화'한 후 계속됐다. 인생을 낙관적으로 직면하고 다음 사랑을 적극적으로 기다립니다.
어떤 의미에서 야오야오는 시대를 잘못 살았던 것 같다. 결국 당시의 이념은 금욕의 샘이었다. 그러나 야오야오는 그러한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
한 순간에 몸이 부서져도 뒤돌아보지 않는 나방 같은 그녀.
1967년, 23세의 야오야오는 자신보다 2살 어린 동급생 옌카이와 사랑에 빠졌다. 야오야오의 동급생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의아해했다. 결국 한 사람은 상하이 출신의 매력적인 여성이고 다른 한 사람은 산둥 출신의 큰 남자입니다.
게다가 옌카이는 야오야오의 배경과는 전혀 다른 표준적인 혁명가정에서 자랐다. 그래서 당시 학교에는 '야오야오가 몸을 팔아 피난처를 찾았다'는 소문이 돌았다.
하지만 사실 인생이 바닥에 부딪쳐도 야오야오는 자신의 사랑을 희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사랑에 대해 진지하다.
야오야오의 동급생 종완은 두 사람의 관계를 눈으로 직접 목격했다. 그녀는 "두 사람은 정말 많이 사랑했다. 그 당시에는 흔치 않은 사랑이었다. 옌카이는 이를 숨길 수 없었다. 항상 야오야오를 집어 들고 빙글빙글 돌립니다. 얼굴이 너무 행복해요. 정말 미쳤어요."
결핍이라는 이데올로기 아래에도 여전히 사람이 있다. 이렇게 젊고 아름다운 캠퍼스 사랑은 바로 정말 드물다. 마치 두 사람은 바깥의 격렬한 혁명을 잊고 서로를 바라보며 살아가며 서로를 유토피아의 세계로 데려온 듯했다.
안타깝게도 유토피아의 세계는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리 서로 사랑해도 현실로 돌아가야 한다. 학교 교수들이 계속해서 격리실에서 죽어가고 있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하고, 당시 중국이 참으로 혼란스러웠다는 사실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야오야오는 나중에 자신의 어머니이자 애인이 자살했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했다.
1968년 11월 23일, 상관 윤주는 집에서 뛰어내렸다. 1970년 3월, Yan Kai는 면도칼로 맥박을 끊었습니다.
2년 동안 사랑하는 두 사람이 차례로 그를 떠났다. 야오야오의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
아마도 당시의 사회적 배경 하에서 야오야오가 행복을 얻을 자격도, 남녀간의 사랑을 이야기할 자격도 없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하지만 현실은 너무 우울하다. 야오야오도 현실을 탈출할 수 있는 안식처가 필요한 인간이다.
야오야오 형제의 말처럼 “혼란스러운 현실과 옳고 그름의 갈등, 비극적인 가족 경험에서 벗어나려면 갈 곳이 있어야 한다. 청년들의 낙천적인 성격과 요구는 사랑은 자연스럽게 행복과 사랑으로 도피하도록 이끌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머니가 죽고 애인이 죽자 야오야오의 세계는 절반이 무너졌다.
머리는 백발이 됐지만 마음속에는 사랑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야오야오의 내면의 고통은 여전히 완전히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그 큰 그림자를 찾게 될 것입니다.
다섯
1971년, 야오야오는 27세였다. “그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잃고, 집도 없고, 애인도 없고, 졸업도 없고, 직업도 없는 남자였습니다. ”
동시에 그녀는 용감한 사람이기도 하다. 이것은 특히 사랑에 해당됩니다.
어머니의 결혼 생활이 계속해서 실패하는 것을 지켜보던 야오야오는 여전히 사랑에 대한 갈망을 간직하고 있으며, 자신의 관계가 계속해서 실패하는 것과 옌카이의 죽음과 자살을 지켜보면서도 여전히 두려움이 없습니다.
반대로 그녀는 성수요 친구의 아들과 꼭 닮았고 이름이 카이카이인 아들과 다시 사랑에 빠졌다.
야오야오의 이웃인 장샤오샤오(Zhang Xiaoxiao)는 "대체로 비슷하지만 카이카이가 옌카이보다 더 잘생겼다. 카이카이는 더 세련되고 키도 똑같다. 카이카이는 옌카이만큼 키가 크지 않다"고 설명한 적이 있다. 그런 야생성.
그러나 이들의 사랑은 주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 못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성수요는 크게 분노했다. 카이카이는 아직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야오야오보다 10살 어리다고 생각했다.
야오야오와 카이카이를 헤어지기 위해 성수야오도 야오야오를 끌어들였다. 그녀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앞으로 카이카이와는 절대 접촉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야오야오는 이를 거부하고 고개를 숙였다. 그녀는 그 자리에서 계속 울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다시는 성수야오의 집에 가지 않았다. 이 순간 두 사람의 '아버지와 딸의 관계'는 무너진 것 같았다. 아마도 그 순간부터 Yao Yaoca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친척도 없고 의지할 사람도 없습니다.
그녀는 성수요를 거부하고 홀로 가시밭길을 걷기 시작했다.
1972년 12월 7일, 야오야오가 근무하던 상하이 음악원에서 졸업생 배정이 시작됐다. 그 전에는 모두 학교 신체검사를 받아야 했는데 이때 야오야오가 임신 7개월이 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당시 여자가 혼외 임신을 했다면, 결국 그녀는 임신을 하고 말았다.
