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4월 14일과 15일 복지복권의 G번호 3개는 무엇인가요?
4월 14일과 15일 복지복권의 G번호 3개는 무엇인가요?
<>
기계 1개와 공 2개의 특징: 숫자를 잃기 가장 쉽습니다. 그룹 3과 짝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머신 1개, 볼 1개의 특징 : 합값이 홀수일 확률이 높으며, 그룹 6의 경우가 더 많습니다.
■2대의 기계와 1개의 공의 특성: 위 상황의 확률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2대의 기계와 2개의 공의 특성: 합이 홀수일 확률 그룹 6의 경우 숫자가 더 높습니다.
■테스트 머신 번호는 1이지만 1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테스트기 번호는 대부분 0이지만 0은 아닙니다.
■테스트 번호는 6인데 9나 4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살인 수 공식:
3으로 나눈 나머지를 A로 합친다
4로 나눈 나머지를 B로 합친다
5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6으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D
7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E
ABCDE는 나눈 나머지의 합 34567을 지난 호의 당첨 번호로
p>
선택한 숫자를 34567로 나눈 나머지가 ABCDE 중 하나와 같으면 이 숫자 그룹은 종료됩니다
백십 명이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2 기간마다 A B C
지난 호 D E F
이번 호 G H I
If A=E이면 G는 반드시 A를 죽일 것입니다.
B=F이면 H는 반드시 B를 죽일 것입니다.
B=D이면 H는 반드시 B를 죽일 것입니다.
C=E라면 반드시 C를 죽이겠습니다.
더블, 인접, 아크 코드 0, 1, 2
일명 '더블'은 그룹 선정 과정에서 이전 이슈와 중복된 번호가 있다는 뜻이다. '인접'은 이전 기간의 숫자가 서로 인접하여 분리되지 않은 것을 의미하고, '호'는 인접하지 않고 서로 겹치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당첨번호는 10가지가 다릅니다. , 오버랩, 인접, 호 번호도 동일합니다. 다르게는 그룹에서 소위 필수 승리 번호를 선택하기 위한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용이므로 번호 선택 조건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코드
더욱 직관적으로 나머지 코드를 다음과 같이 분류할 계획입니다.
원리: 모양, 위치 관계 없음.
2. 0=0 3 6 9 1=1 4 7 2=2 5 8
*** 다음 10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000 형식은 숫자가 0임을 의미합니다. 3 6 9 중 임의의 3개 숫자로 구성되며 반복이 허용됩니다. 반복하는 것은 그룹 3이나 표범이고, 반복하지 않는 것은 그룹 6입니다. 레거시 코드 = 300.
2. 유형 111은 숫자가 1 4 7 중 세 자리로 구성되고 반복이 허용됨을 의미합니다. 반복하는 것은 그룹 3이나 표범이고, 반복하지 않는 것은 그룹 6입니다. 레거시 코드=030.
3. 유형 222는 숫자가 2, 5, 8 중 세 자리로 구성되고 반복이 허용됨을 의미합니다. 반복하는 것은 그룹 3이나 표범이고, 반복하지 않는 것은 그룹 6입니다. 레거시 코드=003.
4. 유형 012는 숫자가 0 3 6 9 중 하나의 숫자, 1 4 7 중 하나의 숫자, 2 5 8 중 하나의 숫자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이 숫자 그룹은 모두 6개입니다. 레거시 코드=111.
5. 유형 001은 숫자가 2개의 숫자(0 3 6 9), 1개의 숫자 1 4 7 및 0개의 숫자 2 5 8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210.
6. 유형 002는 숫자가 2개의 숫자(0 3 6 9), 0개의 숫자 1 4 7 및 1개의 숫자 2 5 8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201.
7. 유형 011은 숫자가 0 3 6 9의 1자리, 1 4 7의 2자리, 2 5 8의 0자리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120.
8. 022 유형은 숫자가 0 3 6 9의 1자리, 1 4 7의 0자리, 2 5 8의 2자리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102.
9와 112를 입력하면 숫자가 0자리 0 3 6 9, 2자리 1 4 7, 1자리 2 5 8로 구성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존 코드는 021입니다.
10과 122를 입력하면 숫자가 0자리 0 3 6 9, 1자리 1 4 7, 2자리 2 5 8로 구성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존 코드는 012입니다.
