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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anya 게임 상세 정보

Tianya Games는 세계 최대의 중국 커뮤니티인 Tianya Community가 소유한 전문 게임 플랫폼입니다. 현재 플랫폼은 이미 "장군", "아케이드 삼국지", "신장삼국지", "영웅전설", "진미인", "세계의 자랑", "대장", "대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명나라시대', '영웅', '삼국지전설', '삼국지2' 등 수많은 훌륭한 웹게임들이 있습니다. Tianya Games는 인류를 핵심으로 하는 Tianya Community의 커뮤니티 관리 철학을 고수하고 네티즌에게 풍부하고 흥미로운 온라인 레저 옵션을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게임 천국을 만듭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Tianya Game 설립: 1999년 3월 특징: 개방적이고 포용적이며 인간적인 배려가 가득함 기능: 게임, 개인 공간, 사진 앨범 등 제공 Tianya 커뮤니티 정보, Tianya 게임 콘텐츠 탐색, Tianya 게임 플랫폼, "Game Zone" " 버전, "Tianya World of Warcraft" 버전(Tianwo), 게임 영역, 플레이어 부족/어서, 커뮤니티 게임화, 기존 사용자: 기반이며 갈등이 아닙니다. 고급 사용자: 장점이자 동시에 챌린지, Tianya 커뮤니티 소개 Tianya 커뮤니티는 1999년 3월 창립 이래 개방성, 관용, 인본주의적 배려로 전 세계 중국 네티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10년의 발전 끝에 이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되었습니다. 포럼, 부족, 블로그를 기반으로 게임, 개인공간, 포토앨범, 뮤직박스, 기밀정보, 사이트정보, 가상스토어, 컴, Q&A, 기업브랜드 홈 등 일련의 기능적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인문학적 감성을 핵심으로 하는 종합적인 가상 커뮤니티이자 대규모 네트워크입니다. 2008년 Tianya는 개방형 플랫폼 전략을 시작하고 Tianya 생태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하여 새로운 커뮤니티 마케팅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Tianya 커뮤니티에는 5천만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가 있으며, 수백만 명의 충성도가 높고 품질이 높은 사용자 그룹이 높은 인기, 인문학적 경험 및 대화형 원본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Tianya 커뮤니티는 항상 네티즌을 중심으로 온라인 웹마스터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신용도, 만족도, 영향력을 인정받아 개인 커뮤니케이션, 창작, 성과 등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며 전 세계 중국인들 사이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신뢰받는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형성했으며 중국 최고의 온라인 이벤트 중심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중국어권 서클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중국어 온라인 홈입니다. Tianya 게임 콘텐츠 탐색 Tianya 게임 플랫폼 Tianya "서브 커뮤니티" 수준의 플랫폼 제품은 네티즌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게임 주제를 사진과 텍스트로 생성/추천합니다. 또한 플레이어 전문가 블로그 등을 통해 플레이어가 독립적인 의견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가 탐색하고 참여하기에 적합합니다. Tianya 운영 및 유지 관리 게임 진입부터 전략 문의, 활동 참여, 업적 획득, 전문가 순위, 게임 Q&A까지 Tianya 게임 관련 모든 제품을 통합합니다. Tianya 게임 플레이어가 관심을 집중하는 곳에서 Tianya 게임 플랫폼은 게임 정보를 집계한 후 전환과 안내를 통해 사용자를 다양한 게임에 분산시킵니다. "Game Zone" 버전 Tianya 메인 버전은 온라인 게임/웹 게임/경쟁 전투 게임 등 다양한 하위 섹션을 갖춘 포괄적인 게임 토론 영역으로 네티즌과 플레이어의 토론 및 커뮤니케이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Tianya World of Warcraft" 버전(Tianwo)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World of Warcraft 커뮤니티입니다. 2010년 6월 11일, 그의 정신병은 호전되었고 그는 천야의 최고 모자이크가 되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히메코, 창천 형제, 시유시를 포함한 세 명의 모자이크를 맞이했습니다. 천워의 개장은 놀라움과 활력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Tianwo는 자아 발견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비록 약간의 비틀거림은 있지만 여전히 설렘과 영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게임 영역: 특정 협동 게임의 경우,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고정된 장소를 가질 수 있도록 게임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명나라 시대" 영역, "선인의 길" " 영역, "세계의 자랑" 영역 등 Player Tribe/Come on은 다양한 소규모 상호작용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게임 플레이어들이 구축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입니다. 커뮤니티 게임화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다른 업계의 제조업체가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Hunan Satellite TV, China Online TV 및 "중국의 4세대 온라인 게임 회사"로 알려진 기타 회사가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의 과열된 매력으로 인해 여전히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반면, Tianya 부사장 Li Shengbing은 게임 산업에 진출하는 것이 Tianya 커뮤니티의 피할 수 없는 발전 방향이라고 말했습니다.

