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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과 외국의 '성인'은 모두 아버지가 없나요? 요점은 무엇입니까?
고대 현자의 어머니가 성관계 없이 아이를 낳을 수 있었던 이유
1. 거인의 발자취를 밟으면 임신할 수 있을까?
『사기·주번기』에 기록되어 있는데, 주나라 때 허우지의 어머니 장(江)이 허지를 낳았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번은 야생에 갔다가 땅에 있는 거인의 발자국을 보고 너무 좋아해서 밟았더니 임신한 것 같은 느낌이 강해서 때가 되면 줬어요. 후지 탄생. 후계는 역사상 매우 유명한 사람으로, 식물 재배에 능숙하여 요순 시대에 농업 관리를 역임했습니다. 후대에서는 그를 농업의 신으로 여겼습니다.
이 이야기는 널리 퍼졌습니다. 역사적 기록으로 볼 때, 거의 모든 왕조, 모든 국가의 조상의 탄생은 성행위로 탄생한 것이 아닌 기이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예를 들어, 고대 중국의 뛰어난 철학자 노자는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져 어머니를 임신하면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진나라 시조의 탄생도 그의 어머니가 '검은 새의 알'을 삼킨 결과였다. 여자들이 그것을 삼켜 아이를 낳는 데 큰 이유가 있었습니다." 청나라 역사 고전 청나라 아이신각라 가문의 시조인 쿨리 용순의 탄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장백산에서 까치가 가져온 쌀과자를 먹고 임신하여 낳았다. 종교에는 그런 전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모 마리아가 처녀였고 아들을 낳았고, 석가모니의 어머니가 흰 코끼리의 꿈을 꾸고 임신했다는 것 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는 신화이다. “모든 성인은 아버지가 없고 하늘의 뜻을 받아 태어난다”는 이 신화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이 위대한 인물들은 하늘이 주신 비범한 존재로서 그들에게 신성하고 신비한 후광을 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는 그들은 아마도 집단 결혼과 이종 교배의 산물일 것이며, 어머니는 알지만 아버지는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건제(建帝), 강(江) 등은 모두 고(高) 제사 중에 잉태된 것으로 분석할 수 있는데, 고목(高穆)은 원시시대의 남녀생식을 관장하는 신으로 추앙받았다. 그녀의 조상 사원이 시골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그녀는 "자오"라고도 불립니다. 매년 "가오 희생" 축제가 열립니다. 젊은 남녀들은 신들에게 제물을 바친 후 시골에서 성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Jian Di, Jiang 등은 모두 "가오에 대한 희생" 이후에 잉태되었으므로 이 방탕한 축제 기간 동안 그들이 했던 낭만적인 일의 결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시에는 이런 일이 문제가 되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후세들은 부끄러워하며 이들 '성인'과 조상들이 실제로는 '잡종'과 '야생 잡종'의 산물이라고 생각했다. 정말 못생겼다고 해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신화가 나온 거죠. 이는 모계에서 부계에 이르기까지 그리스인과 라틴인을 연구할 때 모건이 말한 것처럼 세계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두 신의 결합에서 태어났다."
2. 고대인들은 왜 집단결혼을 하였는가?
고대인들은 왜 집단결혼을 하였는가?
사실 인류는 300만년에서 400만년 동안 존재했지만 결혼이라는 제도는 기껏해야 4000년에서 5000년 동안만 확립됐다. 역사를 보면 남자와 여자는 모두 90년 넘게 성관계를 갖고 있으며 집단결혼과 혼혈 상태에 있다. 이는 세계 모든 국가의 공통된 존재 상태입니다.
집단결혼 혼성화 역시 형태가 다양하다. 가장 원시적인 집단결혼 혼성화는 부모와 자녀가 모두 성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다. 고대 중국의 『로의 춘추』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항상 왕이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집단으로 살았으며 어머니를 알고 아버지를 알지 못했으며 친척, 형제, 남편, 아내가 있고, 남자와 여자를 구별할 길이 없고, 위아래로 자라는 길이 있다." "거짓말" 1은 말했다: "남자와 여자가 함께 여행하며 중매인이 없습니다." 고대의 집단결혼과 이종교배.
중국 민족의 전설적인 조상은 남매이자 부부였습니다. 고대부터 전해지는 일부 '복희와 여와의 짝짓기 그림'에서 '짝짓기'는 두 사람의 성관계를 상징합니다. . 이것은 "근친상간"인가요, 아니면 "도덕적 부패"인가요? 이렇게 볼 수 없고, 현대인의 관점에서 고대인을 볼 수 없습니다. 그 당시에는 ‘윤리’도 없고 현대 도덕 표준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도덕과 규칙은 모두 상부구조에 속하며, 상부구조는 경제적 기반, 궁극적으로는 생산력 발전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원시사회에서는 생산성이 매우 낮았고, 개인이나 소수는 맹수들의 공격과 자연재해에 저항할 힘이 없었기 때문에 동굴 속에서 집단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노의 춘추』는 말한다. "그룹으로 살아요." 집단 생활을 하다 보면 집단 섹스는 불가피하다.
