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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구 기본 규칙 및 FA 규칙
배구 경기 규칙
배구 경기 특징
배구 경기는 네트로 구분된 경기장에서 두 팀의 선수가 진행하는 팀 경기입니다. 사람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특정 상황에 적응하는 다양한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각 팀이 정해진 방법으로 공을 네트 너머로 쳐서 상대 코트에 착지시키는 동시에 공이 자기 코트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다. 각 팀에는 공을 상대 코트로 되돌릴 수 있는 기회가 3번 있습니다(공을 막는 경우 제외).
게임은 서브로 시작되며, 선수들은 공이 네트를 넘어 상대 코트로 들어가는 방식으로 공이 땅에 닿거나 아웃 오브 바운드 또는 한 팀이 될 때까지 앞뒤로 공을 칩니다. 공을 올바르게 되돌릴 수 없습니다.
배구 경기에서는 팀이 공을 이기면 1점을 얻습니다(득점 시스템). 리시브 팀이 공을 이기면 1점을 얻고 서브권을 얻습니다.
제1조 경기
제1장 장비 및 장비
경기 구역
경기 구역에는 경기장과 무장애 구역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대칭 직사각형입니다.
범위 1개
배구 규칙 1999-2000
경기 코트는 대칭과 최소 A로 둘러싸인 18m x 9m의 직사각형 경기장입니다. 폭 3m 직사각형의 무장애 구역입니다. 행사장 내에는 바닥부터 장애물 없이 최소 7미터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FIVB 세계 대회 및 공식 대회의 경우 경기장 밖의 무장애 구역은 사이드라인에서 최소 5m, 엔드 라인에서 최소 8m, 지상에서 최소 12.5m 떨어져야 합니다.
1.2 경기장 표면
1.2.1 경기장 표면은 평평하고 균일해야 하며 선수가 부상을 입을 위험이 없어야 합니다. 거칠고 미끄러운 골프 코스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FIVB 세계 및 공식 대회에서는 목재 또는 인조고무 경기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강좌는 먼저 FlVB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2.2 실내 코트의 표면은 밝은 색이어야 합니다.
FlVB 세계대회 및 공식대회에서는 경기장의 경계가 모두 흰색이며, 경기장과 무장애 구역은 서로 다른 색상으로 구분되어야 합니다.
1.2.3 야외 코트는 배수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미터당 0.5cm의 경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경계는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1.3 코트 경계선
1.3.1 모든 코트 경계선은 너비가 5cm이고 밝은 색상이어야 하며 지면 및 기타 선의 색상과 달라야 합니다.
1.3.2 경계선:
경기장은 두 개의 사이드 라인과 두 개의 엔드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사이드라인과 엔드라인은 경기장에 포함됩니다.
1.3.3 센터 라인:
센터 라인은 코트를 양쪽으로 9m x 9m로 나눕니다. 이 선은 네트 바닥에서 두 사이드라인까지 이어집니다.
1.3.4 공격라인
공격라인은 중앙선 중앙에서 3m 뒤쪽에 위치한다.
1.4 필드 및 영역
1.4.1 전면 영역
FlVB 세계 및 공식 대회의 경우 공격의 각 측면에 15개 길이의 5개 섹션이 그려집니다. 점선의 폭은 5cm이고 간격은 20cm입니다. 점선의 전체 길이는 선 너비를 포함하여 1.75m입니다. 전면 영역은 측면 라인을 넘어 무장애 영역 하단까지 확장됩니다.
1.4.2 서비스 구역
서비스 구역은 엔드라인 뒤쪽(엔드라인 제외)에 위치한 구역으로 너비는 9m이다. 이 구역은 엔드라인 뒤 20cm, 길이 15cm의 짧은 선 2개로 경계를 이루고 있으며 사이드라인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두 선 모두 이 영역의 너비에 포함됩니다.
깊이 측면에서는 티잉 영역을 코트 밖 무장애 영역 끝까지 확장할 수 있다.
1.4.3 교체 지역
교체 지역은 두 공격 라인의 가상 연장선에서 기록원 테이블까지의 지역이다.
