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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록의 발전사

1960년대 록 음악이 반상업적, 반자본주의적, 급진적이거나 순전히 연예계에 봉사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낡은 전통과 낡은 가치에 반대하며 A를 창조한 것은 당연하다. 새로운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그러나 1970년대 펑크 운동은 파괴만 되었을 뿐 건설하지는 못했습니다. 펑크 록이 음반사 카탈로그의 장르가 되면서, 펑크 록 역시 음반 딜러 투기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사실 록 음악은 상업적인 통제를 받지 않을 때 가장 현실적이고 독창적이다. 불과 2, 3년 만에 펑크의 가장자리는 닳아 없어지고, 펑크 록은 록 음악의 향신료일 뿐이다. 펑크 록은 원래의 반상업적이고 반 대중적인 이미지에서 패셔너블한 팝 음악으로 변모했다. 한편으로 음반 딜러들은 펑크 록의 급진적이고 반항적이며 증오적인 측면을 사용하여 젊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반면, 그들은 상업적인 수단을 통해 펑크 록을 "변형"시켰습니다.

당시 가장 대표적인 펑크 밴드였던 '섹스 피스톨즈'와 '더 클래시'는 상업적 조작에 맞서 각자의 운명을 선택했다.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는 펑크가 최고조에 달하던 시기에 해체되었습니다. "Clash"는 1980년대 후반까지 지속되었지만 더 이상 펑크가 아니었습니다. "펑크 록"이라는 용어는 오늘날 일부 록 음악가들에 의해 영속될 수 있지만 펑크의 정신은 사라졌습니다. 1960년대 후반 비틀즈가 미국을 강타한 이후 미국에서는 개러지 뮤직(Garage Music)이라는 일종의 록 음악이 등장했는데, 이는 펑크 록의 원형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더 유명한 밴드로는 MC5, 더 스투지스(The Stooges) 등이 있다. 그리고 Shadows Of Knight와 Velvet Underground 등이 있습니다. 이들 밴드의 대부분은 무질서하고 지배적이었지만 상업적으로 성공한 밴드는 거의 없었습니다.

MC5를 예로 들어보자. 당시 미국의 '백표당' 소속이었던 존 싱클레어는 그 유명한 '백표당의 입장'에서 마오쩌둥의 '백표당'을 인용했다. 옌안 문학예술포럼'의 내용이 맞지 않습니다. 연설문의 텍스트. Sinclair는 "지구상에서 우리는 모두가 평등하고 행복한 천국을 만들어야 하며, 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그러나 MC5의 록 음악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의 앨범만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전 세계에 혁명을 일으키려는 원래 의도와는 거리가 먼 MC5는 곧 초기의 엄격한 헤비메탈 기질을 지닌 밴드가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들어서면서 뉴욕에는 CBGB라는 음악 클럽이 등장했다. 라몬즈, 토킹 헤즈, 텔레비전, 보이도이드, 블론디, 딕테이터스 등 많은 초기 펑크 밴드들이 이 클럽의 멤버였다. 기다리다. 이 클럽은 펑크 음악이 외부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만약 이 밴드들이 술집에서 계속 연주했다면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훌륭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렇다면 펑크는 세상에 별로 중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Television은 기타리스트 겸 보컬 Tom Verlaine, 기타리스트 Richard Lloyd, 드러머 Billy Ficca, 베이시스트 Richard Hell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CBGB의 첫 번째 밴드입니다. 1974년 일렉트로닉 뮤직의 대가 브라이언 이노(Brian Eno)가 텔레비전용 데모 테이프를 제작했지만 밴드는 만족하지 않아 앨범으로 녹음되지 않았습니다. 1975년에 그들은 첫 번째 싱글 "Little Johnny Jewel"(Little Johnny Jewel)을 발매했고, 밴드가 CBGB에 합류한 직후입니다. 1977년, 텔레비전은 말콤 맥라렌(Malcolm McLaren)의 도움으로 공연을 위해 영국에 왔습니다. 텔레비전은 최초의 펑크 밴드였으며 Sex Pistols, Clash 및 영국 리버풀에서 결성된 밴드와 같은 후기 밴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Echo나 Bunnymen, Teardrop Explodes 등의 영향력이 크다.

가요계에서 인정받고 받아들여진 최초의 펑크 앨범은 1975년 패티 스미스(Patti Smith)가 발매한 'Horses'였다. 스미스가 "Horse"의 첫 번째 노래에서 "누군가 예수를 죽였으니 내 잘못이 아니야"를 불렀을 때 록 음악의 문이 열렸습니다. 펑크의 미래는 참으로 밝다. 콘서트 무대에서 스미스는 미래를 예언하는 예언의 여신과도 같다.

