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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시아나무 아래서 상사병 시를 추억하다

아카시아 나무에는 실제로 대만 아카시아, 대만 버드나무, 아카시아 아카시아라고도 알려진 식물이 있으며 대만, 복건성, 광동성, 광시성, 윈난성 및 중국의 다른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여기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당나라 시인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노래'에 나오는 영원한 속담인 '하늘에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땅에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날개 달린 새", "연리지(Lian Lizhi)", 사랑을 의미하는 이 "아카시아 나무"는 진 왕조의 Qian Bao의 "Sou Shen 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태평환우지·허난성 제주 운성현'은 '소심지'의 말을 인용해 한평의 아내가 무대에서 몸을 던진 뒤 그녀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안고 몸을 돌리기 시작했다. 『고시원』의 『까마귀의 노래』 주석에는 『동관기』를 인용하여 “한평은 송나라 강왕의 부인이었다. 왕은 그녀를 원하여 그 아내를 사로잡아 청릉탑을 세웠고, 『까마귀의 노래』를 지었고, 『까마귀의 노래』에는 『까마귀의 노래』가 있다. 남산에는 까마귀가 있고 새들이 높이 날고 있으니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날면 어찌하리요. 나는 평민이요 송왕을 좋아하지 아니하리이다." 『소심기』에서 한평과 그의 아내는 송나라 강왕의 아내 강탈에 맞서 방탕하고 완강하게 죽고 나서 그들의 옷은 나비로 변했고, 그들의 무덤에는 아카시아나무가 자랐다. 신랄하고 생생한 사랑 이야기 . 이는 후대에 걸쳐 점차 승화되어 변함없는 사랑을 찬양하는 암시가 되었다. 왕보의 '봄사상': '비단은 빈 아카시아 가지를 남기고, 떨어진 꽃은 아카시아나무를 감싸고 있다.' 리상인의 '청릉대' 시: '한평이 유유히 날아다니는 나비라는 사실에 놀라지 말라. 다른 꽃." 이백의 "백두음" "청령대"는 한평의 아내가 항복한 플랫폼으로, 후세들이 한평과 그의 아내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 '아카시아 나무'는 시대를 초월하여 깊은 영향을 미쳐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치초 선생은 대만을 여행했을 때 '대만 대나무 가지 시'를 썼는데, "아카시아 나무 밑둥은 상사병을 말하는데 실랑은 그것을 모르는 랑랑을 미워한다"고 했습니다. 깊은 뿌리와 무성한 잎, 그리고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Qian Bao의 오리지널 "아카시아 나무"를 살펴 보겠습니다.

전국시대 송나라 강왕에게 한평이라는 신하가 있었다. 그는 허라는 아내와 결혼했는데 그녀는 매우 아름다웠지만 송나라 강왕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송나라의 강왕은 술에 취해 음란하고 잔인하며 부도덕한 사람을 한평의 집에 보내어 약탈했습니다. 물론 한평은 몹시 원망스러운 표정을 지었기 때문에 송강왕은 그를 붙잡아 노역형을 내렸다.

어느 날, 그는 몰래 누군가에게 한핑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편지를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볼 것을 두려워하여 다음과 같은 비밀스러운 말을 사용했습니다. "비는 음란하고 강은 크고 물은 깊으니 일출을 조심하라." 이 편지는 우연히 송강왕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왕조. 그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지만 그들은 한 마디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수허 목사는 이를 보고 "'비가 음란하다'는 것은 슬프고 그리워진다는 뜻이고, '강은 크고 물이 깊다'는 것은 그들이 좋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해가 뜨는 것을 조심하라'는 것은 그녀가 억압을 받고 있으며 죽을 기회가 한 번뿐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한평에 대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핑은 더욱 그렇습니다. 한핑은 더 이상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했다. 그 소식을 들은 부인은 몰래 낡고 좀 해진 옷으로 갈아입고 기회를 기다렸다.

어느 날 송나라 강왕이 높은 단에 가서 놀자고 부탁했다. 그녀는 상황을 이용하여 갑자기 높은 곳에서 뛰어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