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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미학을 어떻게 이해하나요?
생명미학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생명미학은 인간의 '존재'적인 삶을 그 동기이자 원천이자 내용으로 삼는 미학입니다. '아름다움 그 자체'를 '생명 그 자체'로 회복시키는 미학은 궁극적 돌봄의 사명을 철저하게 구현하는 미학입니다. 칭화대학에서 생활미학 강의를 들어보면 미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미학은 아름다움의 본질과 의미에 대한 연구를 주제로 하는 학문입니다. 미학은 철학의 한 분야이다. 주된 연구대상은 미술이지만 미술에서의 구체적인 수행적 문제를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미술에서의 철학적 문제를 연구하므로 '아름다운 미술철학'이라 불린다. 미학의 기본적 문제에는 아름다움의 본질, 미의식과 미적 대상의 관계 등이 포함된다.
생활 미학이 어떻게 통합과 개방의 시스템인지 채택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후난 공과대학의 바
For '생활미학'은 먼저 정의를 내리고 그 특성을 분석할 수 있다. 미학의 발전사를 보면 생활미학을 실천미학으로 정의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에는 인체미학, 의복미학, 음식미학, 건축미학, 관광미학, 환경미학 등이 포함된다. 시대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생활미학이란 일상생활의 미학, 민생의 미학, 대중문화의 미학 등을 가리킨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생활미학에 대한 이해가 다르고 정의도 다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의 현재 견해에 따르면, 우선 생명이란 인간의 물질적, 지각적, 자연적 삶을 포함하여 인간이 역사적 시공간에서 지각적으로 발현하는 모든 실제적 존재와 실천적 삶을 의미한다. , 이성적, 사회적 삶이며, 사람들이 역사적으로 '인간'으로서 열어온 모든 생활 조건과 생활 행위의 총합입니다. 그러므로 이른바 생활미학은 인간의 감성이 담긴 구체적이고 풍요롭고 생생한 일상의 세계에 아름다움의 근원, 근본, 존재, 본질, 가치, 의미 등을 직접적으로 위치시키는 미학이다. 삶 위에, 인간의 삶 뒤에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니라, 생생하고, 생생하고, 지각적이고 구체적인 인간의 삶 속에 있는 것이 물론, 아름다움은 세속적인 삶 그 자체와는 다르다. 본질적으로 아름다움은 인간이 구체적이고 직접적인 '존재' 속에서 조화를 이해하고 행복을 경험하는 삶의 형태이며, 구체적인 이상과 의미를 드러내는 일상의 현실이다. 그의 역사적 존재(즉, 구체적인 삶) 속에 거주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종합적으로 '생명미학'은 생활세계로 회귀하는 '존재론적 미학'으로, 새로운 '미적관', '생명관', '예술관', '환경관', '철학적관' 등을 담고 있다. .
따라서 그 정의를 이해하면 통합성과 개방성을 분석하기 위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입니다. 미학적 현상이란 무엇을 말하는가?
안녕하세요. 미학적 문제를 현상학적 방법으로 설명하고 미학의 현상학적 기반을 확립하는 미학적 사고의 경향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저희 전문팀이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철학 학교로서의 현상학은 E. Husserl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상학의 슬로건은 '사물 자체로 돌아가는 것'이다. 직접적인 이해를 통해 사물의 본질을 파악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 방법은 현상학적 환원이다. 즉, 사물의 존재에 대한 판단을 '괄호로 묶고' 고려에서 제외하고 순수의식, 즉 지향성 자체만을 남기는 것이다. 지향성의 개념을 확정한 이후의 대상은 더 이상 초월적 현실이 아니라 의식 속에 의도적으로 내재하거나 의도적 경험 속에 존재하는 대상이다. 역시 의도적 경험을 옹호하는 현상학적 미학에서는 크게 두 가지 경향으로 나눌 수 있는데, ① 미학적 기능을 강조하는 주관적 측면을 강조하고, ② 미적 대상을 강조하는 즉 객관적 측면을 강조하는 경향이다. 미학적 대상을 연구하기 위해 현상학적 방법을 최초로 명시적으로 사용한 사람은 W. Conrad였습니다. 그는 미학적 대상에 관한 과학적 진술은 인과율의 법칙보다는 의도적 경험의 자명한 원리에 기초하여 연구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Conrad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예술 분야의 예를 제시했습니다. 당신의 만족을 얻기를 바랍니다. 나스는 어떤 단위를 말하는 걸까요? 어떻게 구별하나요?
