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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ing은 마약을 복용합니다.
화옌쥔(Hua Yanjun)이라는 본명이 아빙(A Bing)은 포크 음악가이다. 청나라 광서 19년(1893년 8월 17일)에 강소성 무석(無錫)에서 태어났다. 나중에 그는 장님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 Qinghe는 Wuxi City의 Sanqing Hall Taoist Temple Lei Zun Hall의 도사였으며 도교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화옌쥔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여의고 같은 가문의 숙모 밑에서 자랐다. 8세 때 그는 아버지를 따라 레이준홀(Lei Zun Hall)에서 젊은 도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사립학교에서 3년 동안 공부한 후 아버지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 및 기타 악기를 배웠습니다. 12살이 되면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게 되었고, 예배, 독경, 음악 연주 등의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 발전했으며 민속 음악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도교 음악의 제약을 깨뜨렸습니다. 18세에 그는 무석 도교 음악계로부터 전문 연주자로 칭송받았습니다.
22세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아버지를 이어 뇌준사 주지가 됐다. 이후 부주의한 우정으로 인해 매춘과 마약 등의 나쁜 습관에 빠져 34세에 두 눈의 시력을 잃었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파와 호친을 등에 업고 거리로 나갔고, 자신의 노래를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뉴스에 대해 랩을 하고, 거리 공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40세에 미망인인 동채디(Dong Caidi)와 함께 살았습니다. 매일 오후 청안사 산완창 다원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그는 현안을 과감하게 짚고 사회의 암울함을 비판하며, 사람들이 듣기 좋아하는 랩 형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1.28사변 이후 그는 《19로군이 상하이에서 적과 영웅적으로 싸우다》라는 소식을 작곡하고 노래했으며 얼호에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했다. 그는 일본상품 불매운동 기간 동안 열정적인 언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켰습니다. 그의 뉴스 기사 중 다수는 대중의 목소리를 노래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매일 밤 그는 거리와 골목을 걸으며 얼후를 연주하며 걸으며 그의 음색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국제음악계에서 유명한 'Two Springs Reflect the Moon'도 이 시기에 탄생했다. 일본군이 우시를 침공한 후 아빙과 동차이디는 고향으로 피신했습니다. 곧 그는 상하이로 가서 Kun Opera Troupe의 Xianni Club에서 피아니스트로 일하면서 3현 악기를 연주했으며 영화 "Seven Heavens"에서 맹인 역할도 맡았습니다. 이때 그는 영웅적이고 감성적인 얼후 독창인 '소나무를 들으며'를 작곡하여 나라의 예속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애국적 열정을 표현했다. 민국 28년에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을 재개하였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각종 소식을 듣고, 돌아와서 구상하고 창작하고, 오후에는 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밤에는 거리에서 얼후를 연주하고 'Cold Spring'을 연주했다. 바람". 그는 피아노 실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는 비파를 머리에 얹고 연주할 수 있으며, 또한 얼후를 사용하여 남자, 여자, 노소의 이야기, 한숨, 웃는 소리, 우는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 수탉과 개 짖는 소리. 항일전쟁 승리 이후 청안사 고정장소에서 랩 뉴스를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 36년에 폐병을 앓고 자리에 누워 피를 토하며 길거리 공연을 그만두고 집에서 호금을 수리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1949년 7월 23일 우시는 해방되었고, 아빙과 'Two Springs Reflect the Moon' 등 그의 음악은 다시 태어났다. 1950년 여름, 민속음악을 발견, 연구,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원의 교사와 학생들은 양인류 교수 등에게 우시로 특별 여행을 떠나 그를 위해 "달"을 포함한 3개의 얼후 작품을 녹음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두 샘물에 반성', '소나무 듣기', '차가운 봄바람' 등 3개의 비파곡은 '큰 파도가 모래를 씻는다', '용선', '성벽을 떠나는 조군'이다.