1.4.4 워밍업 구역
FlVB 세계 및 공식 대회에서 3m x 3m 면적의 워밍업 구역은 양쪽 코너에 위치합니다.
1.4.5 페널티 존:
페널티 존은 두 팀의 선수 벤치 뒤에 위치하며, 약 1미터 x 1미터 정사각형, 너비 5cm의 빨간색 선을 경계로 하고 두 장의 의자.
1.5 온도
FlVB 세계 및 공식 대회에서 최저 온도는 섭씨 10도(화씨 50도) 이상이어야 합니다. 77도(화씨)) 온도는 섭씨 16도(화씨 61도) 이상이어야 합니다.
1.6 조명
FIVB 세계 대회 및 공식 대회에서는 경기장의 조명 수준이 경기장 표면에서 1미터 위에 있어야 하며, 밝기는 1000~1500럭스(LUX)여야 합니다.
2. 네트 및 네트 포스트
2.1 네트 높이
2.1.1 네트의 높이는 2.43미터입니다. 남자는 2.43m, 여자는 2.24m이다.
2.1.2 네트의 높이를 측정하려면 측정 막대를 사용하여 경기장 중앙에서 측정합니다.
지면에서 네트 양쪽 끝(사이드라인 위)의 높이는 동일해야 하며 지정된 높이보다 2센티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2 네트 구조
네트의 폭은 1m, 길이는 9.50m이며 중심축 위에 수직으로 걸려 있습니다.
메쉬 표면은 10cm 정사각형 검정색 메쉬로 구성됩니다.
네트 상단에는 폭 5cm의 가로 스트랩이 있는데, 이를 캔버스에서 반으로 접고 네트 전체 길이를 따라 꿰매었습니다. 스트랩의 양 끝에는 구멍이 있고, 그 구멍을 통해 로프를 통과시켜 네트기둥과 연결함으로써 네트의 윗부분이 조여진 상태가 된다.
스트랩 중앙에는 구부릴 수 있는 스틸 케이블이 있어 네트를 네트에 쉽게 조일 수 있습니다.
네트(수평 벨트 없음) 아래에는 메쉬를 관통하는 로프가 있어 네트 기둥 두 개를 묶어서 네트의 아래쪽 절반이 팽팽한 상태가 됩니다.
2.3 마킹 테이프
폭 5cm, 길이 1m의 흰색 테이프 2개를 양쪽 사이드라인 위의 네트에 수직으로 묶습니다. 마킹 스트립은 네트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4 간판 기둥
간판 기둥은 길이 1.80m, 직경 10mm의 탄성 기둥입니다.
간판 막대는 유리 섬유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표지판 테이프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두 개의 표지판이 단단히 묶여 있으며 각 측면에 있는 표지판의 윗부분은 네트 상단에서 10cm마다 80cm 길이로 그려져 있습니다. 대비되는 색상, 빨간색과 흰색이 상징입니다.
마커 폴은 네트의 일부로 간주되며 효과적인 통과 공간의 양면 역할을 합니다. 규칙 11.1.1.
2.5 네트 포스트
2.5.1 네트 포스트는 네트를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코트에서 0.50~1.00m 떨어져 있으며 높이는 2.55m입니다.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5.2 네트 포스트는 둥글고 매끄러워야 하며, 경기장에 네트 포스트를 고정하는 데 금속 쇠줄을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장애물이나 위험이 없어야 합니다.
2.6 보조 장비
모든 보조 장비는 FIVB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3·공
3.1 공의 규격
공은 둥글고 부드럽고 탄력 있는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 고무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가 들어있어야 한다. 공 방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 일관되고 밝은 색상 또는 FIVB가 승인한 색상의 조합입니다.
둘레: 65cm~67cm.
무게: 260~280g.
내부 공기압: 294.3~318.82밀리바(제곱센티미터당 0.30~0.325kg)
3.2 공 사양의 일관성
구기 경기에 사용되는 공 볼 둘레, 무게, 공기압, 스타일 등과 같은 특성이 동일해야 합니다.
FIVB 세계대회 및 공식대회에서는 FIVB가 승인한 공을 사용해야 합니다.