펑크는 스피릿, 레게 등 아프리카 음악의 정수를 끌어냈지만, 교외에 사는 백인 청년들이 처음 부른 것은 펑크가 역사에 미친 영향 중 가장 예민하다. 이전에 음악은 지하에 머물지 않고 세계를 정복할 운명이었습니다.

브리티시 펑크의 등장은 드디어 펑크의 대충격 시대가 도래했다는 의미다. 1970년대 영국 록음악은 선정주의의 길을 걸었다. DoobieBrother의 노래는 영국 젊은이들을 지루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고상한 핑크 플로이드와 퀸은 1960년대의 느낌으로 돌아가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은 영국에게 절망의 시기였다. 1977년 영국 18세 남성의 실업률은 28.6에 달했고, 여성의 경우 인플레이션율은 10%를 넘었습니다. 파업 물결이 전국을 휩쓸었고, 절박한 노동자 자녀와 이민자 자녀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 놓였고, 경찰과 내전 같은 몸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이로써 펑크의 뿔달린 괴물이 마침내 영국에서 탄생해 처음으로 세계를 향해 포효하게 됐다.

브리티시 펑크 하면 '브리티시 펑크의 아버지'로 불리는 말콤 맥라렌을 빼놓을 수 없다. 1974년 런던 첼시 지역에 1950년대 의류 전문 매장 '쉐이크 업(Shake Up)'이 문을 열었다. 같은 해 미국의 프리펑크 밴드 뉴욕돌스(New York Dolls)가 영국에 왔지만 나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는 못했다. 맥라렌은 그들에게 첫눈에 반했고, 자신을 에이전트로 추천해 그들과 함께 뉴욕으로 날아갔다. 1975년 New York Dolls가 사망한 후 McLaren은 런던으로 돌아와 매장 이름을 "Sex"로 바꾸고 유명한 아방가르드 패션 디자이너 Vivienne Westwood와 손을 잡고 그녀에게 다양한 펑크 의류 디자인을 요청했으며 사업은 호황을 누렸습니다. . 그래서 그는 단순히 앞으로 나아와 몇 명의 "펑크" 친구들을 선택하여 나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를 결성했습니다. 그가 꼽은 리드 싱어는 존 라이든(John Lydon)이었다. 그 이유는 이 청년은 가게에 노는 것을 좋아하고, 종종 정신지체자처럼 소리를 지르고, 말썽 피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Sex Pistols의 다른 세 멤버는 Glen Matlock, Paul Cook 및 Steve Jones입니다. Sex Pistols는 첫 번째 싱글 "Anarchy In The UK"를 발표했습니다. 1977년 5월 27일, 밴드는 첫 번째이자 유일한 스튜디오 앨범인 "Never Mind The Bollock, Here's Sex Pistols"를 발매했습니다(앨범 제목은 McLaren이 뉴욕 거리에서 본 밝은 노란색 티셔츠에서 따왔습니다). ) 또한 같은 해 싱글 "God Save The Queen"을 발매했습니다. 앨범 소매에는 여왕의 눈과 입이 각각 "God Save The Queen"과 "Sex Pistols"라는 문구로 덮여 있습니다. Lydon은 노래에서 "God save the Queen/You have no future."라고 저주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영국 전체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25주년을 기념할 때 Sex Pistols의 앨범도 At입니다. 동시에 축제 분위기에 맞서 노래하며 BBC 라디오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 후 밴드는 영국에서 쫓겨났지만 영국의 인기 밴드는 미국인들에게 환영받지 못했으며, 좌절한 라이던은 즉각 섹스 피스톨즈를 해체하고 펑크 밴드에 좋은 평판을 남겼다.

영국 펑크 음악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또 다른 밴드는 클래시(Clash)이다. 밴드의 스타일은 패티 스미스(Patti Smith), 뉴욕 돌스(The New York Dolls), 스투지스(The Stooges), MC5, 라몬스(Ramones)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았다. 밴드는 1976년에 기타리스트로 Mick Jones, 보컬로 Joe Strummer, 베이시스트로 Paul Simonon으로 구성되어 결성되었습니다. Topper Headon은 드러머입니다. 그들은 처음 밴드를 결성할 당시 영국의 유명 음악 주간지 '멜로디 메이커(Melody Maker)'에 매주 광고를 내어 더 많은 펑크 음악 팬들의 연락을 기대했다. 밴드의 매니저는 McLaren의 절친한 친구인 Bernnie Rhodes였습니다.