아빙은 1950년 12월 4일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은 드라마와 같습니다. 그의 생애 유일하게 남아 있는 영상은 일제와 우시(无锡) 괴뢰정치 시절 '선민증'에 찍힌 표준사진 한 장뿐이라고 한다. 사진 속 눈먼 안경을 쓰고 펠트모자를 쓴 마른 중년 남성의 얼굴은 삶의 고난과 우여곡절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어쩌면 아빙에게 주어진 운명적인 시련이 그의 음악을 감동시킨 이유였을 것이다. 화옌쥔(Hua Yanjun)의 이 사생아는 태어났을 때 가족애의 권리를 박탈당했습니다. 친어머니가 세상의 차별에 저항하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밖에 없었을 때, 아이의 숨겨진 성격의 일부가 이미 눈에 띄었습니다. 몇 년 동안 외부에서 양육된 청년이 친아버지 화칭허에게 돌아온다. 그가 보는 곳마다 더 이해할 수 없는 의심이 있을 수 있다. 나는 그가 도교인 그의 아버지를 '스승'이라고 부르며 찾아왔다는 정보를 통해 알고 있습니다. 자신을 Xuemei라고 부르는 Hua Qinghe는 다양한 악기에 능숙합니다. 아빙은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여 곧 이호(erhu), 싼셴(sanxian), 비파(pipa), 디지(dizi) 등 다양한 악기의 연주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빙은 자신이 단지 친절한 사람들의 보살핌을 받는 고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21세가 되자 아빙은 갑자기 화청하가 병으로 죽기 전 자신의 인생 경험을 깨닫게 되었다.
내 기억에는 일본 지휘자 오자와 세이지(Ozawa Seiji)를 소개하는 문단이 있다. 그는 처음으로 '어 봄은 달을 비춘다'라는 곡을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말했다.
Abing은 1950년 녹음으로 인해 자신이 작곡한 6곡의 음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rhu의 작품인 "Er Quan Ying Yue", "Listening to the Pines" 및 "Cold Spring" 이제는 세상에 알려진 바람'', 비파곡 '모래를 씻는 큰 파도', '용선', '성을 떠나는 조군' 등을 노래한다. 이것은 축복입니다. 민속예술가로서 그의 힘든 삶은 어쩌면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의 삶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다행히 그에게는 자신의 손과 음표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일화
사람들은 아빙이 세 가지 자질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강한 야망을 가진 가난한 사람(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가난하지 않음(프리로딩 아님) 가난한 사람은 좋은 평판(성실함)을 갖습니다.
우시시에서는 집주인이 가족 중 13세 소녀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빙은 즉시 가사를 지어 노래하며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했습니다. , 대중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집주인을 놀라게했습니다. 집주인은 몇 달 동안 도망쳐 감히 집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국민당 군벌인 당은보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한 생일 파티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아빙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포기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냈습니다. 얼후를 연주하고 그들을 꾸짖었다.
