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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마케팅 활동 계획
눈 깜짝할 사이에 한 기간이 끝나고 우리의 일은 새로운 과업과 목표를 세우며 새로운 페이지를 열게 될 것입니다. 잘 계획해야만 우리는 가볍게 여행하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첫 번째가 되려면. 계획을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정리한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마케팅 활동 계획에 대한 샘플 에세이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마케팅 활동 기획서 1
1. 활동 배경
"전자상거래 아니면 사업하지 않음."
12월 말 기준. xx, 우리나라의 인터넷 사용자 수는 4억 5,700만 명에 이르렀으며, 이는 XX 말보다 7,330만 명 증가한 수치입니다. 우리나라의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수는 3억 3,000만 명에 이르렀으며, 이는 여전히 인터넷 사용자 수 증가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중국 전체 인터넷 사용자 규모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온라인 쇼핑 사용자 수가 연간 48.6% 증가했다는 점이다. 이는 사용자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앞으로 더 많은 경제 활동이 전자상거래 시대로 진입할 것임을 시사한다. .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전통적인 생활 방식은 더 이상 대중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주요 대학에서는 전자상거래에 대한 학습 분위기가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자상거래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으며 온라인 쇼핑을 전자상거래와 동일시하는 것이 전자상거래의 전부입니다. 이는 상식적인 오해입니다.
시대에 발맞춰가느냐, 아니면 헤매느냐!
20xx년에야 등장한 전자상거래 모델인 공동구매를 'c2b'라고 한다. 수백 명의 그룹 구성원이 모여 가장 단순한 경제 원리인 "많은 양, 더 나은 가격"을 사용하여 상인과의 협상력을 높여 가장 좋은 가격을 얻는 쇼핑 방법입니다.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공동구매가 우리에게 가져다준 폭발적인 힘은 점차 부각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협회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전자상거래 협회의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광동 빛의 전자상거래 애호가 및 학습자의 자발적인 협회로 산업 직업 기술 대학 - 전자 상거래 협회의 임무는 캠퍼스 전자 상거래 활동의 형태를 탐구하고 캠퍼스에서 전자 상거래를 배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전자상거래 협회의 모든 회원이 장기간 논의하고 시연한 후, 우리는 "그룹 구매"라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모델의 구체적인 운용성이 전자상거래의 본질을 대표하며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전자상거래 지식을 홍보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고 새로운 시대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시각을 부각시키는 행사를 기획하는 것이 시급하다.
2. 대회의 목적
3. 대회의 특징
4. 참가자 :
난하이 캠퍼스의 모든 교사 대학생을 위한 광동 경공업 직업 기술 캠퍼스 마케팅 활동 계획 2
활동 목적:
1. 친구 사귀기 및 의사소통 능력 향상
2. 대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십시오.
3 학생들의 팀 정신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4 디자인 대학 선전부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십시오. 안뜰
활동 내용: QQ 게임에 따르면 "충분한 레벨"은 "집주인 싸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1 학생들은 대회에 참가할 자신의 팀을 구성하고 팀 그룹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2 대회에 직접 참가할 수도 있고 개인 대회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대상 : 모든 대학생.
대회 항목:
레벨 업 1개
충성도 2개
대회 규칙:
1 참가 로얄존 참가자는 상위 지역 대회에 참가할 수 없으며, 하나의 지역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구체적인 경기 규칙은 특정 지역에 상관없이 QQ 게임 규칙을 따릅니다. 둘 다 가장 큰 크기를 뽑고 최종적으로 3을 얻습니다.
3 이벤트 종료 후, 두 구역에서 선정된 1명, 2명, 3명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구체적인 내용:
레벨:
1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충분한 수준의 학생들은 3인 1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참가할 수도 있고 파티에서 배정하여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2. 대회는 3경기로 진행되며, 패자는 승자에게 '조의'를 표해야 합니다. 3전 3승제 방식에 따라 승자는 다음 경기에 진출하게 됩니다. 레벨이 충분한 영역.
바오황:
1 바오황구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팀을 구성하거나 개별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회 규칙은 행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2. 각 게임이 끝나면 패자가 승자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3게임이 끝나면 승자가 됩니다. 로얄존 재대결에 진출합니다.