NAS(Neork Attached Storage)는 분산되고 독립적인 데이터를 대규모 중앙 관리 데이터 센터로 통합하여 다양한 호스트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의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데이터 센터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방문을 실시합니다.
말 그대로 단순히 인터넷에 연결되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장치를 말하므로 "네트워크 스토리지"라고도 합니다. 전용 데이터 저장 서버입니다. 이는 데이터 중심적이며 서버에서 스토리지 장치를 완전히 분리하고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므로 대역폭을 확보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며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하고 투자를 보호합니다. 서버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것보다 비용은 훨씬 저렴하지만 효율성은 후자보다 훨씬 높습니다.
NAS 정의
NAS는 저장 장치(예: 디스크 어레이, CD/DVD 드라이브, 테이프 드라이브 또는 이동식 저장 매체) 및 내장형 저장 장치를 포함하는 특별한 전용 데이터 저장 서버로 정의됩니다. 크로스 플랫폼 파일 공유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소프트웨어입니다. NAS는 일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 서버 개입 없이 LAN에서 자체 노드를 점유하여 사용자가 네트워크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구성에서 NAS는 네트워크의 모든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처리하여 애플리케이션의 로드를 이동하거나 엔터프라이즈 서버에서 제거합니다. , 총 소유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사용자 투자를 보호합니다.
NAS 자체는 여러 프로토콜(예: NFS, CIFS, FTP, HTTP 등)을 지원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워크스테이션에서 IE 또는 Netscap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NAS 장치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SAN과 NAS의 차이점:
SAN은 네트워크이고 NAS 제품은 전용 파일 서버 또는 파일 전용 액세스 장치입니다.
SAN은 서버와 스토리지 사이의 I/O 경로로 사용되는 사설 네트워크입니다.
SAN에는 블록 지향(SCIS) 및 파일 지향(NAS) 스토리지 제품이 포함됩니다.
NAS 제품은 SAN을 통해 저장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옳고 그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써야 할까요?
가치관의 핵심입니다. 장자의 옳고 그름에 대한 견해
장자의 관점에서는 옳고 그름에 대한 끝없는 논쟁이 있다. “옳고 그름을 무시하고 하늘에 반성하는 것이 낫다.” 유교와 묵가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장자가 제시한 옳고 그름 개념의 핵심은 다음과 같다.
A. 명언의 관점에서 볼 때 옳고 그름은 상대적인 개념이다. 절대적으로 그렇다도 없고, 절대적으로 아니오도 없습니다. 더욱이 옳고 그름의 개념 역시 배타적이고 중립적입니다.
B. 옳고 그름의 판단은 개인 자신에게서 나오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것은 옳고, 나에게 맞지 않는 것은 그름이 아닙니다.
다. 옳고 그름의 조정은 불가능하다. 그 사람과 나는 무엇을 중재할 수 없는데 옳고 그름을 논할 이유가 무엇인가?
D.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을 보류하고, "천국의 저울을 멈추게" 하며, 뿌리부터 옳고 그름 사이의 논쟁.
다음은 장자의 견해를 하나씩 설명한다.
명언의 수준으로 보면 옳고 그름은 명언의 수준, 즉 언어의 수준에서 한 쌍의 상대적인 개념이다. 장자는 “악의 원인은 원인이고, 원인이 아닌 것은 원인이다”라고 말했다. 인간의 언어 개념은 개념의 함축과 지시를 이루기 위해 경계를 긋는 것에 묶여 있다. 끊임없는 경계의 긋기 속에서 개념은 서로 구별된다. 이것이 인간 언어의 한계이다. 그러므로 '예'의 경계를 그리는 동시에 '예'의 경계 너머에는 '아니오'의 영역도 있는 것이다. 구별되는 것은 하나는 적극적으로 경계를 긋고 '예'라는 개념을 달성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동적으로 경계를 긋고 '아니요'라는 개념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른바 '원인은 아니기 때문입니다'입니다. 반대로, "아님"이라는 선을 그릴 때 우리는 "예"라는 선도 그립니다. 이것이 소위 "원인은 아니다, 원인은 있다"입니다.
성현영은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문제가 없고, 그렇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장자집>, 67쪽) 그리고 "예"는 "아니요"로 인한 "예"의 판단이므로 실제 "예"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니오' 역시 '예' 때문에 '아니오'라는 판단을 내리게 되므로 실제 '아니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리와 그름이 없으면 유교와 묵가의 논쟁은 의미가 없습니다.