항일 전쟁 당시 일본 침략자들이 우시를 점령했고, 장스쥔이라는 남자가 이를 알게 되자 그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 심하게 구타당했다. 나중에 아빙은 반역자가 일본군에게 살해당하자 그에게 손뼉을 치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또 '반역자의 최후'라는 노래를 작곡해 거리에서 불렀고, 우시 사람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작품
장쑤성 무석(无锡)에 있는 회산천(惠山泉)은 '세계 제2의 봄'으로 알려져 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이름을 따서 음악을 명명하면 고요한 밤, 맑은 봄, 차가운 달이라는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 전체를 듣는 것도 마치 눈먼 예술가, 곧은 눈먼 예술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끈기 있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힘든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짧은 도입부에 이어 상음에서 자오음으로 선율이 올라가다가 정음, 자오음에서 잠시 멈추고 공음으로 끝나 전자레인지 모양의 선율선을 이루며, 작가가 분수에 앉아 과거를 생각하는 것처럼요(클립 1). 두 번째 프레이즈는 단 2개의 소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노래에서 6번 나타납니다. 한 옥타브 높은 첫 번째 프레이즈의 끝에서 시작됩니다. 공인 주변을 위아래로 맴돌며 앞의 침묵을 깨고 의기양양해지기 시작하며 작가의 무한한 감성을 드러낸다(단편 2). 세 번째 문장으로 들어가면 고음역에 선율이 흐르면서 새로운 리듬적 요소가 나타나며 선율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해 분위기가 더욱 신난다. 주제는 처음에는 차분하고 깊은 느낌에서 흥미진진하고 활기찬 느낌으로 점차 바뀌며 작가의 내면적인 삶의 감정과 강인하고 자랑스러운 삶의 의지를 깊이 있게 드러냅니다.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는 음표는 음악에 약간 슬픈 분위기를 더하는데, 이는 세상의 쓰라림과 고통을 겪은 시각 장애인 예술가의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곡 전체에서 주제가 5번씩 바뀌면서 음악이 서술되고 확장되면서 표현되는 감정이 더욱 고스란히 표현된다. 변주기법은 주로 선율의 활성음역의 상승과 하강을 결합하여 문장 길이의 확장과 축소를 통해 음악의 전개와 순환적인 진행을 표현한다. 다양한 변주곡은 대조되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음악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이미지는 상대적으로 단일하고 집중적이다. 전체 곡의 속도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강도는 pp에서 ff까지 크게 변합니다. 4분음표보다 긴 음표를 연주할 때마다 활의 무게감이 바뀌면서 갑자기 강하기도 하고 때로는 약하기도 하며 음악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이 신난다.
화옌쥔 묘 화옌쥔 묘는 아빙 묘이다. 우시시 서회공원 회산 동쪽 기슭의 영산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맹인 빙(Blind Man Bing)"으로도 알려진 화옌쥔(Hua Yanjun)은 민속 음악가였으며 1950년 12월 병으로 사망하여 우시(Wuxi) 서쪽 교외 칸산(Canshan)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Yihe Shanfang)" 도교 무덤에 묻혔습니다. 1979년 5월에 무덤이 파손되어 무석시 박물관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뼈를 수거하였고, 1983년에 이장한 것은 혜산(惠山) 동쪽 기슭, 어취안(結泉) 남쪽이다. 묘지의 면적은 742㎡이며, 본체는 악보대 모양의 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래된 묘비는 현재 시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연구소 및 무석 문학 예술 연구소 양인 류슈(Yang Yin Liu Shu)와 무덤 앞의 맹인 아빙통(A Bingtong), Qian Shaowu의 조각품.
1986년 우시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 문화재 보호단위로 지정됐다.
[이 단락 편집]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합니다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합니다"는 Abing의 걸작입니다. A Bing은 Wuxi에서 Erquan의 피아노를 자주 연주했는데, 친척, 친구, 이웃의 기억에 따르면 A Bing은 하루 종일 공연을 했는데도 여전히 음식과 옷이 없었습니다. 늦은 밤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연주했는데, 그 애절함과 슬픔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A Bing의 친구 Lu Xu는 A Bing이 '달을 비추는 두 샘'을 연기했을 때 장면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폭설이 거위 깃털처럼 내리고 반대편 공원이 잔해와 옥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애처로운 얼호의 소리가 거리에서 들려왔다... 나는 공원 길에서 작은 대나무 장대를 타고 맹인을 이끌고 있는 단정한 노파를 보았고 희미한 불빛 아래서 어렴풋이 알아차렸다. 아빙과 그의 아내는 오른쪽 옆구리 아래에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 비파를 메고, 왼쪽 어깨에 이곡을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이 없었습니다. Abing은 거리를 걸을 때 종종 이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Abing은 한때 그것을 "Zi Lai Qian"이라고 불렀고 그의 이웃은 그것을 "Yixinqu"라고 불렀습니다. Cao Anhe는 녹음 중 Wuxi의 유명한 명승지 "Er Quan"을 생각하고 "Er Quan Ying Yue"(Huishan Quan, Wuxi, Jiangsu)라고 명명했으며 "세계의 두 번째 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점수가 결정되었습니다. He Luting은 "우아한 이름인 "Er Quan Ying Yue"는 실제로 그의 음악과 모순됩니다. 음악은 Er Quan Ying Yue의 풍경을 묘사하기보다는 맹인 A Bing의 고통을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인생 경험입니다."