구체적인 업무 분업:
1. 대외협력부는 카드 구입 자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학생회는 이미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를 수집합니다. 재학생.
2 징계검사부는 현장명령을 주선한다.
3 선전부는 사전 홍보를 실시합니다.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마케팅 활동 기획서 3
활동 기획자 : 양xx
(1) 기본 상황 소개
개혁 개방 후, 특히 20세기에는 1990년대 중반 이후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가 점진적으로 확립되면서, 특히 고등교육비 분담제도 개편 이후에는 고등교육비의 일부를 개인과 가족이 부담하게 되면서, 그래서 대학에서 가난한 학생들의 문제가 점점 더 두드러졌습니다.
이를 위해 당중앙과 국무원에서는 빈곤대학생을 위한 학자금지원기금을 설치하고, 전국 학자금 대출... 대학과 각계각층에서는 가난한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재정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나라는 대학에서 가난한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음을 충분히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점점 늘어나는 가난한 학생들의 요구에 비해 우리나라 대학의 가난한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현재 업무와 시스템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충분히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업무 메커니즘은 아직 없습니다. 확립되어 있어 근본적으로 해결될 수 없습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가난한 대학생 문제가 비교적 뚜렷하다. 이를 위해 우리 학교와 대학은 모든 당사자의 자원을 통합하고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일부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한 일련의 "수상, 보조금, 보조금, 감면 및 면제" 조치를 연속적으로 공식화했습니다. 학생들은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동시에 우리 도시 범위 내에서 우리는 사회 전체에서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기"를 옹호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특별히 조직하여 사회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난한 대학생들을 도와주세요.
(2) 활동 목적 :
'서로 돕고 사랑한다'는 취지에 맞춰 가난한 대학생들을 돕고 돌보며, 개발.
동시에
우리는 "사람 중심"원칙을 고수하며 "*** 작은 사랑을 나누고 나누십시오"라는 이벤트 슬로건을 고수합니다. 하늘". 우리는 이 활동을 통해 사회 전체에 가난한 대학생이라는 특수 집단에 대한 관심과 보살핌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그들이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3) 활동 시간:
11월 XX
(4) 활동 장소: xx 도시
활동 조정 센터: xx 대학 of Science and Technology
(5) 활동 주제:
"***나에게 작은 사랑을 주세요
하늘을 공유하세요"
(6) 참여 인력 배치 :
동원 가능 인력 : xx정법대학 전체 학생
조직 인력 배치 : 법학과 일부 학생 xx 정법대학 사회사업
(7) 구호 대상:
학생 활동에 대한 학교의 규정 및 요구 사항에 따라, 대상을 더욱 명확히 하는 데 기초 빈곤 대학생에 대한 교육 지원 기준에 따라 검증된 빈곤 대학생에게 주로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 각자의 상황에 따라 특정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1. 농촌 지역의 빈곤 학생에 중점
2. 자녀가 많은 가정의 학생에게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3. 특수한 상황(한부모 등)이 있는 가정의 학생에게 특정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4. 가족이 믿을 만한 재정 자원이 없는 가난한 학생들에게 특정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8) 활동의 의의:
1. 가난한 대학생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그들이 어느 정도 직면하고 있는 문제. 한편으로는 효과적인 기부와 기타 방법을 통해 학생들이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학생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HKUST의 대가족으로 통합될 수 있도록 상호 지원에 대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태도, 이념적 관점에서 영적인 문제를 지도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학습에 대한 열정과 동기를 자극합니다.
2. 우리는 활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실제로 이 전공에 대한 관련 지식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실제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현재 기본적 국민여건을 이해한다. 더 중요한 것은 남을 돕는 마음과 책임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3. 사회에 있어 그 의미는 다양합니다.
우선, 홍보 활동의 강도를 높여 모두가 배려하고 가난한 대학생을 돕는 일에 참여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 활동을 위한 기부와 사랑과 헌신을 옹호하고, 사회 전체의 참여. 가난한 대학생을 돌보고 돕고 대학생의 교육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는 우리 도시의 새로운 추세를 옹호하고 확립하십시오.
둘째, 우리 도시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을 어느 정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 활동의 구체적인 실행 계획:
현실에 근거하여 이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을 명확히 한 후, 구체적인 실행을 위해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1〉작업 주체의 유형은 주로 개인이다.