3.3 3볼 시스템
FIVB 세계대회 및 공식대회에서는 3개의 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젝트에는 6명의 픽업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즉, 무장애 구역의 네 모서리에 각각 한 명씩 서 있고, 두 명의 심판 뒤에 한 명씩 서 있습니다.
2장 참가자
4·팀
4.1 팀 구성
4.1.1 팀당 최대 팀 수 12명 포함 선수, 코치 1명, 보조 코치 1명, 스포츠 의료진(트레이너) 1명, 의사 1명. 선수 중 한 명은 주장이며 점수표에 기록되어야 합니다. FlVB 세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는 의사는 FIVB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4.1.2 각 팀은 12가지 결정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유 수비 선수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규칙 8.5)
4.1.3 점수표에 등록된 선수만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코치나 주장이 점수표에 서명하면 교체할 수 없습니다.
4.2 팀의 위치
4.2.1 선수는 선수 벤치나 준비 구역에 앉아야 하며(규칙 14.4), 코치(규칙 5.2.3)와 다른 멤버는 반드시 선수 벤치에 앉아야 하며, 일시적으로 자리를 비울 수 있습니다.
선수 좌석은 기록석 옆 무장애 구역 밖에 있습니다.
4.2.2 선수 벤치에는 팀원들만 앉을 수 있으며 선수들은 경기 중 준비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규칙 4.1.1)
4.2.3 경기 중에는 어떤 선수도 맨손으로 준비 운동을 할 수 없으며(규칙 1.4.4), 타임아웃 중에는 뒤쪽의 무장애 구역에서 준비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법원.
선수들은 경기 중간 쉬는 시간에 무장애 구역에서 공을 들고 몸을 풀 수 있다.
4.3 장비
선수 장비에는 저지, 반바지, 운동화가 포함됩니다.
4.3.1 스웨트셔츠, 반바지, 양말은 팀 전체에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며 깔끔하고 동일한 색상이어야 합니다. (프리 수비 선수 제외, 규칙 8.5)
4.3.2 운동화는 가볍고 부드러우며 고무나 가죽으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FIVB 세계성인선수권대회에서 신발의 색상은 팀 전체가 동일해야 하지만, 상표의 색상 패턴은 다를 수 있으며, 대회 유니폼은 FIVB가 승인한 표준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
4.3.3 선수 유니폼 번호는 1에서 18 사이여야 합니다.
4.3.3.1 번호는 가슴과 등 중앙에 위치해야 합니다. 등번호의 색상은 저지의 색상과 대조되어야 합니다.
4.3.3.2 져지 가슴 부분의 숫자는 높이가 15cm 이상이어야 하며, 뒷면의 숫자는 높이가 2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cm 너비.
FIVB 세계대회 및 공식 대회에서는 오른쪽 다리 반바지에 숫자를 자수해야 하며 높이는 최소 4~6cm, 너비는 최소 1cm 이상이어야 합니다.
4.3.4 기장은 신원 확인을 위해 가슴 번호 아래에 길이 8cm, 너비 2cm의 끈을 착용해야 합니다.
4.3.5 같은 팀의 선수들과 일치하지 않는 숫자(규칙 4.3.3) 또는 다른 색상의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규칙 4.3.1; 프리 수비수 제외, 규칙 8.5)
4.4 장비 변경
주심은 한 명 이상의 선수에게 다음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4.4.1 맨발 경기.
4.4.2 경기 중간이나 벤치에 나온 후에는 땀에 젖은 스웨트셔츠를 갈아입습니다. 단, 새 스웨트셔츠의 색상, 스타일, 번호는 원래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4.4.3 날씨가 추울 때 주심은 팀에게 경기용 훈련복 착용을 허용할 수 있으나, 팀 복장의 색상과 스타일은 동일해야 한다(자유 수비선수 제외). 모든 팀 선수는 반드시 지침(규칙 4.3.3.i)을 따라야 합니다.
4.5 금지 물건
4.5.1 다음과 같은 품목을 착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부상을 입히거나 플레이어에게 인위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행위.