재게시<>
계정살인 공식 33개(100자리)의 정확도에 대한 통계
1. 나머지 합계에 백자리 + 1 나누기 3 그런 다음 -3, 나머지(80%)로 끝나는 합계를 삭제합니다.
2. 합계에 백의 자리 + 1을 곱하고 3으로 나누고 나머지 합계를 삭제합니다( 80%)
3. 인접한 복권 번호 사이의 차이의 합, 값 및 꼬리(89%)
4. 추첨(93%)
p>5. 인접한 복권 번호와 합계 및 꼬리의 차이의 합계 및 값(86%)
6. 이전 기간의 합계와 꼬리가 동일한 두 개의 인접한 복권 번호의 복권 번호. 이전 기간의 합계가 현재 기간의 합계(88%)입니다. )
8. 합계 및 꼬리 +4, 단일 위치의 절대 킬(91%)
9. 이전 기간의 범위, 한 자릿수 킬(92%) )
10. 이전 기간의 10위는 이 기간의 한 자리 수를 죽였습니다(90%)
11. 범위가 10자리(98%)에 승리합니다.
12. 현재 기간 + 4의 꼬리가 10자리(95%)에 승리합니다.
13. 10- 이전 기간의 숫자가 이 기간의 10자리 숫자를 삭제합니다(91%)
14. 이전 기간의 100자리 숫자가 이 기간의 10자리 숫자를 삭제합니다(94%).
15. 이전 기간의 한 자리 숫자가 이 기간의 10번째 숫자를 죽입니다(94%)
십(94%)
16. 합은 -3으로 끝나며, 100번째 숫자가 당첨 번호(97%)입니다.
17. 복권 번호의 100번째 숫자에 3을 곱하고 3을 더합니다. 한 자리 숫자는 다음 100번째 숫자를 죽입니다( 90%)
18. 로또번호의 백자리에 7+7을 곱하고 한 자리를 취하여 다음 백자리를 죽이는 것(92%)
19. 기간의 수에 3 더하기 3을 곱한 다음 한 자리 수를 사용하여 현재 기간의 수백 개를 삭제합니다(92%)
20 기간의 마지막 수에 7 더하기 6을 곱합니다. 한 자리 숫자는 현재 기간의 수백 숫자를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90%) )
21. 이전 기간의 한 숫자가 이 기간의 수백 숫자를 이겼습니다(94%)
22. 이전 기간의 10개가 이번 기간의 100개를 능가했습니다(87%)
23. 이전 기간의 10개가 이 기간의 100개를 능가했습니다(93%)
24. 매 초마다 100이 이 기간에 100을 이겼습니다(94%)
25. 6개의 피리어드에서 100이 이 기간에 100위를 죽입니다(95%)
26. 로또 번호에 123을 곱하여 얻은 숫자 중 첫 번째 숫자가 100번째 자리를 죽입니다(94%)
27. 로또 번호의 100번째 자리에 1의 숫자를 더하면 됩니다. 현재 문제의 100(93%)과 일치하도록 합산합니다.
28. 이전 문제의 테스트 번호와 마지막 문제가 현재 문제의 복권 번호(71%)를 결정합니다.
29. 전호 로또번호 10자리의 합과 최종합이 현재회차번호(74%)가 됩니다.
30 2차 시행번호는 91%입니다. )
31. 10 각 기간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더하여 당첨 번호를 얻습니다(74%)
32. 5개 기간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더하여 승리를 얻습니다. 숫자(75%)
33. 당첨 번호를 당첨 번호로 나눕니다. 숫자를 곱하여 얻은 처음 3개의 숫자를 가져옵니다.(66%)
34. 로또 번호와 값 끝의 왼쪽 및 오른쪽 숫자(57%)
35. 꼬리에서 합을 뺍니다. 각 로또 번호의 차이가 계산됩니다(57%) 32. 마지막 로또 숫자와 끝의 왼쪽과 오른쪽 숫자를 계산합니다(57%)
33 합계와 마지막 숫자에서 각 로또 번호를 뺀 차이를 계산합니다(57%) )
가장 마법의 숫자 조합==3D 및 P3==평균 10일에 한 번
142857,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마법의 숫자 조합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읽어보세요. : p>
142857 곱하기 1은 142857과 같습니다.