집단결혼, 혼성결혼 등 혼란스러운 성적 관계는 물론 인류의 건강한 발전과 사회의 조화와 안정에 매우 해롭다. 오랜 역사적 발전을 거치면서 인간은 '가까운 친척이 결혼하면 아이를 낳지 못한다'는 자연발달의 법칙을 점차 깨닫게 되었다. 문제가 생기면 그룹 내에서 갈등이 자주 발생합니다. 집단결혼과 혼성화의 단점이 점점 더 인식되고 있다.
경제발전은 사회발전의 결정적인 요소이다. 생산성의 발전은 집단결혼과 혼혈의 상황을 바꾸고 결혼제도의 확립을 가능하게 한다. 인간이 불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 야생동물을 겁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을 요리하고 영양을 늘리며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활과 화살의 발명으로 인해 가까운 곳에서 싸우지 않고도 멀리서 야생동물을 사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석기 도구는 점차 금속 도구로 대체되어 농업과 사냥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로써 소수의 사람들이 본래의 집단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게 되고, 집단생활과 집단성도 점차 사라지고, 결혼제도의 정착이 가능해진다.
그러므로 결혼제도의 본질은 성관계를 제한하는 데 있다. 이 제한 역시 오랜 발전과정을 거쳐 부모와 자녀 간의 성교를 제한하고, 이어서 형제자매 간의 성교를 제한하고, 이어서 동업제도를 시행하여, 민족 내 결혼에서 내부 결혼으로 발전하였다. 민족 결혼,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부일처제.
3. 집단결혼과 혼혈의 잔재
일부일처제가 확립된 이후에는 남성과 여성의 성관계는 주로 부부에게만 국한되었지만, 집단결혼과 혼혈의 잔재는 미래 세대에게 전해졌습니다.
쓰촨성 박물관에는 한나라 시대의 초상화가 그려진 벽돌이 두 개 있는데, 벽돌 위에는 뽕나무가 그려져 있고 그 위에서 원숭이 몇 마리가 놀고 있습니다. 가지가 이 나무를 나타냅니다. 그 나무는 실제로 숲을 나타냅니다. 나뭇가지에는 옷 여러 벌이 걸려 있었고, 나무 아래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섹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벽돌 위에는 남자가 섹스를 하고 있는 남자의 뒤를 밀어서 빨리 끝내도록 돕고 있고, 그 뒤에는 성기가 발기한 남자가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그 여자와 섹스를 해라. 또 다른 벽돌 위에는 남녀가 섹스를 하고 있는 모습 뒤에는 남자가 땅바닥에 쪼그려 앉아 사정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섹스는 이제 막 끝났고, 이제 두 번째 남자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됐다.
이 두 인물 타일은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중국은 한나라 때 이미 문명사회에 진입하여 일부일처제를 확립한 지 오래되었지만, 원시사회의 집단결혼과 혼혈의 관행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어 이러한 관행이 오래전부터 존재했음을 알 수 있다. 인류 역사.
'뽕나무 황야 그림'에 반영된 현상은 결코 고립된 현상이 아니며 많은 고대 예술 작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쓰촨성 이빈에서 출토된 송나라 무덤에는 음선이 새겨진 '비밀극도'가 있는데, 아래에는 벌거벗은 남녀가 성관계를 하고 있고, 위에는 남자가 땅에 쪼그리고 앉아 손을 잡고 있다. 그의 손으로 그의 성기가 있고, 성기 앞에 원이 있고, 사정하는 것 같습니다. 이 두 남자를 함께 그리는 것은 집단 성교를 암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대 에로틱 그림에서는 여러 남성과 여러 여성의 혼합 이미지를 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풍습은 후대에도 전해졌고, 현대 민족학과 민속학에도 많은 정보가 보존되어 있다. 일부 소수민족은 특정 축제 기간 동안 노래하고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남녀가 자유롭게 성관계를 가질 수 있는 현상이 현대까지 지속되고 있다. 예를 들어 윈난(雲南)에는 시바오산(十寶山)이 있는데, 매년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며칠간 남녀가 산에 가서 자기가 선택한 이성과 성관계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친구들은 그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산에 오르도록 권유하고, 아버지는 딸에게 산에 오르도록 권합니다. 물론 참지 못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시바오산에는 좋은 사람이 없고, 시바오산에는 좋은 사람이 가지 않는다'는 현지 속담이 있다. 우리 나라에는 운남과 사천이 만나는 지점에 루구호가 있는데, 거기에는 아직 모수족이 남아있는 모계사회가 있습니다. 가정의 주인은 여성이고, 결혼제도는 '도보결혼제도'를 채택하고 있으며, 남자는 '아주'라고 불리며, 매일 밤 여성의 집에 머물며, 그 후에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간다. 낮.
여자는 언제든지 그를 버리고 새로운 "아주"로 대체할 수 있다. 동시에 여러 개의 "아주"가 있는 경우도 있다. 이는 실제로 집단결혼에서 일부일처제로의 전환의 산물이다.
요즘 대도시에서는 집단결혼, 혼성화와 관련된 성행위가 여전히 많다. 예를 들어 '여주인을 둔다', '세 번째 부인을 둔다', 매춘, 최근 등장한 남편 스와핑, 아내 스와핑 관행 등이 있다. 아마도 엥겔스가 말했듯이 매춘과 간음은 오랜 역사적 기간 동안 일부일처제의 보충물로 존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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