4.5.2 플레이어는 자신의 책임하에 안경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5. 팀 리더: 주장과 코치 모두 팀원의 행동과 규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5.1 주장 프리 에이전트는 주장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5.1.1 게임 시작 전 주장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점수 시트에 서명하고 동전 던지기에 참여합니다. 팀을 대신하여.
5.1.2 경기 중 팀 주장이 경기장에 있으면 그가 경기 주장이 됩니다.
주장이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 경우, 주장이 경기장에 복귀하거나 경기가 끝날 때까지 코치 또는 주장 자신이 다른 선수를 지명하여 주장을 대신해야 합니다. 공이 죽은 경우에만 경기 주장이 심판에게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5.1.2.1 참조된 규칙에 대한 설명을 요청합니다. 팀원의 요청이나 질문도 심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설명이 받아들여질 수 없는 경우 주장은 즉시 심판에게 이의를 제기해야 하며, 공식적인 항의로 경기 후 점수표에 이의를 기록할 권리가 있습니다(규칙 23.2.4).
5.1.2.2 승인 요청
운동복이나 장비 변경,
선수 위치 확인,
코트, 네트 확인, 공 등
5.1.2.3 법률에 따라 경기 중단 요청(규칙 16.2.1)
5.1.3 경기가 끝나면 주장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5.1.3.1 심판에게 보고 감사 인사를 하고 점수표에 서명하여 결과를 인정합니다.
5.1.3.2 주심에게 이의를 제기한 경우, 항의 기록은 점수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규칙 5.1.2.1)
5.2 코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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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 경기 중 코치는 사이드라인에 앉아 팀의 경기를 지도합니다. 코치는 부심에게 라인업, 타임아웃, 교체 선수 등을 요청합니다.
5.2.2 코치는 경기 전에 자신의 선수 기록지에 이름과 번호를 등록하거나 확인하고 서명해야 합니다.
5.2.3 경기 중
5.2.3.1 각 경기 전에 코치는 작성 및 서명된 선수 라인업 시트를 기록원 또는 부심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5.2.3.2 경기 중 그는 기록원과 가장 가까운 선수 벤치에 앉아야 하지만 일시적으로 벤치를 떠날 수 있습니다.
5.2.3.3 타임아웃을 요청하거나 선수 교체.
5.2.3.4 코치는 선수 벤치 앞 무장애 구역과 워밍업 구역 사이를 서거나 걸어서 안내할 수 있으나, 경기를 방해하거나 지연시켜서는 안 된다.
5.3 보조 코치
5.3.1 보조 코치는 선수 벤치에 앉아 있지만 경기 일정을 잡을 권한은 없습니다.
5.3.2 코치가 팀을 떠나야 하는 경우, 부 코치는 경기 주장의 요청과 주심의 승인을 받아 코치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장 경쟁 양식
6. 1점 획득, 게임 승리, 게임 승리
6.1 1점 획득
6.1 .1 팀이 파울을 범하면 심판은 휘슬을 불고 다음 규칙에 따라 벌칙을 부과합니다.
6.1.1.1 2회 이상의 연속 파울이 있는 경우 첫 번째 파울만 계산됩니다.
6.1.1.2 양측의 파울이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 양측 모두 파울로 간주되며 볼은 계산되지 않고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6.1.2 파울 결과
파울의 결과로 1점을 잃습니다.
6.1.2.1 리시브 팀이 파울을 범하면, 서브 팀은 1점을 잃고 서브 소유권을 계속 유지하게 됩니다.
6.1.2.2 서브하는 팀이 파울을 범하면 상대 팀이 1점을 획득하고 서브권을 얻습니다.
6.2 게임 승리
첫 주부터 네 번째 게임까지, 다음과 같은 경우 먼저 25점을 획득하고 2점 이상 앞서는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5번째 게임 제외). 점수는 24: 24:00에 상대 팀을 2점 차로 앞서야 합니다. (예: 26:24; 27:25)
1경기 6.3승
6.3.1 3승을 거두면 팀이 승리합니다.