142857 곱하기 2는 285714입니다.
142857 곱하기 3은 428571입니다.
142857 곱하기 4, = 571428
142857 곱하기 5, = 714285
142857 곱하기 6, = 857142
다시 보세요: 142857 곱하기 7 , 999999 142+857=999
Magic Bar, 복지 복권 3D 및 스포츠 복권 3의 과거 복권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평균적으로 142857의 숫자 조합은 10회 이하로 추첨됩니다. ;
142857이 7일 동안 나오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면 3D와 P3에 관계없이 최대한 개입하여 10일 더블 구매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자금이 충분하다면 몇 배 더 사셔도 되고, 아니면 듀플렉스를 사셔도 한 달에 3,000 정도의 소소한 수익은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l
t;>
1. 용어 설명
1. 동일한 어미 ---- 03, 13, 23...과 같이 동일한 어미를 갖는 두 숫자를 나타냅니다.
2. 같은 숫자----동일한 숫자라고도 하며, 즉 쌍, 00 11 22 33...
3. 반대 숫자라고 불리는 것은 12, 21, 24, 42와 같이 반대되는 두 숫자 그룹을 의미합니다....
2. 계산 방법
(1) 곱셈:
1. 이전 호의 테스트 기계 번호와 이번 호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곱하여 3개의 숫자를 얻습니다.
2. 이번 호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동일한 머신볼의 이전 최근 테스트 머신에 해당 기호에 숫자를 곱하여 세 세트의 숫자를 얻습니다.
3. 곱셈의 결과에 1 또는 2를 차례로 곱하여 세 세트의 숫자를 얻습니다.
참고: 여기서 0에 임의의 숫자를 곱하면 임의의 숫자가 됩니다. 0을 1로 취급합니다. 반대 위치에 곱해진 두 개의 0이 있으면 이를 1X1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1이고 1로 끝납니다.
예: 021X636=6,6,6 636X698=36,27,48
(2) 덧셈과 뺄셈.
1. 하나의 연산---곱셈으로 얻은 3 숫자 집합의 큰 숫자(D)에서 소수(x)를 구하고, 큰 숫자에서 가운데 숫자(z)를 뺀 다음, 중간 숫자를 소수로 줄여 세 개의 숫자 집합을 얻습니다.
계산 수식 D-Z, D-X, Z-X 예: 636X698=36,27,48, D-Z=48-36=12, D-X=48-27=21, Z-X=36-27=9.
2. 2차 연산 --- 수식 D-(z+x)보다 숫자가 하나 더 많습니다. 예: 636X698은 36, 27, 48을 얻습니다. 두 번째 연산은 48-(36+27)=을 얻습니다. 15
3. 3번 그룹 판정:
1. 숫자에 1을 곱한 후 다시 계산을 하여, 같은 숫자(쌍)가 있으면 3번 그룹으로 한다.
예를 들어 2006125 테스트의 경우 기계 번호는 386이고 테스트 기계 번호 2006124는 657이며 역곱셈은 386입니다.
2. 곱셈 결과가 1이면. 는 서로 상반되거나, 두 번째 곱셈의 결과가 서로 상반되는 경우 유형 3이다.
예: 2006140 테스트 머신 번호 636, 2006139 테스트 머신 번호 021에 곱하기 2차 연산의 결과가 같은 숫자이면 636이 나옵니다.
4 곱셈 1의 결과는 그룹 3의 조건을 갖지 않지만, 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차 연산의 숫자가 같으면 그룹 3입니다.
4. 그룹 6의 판단:
1. 곱셈 1의 결과가 같지만 끝 번호가 같은 경우 1번째와 2번째 연산 후에 끝번호가 다시 나타나면 6그룹으로 판단합니다.