1950년 늦가을, 아빙은 우시 콘서트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곡을 연주해 관객들의 끝없는 박수를 받았습니다. 1951년 천진인민회가 처음으로 연주했습니다. 방송국. 이 노래는 1959년 국경절 10주년을 맞아 중국 국제문화협회가 우리나라 민족음악의 대표곡 중 하나로 이 노래를 해외 친구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후 이 노래는 국내외에서 널리 유통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5년에 이 노래는 미국 음반에 녹음되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국 노래 11곡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Peng Xiuwen은 이 작품을 국가 악기 앙상블에 적용했고, Wu Zuqiang은 이를 현악 앙상블에 적용했으며, Ding Zhinuo와 He Zhanhao는 이를 현악 4중주에 적용했습니다. 등. 중국음반사는 1950년 여름 아빙의 이 작품 연주를 철선으로 녹음한 음반을 만들어 국내외에서 잘 팔린 적이 있다.
이 곡은 시종일관 세상의 쓰라림과 아픔을 겪어온 시각장애인 예술가의 생각과 감정을 드러내는 작품으로, 독특한 민속연주 실력과 스타일은 물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심오한 예술적 개념, 중국 이호 예술을 보여줌 독특한 매력으로 이호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 "20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음악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의 명명 과정
1950년 중앙 음악원의 Yang Yinliu 교수와 Cao Anhe 교수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Abing의 공연을 녹음하기 위해 Wuxi를 방문했습니다. 또한 Zhu Shikuang 씨도 녹음에 참여했습니다.
Zhu Shikuang은 Wuxi Newspaper에 "음악 이름을 "Er Quan Ying Yue"로 지정하는 과정"이라는 기사를 게재 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녹음 후 Yang이 A Bing에게 물었습니다. 곡명을 묻자 빙은 "이 곡은 이름이 없다. 그냥 무작위로 따서 지금의 곡이 됐다"고 말했다. 양씨는 다시 "어디에서 자주 연주하느냐"고 답했다. : "저는 길거리에서 자주 연주합니다." , Huishan Quanting에서도 연주했습니다. "양 선생님이 ""Two Springs"라고 부르자! "라고 말했습니다. ""Two Springs"는 완전한 것 같지 않습니다. 노래 제목이 "세 개의 풀이 달을 비춘다"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것을 "두 개의 샘이 달을 반사한다"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양 씨는 "인쇄물이 복사된 것인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산(Yingshan)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시 강이니까 '두 샘이 달을 비춘다'고 하자"고 고개를 끄덕이며 '어권은 달을 비춘다'라는 노래 제목이 정해졌다.
이런 건물도 있다. Wuxi Erquan Pool의 Yilan Hall과 Erquan Pavilion처럼 물은 달을 품고 아름다움은 완벽합니다.
다음날 오자와 세이지 씨는 중앙음악원에 온 17세 소녀 장젠화(Jiang Jianhua)가 얼호에서 연주한 원곡 '얼관잉월(Er Quan Ying Yue)'을 듣기 위해 중앙음악원을 찾았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중얼거렸습니다. “내가 이 연주를 들었다면 어제 감히 이 곡을 지휘하지 못했을 겁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 음악을 이해하지 못해서 이 곡을 지휘할 자격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며 “말을 하다가 정말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었다. 그는 또한 “상심한 감정이 너무 적절하다”고 말했다. 같은 해 9월 7일 일본 '아사히신문'은 베이징에서 특집기사 '오자와 씨의 감동적인 눈물'을 게재했다.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은 이후 바다를 건너 세계 음악계의 찬사를 받아왔다.