6.3.2 게임수가 2대2일 경우 결정전(5번째 게임)에서는 먼저 15점을 획득하고 상대보다 2점 앞서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6.4 팀이 출전하지 않고 라인업이 불완전합니다.
6.4.1 주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팀이 출전을 거부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상대 팀은 각 라운드에서 0:25, 게임에서는 0:3의 점수로 승리합니다.
6.4.2 팀이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된 시간 내에 경기를 하지 않을 경우 해당 팀은 결석으로 선언되며 결과는 규칙 6.4.1과 동일합니다.
6.4.3 팀의 라인업이 불완전하여 게임이나 게임에 출전할 수 없는 경우(규칙 7.3.1.1) 해당 팀은 게임이나 게임에서 실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상대 팀은 게임이나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 또는 포인트와 게임을 받게 됩니다. 게임을 완료하지 못한 팀은 원래 점수와 이닝을 유지합니다.
7. 경기 절차
7.1 동전 던지기: 경기 시작 전 주심은 첫 주에 서브권과 장소를 결정하기 위해 동전 던지기를 한다. 결정적인 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경우, 주심은 다시 동전 던지기 선택을 해야 합니다.
7.1.1 두 팀의 주장 앞에서 동전 던지기가 진행됩니다.
7.1.2 동전 던지기의 승자는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1.2.1 서브할 권리 또는 공을 받을 권리.
7.1.2.2 장소를 선택하세요.
패자에게 남은 선택지는 하나뿐이다.
7.1.3 두 팀이 차례로 네트 앞에서 워밍업을 하면 먼저 서브하는 팀이 먼저 시작합니다.
7.2 워밍업 시간
7.2.1 경기 전 현장 연습이 있는 경우 각 팀은 3분의 워밍업 시간을 가지며, 그렇지 않은 경우 각 팀은 5분의 워밍업 시간을 갖습니다.
7.2.2 규칙 7.2.1의 규정에 따라 두 팀의 주장이 경기 전 함께 워밍업하기로 합의한 경우 두 팀은 6분 또는 10분 동안 워밍업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 동시에.
7.3 팀 라인업
7.3.1·각 팀은 항상 코트에 6명의 선수를 유지해야 합니다.
7.3.1.1 각 라운드 시작 시 결정된 선수 위치의 로테이션 순서는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유지되어야 합니다.
7.3.1.2·팀이 자유 수비 선수를 등록하기로 선택한 경우, 자유 수비 선수의 등번호는 첫 주에 선발 선수 6명의 등번호와 함께 라인업 상사에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7.3.2 각 경기 시작 전에 코치는 라인업 시트에 팀의 라인업을 적고 서명한 후 부심이나 기록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7.3.3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선수는 교체 선수입니다.
7.3.4 라인업을 제출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7.3.5 선수의 실제 위치가 라인업 시트에 기재된 위치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7.3.5.1 선수는 게임 시작 전에 라인업 시트를 따라야 합니다. 위에 표시된 위치에 대해서는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7.3.5.2 마찬가지로, 한 명 이상의 선수가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선수는 패널티 없이 라인업 목록에 따라 교체되어야 합니다.
7.3.5.3 그러나 코치가 명단에 등록되지 않은 선수를 명단에 유지하려면 합법적인 교체 선수를 요청하고 점수표에 등록해야 합니다.
7.4 포지션
서버가 공을 칠 때 양쪽 선수는 반드시 각자의 코트에서 로테이션 순서대로 정렬되어야 합니다(서버 제외)
7.4.1 선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7.4.i.1 네트를 따라 줄지어 있는 3명의 선수는 앞줄 선수이며 4번(왼쪽), 3번(중앙)에 서야 합니다. 및 포지션 2(오른쪽)
7.4.1.2 나머지 세 명은 뒷줄 선수로서 포지션 5(왼쪽), 포지션 6(가운데), 포지션 1(오른쪽)에 서 있습니다.
7.4.2 선수 간의 관계
7.4.2.1 각 뒷줄 선수는 해당 앞줄 선수보다 네트에서 더 멀리 위치해야 합니다.