p>2 곱셈 결과에는 동일한 숫자가 있으나, 이후에도 동일한 숫자가 나타날 경우. 1차 연산과 2차 연산에서는 그룹 6으로 판단
3. 곱셈 1 Countdown 결과 상호 숫자가 있으나, 1차와 2차 연산 후에도 동일한 숫자가 나오면 으로 판단한다. 그룹 6이 되세요
최근 시험 번호에 대한 공식은 참고용으로 모든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0 1과 2를 참조하세요 아니요 ---------하나는 하나의 기계를 의미합니다 1개의 공, 2개의 공이 있는 1개의 기계, 2는 2개의 공이 있는 2개의 기계, 1개의 공이 있는 2개의 기계를 의미합니다. 즉, 테스트 기계 번호에 숫자가 있는 경우: 0 플레이 시, 1개의 공이 있는 1개의 기계이거나 1개의 기계인 경우 두 개의 공이 있는 경우 복권 번호에 숫자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0. 카운터. 하나의 공이 있는 두 개의 기계이거나 두 개의 공이 있는 두 개의 기계인 경우 숫자 0의 존재를 고려해야 합니다. 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1개, 1개, 2개 및 그 이상 없음 --------마찬가지로 테스트 번호에 숫자가 있는 경우: 1, 어떤 종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머신 볼 형식, 숫자의 존재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둘이 아닌 둘을 위해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테스트 기계 번호에 숫자가 있는 경우 : 2, 두 번째 기계의 형식은 괜찮습니다. 숫자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2. 그렇다면 기계의 형태는 숫자의 존재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세 숫자 모두 유용합니다. -------마찬가지로 테스트 머신 번호에 숫자: 3이 포함된 경우. 게임 형식에 관계없이 복권 번호: 3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6 9 5 8 참조 선택 -------- 시험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4의 경우 로또 번호: 굵은 코드를 만들 때 숫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6 9 5 8
있는 경우 1 8 9를 고려하십시오. ----------- 시험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숫자가 5인 경우 먼저 복권 번호의 숫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1 8 9 Do 굵은 코드
아웃바운드 그룹의 세 가지 주요 합------시도 번호가 나타납니다. 숫자 6이 로또 번호일 경우 가능합니다. 세 그룹이 있을 것입니다. 큰 합계 값이 있을 것입니다
Qi 짝수 또는 두 개의 큰 열기 -------시행 번호에 숫자가 나타납니다. 복권 번호에 7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두 짝수이거나 두 개가 크고 하나입니다. 작은 형태
12부터 17까지 8개의 합 값이 있습니다------시판 번호에 숫자 8이 나타날 때 로또 번호의 합 값 범위는 12입니다. 17시쯤 부동은 매우 높다
이제 9 7 8 0 5 선택------시험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9이면 복권 번호에 7 8 0 5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합산값 계산 방법 (1)
합산값 꼬리 코드 판단 방법: 합계값 꼬리를 판단할 코드로 변경합니다. [코드에 대해서는 이미 이야기했는데, 이해가 안 되시면 이전 강의를 읽어주세요.]
1. 코드란 무엇입니까? [이해가 안되면 이전 코드 강의를 참고하세요]
코드: 0:05 1:16 2:27 3:38 4:49 이렇게 해서 각 호의 로또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코드로 표현하려면
p>간단한 알고리즘은 큰 숫자 56789에서 5를 빼서 코드를 얻고 작은 숫자 01234는 빼지 않는 것입니다.
예: 이슈 102: 671[121]. 103호: 045[040]. 104호: 869[314]. 105호: 240[240]. .
이론 1: 코드 쌍 이전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42 864 18 3
343 895 22 2
344 381 12 2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2--2---?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3=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45 924 15 0
346 139 13 3
346과 13! ! 판단은 정확합니다! ! !
320 922 13 3
321 024 06 1
322 583 16 1
허즈 등장 : 3-1-1 - -?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3=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23 162 09 4
324 139 13 3 판단이 맞습니다! !
P3:
05324 5 7 8 20 0
05326 4 7 2 13 3
05326 5 0 8 13 3
p> p>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0--3--3-- 위의 A--X--X--A와 동일한 형식이므로 A=0=에 주의해야 합니다. 05 10 15 20 (25)
일반 주의: 1~4일.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27 7 3 5 15 0
05336 6 9 3 18 3
05337 4 6 1 11 1
05338 2 3 6 11 1
합계 값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1-1---?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3=08 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05339 4 4 0 08 3 판단이 맞습니다! !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37 539 17 2
338 493 16 1
339 437 14 4
340 998 26 1
합계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2--1--4--1---?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2=07 12 17 22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41 467 17 2 판단이 맞습니다! ! !