1.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통일된 준비를 하고 광범위한 홍보 활동을 수행합니다.
특히 홍보방법의 선택에 있어서는 양방향 접근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조된 학생들의 내면을 깊이 파고들어 이념적 활동을 함으로써 그들이 이해를 바꾸고 이념적 당혹감에서 벗어나 올바른 태도를 확립하여 후속 발전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일하다. 반면에 우리는 캠퍼스를 기반으로 사회에 나가서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사회 전체에 이런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난한 대학생들을 최선을 다해 도와야합니다.
네, 리플릿을 배포하고 관련 슬로건, 배너 등을 제작합니다.
2. 대중과 마주하고 사랑을 표현하세요. 모금 활동을 옹호합니다.
모금을 형식적으로는 모금으로 간주한 채, 중요한 의미 중 하나인 홍보의 역할이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이 두 가지를 적절히 활용하면 때로는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번영하는 도시 지역에 더 많은 장소를 설치하고 합리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면 확실히 사회의 폭넓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2>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상호 지원 그룹을 적절하게 구성하고 주로 그룹 단위로 활동을 수행합니다.
1. 구조된 학생들과 그룹으로 접촉하고 대면 소통을 할 수 있는 상호 지원 그룹을 구성합니다. 이들은 구조된 학생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면하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일을 주로 담당합니다. 그들은 특정 업무를 담당하며 구조된 학생들의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어느 정도 그들의 존엄성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그룹은 학생들을 구출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동시에 학교와 사회와 접촉하고 자체적으로 동원할 수 있는 모든 힘과 사회적 자원을 활용하는 또 다른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 구조된 학생들에게 적시에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그룹은 사회 및 기업의 배려하는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구조된 학생들이 직면했을 때 당황스러운 상황을 피할 뿐만 아니라, 도움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회사업의 그룹 작업 방법과 원칙에 대한 포괄적이고 참조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이 인터랙티브에서 "구조자-돌봄 그룹-도우미"의 모델을 따라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세스 . 양방향 상호 작용이 가능하고 구조된 사람들의 존엄성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적시에 도움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구조된 사람들은 그룹을 통해 이러한 돌보는 사람들과 관계를 구축하여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들이 예상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더 잘 도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룹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위의 방법을 구현할 때 장기적인 메커니즘 구축에 주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가난한 학생들에게 학교, 단체, 사회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그들이 지원을 받으면서 자신의 발전을 실현하고 기대되는 활동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는 가난한 대학생들에게 적절하게 아르바이트를 제공하거나 학교 밖에서 단체 등을 통해 편리한 일자리를 찾아줄 수 있다.
<4> 가난한 학생들을 위한 정책 관련 정보에 대한 시기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빠른 정보 채널을 구축합니다. 더 많은 가난한 학생들에게 가난한 학생들에 대한 국가와 학교의 새로운 정책을 적시에 알리십시오.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나은, 더 빠른 도움을 구하세요. 예를 들어, 캠퍼스 내 가난한 학생들과 관련된 정책을 적시에 공개해야 하며, 관련 국가 정책도 적시에 공개해야 합니다.
〈5〉 불량학생 관련 관리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한다.
기존 기반을 바탕으로 경영을 강화한다. 주로 가난한 학생들의 상황을 관리하고, 파일을 작성하고, 구호 자금 배포를 실행하고, 모든 당사자의 자금을 관리하고,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당사자의 기부금을 관리하고 가난한 학생들의 목록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 기금 관리 기관을 설립해야 합니다.
경영 관점에서 책임을 구체화하고 장기적인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합니다. 이는 가난한 학생들과 관련된 향후 작업의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대학생 캠퍼스 마케팅 활동 계획 4
1. 활동 주제 :
대학생 댄스 대회
2. 활동 의미 :
에서 우리 학교 대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대학생들의 예술적 수준 높은 교육을 강화하고, 오늘날 대학생들의 젊은 스타일을 보여주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시키고, 우아한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화려한 개성을 부각시키며, 새로운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제5회 과학기술문화예술페스티벌' 종합편성에 따라 본교의 '제2회 대학생 댄스대회'가 본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특별히 개최된다.