야오야오의 반 친구들은 이 사건을 알게 된 후 그녀가 이겨낼 수 없을까 봐 모두 그녀를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실 야오야오는 신체검사에서 2위를 차지했다.
카이카이의 친어머니는 야오야오가 친아버지인 야오커를 찾는 것을 도왔다. 그래서 카이카이와 야오야오는 어머니를 찾기 위해, 또 아버지를 찾기 위해 미국으로 탈출할 계획을 세웠지만 현실은 그리 쉽지 않았다. /p>
탈출하던 날 밤, 카이카이는 먼저 길을 탐색할 생각에 야오야오와 함께 선술집에 있었다. *** 버스 정류장으로 출발해 호텔에서 만나기로 했다. 그러나 야오야오는 카이카이를 기다리지 않고 며칠을 혼자 기다리다 결국 경찰에 신고할 수밖에 없었다.
12월 29일 야오야오 등은 경찰에 체포됐다. 나중에 그녀는 카이카이가 공안국에 의해 아주 일찍 체포되어 탈북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미래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p>
그리고 야오 야오의 문제는 더 이상 생명의 문제가 아니라 정치적 문제였다. 당시에는 미국으로 밀수하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진정한 반혁명분자'로 선고받고 감옥에 갔었다. 하루 종일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스스로에게 "내 잘못이야, 다 내 잘못이야, 내가 그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어."라고 중얼거렸습니다. "
하지만 시대가 그러하니 누가 옳고 누가 그르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1973년 1월 17일 야오야오는 사내아이를 낳았습니다.
당시 상황에 대해 묻자 야오야오를 분만했던 의사는 "아주 차분하고 터프해 보였다. 다른 사람들과 별 차이를 못 느꼈다"고 말했다.
출산 과정에서도 “아파서 울지도 않고 굉장히 조용했다. "
이게 바로 야오야오의 장점이 아닐까. 상관윤주처럼 남들 앞에서는 약함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아이를 낳으면 얼마나 외로울까. 얼마나 슬펐을지 상상해보세요. 하지만 야오 야오는 밤까지 병동에서 감정을 숨기고 웃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울던 날은 아이를 보낸 날이었습니다.
그녀는 울었습니다. 아이에게 먹이를 주지도 않았고, 안아주지도 않았다. 야오야오는 아이를 쳐다보지도 않고 무관심하게 아이를 자신의 세계에서 밀어냈다.
아이를 다시 데려가지 않기 위해 야오야오는 혼자 병원에서 퇴원했고, 침대에서 그녀의 이웃만 남겨두고 "나는 떠날 거야, 안녕."이라고 외쳤다. ”
집도 없고 친척도 없어 그녀를 집으로 데려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심지어 그녀에게 가장 가깝고 가장 가까운 사람은 바로 아이뿐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야오야오가 너무 잔인해서 친아들을 멀리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야오 야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무관심한 사람이 아니었다. 그녀 역시 그를 카이카이의 가족에게 돌려보내려고 생각했지만 카이카이의 가족은 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당시 카이카이의 아버지는 야오야오를 찾아갔고, 야오야오 역시 카이카이에게 아이를 데려가달라고 애원했다. 그러나 카이카이의 아버지는 그 아이가 카이카이가 아닐 수도 있다며 생각지도 못한 채 거절했고, 설사 카이카이가 "사회에서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아이를 키울 수 없었다.
아마도 야오야오가 아이를 떠나지 못하게 한 것은 바로 이 말이었을 것이다. 아이와 함께 있으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후 야오야오의 친척과 친구들은 야오야오가 '먼저 결혼할 사람을 찾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Yao Yao의 배경은 다른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좋아하더라도 야오야오 자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야오야오는 성수야오의 재혼 부인 우옌의 소개로 성수야오의 먼 친척의 장남인 성위현을 만났다. 야오야오는 친구에게 "그 사람은 그녀에게 정말 성실하고 친절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야오야오는 그가 그녀의 오빠가 되기를 바랄 뿐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페이지에." 이봐, 그녀는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질 수 없어. 그녀는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녀는 이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없어." 그녀가 아이를 찾고 불완전한 야오야오를 받아들이도록 도와주세요.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원하지 않고 사랑 없이는 결혼 생활을 견딜 수 없습니다.
Cheng Yuxian이 그녀의 아이 양육을 돕고 싶다고 말했을 때 Yao Yao는 그 말을 들으며 울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흐느낌이 아니라 소름 끼치는 울음이었습니다.
그 때 야오야오는 마음속 아픔을 다 외치고 싶었나요? 아니면 Cheng Yuxian이 아이를 쉽게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한 것에 대해 울고 있습니까?
전자든 후자든 야오야오가 감히 건드릴 수 없는 슬픈 일들이다. 그러나 그녀는 나중에 Cheng Yuxian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 시대에는 많은 첩과 젊은 여성들이 가난한 배경을 없애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야오야오처럼 복잡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나 Yao Yao처럼 서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더욱이 야오야오만큼 사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어머니 상관 윤주와 달리 그녀는 감정에 불순물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너무 진지해서 자신만 고통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단순하고 순수한 야오야오의 모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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