처음에는 밴드가 가이 스티븐스와 함께 데모 테이프를 만들었지만 발매되지는 않았다. 1976년 중반에 그들은 CBS 레코드와 £100,000 계약을 체결하고 첫 앨범 "Clash"를 녹음 및 발매했습니다. 이때 자메이카 레게 음악이 영국 음악계에 들어왔습니다. Led Zeppelin, Eric Clapton, Steve Wonder, Eagles, Police와 같은 가수와 밴드가 뒤를 따랐으며 Clash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나중에 Clash는 자메이카에서 ​​공연한 최초의 펑크 밴드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이상한 의상 때문에 현지인들은 그들을 "화성인"이라는 별명으로 불렀습니다. 1978년에 밴드는 미국인들이 프로듀싱하고 미국에서 발매한 앨범 "Give' Em Enough Rope"(Give' Em Enough Rope)를 발표했고, 1970년대 후반에는 앨범 "London Calling"(London)을 발표했습니다. Calling)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펑크는 비록 수명이 짧지만, 사실 어떤 록 음악이든 일단 사업에 침식되기 전에는 독창적이다. 사업과 음반산업이 본래의 취지를 어겼기 때문에 위축될 것이다.

::::::: 언더그라운드에서 깜박이는 Will-o'-the-wisps - 언더그라운드 펑크 음악 80년::::::: 펑크 음악은 진정한 언더그라운드 음악이며, 펑크 자체는 운명적입니다. 이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펑크는 지하에서 죽음의 기운을 발산하며 모든 생명체는 그것을 다시 보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대가를 치르지 않을 것입니다. 연예계 역시 기존의 섬세함을 완전히 버리고 러버보이(Loverboy), 쿼터플래시(Quarterflash) 등 베개 같은 밴드에 관심을 집중했다. 웨스트 코스트 펑크(West Coast punk)가 탄생한 후 남부 캘리포니아에서는 미닛맨(Minutemen)이라는 펑크 밴드가 등장했습니다. 기타리스트 D.Boon, 베이시스트 Mike Watt, 드러머 George Hurle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Black Flag 기타리스트 Greg Ginn이 설립한 독립 음반사 SST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펑크가 시작된 하드코어 음악에 비해 미닛맨의 음악은 좀 더 지역적이다. SST 소속 밴드들은 대부분 베이스, 드럼, 기타만 가지고 있지만 각각 다른 연주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미닛맨은 멜로디에 더 중점을 두는 밴드이다. 그러나 1985년 크리스마스 이브, 미닛맨은 D. 분(D. Boon)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갑자기 해체됐다.

당시 미국에는 펑크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대부분의 중학교에는 남부 캘리포니아를 제외하면 펑크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 3~4명밖에 없었다. 기껏해야 각 중학교의 팬. 부모와 교사는 때때로 이러한 "걷는 좀비"에게 경고하고 완전한 심리 테스트와 심리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런 아이들은 대개 IQ가 높고 창의력이 뛰어나지만 ADHD, 난독증 등 학습 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약물로 스스로를 치료합니다.

그들은 세상을 미워하는 만큼 서로를 미워하며, 끊임없이 서로를 가짜, 힙스터라고 비난합니다.

사실 하위문화 집단을 나누는 것 자체가 모순적이다. 만약 당신이 위장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죽는 것이라면, 당신은 살아있는 한 위선자입니다. 영국 언론인 데이브 리머(Dave Rimmer)는 펑크 문화를 다룬 책 "펑크가 결코 탄생하지 않았다면: 문화 클럽과 뉴 팝(If Punk Never Was Born: Culture Clubs and the New Pop)"을 출판했습니다. 이 책은 Boy George, Spandau Ballet, Wham! 등 "펑크 시대에서 나와 그 본질을 흡수하고 그 방법을 배웠지만 이상을 버린" 젊은 세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DuranDuran 및 Adam Ant.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것인지, 아니면 자멸을 추구하는 것인지, 대부분의 펑크 음악가들에게 '펑크'는 '무질서'를 뜻하기도 하는데, 후자는 당시 신문에 극도로 높은 빈도로 등장했다. 1980년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장애" 밴드는 데드 케네디(Dead Kennedys)였습니다. 밴드의 이름은 그들의 입장을 나타내며, 신성모독적이고 위험한 밴드임을 나타낸다. Dead Kennedys는 평화주의와 형제애를 믿는 수많은 어린이를 이끌었습니다. 리드 싱어 Jello Biafra는 "NaziPunks Fuck Off"에서 자신의 혼란스러움을 표현했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노래의 대사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1980년대 중반까지 DK는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서 15,000명의 팬을 모을 수 있었고 다른 주요 도시에서는 수천 명 이상의 팬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DK의 음악을 이해하는 사람도 많지만, 여전히 그들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싶은 사람도 있다. 그래서 댄스 클럽이나 스케이트장에서 펑크 음악이 연주되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DK 이후 미국에서는 데드 캅스(Dead Cops), DOA(DOA), 거짓 선지자(The False Prophets), 메스꺼움 실종 재단(Nausea Missing Foundation) 등 반전, 반기업, 반계층주의 밴드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It과 같은 중독된 밴드는 나중에 Fugazi's Minor Threat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유명한 블랙 플래그(Black Flag) 밴드의 기타리스트 그렉 진(Greg Ginn)과 리드 싱어 헨리 롤린스(Henry Rollins)는 1980년대 펑크 음악가들의 롤모델로 평가될 수 있다. 이 밴드는 이후 하드코어(Hardcore)의 핵심이 되어 펑크 음악의 연주 기법을 발전시켰다. Bad Brains는 Reggie를 펑크 음악으로 이끌었습니다. 어그노스틱 프론트(Agnostic Front), 머피즈 로(Murphy's Law), 카니보어(Carnivore) 3개의 밴드가 모여 '피스 펑크'에 반대하고 허무주의를 주창해 많은 젊은이들을 매료시켰다. 이 밖에도 잼(Jam) 밴드의 리더인 폴 웰러(Paul Weller)와 리플레이스먼트(Replacement) 밴드의 리드 싱어인 폴 웨스터버그(Paul Westerberg)도 펑크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