3. 행사 목적:
이번 대학 댄스 대회는 '모두가 참여한다'는 취지에 맞춰 댄스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여기에서 전시를 찾아보세요. 자신의 무대. 수확의 계절을 보내고 낭만의 겨울을 맞이하는 겨울, 누가 가장 인기있는 댄서인지 기다려보자!
4. 행사 주관 :
아카데미 청소년연맹위원회
주관 :
사회무용협회연맹
참가자:
학교에서 댄스를 좋아하는 학생
5. 활동의 전체 요구 사항:
1. 복장 규정:
( 1) 외모: 젊고 건강하며 긍정적이고 깔끔하고 우아합니다.
(2) 복장: 참가자는 자신의 댄스 스타일에 맞는 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복장은 지나치게 노출되거나 문신이 있거나 폭력, 음란물, 반동적인 내용 또는 건강에 해로운 패턴을 반영하는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내용, 텍스트, 장식 및 소품, 그렇지 않은 경우 특정 상황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3) 헤어스타일 : 지나치게 이상한 헤어스타일은 금물.
2. 완벽한 안무 세트
(1) 예술성:
① 활기차고 긍정적이며 창의적이며 부드러운 전환 동작과 풍부한 페어링 변화가 있습니다.
② 신체의 종합적인 조화와 활력을 보여야 하며 반복을 피해야 합니다. 동작 디자인에는 하나 이상의 댄스 동작과 기술 동작이 포함되어야 하며 동작 집합의 댄스, 기술, 모델링 및 구성 변경은 항상 무결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③댄스 동작 디자인은 건강과 안전의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프로젝트의 특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어려운 동작을 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선수가 건강 및 안전 수칙을 따르지 않아 우발적인 부상이 발생한 경우 조직위원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표현력이 풍부하고 열정적이며 전염성이 뛰어나고 팀워크와 의사소통이 뛰어나며 팀 정신을 충분히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완성:
전체 동작 세트의 완성은 선택한 댄스 유형의 특성과 일치해야 하며 동작은 우아해야 합니다.
액션의 완성은 선택한 액션 유형의 스타일과 특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동작은 정확한 기술과 실수 없이 쉽고 원활하게 완성됩니다.
완전한 동작 세트에서는 기술과 춤의 조화와 합리적인 분배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악장 세트는 음악과 완벽하게 일치해야 하며 선택한 음악의 특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3. 제한시간 : 10분 이내
4. 채점방식 (10점제)
① 액션 안무 3점
② 현장 완성도 2점
③ 기술적인 댄스 감각 2점
④ 표현, 소통, 협력 2점
⑤음악 및 의상 1 구분
6. 전반적인 활동 전개:
(1) 홍보 작업
1. 사전 홍보 작업: (10.20~11.5)
①10월 17일~18일: 사회주의 협회 연맹 활동부 및 사회 사업부 구성원이 병원 내 모든 학급에 대회 공지를 배포합니다. .
②위원장은 10월 17일 저녁 본 대회 홍보 및 등록업무를 담당하기 위해 8개 학과 문예부 장관과 힙합 및 리듬 동아리 대표 간 회의를 가졌다.
310월 18일 저녁 선전부는 창을 통해 댄스 대회를 발표할 예정이다.
2. 중간홍보작업 : (11.10~11.24)
선전부는 창을 통해 각 참가자의 오디션(예선) 시간과 장소를 공지합니다.
3. 행사 중 및 행사 후 홍보업무 : (11.26 ~ 행사 종료시까지)
① 선전부는 카드를 활용해 참가자 명단을 발표하고 리허설 시간과 장소를 조율한다
② 맞춤형 결승전 홍보를 위해 강당에 '제2회 캠퍼스 댄스 경연대회' 현수막을 걸었습니다.
③결승전 3일 전 선전부는 창문과 표지판을 통해 결승전 시간과 장소를 알리고 관련 지도자, 심사위원, 교사, 형제단 장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대회를 보러.
4선전부와 취재진은 결승전 촬영과 영상자료 처리를 담당한다.
