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구징밍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구징밍(Gu Jingming)을 아시나요? 나에게 말해 줄 수 있나요?

구징밍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구징밍(Gu Jingming)을 아시나요? 나에게 말해 줄 수 있나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젊은 작가 중 한 명인 궈징밍은 하루아침에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궈징밍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자신이 늘 어린아이였음을 분명히 깨달았기 때문에 여전히 슬프고 긴 사춘기 속에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궈징밍의 글은 초자연적이지만 실제로는 물질적인 삶을 동경하는 일면도 있다. "다른 삶에 관하여"에서 그는 돈에 대한 사랑과 "번영하고 황량한" 상하이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Guo Jingming을 높이 평가 한 Cao Wenxuan은 Guo Jingming의 "Fantasy City"서문에서 Guo Jingming이 "작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중학생이자 청소년기인 궈징밍은 우리가 참고하고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인물이다.

처음 궈징밍을 읽었을 때, 조문쉬안은 궈징밍이 "언어 구사에 자신감이 있고 유창하며 다재다능한 그의 언어에 처음으로 충격을 받았다. 사물의 상태를 묘사하고, 영혼을 분석하며, 철학적 설명에 있어서는 탐색할 언어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미지가 참신하고, 대화가 고전 드라마의 대화처럼 절묘하며, 길고 짧은 문장이 있습니다. "언어의 왕국에서는 수천 개의 단어가 끝없이 몰려든다. 그는 단어의 군대를 동원하는 것을 글쓰기의 가장 큰 즐거움으로 여기며, 더 자주 그는 산을 넘어 퍼지는 단어의 군대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평원, 그리고 기세의 급류를 보는 것."('환상도시' 서문)

사람이 어떤 책을 읽는지는 그 사람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친다. 문학 작품은 언제나 사람들이 그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조언이나 위로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언어양식의 형성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지만 그의 작품에서 몇 가지 단서를 찾아볼 수 있다.

그의 성격이 여러 측면과 마찬가지로, 그의 언어도 매우 극단적이다. <환상도시>와 <꿈에 피는 꽃은 몇 송이>의 스타일도 전혀 동일인의 것이 아니다. 한편으로는 Guo Jingming의 재능을 반영합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에서 몇몇 작가들을 여러 차례 언급했는데, 내 생각에는 그의 글의 언어에 큰 영향을 미친 작가들은 다음과 같다.

Anne Baby와 Su Tong 모두 매우 화려한 상상력과 차갑고 화려한 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들의 산문이 대부분 이런 어조로 쓰여졌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그의 기사에서 모호한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uo Jingming은 "Good Night at Dawn"에서 "이해합니다. 전설에서 가장 슬픈 새와 같습니다. 예, 발 없는 새가 죽을 때까지 쉬지 않고 날아갑니다."("왼쪽") P136) Baby Annie의 '저편의 꽃'에는 다음과 같은 대사가 있습니다. "그녀는 '나는 새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경계심이 가득하고 머물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 날아갑니다." (P16) 또 다른 예는 Guo Jingming의 방황에 대한 묘사와 감정이 "저편의 꽃"에 나오는 Lin Nansheng 또는 Qiao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 ("왼쪽" P210)

그의 말대로 그는 서가와 엔야의 평온함과 평온함을 좋아하는데, 이는 "장주의 나비의 꿈" 등 그의 소설 일부에 반영되어 있다. ("왼쪽")

그를 "매우 매료"시키는 또 다른 것은 구롱입니다. 고롱이 그에게 가져온 것은 "대화가 고전극의 대사만큼 정교하다"는 것과 매혹적인 추론이었다. 그는 '환상도시'에서 이를 숨기지 않고 자신이 고룡을 흉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중요한 요소가 하나 더 있다고 생각합니다. Guo Jingming의 많은 기사에서 그가 영화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장래에 큰 감독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화가 궈징밍에게 준 것은 줄거리를 조절하는 능력과 그림을 구성하는 능력이었다. 그의 기사에는 종종 "Fantasy City"에서 큰 공간을 차지하는 매우 생생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판타지 시티』를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거라 믿습니다. 하늘에 내리는 폭설, 타오르는 붉은 연꽃, 휘날리는 눈털, 잘생긴 얼굴, 화려한 마법, 슬픈 벚꽃, 인어의 눈물, 쓸쓸한 노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 이 초자연적인 이미지와 사람들을 느끼게 하는 것은... 대화는 숨이 막힐 정도로 낭만적이며,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마음 속에 아름답고 충격적인 그림이 됩니다. 그리고 '판타지 시티'는 만화로 각색됐다.

Guo Jingming이 "Fantasy City"의 후기에서 말했듯이 그는 종종 마음 속에 그림을 형성한 다음 초등학생이 그림을 보고 글을 쓰는 것처럼 묘사합니다.