05314 8 6 0 14 4
05315 6 7 0 13 3
05316 7 4 1 12 2
05317 8 4 6 18 3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4--3--2--3--?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4=09 14 18 (24)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05318 0 6 9 15 0
05319 8 2 4 14 4 판단이 맞습니다! ! !
05339 4 4 0 08 3
05340 6 7 8 21 1
05341 3 0 2 05 0
05342 3 8 5 16 1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1--0--1--?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3=08 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3 8 7 6 21 1
05344 9 4 9 22 2
05345 7 8 6 21 1
05346 2 9 2 13 3 판단이 맞았습니다! ! !
합계값 계산 방법(2)
합계의 시작과 끝의 합을 판단 코드로 대체:
예: 16 sum= 1+6= 7은 코드 2입니다. 18 및 직선=1+8=9는 코드 4입니다.
이론 1: 코드 쌍 이전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41 467 17=1+7=8--3
342 864 18=1+8=9--4
343 895 22=2+2=4--4
첫 번째와 마지막 합계 코드가 바로 나타납니다: 3-4-4--?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3=08 12 17 21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44 381 12=1+2=3--3 판단이 맞습니다! !
322 583 16=1+6=7--2
323 162 09=9=9--4
324 139 13=1 +3=4--4
첫 번째와 마지막 합계 코드가 바로 나타납니다: 2-4-4--?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2=07 11 16 20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25 212 05=5=5--0
326 874 19=1+9=0- -0
327 097 16=1+6=7--2
05338 2 3 6 11=1+1=2--2
05339 4 4 0 08=8=8--3
05340 6 7 8 21=2+1=3--3
합계의 첫 번째와 마지막 합 코드 값이 나타납니다: 2--3 --3---?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2=07 11, 16, 20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1 3 0 2 05=5=5--0
05342 3 8 5 16=1+ 6=7 --2 판단이 맞았습니다!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05343 8 7 6 21=2+1=3--3
05344 9 4 9 22=2+2=4-- 4
05345 7 8 6 21=2+1=3--3
05346 2 9 2 13=1+3=4--4
합계 코드는 합계 값의 시작과 끝 부분에 나타납니다. 3--4--3--4--?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3=08 12 17 21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7 1 7 2 10=1+0=1--1
05348 3 2 3 08= 8=8 --3 판단이 맞았습니다! ! !
합 계산 방법(3)
합 꼬리 거리를 사용하여 판단:
1. 합값 꼬리의 합 거리는 얼마입니까?
두 숫자 사이의 가장 짧은 선분으로, 값의 가수로부터의 거리로 최소값은 0, 최대값은 5입니다. 직선에 숫자를 쓰고 살펴보세요:
0--1--2--3--4--5--6--7--8--9--0 --1 --2--3--4--5--6--7--8--9-, 차이 및 범위.
예: 꼬리 3과 꼬리 9 사이의 거리: 9-3=6은 범위이고 거리는 9--0--1--2---3입니다. 최단거리 4입니다.
마지막 기간의 합산값 꼬리가 7인 것을 알고, 다음 기간의 합산값 꼬리 거리가 2라고 판단하면 합산값 꼬리는 5,9가 됩니다. (5--6------7----8--9)
이론 1: 코드 쌍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입니다. 하루 안에 나타나세요!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37 539 17 3-및 직선 꼬리 거리
338 493 16 1
339 437 14 2
p>
p>
340 998 26 2
그리고 직접적인 예문 결말이 나타납니다: 1-2--2--?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1=05 15 07 17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41 467 17 1 맞습니다!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합계 계산 방법(4)
가장 간단한 수식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론적 근거는 직선 꼬리로부터의 거리입니다. . 내 통계에 따르면 직선 꼬리 거리에서 5, 4, 0이 발생할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더 자주 나타나는 거리는 1-2-3입니다.
수식: 이전 기간의 합이 A로 끝나는 경우 그런 다음 이 기간의 꼬리 합계를 선택합니다. A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3개의 합계 꼬리(예: A=5)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선택하세요:
2-3-4----5---6-7-8은 12-13-14-16-17-18--07-08입니다. 마지막 상황은 결정적이고 직선적입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선택한 5~8개의 합계를 죽이지 마십시오. 더 많이 죽일수록 실수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나중에 보험을 위해 조합을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