⑤경기 종료 후 선전부는 교내 홈페이지 등 각종 홍보채널을 활용해 경기 상황을 알리고 관련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2) 조직 업무:
1. 초기 등록 업무 정리(11.20~11.5)
①등록 방법: 각 참가자가 사회연맹 사무국에서 직접 등록하거나(활동부 담당 직원이 등록 담당)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 학과 학생회 예술부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소속 학회 담당자가 직접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②: 10월 20일 ~ 11월 5일 오후 7시 30분
참고: 모든 부서 및 클럽의 모든 등록 양식은 11월 5일 오후 7시 30분까지 제출되어야 합니다. 활동 바로가기 부서에서는 참가자 목록을 다시 확인하고 정리합니다.
③등록 요건은 팀(부서 또는 동아리로 구성)으로 등록하거나 개인별로 등록 양식을 작성하여 자신만의 댄스 유형을 선택하세요. 선택.
2. 예선작업 중간조직 : (11.10~11.24)
①예선대회 장소 : 동아리 활동실에 위치합니다.
(단체연합회 옆)
② 예선시간 : 정오(12:10~13:30)에 5팀 편성, 오후(16시)에 5팀 편성 :00~17:30).
③예심심사 : 사회사회과총연합회 상임위원장 및 대학생 예술단 담당자.
4 예선 결과: 본선 진출을 위해 10개 조의 참가자가 선정되며, 리허설 출연 순서는 구체적으로 조율됩니다.
⑤주최자 연락, 라인, 점수표 등 준비 작업
⑥결승전 행사장 장식 용품(배너, 불꽃놀이, 꽃, 생수, 좌석 사인, 풍선 등) .)
7강의실에 취업을 신청하세요.
3. 추후 본선 개최(11.26~결승)
① 11월 26일부터 11월 27일까지 동아리 활동실에서 참가자들이 리허설을 진행한다. [참고: 모든 참가자의 음악, 의상, 팀원 편곡(사회사회과학연맹 관련 직원 포함)이 준비되어 있으며, 리허설 후 각 그룹의 음악은 사회사회과학연맹에서 수집 및 보관됩니다. 사회 과학. ]
②최종 작업 준비(자세한 내용은 결승전의 구체적인 작업 준비 참조)
③ 경기 다음날 요약 회의를 개최하여 해당 작업 문제를 지적합니다.
(3) 결승전을 위한 구체적인 준비:
1. 결승전 시기 : 12월 초 (구체적인 시기는 미정)
2. 최종 장소 : 강당
3. 장소 레이아웃 작업: (CFCS 내 모든 구성원)
① 배너, 풍선, 분재 레이아웃, 스피커 디버깅 및 디스크를 제자리에 걸어 놓습니다.
② 채점표, 상품(영예장), 기타 물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3심사위원, 참가자, 현장 관객의 좌석 배치. (관객 출처 : 각 참가팀 팬그룹, 사회연맹 일부 대표 등)
4. 관계직원 :
① 심사위원 : 청년동맹위원회 교사
사회사회과학원총국
② 사회자 :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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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예절단(대학생 예술단 예절부로 문의)
④기타 직원 : 사회사회과학연합회 회원 전원 (참고 : 사회복지연합회 종사자 전원 착용) 표지판)
5. 대회 준비:
① 현장 질서 유지(2개 분파에 경비를 위한 특별 인력 배정, 관객석 배치 등)
② 진행자 및 참가자 준비(모든 참가자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분리되어 시간이 되면 스태프가 무대를 파괴하도록 주선)
③ 현장 채점 작업 : 각 심사위원으로부터 점수를 수집할 스태프 1명, 심사위원 2명으로 구성 점수 처리(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제거하고 결과의 평균을 냄) 및 간격 두 프로그램은 현장 발표를 위해 두 그룹의 참가자 결과를 호스트에게 보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④ 상금 분배 : 마지막 결과가 나오면 모든 결과가 신속하게 처리되고 명예 증서가 작성됩니다. 에티켓 팀은 심사 위원과 교사를 초청하여 증서를 발급합니다. 그리고 우승한 참가자들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⑤사회자는 경기 종료를 알리고 스태프는 불꽃놀이를 열었다.