궈징밍은 '하늘을 올려다보는 아이'에서 "송나라 때 열심히 일하는 농부에 대해 쓰고 싶어도 결국엔 내가 개입하게 될 것"이라고 썼다. ("Left" p64), 그래서 우리는 Guo Jingming의 기사에서 그의 내면 세계, 즉 "고통과 기쁨으로 가득 찬 젊은 세계"에 대해 많은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우선 그의 글 속에 곳곳에 묻어나는 슬픔에서 비롯된다. 슬픔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발생합니다. 1. 이상과 현실의 충돌. "사계절의 노래"에는 "나는 한때 말에 의존하는 삶을 살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Left"p 192)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Guo Jingming이 문학을 포기하고 근거가 되기 전의 진정한 이상이어야 합니다(비록 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한 번은 장래에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꿈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삶에 대하여'에서 자신의 푸단대 중국학과 입학 야망에 대해 어머니가 서로 의견이 달랐고, 결국 희생을 치르고 이과로 전향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이상과 현실의 괴리는 궈징밍을 살아가면서 점점 더 절망적으로 만들었고, 그에게 슬픔을 표현할 여지를 주었다. 그래서 한 기사에서 Guo Jingming은 직접적으로나 암시적으로 또는 진심으로 후회와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딜레마에 직면하면서 외판다리 위에서 점점 더 멀리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2. 궈징밍은 "문학에 종사하는 아이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문학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매우 불행하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문학 작품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많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니의 아기』 같은 말은 칼처럼 날카로워 모든 독자의 마음을 심하게 찌르지만, 오히려 오히려 위로를 선사할 것이다. Guo Jingming이 말했듯이 "나는 Annie가 적절한 시기에 날카로운 자세와 적절한 힘을 사용하여 내 영혼을 찔러서 내가 무감각하지 않고 좋은 아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왼쪽" P61)

3. 중국에는 미술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들 외롭다고 생각해요. 문학, 그림, 음악, 영화를 사랑하는 궈징밍 같은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예술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외로움은 피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궈징밍이 살고 있는 도시 푸순에서는 "이곳은 시골 같은 도시, 도시 같은 시골이다"라고 직접 말했다. 나이키 신발 한 켤레." 부자가 된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때 크리스마스 트리에 작은 천사를 매달아 두는 흉내를 낸 뒤 팔짱을 끼고 우스꽝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그들이 만들어내는 바람에 감탄할 것이다. "가운데에서 흔들리는 작은 시체"("왼쪽) " P211), 록 음악을 들을 때 "사람들은 항상 앤디 라우를 듣고 있는지 묻습니다." 이런 저속한 환경에서 궈징밍(Guo Jingming)이 상하이를 그토록 그리워했던 이유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궈징밍은 아름다움의 슬픔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그는 여전히 삶에 대한 희망을 갖고 있다. "내일은 언제나 태양이 뜰 것이고, 그것은 새로워야 한다"('왼쪽' P88).

슬픔이 있으면 해소해야 합니다. 물론 글을 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이때는 친구의 역할이 더욱 부각된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사람은 아마도 일본에서 공부하고 친구가 많지 않은 Little A 일 것입니다. 그의 말대로 그는 리틀A의 '말다툼 없이 고요함과 평온함'을 갈망했다. 현실에서 사람들과 오랫동안 어울리다 보면 단점이 많이 보이지 않아도 피곤해진다는 이론도 배제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멀리 있는 일본에 마음을 두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또한, 진심 어린 친구와 함께 말로 위로를 받거나, 가끔 함께 어울려 지내는 것도 사실 일종의 낭만이다.

록은 음악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의 영혼을 풀어주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궈징밍의 글, 특히 궈징밍의 "가장 사랑받는 말은 가장 괴로운 말이다"와 "새벽에 안녕히 주무세요"라는 글에서 록 음악에 대한 설명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일종의 냉소주의, 반항심, 성격도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여행은 자유와 도피, 방황과 방탕에 대한 갈망을 '새벽의 안녕' 곳곳에서 표현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청소년 작가로서 남들과의 비교는 불가피하다.

외부 세계가 비교하는 한한에 대해 궈징밍은 별 언급이 없다. 그의 기사에서는 암묵적으로 두 번만 언급됩니다. '사계절'에는 '언론에서 떠들썩한 저 오만한 소년은 누구인가? 내가 더 웃길 수 있는데...'라는 문장이 있는데, 이 문장에서 언급된 웃김은 훗날 '내 가슴에 꽃이 몇 송이 떨어지나'에 반영됐다. 꿈". 그러나 Guo Jingming과 Han Han 사이에는 모든 면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궈징밍의 『꿈에 꽃이 얼마나 많이 떨어지는가』는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내용은 한한의 작품과 전혀 다르다. 둘 사이에는 인생 경험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눈에 비치는 세상도 다릅니다. Guo Jingming은 성적이 매우 좋고 "뛰어난 과학 및 공학 재능"인 반면 Han Han은 과학 기술의 빨간불이므로 Guo Jingming의 현대 교육에 대한 증오는 Han Han보다 훨씬 적습니다. 대부분 이해하지만 한한은 오만함이다. 그러나 글쓰기 능력에 있어서는 Guo Jingming이 아마도 Han Han을 능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결국 근면과 재능이 재능보다 성공에 더 가깝기 때문입니다.

궈징밍은 여러 면에서 우리의 평가를 받을 만하지만,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다. 그의 산문은 너무 태평하고, 너무 자만심이 강하며, 그의 '큰 자아'를 상실한 것으로 보인다. 문인 청년으로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좋은 작가와는 어느 정도 괴리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우리의 생각은 점차 성숙해지며, 우리가 집중하는 문제도 자연스럽게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문학 작품에서 우리 자신에 대해 글을 쓸 때 궈징밍(Guo Jingming)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Guo Jingming을 읽은 내 경험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