7.4.2.2 앞줄과 뒷줄의 선수는 순서대로 배열되어야 합니다(규칙 7.4.1)
7.4.3 선수의 위치는 자신이 위치한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발은 다음과 같이 땅에 닿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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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3.1 각 앞줄 선수는 해당 뒷줄 선수의 두 발보다 중앙선에 더 가까운 발이 적어도 하나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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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3.2 각 선수 오른쪽(왼쪽)에 있는 선수는 같은 줄에 있는 중앙 선수의 발보다 적어도 발의 일부가 오른쪽(왼쪽) 사이드라인에 더 가까워야 합니다.
7.4.4 공이 투구되면 선수들은 자신의 코트와 장벽이 없는 구역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7.5 위치 오류
7.5.1 서버가 공을 쳤을 때 선수가 지정된 위치에 서 있지 않으면 파울을 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규칙 7.3 및 7.4)
7.5.2 위치 오류 이전에 서버가 공을 쳤을 때 파울(규칙 13.4 및 13.7.1)을 범한 경우 서비스 파울이 평가됩니다.
7.5.3 서버가 공을 친 후 파울을 범하는 경우(규칙 13.7.2), 이는 회전 오류 파울입니다.
7.5.4 위치 오류에 대한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7.5.4.1 팀이 골을 허용하는 경우(규칙 6.1.2)
7.5.4.2 플레이어는 즉시 올바른 위치로 돌아가야 합니다.
7.6 회전
7.6.1 전체 게임의 회전 순서, 서비스 순서 및 플레이어 위치는 라인업에 따라 결정됩니다.
7.6.2 리시브 팀이 서브 권한을 획득하면 해당 팀의 선수들은 시계 방향으로 한 포지션씩 회전해야 합니다(2번 포지션의 선수는 서브를 위해 1번 포지션으로 회전하고, 위치 1은 위치 6) 위치로 회전하는 등)
7.7 회전 오류
7.7.1 서브가 회전 순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회전 오류입니다( 규칙 7.6.1).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합니다:
7.7.1.1 잘못된 로테이션을 한 팀은 서브할 권리를 상실하며(규칙 6.1.2) 상대 팀은 1점을 획득하고(규칙 6.2) 봉사할 권리.
7.7.1.2 플레이어 회전 순서를 수정합니다.
7.7.2 이에 더해 기록원은 오류가 발생한 정확한 시간을 즉시 결정해야 합니다.
오류 기간 동안 위반팀이 획득한 점수는 모두 취소되며, 상대팀이 획득한 점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잘못된 시간을 판단할 수 없는 경우 점수는 취소되지 않으며, 위반한 팀에게 골만 부여됩니다.
8. 선수 교체
선수 교체는 심판이 한 선수가 필드를 떠나고 다른 선수가 그 자리를 대신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규칙 16.5)
8.1 교체 제한
8.1.1 각 팀은 경기당 최대 6명의 교체 선수를 가질 수 있으며 동시에 한 명 이상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8.1.2 각 게임 시작 시 필드에 있는 플레이어는 게임 중 한 번만 필드를 떠나고 필드에 들어갈 수 있지만 원래 플레이 위치로 돌아갈 수만 있습니다.
8.1.3 교체 선수는 게임을 시작한 선수를 교체하기 위해 게임당 한 번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교체 선수는 원래 교체된 선수로만 교체될 수 있습니다.
8.2 예외 교체
선수가 부상을 입어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경우(프리 수비 선수 제외, 규칙 8.5.2.4), 다음과 같은 경우 합법적인 교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팀은 합법적인 교체 가능성이 없습니다. 규칙 8.1에 명시된 제한 없이 예외 교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외 교체 선수는 부상당한 선수를 교체하기 위해 필드에 없는 모든 선수(자유 수비 선수 제외)를 의미합니다.