[이 문단 편집] 감상 2
유유한 피아노 소리를 들어보세요
해질녘이 지나 거리를 걷고 있는 사람
비파를 등에 업고
길을 걷다 녹색 셔츠 소매에 가을바람이 불었다
희미한 달빛
돌길 위의 모습은 가늘었다
골목에서 멀리 걸어가세요
다시 작은 다리까지 걸어가세요
사방에서 조용한 불빛
웨이망 영화 제작소
피아노 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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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 어디 있냐고 묻는 듯
낮은 목소리가 들려서 나는 고개를 돌렸다. head
달이 육제주를 비추는 것을 보았다, 달이 육제주를 비추는 것을 보았다
피아노 소리가 정글에 울려 퍼지고 마음이 떨린다
그 소리는 솔바람의 포효와도 같다
샘물의 급류와도 같다
피아노의 초췌한 영혼이 방황한다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1년을 되돌아보기가 힘들다
달은 지고 연기는 남아
어린 머리칼이 하얗게 변했다 한 순간
나는 혼자이고 비참하다
친척도 친구도 없다
바람, 비, 진흙
기복과 어려움을 견디는 방법 명예와 불명예는 불평 없이
명예와 불명예는 불평 없이
이 줄만이 슬픔을 갈라놓는다
아침과 황혼은 언제나 함께한다
씁쓸함과 즐거움은 늘 동행한다
와인의 여운이 사람을 깨운다
와인의 여운이 사람을 깨운다
야망이 멈추기 어렵다고 말하지 마세요
가슴 속에 있는 수천 개의 노래
그들은 모두 고향의 산강으로 남겨졌습니다
세상은 길다 사랑만이 길다***
오대륙 사해의 봉화연기가 수확되길 바랍니다
모든 가족이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매년 행복하고 걱정없이
매년마다 행복하고 걱정없이 걱정하세요
사람은 황학 같지만
한 줌의 순수한 땅이 이로움을 얻습니다 언덕
아 이 사랑은 영원하다
세상 풀밭에도 친한 친구가 있다
당신의 피아노 소리는 여전히 샘물
[이 단락 편집] Er Quan Ying Yue 작사에 대한 감상
Er Quan Ying Yue
Hua 씨를 기반으로 한 가사 Yanjun의 Erhu 음악
Liu Zhou
마음은 샘물처럼 차갑고
바람이 불고 달은 밝습니다
이 세상에서
모든 우여곡절은
언제나 하늘에 떠 있는 달 그림자 같을 것입니다.
어젯밤에는 달이 없었는데
콸콸 흐르는 샘물에 한숨을 쉬며 마음을 가라앉혔다
초승달을 생각하니
비참하고 슬픈 사람들이었습니다.
명예와 부는 연기와 같고,
꽃은 지고 사람은 흩날리는 나무처럼 죽어간다.
얼마나 많은 죄와 불의가 있는지,
이 삶의 모든 곳에서 나는 그것들을 접합니다
그러나 증오도 있습니다
결국; 삶의 우여곡절에도 여전히 증오가 있습니다.
보름달은 부잣집 잔치에 어울리고,
달은 없고 달은 반평생 부드럽다
반짝이는 빛은 미모,
핑크와 다이제이드 바디 첸.
달을 바라보고 밝은 달을 한 번 바라보며
세상에 대단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나는 단지 묻습니다. 초췌한 바람과 달에 대하여
굶주림에 빠진 사람들을 어떻게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오늘 달 아래서 눈물이 납니다
봄에는 눈물이 보이지 않네요
수년이 지나서야 지나간 일을 되돌아보니,
말을 마치기가 힘드네요
달은 초승달이고, 샘은 비어 있고,
하늘에도 땅에도 갈 길이 없습니다.
월경 중에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바람과 비는 흔들리고 달은 어두워집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면,
아래를 보면 차가운 샘물만 느껴진다
봄은 춥고 여름은 여전히 춥다.
가을도 춥고 겨울도 춥다.
봄은 춥고 세상의 질병을 모른다.