펑크 음악의 공통점 중 하나는 헤비메탈 음악에 대한 혐오다. 사실 같은 콘서트에 펑크 밴드와 헤비메탈 밴드가 함께 한다면 서로 어울리기 어려울 것이다. 펑크 음악가들은 Motorhead와 같은 데스 메탈만을 좋아합니다.

펑크는 잡지 출판계에도 혁명을 일으켰다. 펑크밴드 멤버들은 일반 언론에 소개되지 않고, 라디오에도 거의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클럽 내에서 직접 소통해야 한다. 반면에 "Maximum Rock & Roll"과 "Flipside"를 포함한 일부 무명의 작은 잡지에서는 펑크에 대한 열띤 논쟁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두 잡지는 오늘날 꽤 유명합니다. 미국의 실업난이 다시 표면화됐다. 대학을 졸업한 사람도 일자리를 구해도 집을 사기 어렵다. 그 결과,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자신의 삶이 부모의 삶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하며, 무의미한 정규직을 갖는 것보다 자살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여 더 이상 대학에 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삶과 가족, 사회에 극도로 실망하고 지친 이들 젊은이들이 모였고, 펑크 음악은 이들의 정신적 양식이 됐다.

펑크는 탄생부터 미국의 가치, 전통적 윤리, 음악적 형식에 도전해 왔지만 이제는 진정한 펑크 음악이 무엇인지에 대한 끝없는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시대는 펑크의 동맥에 많은 영양분을 공급했지만 정맥이 막히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1980년대 대학 라디오 방송국에서 펑크 음악을 연주했던 이들은 이미 주요 음반사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았다. 예를 들어 시애틀의 KCMU 대학 라디오 방송국에는 Elektra의 부국장인 Faith Henschel과 파트너인 Jonathan Poneman 등의 DJ가 있다. 서브 팝(Sub Pop)과 소니의 데이먼 스튜어트(Damon Stewart)가 펑크 음악에서 시장으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시애틀 네오 펑크 음악이 시장에 새로운 길을 택한다면. 시애틀의 새로운 펑크계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은 Mudhoney의 첫 번째 앨범 "Superfuzz Bigmuff"가 영국 차트에 1년 동안 머물지 못했다면, 그리고 Mudhoney가 인기를 얻지 못했다면 아마도 Nirvana는 오늘날의 위치에 있지 못했을 것입니다. 1980년대 후반 음악 산업의 맹렬한 상업화는 1990년대 새로운 그런지의 등장으로 이어졌다. 산업화된 미니스트리(Ministry), 대중화된 너바나(Nirvana)와 그린 데이(Green Day), 헤비메탈화된 사운드가든(Soundgarden)과 오프스프링(Offspring), 사이키델릭한 다이노소어 주니어(Dinosaur Jr)와 스크리밍 트리스(Screaming Trees) 등이 있다. 펑크와 비즈니스를 결합한 기형아동인 포크 지향적인 벡과 메리 루 로드도 있다. 영국의 산업혁명 이후 영국의 영광은 제2차 세계대전으로 인해 희미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영국 경제 전체가 불황에 빠졌고 실업률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폐허 속에서 당시 쓰레기보다 더 나빴던 빛나는 문화 르네상스가 탄생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펑크의 부활이다.