8.3 교체 선수 퇴장
퇴장 또는 실격(규칙 21.3.2, 21.3·3)된 선수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교체되어야 합니다. 합법적인 교체 가능성이 없는 경우 팀은 불완전한 라인업으로 간주됩니다. (규칙 6.4.3; 7.3.1.1)
8.4 불법 교체
8.4.1 모두 교체 선수가 규칙 8.1에 명시된 사운드를 초과하는 경우 불법 교체 선수입니다(규칙 8.2에 명시된 상황 제외)
8.4.2 팀이 불법 교체 선수를 구성하고 게임이 끝난 후 게임이 발견된 경우 재개된 후(규칙 9.1) 다음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8.4.2.1 불법 교체에 대한 페널티는 상대 팀이 1점을 획득하고 서브할 권리를 갖는 것입니다. (규칙 6.1.2)
8.4.2.2 잘못된 교체 선수는 즉시 정정되어야 합니다.
8.4.2.3 오류 기간 동안 팀이 획득한 점수는 취소되며, 상대팀이 득점한 점수는 유효하게 유지됩니다.
8.5 리베로
8.5.1 리베로(규칙 4.1.2)는 경기 전 스코어 시트에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며, 그 번호는 첫 번째 이닝에도 표시되어야 합니다. 라인업 시트(규칙 7.3.1.3)
8.5.2 자유 수비 선수를 위한 특별 규정:
8.5.2.1 장비
자유 수비 선수는 색상이나 스타일이 확실히 다른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다른 선수. 경기 유니폼(규칙 4.3.5)
8.5.2.2 경기 진행
(a) 자유 수비 선수는 후위 선수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b) 프리 수비 선수는 후위 선수 역할만 할 수 있으며, 네트 상단보다 높은 공을 반대편 지역(코트 및 무장애 지역 포함)으로 칠 수 없다. . 자유 수비수는 서브나 블록, 블록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프리 수비수가 전방과 연장 지역에서 주인의 손가락을 사용해 패스할 때, 팀원들은 네트 상단보다 높은 공으로 공격을 완료할 수 없다. 자유수비수가 뒷부분에서 손가락으로 공을 패스하면 팀원들이 마음대로 공을 칠 수 있다.
8.5.2.3 선수 교체
(a) 자유 수비 선수의 교체는 합법적이고 일반적인 교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교체 횟수와 교체 대상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교체 선수는 다시 교체할 때 데드볼을 통과해야 합니다.
(b) 교환 시기:
i 매 경기 시작 전 부심이 라인업을 확인한 후
ii 볼 데드가 된 경우; 경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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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서브 전에 휘슬이 울립니다.
(c) 프리 수비 선수는 공격 라인과 엔드 라인 사이의 선수 벤치 앞 코트에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8.5.2.4 부상당한 자유 수비 선수의 교체:
(a) 자유 수비 선수가 부상을 당했을 때 주심의 허가를 받아 오프로 교체해야 합니다. 필드 플레이어이며 남은 모든 게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교체된 선수 포함)
(b) 부상당한 자유 수비수를 교체하도록 지정된 선수는 남은 경기 동안 자유 수비수로만 활동할 수 있습니다.
.
제4장 경기행동
9. 경기 상황
9.1 경기 시작
주심이 휘슬과 공을 분다 시작 ; 그리고 서버가 공을 치는 순간부터 게임이 시작됩니다.
9.2 데드볼의 구성은 무엇입니까?
경기 중 파울이 발생하여 심판이 휘슬을 불면 데드볼이 됩니다. 파울이 없으면 휘슬이 울린 순간부터 볼 데드가 됩니다.
9.3 인바운드
공이 코트 경계를 포함한 지면에 닿으면 "인바운드"입니다(규칙 1.3.2)
9.4 스로인 볼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를 '드로인 볼'이라고 합니다.
9.4.1 지면에 닿은 볼의 부분이 경계선을 완전히 벗어난 경우 ;
9.4.2 공이 천장이나 플레이하지 않는 선수 등 코트 밖의 물체에 닿았을 때
9.4.3 공이 마킹 폴, 로프에 닿았을 때; , 네트 포스트 또는 마킹 폴이나 마킹 테이프를 제외한 네트 자체;
9.4.4 공의 전체 또는 일부가 유효 네트 공간 외부의 수직 표면을 통과하는 경우(규칙의 경우 제외) 11.1.2)
9.4.5 공이 네트를 완전히 통과하여 처졌습니다. (규칙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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