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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스데이'를 본 후의 반성
작품을 주의 깊게 감상한 후 새로운 생각을 얻게 되는데, 이때 감상 후 가장 비판적인 감정을 어떻게 남길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보고 난 후의 느낌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다음은 "The Sixth Day"에 대한 제가 신중하게 편집한 리뷰입니다. 읽고 수집해 보세요!
지난 이틀간 '식스데이' 속 두 'is' 사이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다시 생각해 본 문제의 핵심은 '시간'이 아닐까 싶다. ".
예를 들어 공상과학 드라마에서 웜홀을 통과할 때 인체를 가장 작은 입자로 나눈 뒤, 멀리서 다시 조립하는 것이 기본 원리다.
기본입자 수준에서 사람을 복사할 수 있다면 복사된 A/B/C/D...와 원본몸에 차이가 있나요? 나는 누구입니까?
사실 정답은 모두가 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공상과학적인 요소를 무시하더라도 오늘 깨어난 사람은 어제의 내가 아니다.
원래의 나는 원래의 시간 노드에 머물렀다. 나를 재현한 사람은 나의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 그 사람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방식으로, 과거는 미래를 기대할 수 있을 뿐 미래로 여행할 수 없고 미래의 순간에 대한 자각을 가질 수 없습니다.
'나'라는 개념은 시간적 성격이 강하고, 각각의 '나'는 플랑크 등급과 같은 가장 작은 시간 단위에 갇혀 있다.
어제 '나'는 무엇이었나요? 그것은 별의 폭발이 만들어낸 유물처럼 뒤에 남겨진 일련의 전기적 신호인 기억이다. 보고, 읽을 수 있고, 심지어 감지할 수도 있지만, 시공간의 구조와 '나'는 결코 복원될 수 없다. . 책을 읽은 나에게 그것은 마치 소설을 읽고 주인공에게 매료되는 것과 같아서 어떤 전기적 신호의 진동을 자극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을 베끼는 것과 책을 베끼는 것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하드 드라이브는 더 차별화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과거의 물질 덩어리일 뿐이고, "의식"도 없고 "영혼"도 없었습니다. 과거 그 순간에 "영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영혼"은 그 순간에 머물렀습니다. 과거.
또 다른 예는 2차원 세계에 사는 개미에 밧줄을 묶어 평평한 세계에 수직인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면 각 운동 궤적에서 평평한 세계가 됩니다. 그가 보는 세상은 한 번도 발을 디딘 적이 없는 세상이다. 그렇다면 인간의 3차원 세계에서 시간의 흐름은 매 순간 우리에게 새로운 세계를 가져다주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평행우주'의 자연스러운 추론이 아닐까?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의 결말을 생각하면 주인공은 시간의 굴레를 뚫고 자신의 과거와 미래를 느낀다. 이는 잠겨 있던 시간의 차원이 열렸다는 의미일 것이다. 마치 2차원과 같습니다. 세상의 개미는 자신의 세계가 3차원이라는 사실을 갑자기 발견했고 모든 2차원 세계를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인간 존재의 차원이 확장된다는 것은 시간으로 나누어진 평행우주 사이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는 뜻일 것이다. 마치 '나비효과'처럼 시간과 공간을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다는 뜻이다. , 그리고 우주는 이상한 것에서 이상한 것으로 변합니다. Heat Death를 클릭하고 컴퓨터에서 비디오를 원하는 대로 타임라인을 드래그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시간은 여전히 시작과 끝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의 시공간은 여전히 사건의 지평선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블랙홀의 사건의 지평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