6. 게임 종료: 현장 정리(무대, 강당, 디스크 회수 등)
7. 활동 예산:
1. 예산
여러 배너(홍보 및 행사장 장식용): 150위안
생수: 50위안
불꽃놀이 및 폭죽: 50위안
풍선: 20위안
상금(상장): 300위안
이미지 및 텍스트 처리(디지털 카메라, 인쇄비, 사진 현상 등): 30위안
전체 배경: 300위안
기타 비상 자금: 100위안
총액: 1,000위안
2. 자금 출처
① 청년연맹 위원회에서 자금 할당
② 후원자 제안에 첨부: 계약 동의서
8. 활동의 전반적인 진행:
시기 단계
10.20~11.5 등록 단계
11.10~11.24 오디션(예선)
11.26~11.27 리허설
12월 초 결승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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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전 직원의 구체적인 책임사항(미정)
세부 계획은 총학생회연합회 무용협회 및 대학생캠퍼스 마케팅 활동계획을 통해 마련할 예정이다 5
다시 봄이 왔고 모든 것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3월의 명원에는 여전히 녹나무가 무성하고 벚꽃이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흐릿한 물안개, 흩날리는 빗방울, 급하게 걷는 모습이 바로 중화인민공화국 인민병원 심리발달의 달이 펼쳐지는 시적이고 슬픈 배경입니다. 지난해 9월 황금빛 가을, 활기 넘치는 10학년 학생들을 맞이하고 그들이 생활과 학업에서 겪는 문제를 지도하여 그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대학의 새로운 생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했던 일이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 환경. 눈 깜짝할 사이에 한 학기가 지나고 예전의 미성숙한 학생들이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문제에 있어서 사각지대와 오해가 많고, 그로 인해 많은 실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친절한 가정 동료 상담사 교류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교환을 통해 상담사들이 서로의 이해를 높이고, 경험과 교훈을 교환하며, 특정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모색하여 학생들이 블루스 아래에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민원의 하늘을 날고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십시오.
대상 : 사회복지학과 10학년 반대표급 보조상담사
활동시간 : 3월 8일 오후 14시 30분
활동 장소: 레저 잔디밭
주최: 사회사업학과 학생회
주최: 사회사업학과 청년동맹 총지부 품질개발부
활동 목표 : 상담사와 학생이 겪는 10학년 조교의 혼란을 변화시키고 해결합니다
활동 목적 :
1. 학생들과 학급 간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2. 조교들은 서로 소개하고 지난 학기 신입생들과 교류하면서 느낀 점을 공유하며 부족한 점을 정리하고 수정한다.
3. 상담원들이 심리적 혼란을 해소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는 소통을 하게 해주세요.
4. 현재 10학년 보조 카운슬러와 학생들이 직면한 혼란을 해결하기 위한 일관되고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합니다.
활동 과정:
1. 진행자가 개회선언을 하고, 각 보조 카운셀러가 간략한 자기소개를 합니다
2. 개회 게임(기반) 참석자 수에 따라 그룹 내 학생들이 임시 결정)
3. 자유 토론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보조 상담사와 경험을 공유하고 신입생 대표도 제기 할 수 있음) 각자의 질문)
4. 보조 상담사는 10학년 학생들을 위한 축복과 소망을 적었습니다.
5. 교환회를 마무리합니다.
활동명 : "행복한 배움, 스마트한 삶" 백과사전 지식경진대회
1. 활동 목적
1. 우리 학교에서.
2. 학생들의 대학생활을 풍요롭게 해주세요.
3.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학습에 대한 열정을 높입니다.
4. 학교 학생들의 팀워크 능력을 향상시키고 팀 정신을 강화합니다.
5. "지식이 풍부하고, 열심히 연습하며, 정직성을 유지하고, 혁신을 선도하는" 우리 학교의 정신을 옹호합니다.
2. 활동소개
1. 활동주제 : 행복한 배움, 스마트한 생활
2. 주관자 : 교통학생회 교통공학부 청년동맹위원회
기획주최자 : 교통공학부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학습부
3. 활동시간 :
예선 : 20xx/04/17 (화요일 저녁 18:30)
결승전 : 20xx/04/19 (목요일 저녁 18:30)
4. 행사 장소:
예선: B-301, Building 2, Engineering Department
결승전: 1층, 학생활동센터
3. 등록 프로모션
1. 등록
1. 등록 대상: 창사 공과대학교의 모든 재학생은 각 팀에 등록할 때 3명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름과 슬로건.