초기 펑크는 완전히 경멸적인 용어였습니다. 상류층의 깡패나 일반인을 경멸하는 이름이다. 중국어로 "깡패"와 "작은 훌리건"과 같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영국에서는 그 누구도 그런 그룹이 오늘날의 기적을 만들어낼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조상"은 그것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경제가 암울해지면서 실업률이 높아진다. 영국 전체가 죽었습니다. 마약, 술 등도 많이 섭취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회의 청년들은 극도의 불만을 품고 내면의 불만을 적나라하게 표현한다. 영국의 전통적인 신사 이미지와는 큰 대조를 이루며, 꾸밈이 없고 적나라한 욕설을 사용해 상처 가득한 사회를 모욕한다. 멜로디가 없는 소음, 반사회적, 반인간적, 미개하고 극단적인 요소들이 합쳐져 원래의 '펑크'가 되었다. 원래의 "펑크"에는 고유한 내용이 없었고 단지 환기를 위한 방법일 뿐이었습니다. 상점에서 짝퉁을 사서 하늘을 욕하는 등의 일이다.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초기의 "펑크"는 거리에 서서 리듬 없는 북을 치고 큰 소리를 내며 사회와 정부에 대한 불만을 외쳤습니다. 모두가 혐오감을 가지고 그들을 피했습니다. 그러한 환경에서 원래의 "펑크"는 사회에 맞지 않는 행동을 개발했습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했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그대로 있고 당신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노이즈, 영국 신사의 전통적인 이미지를 적나라하게 담고 있는 이러한 행동은 그림을 그리는 사람, 음악을 연주하는 사람, 옷을 입는 사람 등 사회에 불만을 품고 있는 사람들에게 점점 더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노동자, 농부,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불쾌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위선적인 옷을 벗고 '펑크'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의 노력은 펑크에 정신을 불어넣었습니다. "갱스터"가 펑크의 영혼을 창조했다면, 이 "보통" 사람들은 펑크의 살과 피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소음으로부터 독특한 연주 방식을 찾아냈고, 록 드럼, 베이스, 일렉트릭 기타의 음악적 요소를 많이 참고했습니다. 펑크 음악을 소음에서 기분 좋은 노래로 발전시키세요.

그들의 목적은 단 하나, 사회가 불만, 노골적인 불만을 듣게 하는 것입니다. 신문 뉴스의 편집된 사설이 아닙니다. 펑크 음악의 등장으로 펑크 사상이 자리 잡았습니다. 전혀 심오하지 않고 간단합니다. 내 말을 사용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사용하고, 불만을 표현하십시오. 내 행동을 사용하고, 내가 하고 싶은 행동을 사용하여 군중의 함성을 유발하는 데...

영혼과 육체의 모습은 껍질을 갖게 되어 있습니다.

영국의 상징인 슈트와 가죽신은 펑크 사상에 영향을 받은 패션 디자이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통적인 안정감을 버렸습니다. 강한 내셔널 스타일을 지닌 스코틀랜드 체크무늬에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컬러가 더해졌습니다. 로큰롤이라는 요소 아래서 메탈은 더욱 필수불가결하다. 고트족의 영향을 받은 암울한 의상도 펑크 특유의 요소가 됐다. 낡고 낡고 부서진 스트리트 요소를 더해 펑크의 껍질이 되었습니다.

이 바람이 불기 시작했을 때, 영국 전역을 토네이도처럼 덮칠 것이라고는 누구도 상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펑크라는 본래의 이념적 톤 아래서 좀 더 극단적이고 네이키드한 스타일도 등장했다. 반대. 모든 것, 반사회, 반종교, 심지어 반인류에 반대합니다. 중성적이고 폐기물, 마약, 술을 숭배합니다. 펑크를 더욱 이상하고 터무니없게 보이게 만드세요.

펑크는 고물더미 속에서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펑크는 금속요소, 고딕요소, 록요소 등 삼켜질 수 있는 모든 것을 삼키며 계속해서 자신을 강화하는 거대한 짐승과도 같다. 그리고 그것은 시대의 홍수 속에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오늘의 펑크는 사실 오리지널 펑크는 아닙니다. 그 따분하고 극단적인 시대가 오늘날의 화려한 요소들에 의해 가려지긴 했지만, 팝펑크, 록펑크, 헤비메탈펑크, 고딕펑크, 랩펑크 등이 있었지만…

완전히 다를 수도 있고, 아니면 심지어 서로를 인정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자신의 말을하라"는 최고의 "신조"가 모든 펑크 애호가에게 세례를 준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