2.1.A. 즉, 옳고 그름의 내용에 있어서는 옳고 그름의 교차점도 있는데, 이는 언어 수준에서 완전한 이분법이 아니다. 이런 점에서 독일의 사회철학자 막스 베버(Max Weber)의 이상형 모델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교와 묵가의 논쟁을 보면 논쟁의 지점이 벗겨지고 얽혀 결국 논쟁은 이념체계의 근원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묵가는 차별 없는 사랑을 옹호하는 반면, 유교는 친밀함과 인을 옹호한다. , 사랑에는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유교와 묵가의 논쟁은 옳고 그름의 완전히 다른 논쟁이됩니다.
2.1.B 지속적인 경계의 긋기 속에서 언어의 개념은 개념의 함축과 지시, 즉 개념 자체를 성취한다. 데이비드 흄의 경험주의 노선이나 칸트의 초월철학의 관점에서 볼 때 경계를 그리는 활동은 실제로 감각 데이터를 다른 주제에 배치하거나 동일한 주제의 다른 부분에 배치하는 활동입니다. .
옳고 그름의 판단으로 판단하면
곽상은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괜찮지 않다"고 지적했다. 자신에게는 괜찮아, 괜찮아." "자신에게 허락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한다."(<장자문집>, 70쪽) 옳고 그름을 정하는 기준은 옳고 그름의 경계를 긋는 기준이 된다.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의 경계는 모두 나에게서 나온다. 즉,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은 나에게 있다는 것이다. "예",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것은 "예"입니다.
더 나아가 나에게도 옳고 그름이 있고, 그 사람도 옳고 그름이 있고, 모든 사람에게는 옳고 그름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사람마다 삶의 경험이 다르고 가치관도 다르기 때문에 주관적인 옳고 그름만 있을 뿐 객관적인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옳고 그름이 없는데 유교와 묵가 사이에 무슨 논쟁이 있겠습니까?
옳고 그름의 판단으로 판단하면
장자는 "내가 누구냐 바로잡는다. 같으면 바로잡아라. 만일 이렇듯 악한 것을 어떻게 바로잡을 수 있겠습니까? 첫째는 저것과 같으나 이것과 다르다는 것이고, 둘째는 저것과 같으나 이것과 같다는 것이고, 셋째는 저것과 같으면서도 같다는 것이다. 넷째는 관점이 그것과 다르면서도 이것과 다르다는 것이다. 오피스 미학이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질서는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균일하고, 대칭적이고, 균형 잡히고, 깔끔한 것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순성은 속도이고 구성은 효율성입니다. 단순성과 조직성은 일종의 아름다움, 일종의 사무실 미학 및 작업 미학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깃털 같은 새들은 함께 모여서 사용한 후에는 원래 위치로 되돌립니다.
가지고 있는 물건에 번호를 매깁니다. 잘 정리해서 라벨을 붙이고 태그하고 등록하세요;
좋은 기억력은 나쁜 글쓰기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부지런히 녹음해야 합니다;
처리에는 세 단계가 있습니다 파일: 먼저, 빨리 답장을 보내주세요. 둘째, 파일이 엉망이 되거나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파일을 제출하십시오. 셋째, 제때에 파괴하라. 불필요한 파일은 적시에 폐기하여 공간과 시간이 더 이상 낭비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위 답변에 따르면 네 가지 옵션 모두 괜찮습니다. 장수(Long Live)가 무엇인지 이해하세요.
이해는 사람 사이의 상호 존중의 기초입니다. 이해가 있는 곳에 조화로운 환경은 사람 간의 관계가 부족한 사회의 중요한 상징입니다. 상호 이해와 소통이 없다면 이 사회는 의심과 의심, 증오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이 사회는 모든 곳에서 이해와 사랑의 빛이 비추기를 바랍니다.
주민들의 녹색 제품 사용을 옹호하고, 사람들의 녹색 자원봉사 참여를 장려하며, 녹색 성장, 지속 가능한 건설 및 나눔의 개념을 확립하여 녹색 소비, 녹색 여행을 실천하도록 지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녹색생활은 인민의식적인 행동으로 사람들이 녹색개발이 가져오는 편리함과 안락함을 충분히 누리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책임을 다하여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연스럽고 환경친화적이며 검소하고 알뜰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건강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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