3. 등록 시간: 마감일: 20xx년 4월 15일
2. 홍보 작업
본 행사는 주로 포스터, 배너, 인터넷, 문자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컨퍼런스. 본 행사의 인기를 높이고 학생들이 행사의 기본 정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IV. 대회 진행
1. 전체 대회 진행
예선 → 본선
1. 예선 (6팀 진출) 최종 )
예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정되며, 나머지 6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2. 결승전 (기본적으로 각 팀은 100점으로 나뉜다)
결승전 시작에 앞서 6개 팀이 추첨을 통해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결승전***은 4단계를 거쳐 하위 3개 팀이 우승팀을 결정하며, 최종 단계에서는 2위와 3위가 결정됩니다.
첫 번째 단계: 단계별(질문에 답해야 함)
대회 규칙: 이번 대회에서는 각 팀에서 3명을 보내 점프하면서 5개의 질문에 순차적으로 답하게 됩니다. (참 또는 거짓 질문), 각 질문의 가치는 15점이며, 각 질문에 대한 답변 시간 제한은 10초입니다. 질문에 답변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 일단 답변이 제공되면 답변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틀린 답변에 대해서는 감점되지 않습니다. 각 질문은 중간에 5점씩 감점됩니다.
두 번째 단계: 자신감을 가지세요(선택형 질문)
대회 규칙: 이 단계에서는 질문이 6가지 범주, 즉 생활 상식, 상식으로 구분됩니다. 법과 정치, 문학상식, 자연과학, 역사지식, 스포츠지식 등을 다룬다. 이 단계에서는 이전 라운드의 점수가 높은 것부터 낮은 것 순으로 질문이 선택됩니다.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작은 것부터 큰 것 순으로 선택됩니다. 각 질문 그룹은 한 번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질문 유형은 5개의 질문으로 구성됩니다. 각 정답은 15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틀린 답변에 대해서는 감점되지 않습니다.
이 단계 이후 관객들은 질문에 답하면 상품을 받게 됩니다
세 번째 단계: 지혜와 용기(다트를 던져 질문에 답하기)
네 번째 단계 단계: 용감하고 천하무적(위험 질문)
경쟁 규칙: 이 단계에서 각 팀은 위험한 질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질문은 10~50점으로 구성되며 점점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좌석(또는 추첨) 순서에 따라 선택을 시작하세요. 정답은 해당 포인트를 획득하며, 오답은 해당 포인트를 차감합니다.
이 단계 이후에는 점수가 가장 낮은 3개 팀이 탈락하게 되며, 동점자가 2개 팀일 경우 추가 질문 단계로 진행되며, 질문은 1개로 제한됩니다.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승진하고, 틀리면 탈락합니다. Q&A는 호스트가 "Q&A 시작"이라고 말한 후에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Q&A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가 끝나면 청중은 질문에 답하면 상품을 받게 됩니다.
다섯 번째 단계: 먼저 시작하세요(질문에 빨리 답하세요)
( 이 단계에서 질문을 설정하려면 마지막 몇 가지 질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질문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3. 대회 절차
1. 호스트가 먼저 답변을 제공합니다. 개회선언 후 참가팀의 입장을 알리고, 각 참가팀을 차례로 소개하고, 팀 소개 후 슬로건을 외치게 한다. 마지막으로 참석한 내빈들을 차례로 소개하겠습니다.
2. 진행자가 대회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3. 진행자가 게임 시작을 알립니다.
4. 손님에게 의견을 요청하세요.
5. 진행자는 대회 결과를 발표합니다.
참고: 대회 기간 동안 직원은 현장에서 질서를 유지해야 하며 큰 소리를 내거나 플레이어에게 답변을 상기시켜서는 안 됩니다.
5. 책임자 배치
이벤트 기획 및 코디네이터: Li Gengwen, Shi Dong(및 기타 학습 부서 구성원)
이벤트 프로모션 : 교통대학 선전부
행사 등록 담당자: 장치
투자 모집 담당자: 학습부 및 소녀부
VI. 시상 설정
1등상: 인증서 + 오디오
2등상: 인증서 + USB 디스크
3등상: 인증서 + 마우스
우수상 경품: 증서 + 각종 추첨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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