Li Shengbing은 Tianya가 전 세계 중국인을 위한 온라인 홈이자 온라인 천국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다고 믿습니다. 게임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네티즌들이 온라인 천국을 구축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입니다. "Tianya의 많은 사용자는 게임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Tianya에 게임이 없었고 다른 곳에서 플레이했습니다. 이제 Tianya도 이러한 측면에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중국의 게임 시장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라고 Li Shengbing은 웃으며 말했습니다. 기존 사용자: 갈등이 아닌 기반입니다. Tianya의 등록 사용자는 5천만 명을 넘었습니다. 그러나 Tianya 커뮤니티는 그 모델에 의해 제한되었으며 개인 부가 서비스에서는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Li Shengbing은 "게임 사업부 설립 후 개인 부가가치 사업은 Tianya의 미래 전략 개발 방향이 될 것이며 회사는 현재 이를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개인 부가 가치 서비스가 원래 커뮤니티 사용자 습관과 충돌하는지 묻는 질문에 Li Shengbing은 더 완전한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사용자 습관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Tianya 커뮤니티에서 친숙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실제로 Tianya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Tianya는 수천만 명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검색 사용자 수와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의 수는 훨씬 더 많습니다." 사용자 수에 관해 Li Shengbing은 매우 자랑스러워 보였습니다. "Tianya 커뮤니티의 원래 사용자 습관이 우리 게임 플랫폼과 충돌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거대한 사용자 규모는 Tianya 게임 플랫폼의 좋은 기반입니다. 게임 플랫폼이 출시된 후 엄청난 수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수요가 발생합니다. 이는 우리 게임 플랫폼의 견고한 뒷받침이 될 것입니다. 이는 장점이자 과제이기도 합니다. 플랫폼은 이미 유명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인 Kaixin과 같은 해당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Renren과 Tiger 360 Guardian의 웹 사이트는 모두 웹 게임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웹게임의 비즈니스 모델이 아직은 매우 미숙한 초기 단계에 불과하다고 말하지만, 웹에 진출했거나 진출하려는 기업은 어떻게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고 여러 게임 플랫폼 간의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한다. 게임 플랫폼 시장. Li Shengbing은 다른 플랫폼, 특히 게임이 주 사업인 플랫폼에 비해 Tianya 사용자는 게임에 대한 인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Tianya 커뮤니티 사용자의 일관된 "고급 특성"이 Tianya 게임 플랫폼을 다른 게임 플랫폼과 구별하는 중요한 이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하이엔드' 사용자는 우리 회사 내에서 '고품질' 사용자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강력한 소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인식되고 수용되면 매우 충성도가 높은 사용자가 될 것입니다. 현재 Tianya가 운영하는 여러 게임의 데이터에 따르면 두 가지 모두를 나타냅니다. 제품 수명주기와 ARPU 가치는 다른 플랫폼의 유사한 제품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소위 "고급 사용자"는 "고급 사용자"와 같은 "좋은 사용자 100명"이 아닙니다. 일반 사람들이 더 합리적이고 홍보하기가 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고급 사용자"의 게임 시간이 단편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i Shengbing도 이에 대해 숨기지 않았습니다. "'고급 사용자'의 특성으로 인해 우리는 프로모션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고품질 사용자는 풍부한 사회적 경험을 갖고 있으며 더 합리적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매우 효과적인 프로모션 전략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하겠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