추운 달은 노화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빈곤;
항상 우여곡절이 있었고,
선과 악은 결국 징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맑은 광채가 달을 덮은 구름을 뚫고
슬픔이 땅에 쏟아지고
바람과 비가 불어온다.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것,
같은 흙이 슬픈 얼굴을 덮고 있다.
봄 소리가 하늘에 닿고,
물은 사라지고 다시 살아난다.
사람들은 물레방아가 항상 가득 차기를 바란다. ,
백년 사람은 다르고 달은 같습니다
사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꿈같은 일입니다
황취안의 이상한 나라를 모릅니다.
패배한 버드나무와 남은 붉은색은 하늘로 솟아오를 수 있고,
하루라도 미움을 품고,
노년의 고집을 꿰뚫어 보라.
참고 :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합니다"는 화옌쥔 씨의 얼후 노래입니다. 두 개의 샘은 달을 반영하고 달은 차갑다고 말했습니다. 차가운 눈으로 보는 세상. 그 단어 때문에 Qu Yun'er가 보충됩니다.
참고: 아니요, 저를 말하는 것입니다
Wang Mingsheng의 분석: Hua Yanjun(A Bing) 선생님이 작곡한 얼후 노래 "Er Quan Ying Yue"는 클래식 노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시의 성공은 주로 '봄은 춥고 달은 차다'라는 원곡의 정신에 대한 작가의 이해에 있다. 차가운 현실을 차가운 마음으로 마주하는 것. 시 전체는 통곡하고 불평하면서도 깊은 깨달음을 갖고 있으며, 슬프기도 하고 분노하기도 하고 저항하기도 하며, 부침에 사로잡히기도 하지만 명리와는 거리가 멀기도 하다. 세상에 대한 관찰, 인생에 대한 철저한 이해, 슬프지만 슬프지 않은 삶. 들어 올리고 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예와 부는 연기처럼 흩어지고 꽃은 지고 사람은 펄럭이는 천개처럼 죽는다”는 것은 울부짖고 불평하는 것으로 표현할 수 있다. “맑은 빛은 달을 덮은 구름을 뚫고 슬픔이 땅에 쏟아지니 바람과 비가 날아가느니라." 슬프고 슬프다. "고대와 현대에도 같은 흙이 슬픈 얼굴을 덮는다"는 심오한 깨달음이라고 할 수 있다. , 난 아직도 싫어'라는 분노의 투쟁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또 『봄에는 달이 텅 비어 하늘에도 땅에도 갈 길이 없느니라 내가 바람과 비에 월경을 할 때, 바람과 비가 달과 만물을 흔드니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리요』라는 말도 있다. 달이 흐릿하다'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무력하고 외롭고 방황하게 되고, '하늘을 올려다보면 달이 보기 힘들고 고개를 숙이면 느낌이 든다. 봄에도 춥고, 여름에도 춥고, 봄에도 춥고, 세상의 병도 춥다. 늙음과 가난'은 사람을 점점 더 황폐하게 만들고 서리와 얼음처럼 장을 괴롭게 하며, '하루 동안 싫다, 늙음과 죽음을 간파하라'는 사람이 갑자기 삶의 변덕을 더 많이 경험하게 한다. 무한한 우울함과 복잡한 감정.
1950년 9월 중앙음악원 민속음악과에서 아빙을 교사로 채용할 계획이었는데, 당시 그는 중병을 앓고 있어 12월 4일 사망했다. 우시 서쪽 교외 산기슭에 묻혔고, 그의 아내 동재디는 1951년 3월 27일 병으로 사망했다.
A Bing의 음악적 성취는 가족과 교사 상속의 장벽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장점을 활용하고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며 고통스러운 삶에 대한 모든 감정을 음악을 통해 반영합니다. 그의 음악 작품에는 전통음악의 정수가 스며들어 민중의 밑바닥에서 우러나오는 건강하고 깊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으며, 진지하고 신나며 강렬한 예술적 매력이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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